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밤구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밤구름 전체글ll조회 2313l 4






[브랜뉴뮤직/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B | 인스티즈



* 글 내용상 여주인공의 이름은 '김서연'으로 설정되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1. 그들의 썸







작곡과 임영민은 차갑다.






"저기요. 오빠. 오늘 점심 저랑 먹을래요?"

"아니."


"야! 임영민! 연습실 가자!"



[브랜뉴뮤직/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B | 인스티즈

"그래."






연극영화과 김서연에게 한정해 차갑다. 아니, 어떻게 한 번을 안 웃어줄 수가 있지? 강의실 안의 모든 사람들이 다 쳐다보고 있었다. 어렸을 적 부터 예쁘장한 외모에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으며 자란 터라 이런 관심은 익숙했다. 하지만 그런 흔한 관심은 임영민만 가지고 있지 않았다. 






임영민과 연극영화과만 바라보고 입학한 대학에서 1학년 1학기 동안은 임영민을 좀처럼 쉽게 만날 수가 없었다. 얕았지만 넓었던 서연의 인맥을 통해 2학기는 결국 작곡과 임영민과 비슷한 시간표를 만들어 내었다. 일부러 같은 교양을 신청했다. 서연은 패기롭게 첫째날 영민의 앞에 가서 오빠 저 알죠? 를 시전했다.






"..모르는데."

"진짜 몰라요?"

"우리 과야?"

"..하."

"..."

"연극영화과 김서연이구요. 오빠랑 같은 고등학교요."






진짜 모른다는 표정의 임영민이었고 답답해 죽겠다는 김서연의 표정이었다. 보다 못한 서연의 친구가 서연을 끌고 자리로 돌아왔다. 예쁜 애들 중에 이상한 애가 한 명씩 있던데 그게 서연이구나.. 친구는 작게 중얼거렸다. 






서연은 2학기 내내 영민을 따라다녔지만 결과는 무. 아무 것도 없었다. 밥도 먹어 본 적이 없어, 전화번호도 몰라, 아는 게 없었다. 그냥 같이 강의를 듣는 사람들에게 오늘 김서연은 임영민에게 뭐라고 말을 걸 것인가? 가 제일 재밌던 요소였다. 긴 겨울 방학이 찾아오고 다시 개강할 땐 이번에도 얕고 넓은 인맥으로 임영민과 같은 교양을 듣게 되었다. 그리고 개강을 맞이한 서연의 미모는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었다.






"오빠. 번호 좀 주세요."

"어?"

"헐. 잠금 풀려있어."






작곡과 임영민이 김서연에게 넘어갔다. 작곡과와 연극영화과에는 이렇게 소문이 퍼졌다. 둘이 같이 듣게 된 교양의 첫 수업 날 서연은 영민에게 다가가 당당하게 번호를 달라고 했다. 마침 영민은 폰을 만지고 있다가 서연을 보고 멍한 상태였고 잠금이 풀려있는 상태였다. 서연은 잽싸게 휴대폰을 가져가 자신의 번호를 찍고 전화를 걸었다. 그리고 서연은 홀연이 사라졌다.






[브랜뉴뮤직/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B | 인스티즈


'뭐야. 개강하고 나서 왜 이렇게 예뻐진거야.'






영민은 입덕 부정기를 겪고 있었다.













2. 얘네 그거 타요, 썸.






서연은 영민의 번호를 가져가 놓고도 연락을 한 번 못했다. 늘 당당하고 저돌적인 것 같으면서도 서연은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부끄럼쟁이였다. 번호가 있으면 뭐하냐구, 연락을 못하는데. 서연은 술만 마시면 영민의 생각에 엉엉 울었다.





서연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술을 마셨다. 사실 오랜만이라고 해도 이틀만에 마신 거다. 본격적인 중간고사 기간이 다가오기 직전 마지막 밤이라며 울부짖으며 친구들과 서연은 달리고 또 달렸다. 서연은 중간에 너무 어지러운 탓에 잠시 밖에 바람 좀 쐬고 오겠다며 친구들을 뒤로 하고 밖으로 나섰다. 그리고 술집 앞 벤치에 잠시 앉아 있었다.






"야. 영민아. 얘 너 따라다니는 연영과 김서연 아냐?"

"..."






영민은 술집앞에 웬 여자애 하나가 잔득 취해있기에 피해서 술집에 들어가려는데, 같이 들어가려던 친구가 김서연이 아니냐며 말을 걸어온다. 영민은 그냥 지나치려다가 이렇게 무방비하게 흐트러져있는게 진짜 김서연인가 싶어서 돌아봤더니 진짜 김서연이었다. 지금까지 강의실에서 봐왔던 모습은 늘 당당했고 깔끔한 모습이었는데 얘도 술을 마시면 이렇게 되는 구나.






"너네 먼저 들어가 있어."

"어? 너는?"

"..일단 들어가 있어."






나는 얘 좀 신경 써야 할 것 같은데. 영민을 제외한 모든 친구들이 술집으로 들어가고 영민은 벤치에 앉아있는 김서연의 앞에 쪼그려 앉아 서연을 올려다 봤다. 눈을 반쯤 감고있던 서연은 머리를 쓸어올리며 눈을 부릅떴더니 영민이 앞에 있길래 깜짝놀라 영민의 앞으로 얼굴을 들이밀었다. 그 덕에 영민과 서연의 얼굴은 코앞의 거리에 있었다.






"헐."

"..뭐가 헐이야."

"임영민 오빠예요?"

"맞는데. 나."






서연은 다시 놀라 얼굴을 뒤로 쭉 뺐다. 사실 서연의 얼굴이 영민의 코 앞까지 다가왔을 때 영민도 깜짝 놀라 숨을 멈췄다. 서연은 그새 술이 깨고 있는지 부끄럼쟁이가 되고 있었다.






"아, 아니. 여길 어떻게.."

"나도 술 마시러 왔는데."

"그러니까 아니, 왜 제 앞에 있냐구요.."

"너 잔득 취했길래 신기해서."






서연은 영민과 처음으로 길게 해 본 대화에 정신을 못차리고 있었다. 머릿속으로 상황을 정리하던 사이 영민은 서연이 앉아있던 벤치 맨 끝에 앉았다. 그 둘의 사이에는 사람이 한 명 더 올 수 있을 정도로 공간이 있었다.






"..왜 안했어."

"네? 뭘요?"

"..연락."

"아?"

"네가 가져갔잖아. 내 번호."

"..."






서연은 눈알을 굴리며 생각했다. 내가 번호를 가져간 건 맞는데, 그러니까 나 왜 연락 못했지? 할 수 있었잖아. 아니야 나는 부끄러워서 연락을 못 했어. 괜히 연락했다가 차단 당하고 씹히면 어떡하냐고. 그래서 연락을 못했던 거다.






"부끄러워서요.."

"강의실에서 말 걸 땐 언제고."

"연락했다가 오빠가 씹으면 어떡해요."

"..안 그랬을 걸."

"그럼 오빠가 먼저 연락 하지!"

"..그러게. 그 생각을 못했네. 내가 할 걸 그랬다."







헐. 오늘 이 오빠가 왜 그러지? 이건 내가 분명 술에 취해서 헛 것과 대화를 하는 게 분명해. 나한테 차갑기만 했던 임영민이 그럴리가 없어. 영민은 자신의 볼을 마구마구 때리며 고개를 도리도리 젓는 서연을 쳐다봤다. 얘 뭐 하는 거지. 이상한 행동을 하다가 멈춘 서연은 울상인 표정으로 영민을 쳐다봤다. 이 표정은 왜 또 귀여워.






"나한테 갑자기 왜 그래요?"

"..니가 내 철벽 넘었잖아."

"어?"

"먼저 넘어놓고서는 연락도 없고, 요즘엔 말도 안걸어서.."






이 오빠. 잘생기기만 한 줄 알았는데 귀엽기까지 해. 위험하다.









3. 그들의 시작







술집에서 마주친 이후로 영민과 서연은 썸을 탔다. 작곡과와 연영과에서는 난리가 났다. 임영민의 철벽은 온데 간데 없고 김서연과 깨만 볶는다는 소문이 났다. 근데 그 둘이 사귄다고? 아니, 썸만 두 달 째래.






"오빠. 오늘은 치맥이 좀 땡기는 거 같아."

"먹으러 갈까?"

"응 가자!"






서연은 영민과 연락하기 시작하고 난 후로 천천히 말을 놨다. 사실 영민만 몰랐지 서연은 예전부터 다른 사람에게 임영민! 영민이! 하며 아예 호칭까지 말을 편하게 했다. 둘 다 서로 고백을 하면 바로 사귈텐데 왜 고백을 하지 않는 것일까? 작곡과 사람들과 연영과 사람들의 화두는 그들의 이야기였다. 






고백을 하지 않았다고? 무슨 소리. 썸 탄지 2주가 흘렀을 때 영민이 서연에게 고백을 했다.






"서연아."

"응?"

"김서연 애하자."

"뭐라는 거야."

"연애하자고. 이제."

"뭐? 진짜?"

[브랜뉴뮤직/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B | 인스티즈

"응. 이리와 안아줄게."






서연은 영민에게 폭삭 안겼다. 그런데 작곡과와 연영과는 썸으로 알고있다. 다시 말해 영민과 서연은 짜릿한 비밀연애 중이었다. 늘 다른 동네에서 데이트를 했고 몰래 만났다. 언젠가 배우가 될 서연을 위한 영민의 배려였다. 학교에서 같이 다녀도 스킨십은 자제했고 늘 둘다 애타다가 다른 장소에서 데이트를 할 때 서로를 놓지 못했다.






더워서 밖에 도저히 나갈 수가 없던 여름, 서연과 영민은 영민의 자취방에서 에어컨을 켜놓고 놀고 있었다. 에어컨 덕에 둘 다 보송보송한 상태로 재방송하는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었다. 물론 서연의 연기 연습 때문에 제일 좋아하는 감독의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었고 서연 외에는 관심없는 영민은 서연을 백허그 한 상태로 서연의 어깨에 턱을 올려놓고 있었다.






"영민아. 나 나중에 저렇게 연기할 수 있을까?"

"응. 당연하지."

"꼭 저 감독님 작품에 나와보고 싶어. 그럼 내 필모가 굉장해질텐데."

"서연아."

"응?"

"그냥 너 자체가 작품이야."






말 예쁘게 하는 것 좀 봐. 드라마를 보고 있던 몸을 돌려 영민이를 쳐다봤다. 그리고 영민이의 볼을 잡고 이곳 저곳에 뽀뽀를 쯉쯉해주었다. 임영민 계속 입꼬리 올라가.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야?






"서연아, 나 이제 작사도 해."

"진짜? 나 보여줘!"

"나중에. 지금은 뽀뽀 더 해 줘."

"그럴까?"






서연이 다시 영민의 볼을 잡고 뽀뽀를 퍼붓다 영민의 입술에 뽀뽀를 했을 때 영민이 서연의 볼을 잡고 깊게 입을 맞췄다. 영민아 너 너무 달아 진짜. 평생 내 남자해줘. 서연아 그거 다 너 거야, 평생 닳을 때 까지 네 남자 할게.






'아이스크림이 녹는 건

내 마음이 너에게 녹아서 그런 거야.' - 작곡·작사 임영민













* 안녕하세요! 밤구름입니당 *
감사하신 독자님들께서 생각보다 라임을 꽤 좋아하시더라구요..!
영민이의 모습도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서 급하게 글을 적어서 가져와봤습니다..!
그래서 저번편에 비해 라임이 없어요ㅠ0ㅠ 죄송합니다ㅠ0ㅠ

원래 단편으로 적으려던 거여서 구체적인 내용은 생각해보지 않았지만
이렇게 A,B … 로 가끔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당 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헉 임영민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설레고 잘생기고 혼자 다 하네요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 얼른 다음편이 기대도 되고 보고 싶네요!
6년 전
독자2
아 임영민 달달한거 세상최고 어울려요 ..... 영민아 ㅠㅠㅠ
6년 전
독자3
와...작가님 정말정말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4
어떻게저런 라임들과 저런 말들을 생각해낼수 있는거죠,, 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저번편이 끝인줄알고 조금 슬팟는데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영민이 철벽 넘은 서연이에게 박수를! 둘이 넘 귀여워요ㅠㅠ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6
헐 작곡가 영민이 너므 찰떡이예요ㅠㅠㅠㅠㅠ철벽치는 영민이더 좋고ㅠㅠㅠㅠㅠㅠㅠ 저번편 보고 이번편도 보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단편인줄 알았는데ㅜㅜㅜㅜ감사합니다 작가님ㅜC도 기다릴게요 !!!
6년 전
독자8
헐 두번째편도 있었군요!!영민이 넘 설레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헉 ㅠㅠㅠ 완전 설레잖아여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대리만족 흑흑 둘 다 엄청 귀엽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
세상에ㅜㅜㅠㅠㅠ 영민이 철벽남이었다니ㅠㅠㅠㅠㅠ 더 설레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저 지금 집에 치킨 시켰는데 안 먹고 이거 보고 있어요ㅠㅠㅠㅠ 그만큼 좋다고요ㅠㅠㅠ!!! 썸도 어떻게 예쁘게 하나요?!!!! 철벽도 어쩜 예쁘게 넘나요ㅠㅠㅠㅠ 서연이랑 영민이가 다 하네요ㅠㅠ
6년 전
독자13
글 넘 재밌어요ㅜㅠㅜㅜㅜㅜㅜㅠ 잘 읽고 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4
.......(수니 사망) 국프 시절 임영민이 고정픽이었습니다z. 죽겠어요. 설레 미침(버ㅐㄹㄱ) 이거 조는 내내 입틀막하고 심장 떨려함....
6년 전
독자15
라임 대박이예욬ㅋㅋ
영민 혼자 설레고 다정하고 다하네여ㅠㅠ
진짜 좋아여!!!!
영민이 잘어울려요

6년 전
독자16
영민이가 말로 녹이는 재주가 있네요ㅠㅠㅠㅠㅠ 제마음 다녹았어요ㅠㅠㅠㅠㅠㅜㅠ 이쁜것ㅠㅠㅜㅠ
6년 전
독자17
워ㅠㅠㅠㅠㅠ다정미 뿜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워너원 [워너원] 하계 올림픽 국가대표 홍일점20 밤구름 08.15 16:10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가 순진한 박우진을 좋아하면? (양아치 박우진 spin off)52 밤구름 08.11 21:0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내가 오빠 니 좋아한다고17 밤구름 08.07 11:34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638 밤구름 08.07 09:4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535 밤구름 08.05 19:3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442 밤구름 08.04 22:32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 +59 밤구름 08.03 11:44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65 밤구름 08.02 13:4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48 밤구름 08.01 23:54
프로듀스 [MXM/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D13 밤구름 08.01 11:27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C18 밤구름 07.23 11:32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B16 밤구름 07.21 20:40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6:28 ~ 5/6 1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