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불항 전체글ll조회 1450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악몽의 연속이였다. 차라리 악몽이라도 꾸고 싶었던 바람이 이루어 진걸까. 그 꿈이 설령 예전의 기억을 되풀이 시킨다 하더라도 좋았다. 속도 없이 좋았다. 그곳에선 어머니와 아버지, 어릴적의 내가 행복했다. 하지만 행복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았다. 정확히는 나를 기다려 주지 않았다. 꿈이라는 허상 속에서 아버지와 어머니는 나를 사랑해주셨다. 안아주셨고, 입을 맞추어 주셨다.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내 눈을 바라봐 주셨다. 그 다정한 눈빛이 증오의 눈빛으로 변하는건 한순간이였다. 순식간에 어두워진 분위기에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아버지는 어머니를 때렸다. 집안 곳곳에 붙어있는 빨간 딱지들이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시절의 나를 공포속으로 몰아넣었다. 아버지는 새벽 일찍 집을 나섰다가 밤 늦게 돌어오셨다. 우리 모녀는 아버지가 술에 취해 돌아오지 않기만을 기도했다. 아버지가 만취한 상태로 집에 돌아오면 어머니는 이유없이 맞았다. 이유가 없었기에 더욱 슬펐다. 아버지의 발길질에 우리 모녀에 대한 증오가 섞여있었다. 그 때마다 나는 오열하며 아버지를 막으려고 애썼다. 아버지는 멈추는 법이 없었다. 눈에 뵈는것도 없었다. 그저 분이 풀릴때까지 때렸다. 어머니는 그런 상황 속에서도 내 걱정을 제일 먼저 하셨다. 괜찮아 여주야, 괜찮아... 아버지가 미웠다. 미치도록 미웠다. 하지만 무능하고 아무런 쓸모짝에도 없는 12살의 내가 할 수 있는건 어머니를 미워하는것. 그것 뿐이였다. 상황이 역전되었다. 나는 일부러 어머니를 미워했다. 이런 불구덩이 속에서 어머니라도 행복하길 바랬다. 행복은 사치였다.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다. 그래도 어머니가 행복하길 빌었다. 결국 부녀의 질타속에서 어머니는 견디지 못하고 떠나버렸다. 어머니가 떠난건 아버지 때문이 아니였다. 어머니는 떠나기 전 여전히 굳어있는 나를  말없이 안아주셨다. 아무말도 하지 않으셨다. 어머니의 숨소리에 눈물이 서려있었다. 나는 아버지를 닮았다. 아버지를 닮아 어머니를 미워했다. 어머니가 떠나갈때도 슬프지 않았다. 어머니는 어머니의 행복을 찾아 나선 것일거라고 12살의 나는 굳게 믿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어머니는 그렇게 떠나가서 행복하셨을까. 나와 아버지를 잊고 행복하게 사셨을까. 정답은 없다. 한가지 확실한건 아버지의 폭행과 폭언보다 나의 무관심이 어머니께 더욱 상처가 되어 다가갔을거란거. 나는 영원히 행복할 수 없다. 행복은 사치일 뿐이다. 어머니만 행복할 수 있다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았다. 차라리 악몽이라도 꾸고 싶었던 바람이 이루어졌다. 적어도 악몽의 첫 장에선 행복할 수 있었으니까. 


 


 

 

 

[브랜뉴뮤직/임영민] 불가항력B | 인스티즈 


 


 

 


 


 

불가항력 

: 사람의 힘으로 저항할 수 없는 힘 


 


 

감긴 눈꺼풀 사이로 밝은 빛이 스며들었다. 감긴 눈에서 눈물이 비집고 흘러나왔다. 볼을 타고 흐르는 감촉이 생생하다. 꿈을 꿨나보다. 분명 꿈속에선 웃고 있었던 것 같은데 왜 눈물을 흘리고 있는건지 알 수 없었다. 오랜만에 어머니를 만났다. 꿈속의 어머니는 여전히 아름다운 미소를 지니고 계셨다. 여전히 12살의 내가 기억하고 그리워하는 얼굴이였다. 어머니의 잔상을 지우고 싶지 않았다. 계속 눈을 감고 기억을 더듬어 보려고 했지만 그럴 수 없었다. 침대 밑에서 잔기침 소리가 들렸기 때문이다. 내가 잠든 사이에 임영민이 돌아온 모양이였다. 몸을 천천히 일으켜 바닥을 내려다 보았다. 새근새근, 고른 숨소리를 내며 강아지처럼 몸을 웅크려 자고 있는 임영민이 보였다. 손에는 약봉지를 꼭 쥐고 있었다. 어젯밤에 나갔던게 약을 사오려고 나갔던건가.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으니 나도 모르게 실소가 터져 나왔다. 자기도 다친 주제에, 누가 누구를 챙기겠다고. 그래도 기분이 나쁘진 않았다. 굳이 따지자면 좋은 쪽이였다. 어머니가 떠난 이후에 내가 다쳐도 신경써 준 이가 있긴 했던가. 놈이 깨지 않도록 조용히 나갈 채비를 했다. 더 이상 도움을 받고 싶지는 않았다. 정확히는 도움을 받는게 익숙하지 않았다. 힘들고 아파도 가면뒤에 숨어 홀로 버텨왔다. 이젠 혼자가 편하고 익숙했다. 문을 조심스럽게 열자 햇빛이 따가울 정도로 쏟아져 내렸다. 야속했다. 밤엔 별빛이, 아침엔 햇빛이 너무나도 밝게 세상을 채워주었다. 이유없이 미웠다. 그냥 모든게 미웠다. 바보같이 자기를 태워가며 빛을 비춰주는게 싫었다. 아무 일도 없었다는듯이 고요하기만 한 아침이 싫었다. 눈이 시릴정도로 파란 하늘이 싫었다. 나는 이렇게 죽어가는데 남 속도 모르고 환하기만 한 거리가 싫었다.  


 


 

한걸음, 두걸음 무거운 발걸음을 떼다보니 어느새 집 앞에 다다라 있었다. 집으로 오려고 마음을 먹은것이 아니였다. 그저 발이 움직이는데로 움직였을 뿐인데 정신을 차려보니 집 앞이였다. 웃겼다. 그토록 증오하는 집이면서 정신을 차려보면 늘 집 앞이였다. 집과 아버지, 그리고 나는 애증의 관계였다. 집이 싫었지만 떠날 수 없었다. 어릴적에 어머니를 그렇게 보내버렸으면서 사실 어머니가 돌아오길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 내가 싫었다. 어머니가 행복하길 바랬으면서 다시 이 불구덩이 속으로 와줄것이라는 희망을 걸고 있었다. 전부 모순 덩어리였다. 아버지는 늘 새벽에 술을 먹고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드셨다. 그리고는 아침부터 밤까지 주무시기만 하신다. 주무시는 모습을 본 적은 없지만 낮에는 늘 방 안에만 계셨으니, 주무시는 것이라고 판단을 내렸다. 대문을 조심스럽게 열고 마당에 들어섰다. 한때는 아름다운 마당이였다. 어릴적에 그렸던 그림은 빛이 바래 누렇게 변해 있었고, 어머니가 아끼시던 자두나무는 다 시들어 그 빛을 잃어버렸다. 제초를 하지 않아 무성히 자라버린 잡초들이 자꾸만 발에 엉켰다. 이 또한 익숙했다. 발목을 붙잡는 추억들을 뒤로 하고 집 안으로 들어섰다.  


 


 

".. 아." 


 


 

아버지가 다 낡아버린 쇼파에 앉아계셨다. 이 시간엔 늘 방 안에 계셨는데 어째서 밖에 나와있는건지 알 수 없었다. 허공에서 아버지와 나의 눈이 정확히 맞물렸다. 아버지 얼굴을 이토록 똑바로 마주해본게 얼마만인지 가늠할 수 없었다. 아버지가 벌떡 몸을 일으켰다. 술 냄새가 거실에 진동했다. 아버지는 지금 술에 취해있다. 성큼성큼 내 앞으로 가까이 다가왔다. 그리곤 내 손목을 억세게 잡아챘다. 그 힘이 얼마나 센지 저절로 신음이 흘러나왔다. 또다시 눈물이 새어나왔다. 우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아 고개를 푹 숙였다. 아버지는 내 목덜미에 코를 박더니 킁킁거리며 냄새를 맡았다. 더럽고 역겨웠다. 추접스러웠다. 그럼에도 아버지에게 저항 할 수 없었다. 아버지가 순식간에 내 뺨을 내리쳤다. 볼이 쓰라렸다. 옆으로 돌아간 고개가 다시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았다. 씨발, 어디서 구르고 왔냐? 아버지의 입에서 저속한 말이 흘러나왔다. 몸에 배어버린 임영민 냄새를 맡은듯 싶었다. 웃음이 터져나왔다. 말없이 미친 사람처럼 웃기만 했다. 배은망덕한 년. 너도 니 에미랑 똑같아. 순식간이였다. 저 더러운 입에서 어머니가 흘러나왔다. 참을 수 없는 분노가 속에서 일렁였다. 지금껏 아버지께 한번도 반항한 적이 없었다. 


 


 

" 아버지, 제발 그만 좀 하세요." 


 

" 뭐? " 


 

" 차라리 그냥 죽어버리시던가 하시라고요, 제발! " 


 


 

해서는 안 될 말을 해버렸다. 말이 끝남과 동시에 배에 충격이 가해졌다. 너무 아파 그 자리에 주저앉아 버렸다. 아버지는 쓰러진 나에게 무자비하게 발길질을 하였다. 이틀을 연속으로 얻어맞으니 몸에서 비명을 질렀다. 사실 몸이 아픈건지 마음이 아픈건지 알 수가 없었다. 차라리 이렇게 맞다가 기절해 버리고 싶었다. 몸을 한껏 웅크리니 섬유유연제와 담배 냄새가 났다. 임영민 냄새가 났다. 이 상황속에서 웃기게도 임영민이 떠올랐다. 고작 도움 한 번 받았다고 의지해 버린건가. 터져버린 입 안에서 웃음이 비집고 튀어나왔다. 아픈데 웃겼다. 이 상황이 웃겼고 임영민을 생각하는 내가 웃겼다. 두 번째 암전이였다. 


 


 

눈을 떠보니 새벽이였다. 집 안은 미친듯이 고요했다. 고개를 살짝 들어 아버지 방문을 쳐다보았다. 문이 굳게 닫혀있었다. 방 안에서 주무시고 계시겠지. 힘이 들어가지 않는 몸에 최대한 힘을 주어 몸을 일으켰다. 빨간 불빛을 내는 전자시계를 응시했다. 월요일 새벽 5시였다. 반나절 넘게 쓰러져 있었던 모양이다. 아버지가 깨기 전에 학교에 가야 했다. 바닥에 아무렇게나 굴러다니는 후시딘을 집어 터진 입가와 자잘한 상처들에 바르려고 했다. 그런데 상처가 너무 쓰려 바르지 않는것을 선택했다. 지금은 7월 중순이다. 무더운 여름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멍자국을 가리기 위해 가을용 후드집업을 교복 위에 걸쳤다. 얼굴을 가리기는 싫었으나 입가에 난 상처가 너무 보기 흉해 마스크를 써버렸다. 다리에 난 상처는 신경쓰지 않았다. 자전거 타다가 넘어졌다고 얼버무리면 됐다. 사실 왜 다쳤냐고 물어봐 주는 사람도 없었다. 그래도 변명거리는 늘 준비해 두어야 했다. 선생님의 놀림에 대처해야 했으니까. 


 

문을 열고 집을 나섰다. 다리가 후들후들 떨렸다. 택시를 타고 싶었지만 택시비조차 없었다. 천천히 걸음을 뗐다. 아침 6시의 거리는 놀라울만큼 조용했다. 배에서 자꾸만 소리가 났지만 신경쓰지 않았다. 배고픔을 신경 쓸 때가 아니였다. 빨리 학교에 가서 자고 싶었다. 나는 늘 학교에 일등으로 도착했다. 오늘도 당연히 일등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시간에 누가 학교를 오겠는가. 행복한 집안에서는 어머니가 자식에게 한 숟가락이라도 밥을 먹이고 학교에 보내기 위해 사투를 벌일것이다. 교실 문을 힘없이 열었다. 드르륵 소리를 내며 교실 문이 열렸다. 열린 문 사이로 


 


 

[브랜뉴뮤직/임영민] 불가항력B | 인스티즈 


 


 

.. 놈의 얼굴이 보였다. 나를 한번 힐끗이더니 이내 시선을 돌렸다. 임영민이 학교에 일찍 온 적은 한번도 없었다. 늘 점심시간 전인 4교시 수업시간에 문을 거세게 열고 슬리퍼를 질질 끌며 들어올 뿐이였다. 놈을 따라 슬리퍼를 질질 끌며 옆에 천천히 앉았다.  


 

" 덥지도 않냐." 


 

뜬금없이 놈이 내게 말을 걸었다. 대답할 수 없었다. 이 더운 날씨에 꽁꽁 싸매고 덥지 않을 사람이 누가 있으랴. 티나게 무시해 버렸다.  


 


 

" 약은 발랐어? " 


 


 

놈이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말을 걸어왔다. 어제는 그렇게 겁주더니 병주고 약주고 하겠다는 심보인건가. 또다시 대답하지 않았다.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였다. 약을 바르려고 시도했으나 너무 아파서 바르지 못했으니까. 그렇다고 해서 바르려고 했는데 아파서 못발랐어, 하고 대답하긴 싫었다. 약점을 드러내고 싶지는 않았다. 


 


 

" 아! "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였다. 짧은 탄성이 터져나왔다. 놈이 내 후드집업을 벗겨냈다. 행동은 빠르고 능숙했다. 빨랐지만 거세지는 않았다. 겉으로 볼땐 우악스럽게 벗기는 듯 싶었으나 닿는 손길은 전혀 그렇지 않았다. 무언가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손짓이였다. 드러난 내 팔에는 온갖 상처가 자리하고 있었다. 밝은곳에서 자세히 보니 그 정도가 더욱 심했다. 연속으로 두 차례나 얻어맞았으니 심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런데 놈이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아무 반응이 없자 고개를 들어 놈의 얼굴을 확인했다. 예상 밖이였다. 아무렇지도 않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내 생각은 보기좋게 비껴나갔다. 놈은 얼굴을 잔뜩 일그러트리고 내 상처를 바라봤다. 눈에는 알기 힘든 분노가 일렁이고 있었다. 왜 니가 화가 난거야? 묻고 싶었다. 우리는 아무런 관계도 없는 사이다. 그런데 놈이 내 상처를 보고 분노한다. 


 


 

" 너 진짜 병신이냐?  다쳤는데 왜 약도 안발라. 씨발, 진짜 니가 무슨 뭐라도 된 것 같아? 가만히 냅두면 다 낫냐? " 


 


 

이상했다. 왜 저렇게 화를 내는건지 도저히 생각해도 알 수 없었다. 어이가 없었다. 니가 뭔데. 알지도 못하면서. 머리를 잔뜩 헤집던 놈이 갑자기 벌떡 몸을 일으키더니 내 팔목을 거세게 붙잡는다. 행동에 분노가 서려있었다. 그 상태로 나를 질질 끌고 나가버린다. 교실 문을 부서질듯이 세게 열었다.  


 


 

" 너 미쳤어? 지금 뭐하는거야? 손 안 놔? " 


 


 

어떻게든 손을 뿌리치려고 발버둥 쳤다. 불가항력이였다. 놈의 힘은 미친듯이 셌다. 밥을 굶은 여자아이가 발악해봤자였다. 자꾸만 꿈틀대는 내가 귀찮았는지 그대로 등에 업어버렸다. 두번째로 업힌 그의 등은 여전히 넓었다. 아무리 움직여도 놈은 미동 하나 없이 그 때 그 집으로 향했다. 외관이 깨끗하지 못한 임영민의 집. 또다시 나를 한손으로 받쳐 들고 주머니에서 열쇠를 꺼내 문을 열었다. 이틀만에 다시 맡는 임영민 냄새는 .. 좋았다. 내가 진짜 미쳐버린걸까. 이 냄새가 좋았다, 아니, 사실 나는 이 냄새를 그리워 하고 있었던것 같다. 온전하지 못했던 마음이, 파도처럼 요동치던 마음이 이곳에 들어서자 잠잠해져 버렸다. 놈은 나를 침대에 던지듯 내려놓고 약봉지에서 약을 꺼내 들었다. 그리곤 천천히 내 마스크를 벗겨내었다. 얼굴이 무척이나 가까웠다. 이상하게 심장이 뛰었다. 미친듯이 뛰었다. 잠잠해졌던 심장이 디시 요동치기 시작했다. 서로의 시선이 정확히 맞물렸다. 이상했다. 이상한 느낌이였다. 발 끝이 오므라들었다. 누구 하나 먼저 피하는 법이 없었다. 임영민이 손에 든 연고를 짜서 내 터져버린 입가에 발라주었다. 상처가 쓰라려 저절로 신음이 나왔다. 벌어진 입안이 빨갰다. 마약 같았다. 놈이 약을 바르던 손짓을 갑자기 멈추더니 작게 욕을 읊조렸다. 씨발. 정말 찰나의 순간이였다. 놈이 들고 있던 연고를 던져버렸다. 서로의 입이 맞물렸다. 누구 하나 먼저 피하는 법이 없었다. 눈을 질끈 감았다.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서 터져버릴 것만 같았다. 입 안에서 쓴 약 맛이 났다. 임영민 냄새가 났다. 좋은것과 쓴것의 조화는 마음을 간지럽게 만들었다. 우린 미쳤다. 미친게 틀림 없었다. 밀어내야 하는데 밀어낼 수가 없었다. 눈에서 눈물이 흘러 내렸다. 세번째 불가항력 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는 키스신.. 사실 넣을 생각이 없었는데 글의 흐름상.. 애들 분위기 상.. 예.. 이렇게라도 로맨스를 욱여 넣어야 진도가 나갈것 같아요.. 능력없는 작가를 욕하세요.. 사실 짜두었던 스토리는 비슷하긴 한데.. 역시 충동적으로 써야.. 전 막 계획하고 그런 사람이 아닌가봅니다.. 아무말 대잔치.. 사실 하고싶은 말은 정말 많은데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 우럭.. 음.. 어떻게 마무리 지어야 하지..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암호닉 

[666666] 

[설] 

[꿀자몽] 

[안개] 

[좡난하나] 

[파카앞길창창] 

[121] 

[포카칩] 

[애슐리] 

[빵핸] 

[40745]

[예희]


 

암호닉 신청은 계속해서 받고 있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6년 전
독자2
애슐리임니다 작가님 일등 처음 해봐요...
아빠 여주 때리지말어라......여주 이 더운 날 후드집업 입게 하지 말어라....영민이가 연고 발라주는거 보고 설렜는데 키스라뇨,,키,,쮸,,,,,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불항
헉 감사합니다ㅜㅜ 키쮸.. ㅎ.. ㅎ.. 헿..
6년 전
독자3
좡난하나입니다! 워후 키스다 풍악을 올려라! 여주 너무 마음아파요ㅠㅠㅠㅠ 집이 정말 애증의 존재라는게 공감이 되어서 더 아프네요 여주 해피엔딩이 되기를..ㅠㅠ
6년 전
불항
감사합니다! 집은 애증의 존재죠 ㅜㅜ..
6년 전
독자4
저 원래 암호닉 신청안하는데 작가님한테는 할래요ㅠㅠ [빵핸] 으로 신청할게요♡
여주 넘 맘아프네요 혼자 아파하는것도 아빠한테 맞는것도 다 속상해여ㅠㅠㅠ 영민아 여주 좋아하니..왜구램..그래도 젛아ㅠㅠㅠ 영민이는 항상 좋아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불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민이 여주 좋아하나봐요... 그런가봐요....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작가님 ㄹㅇ 혁명입니다 진짜 글쓰다 오셨어요 어디서? 아니 저희 집에서 글만 쓰세요 그냥.. 감정묘사 완벽해요 눈물이 울컥.. 근데 영민인 너무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불항
밥만 주면 열심히 일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6
허ㅓㅎㄱ겋ㅇ탚ㅎ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카칩이애오♡ 여주 개로피지말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또 울고잇서요... 감정선 묘사 넘 천재적 이십니더 여름날 새벽의 살짝 찬공기 눅눅함이 눈에 그려져요8ㅅ8
6년 전
불항
개로피지 마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개로펴야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
헉 우서 ㄴ[40745]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글 분위기가 너무너무 취향저격이에요,, 취저 탕탕ㅜㅜ 신알신도 하고갑니덩!
6년 전
불항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6년 전
독자8
암호닉 신청 [예희]로 합니다ㅠㅠㅠ 키스 워후 참 바람직합니당ㅎㅎ
6년 전
불항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
뜬금없늗게 이렇게 좋은거였나요? 근데 여주 너무 맴찢이에요...아버지가 폭언에 폭행에.. ㅠㅠ 제발 행복해졌으면
6년 전
불항
여주 너무 불쌍하게 그려냈나 봅니다 제가ㅠㅠ.. 봐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
와 필력 진짜 미쳤어요.. 진짜 고퀄 ㄷㄷ 분위기 감정묘사 완벽해요 ㅠㅠㅠㅜㅜㅠ 진짜 책 읽는느낌..
6년 전
불항
아니예요ㅠㅠㅜㅜㅠ 전 손이 똥입니다 ^_^
6년 전
독자11
아버지가 진짜 나쁜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딸을 그렇게 무자비하게 폭행을 하는지... 그래도 영민이가 여주 많이 신경쓰이나 봐요 ㅠㅠ 얼른 상황이 나아졌으면 좋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강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불항
암호닉 감사합니다! 아빠 때리지 말라고 해볼게요ㅠㅠ..
6년 전
독자12
꿀자몽이에용!!! 영민... 넘 치명적인 사람... 영민이는 여주를 좋아하는걸까요 아니면 동정하는걸까요,, 키스라니,,! 둘 다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ㅜㅜ
6년 전
불항
동정과 사랑 그 중간쯤이라고 볼 수 있으려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
헡헠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때리지 마로라ㅠㅠㅠㅠ 소중하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 키쥬 너무설렌댜...
6년 전
불항
키쥬.. 2화먼에.. 크흡
6년 전
독자14
아빠 여주 때리지 마새요..이제 여주는 영민이랑 행복할 일만 남았다구요 ‪•••‬
6년 전
불항
그니까오ㅠㅠㅠㅠㅠㅠ 때리지 말어라..
6년 전
독자15
121이에요 역시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ㅜ빨리 여주도 영민이도 행복했음 좋겠네요ㅜ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불항
얼른 행복해져야죠!! 감사합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불항
입술 박치기는 늘 옳죠 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7
아 작가님진짜 이작품다박대박대박적 ㅠㅠㅠ 분위기는 말할것고없고 령민이성격도진짜 ... 좋습니다 암호닉 [나로] 로 신청하겠습니당 !!
6년 전
불항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영민이 너무 나쁜애로 몰고 가는건 아닌지 걱정이였는데 ㅠ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44.164
글쓴이님 책내세요ㅠㅠㅠ 작가하세요 ㅠㅠㅠㅠ 필력이 장난아니십니당 ㅠㅠ
6년 전
불항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으갸갸갸갹 키스신....영민이 너무 좋다 히히히ㅣ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6년 전
불항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저질러 놓고 보니 답이 없어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9
[뚭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와 분위기 대박... 여주야 그 집에서 나와ㅜㅜㅜㅜ 작가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기대기대 ♥
6년 전
불항
감사합니다ㅜㅜㅜ여주 빨리 나오라구.. 해야죠..
6년 전
독자20
[청순]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대박적으로 좋아요!! 분위기 미쳤구요, 영민이는 또 왜저렇게 섹시하냐구요ㅠ
6년 전
불항
갸약 영민 섹시보스야
6년 전
비회원114.48
안개입니답
호에에엥 오늘 글 분량 짱짱이예요!! ㄹㅇ오늘글도 댑악적 영민이 욕하는것도 좋고...핳 재미있는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54.193
헉쓰 이런 치명적인 느낌 조와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프로듀스 [워너원/박지훈] 담배는 百害一益28 귀여운양말 07.09 23:11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너라는 비18 라임포뇨 07.09 18:0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유선호] 동생 유선호 + + +14 피로해복제 07.09 17:18
프로듀스 [박우진/임영민/프로듀스101] 내 첫사랑은 똥차중에 똥차였다.001 알파카임영민 07.09 17:1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너듀] 우리의 페이스북에는 무엇이? 무엇이! 있을까요.facebook54 07.09 16:51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모든 게임은 먼저 항복하는 사람이 지는 거고 모든 관계는 먼저 시작하는.. 37 셍니 07.09 11:05
프로듀스 [워너원/박지훈] 담배는 百害一益125 귀여운양말 07.09 05:1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정세운] 시그널 보내 찌릿찌릿18 핸존미 07.09 03:14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카페, 그 남자 G 22 카페사장 07.09 02:11
프로듀스 [워너원/브랜뉴/박우진/임영민] 내가 좋아하는, 나를 좋아하는 E21 A01 07.09 01:5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Good Face 9.facebook100 프듀스북 07.09 01:31
프로듀스 [MXM/임영민/김동현] 양극단-서로 매우 심하게 거리가 있거나 상반되는 것 415 체리맛토마토 07.09 00:3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0576 07.09 00:22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까칠한 정치프 D185 냉포뇨 07.08 23:5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18122 우진뽀렙어 07.08 23:1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1562 뷔메랑 07.08 22:1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용국] 비행운3 콜구기 07.08 20:2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Good Face 8.facebook87 프듀스북 07.08 14:5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Good Face 7.facebook (특별편)75 프듀스북 07.08 02:04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너는 나의 늦여름이였다 (세운 Ver.) 47 셍니 07.08 00:50
프로듀스 우린 함께 있을 때 무서울게 많은 븅X이었다 3.5.facebook29 심청 07.08 00:4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Cooing - 1 07.08 00:3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유선호] 동생 유선호 + +19 피로해복제 07.07 23:4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너듀] 우리의 페이스북에는 무엇이? 무엇이! 있을까요.facebook ㅡ 특별편 ③67 07.07 22:06
프로듀스 [MXM/임영민/김동현] 양극단-서로 매우 심하게 거리가 있거나 상반되는 것 313 체리맛토마토 07.07 21:5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미열 0333 오애오 07.07 20:5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권현빈] 좋아해요, 교생쌤 619 교생친구 07.07 19:11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8:20 ~ 6/25 1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