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밤구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밤구름 전체글ll조회 4191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5 | 인스티즈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5 

 


 


 


 


 


 


 


 


 


 


 


 

학원을 마치고 박우진과 나란히 걸으며 집으로 향했다. 반팔티 한장만 입었는데도 찌는 날씨가 살갗을 파고 들었다. 그나저나 이번주에 박우진이 댄스 대회 나간다고 했는데, 얘는 안 떨리나? 


 


 


 


 


 


 

"박우진." 

"어?" 

"너 이번주 주말에 댄스 대회 맞지?" 

"어. 맞다." 

"안 떨려? 연습 더 안해도 돼?" 

"떨리긴 한데..원래 내가 좀 잘해서.." 

"뭐야..ㅋㅋㅋㅋㅋㅋ" 


 


 


 


 


 

박우진의 표정은 꽤 자신감이 넘쳐 있었다. 가끔 나를 놀릴 때 나오는 우쭐한 표정이었다. 당당하게 말해 놓고는 내가 계속 웃으니까 웃지 말라며 부끄러워 했다. 걷고 걷다보니 어느새 우리 아파트 단지 앞이었고 떼어놓기 어려운 손을 겨우 떼어놓고 인사를 했다. 내가 잘가, 를 하면 잘자. 하고 박우진이 인사한다. 


 


 


 


 


 


 

"안 잘 건데." 

"또 그런다. 밤 새지 말라니까." 

"그럼 나 잘 때까지 전화해주든지." 

"알겠다." 

"진짜?" 

"어." 


 


 


 


 


 


 

내가 언제 잘 건지도 잘 모르는데 박우진은 흔쾌히 내가 잠들 때까지 전화를 해주겠다고 했다. 그날 밤, 우리는 부모님이 깰까봐 소곤소곤한 목소리로 통화를 했고 결국 새벽 4시가 되도록 내가 조잘조잘 거리는 바람에 다음 날 만난 박우진과 내 몰골은 다크서클을 달고온 상태였다.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5 | 인스티즈 

 


 


 


 


 


 


 


 

-"어. 지윤아." 

"나 여기 도착했어. 너 어디야?" 

-"나 대기실인데..잠시만." 

"응. 내가 대기실로 가?" 

-"아니. 내가 니 찾으러 갈게." 


 


 


 


 


 


 

전화기 너머로 박우진이 다급하게 오는 소리가 들리고 내가 두리번 거리다가 나를 향해 뛰어오는 박우진을 보며 전화를 끊었다. 대회 나간다고 머리에 스프레이도 뿌리고, 옷도 꽤 멋지게 입은 박우진을 보며 오~ 했더니 부끄럽다며 하지말란다. 사실 며칠전 우리 고등학교 축제 때 박우진이 춤을 췄었다고 하는데 기억이 잘 안난다 했더니 삐진 박우진을 달래느라 힘들었다. 


 


 


 


 


 


 

"나 너 춤추는 거 처음 봐. 내가 다 떨려." 

"내도 안 떠는데 니가 왜 떠는데. 떨지마라 어차피 내 잘한다." 

"..재수없을 뻔 했어." 

"ㅋㅋㅋ아니다. 내도 좀 떨린다 오랜만이라서." 

"그치. 이래야지." 

"그니까 내 한 번만 안아주라." 


 


 


 


 


 


 

안아달라는 박우진의 말에 선뜻 팔을 벌려 박우진을 안았다. 내가 박우진을 안자 나보다 힘을 주어 박우진이 나를 더 꽈악 안았다. 등을 몇 번 토닥거리고 몸을 뗐다. 


 


 


 


 


 


 

"맨 앞에서 보고 있을게. 잘해." 

"어. 근데 춤 추다가 니 보면 멈출 거 같으니까 다 추고 볼게." 

"그게 뭐야..ㅋㅋㅋㅋ알겠어. 들어가." 

"어." 


 


 


 


 


 


 

무대 위에서 조명을 받으며 춤을 추는 박우진은 많이 멋있었다. 얘가 원래 이렇게 멋있던 애였나 싶기도 하고, 내 남자친구가 맞나 싶기도 했다. 춤 추는 도중에는 보지 않겠다고 했던 게 진짜였는지 박우진은 춤 추는 내내 나를 보지 않았다. 혹시 내가 어디 앉았는지 까먹은 건 아닐까 하며 서운함을 느낄 찰나에 노래가 끝나며 박우진이 나를 보고 찡긋, 했다.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5 | 인스티즈 

 


 


 


 


 


 


 


 


 

고3에게 여름방학은 있으나 마나한 무의미한 방학이었다. 물론 나는 박우진과 함께 해서 나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지루하기는 그지 없었다. 제대로 즐기지도 못한 방학이 끝나고 우리 학년만 먼저 개학을 했다. 개학을 하자마자 시험을 준비하고 수시를 준비하는 것에 연속이었다. 내가 수시를 준비할 동안, 박우진은 춤 연습에 몰두 했다 


 


 


 


 


 

"아..더워." 

"교복 셔츠 안 답답하나." 


 


 


 


 


 


 

수업에 열정을 다 하시던 선생님이 나가자마자 더움에 지쳐 엎드렸다. 무슨 일인지 우리반 에어컨만 고장이 나 오늘 오후에나 수리를 하러 온다했고 우리반은 선풍기에만 의지하고 있었다. 하필이면 오늘 반팔을 안 가져 온 탓에 답답한 교복 셔츠를 입고 있어야 했다. 


 


 


 


 


 


 

"답답해 죽을 거 같아 진짜.." 

"내 반팔 티 입을래?" 

"있어? 아..너 연습 끝나고 옷 갈아 입어야지. 아냐 됐어." 

"괘안타. 옷 말리면서 가면 된다." 

"..나 입어도 돼?" 

"어. 니 입어라." 

"흐흐. 미안. 나 니 옷 좀 입을래." 


 


 


 


 


 


 

박우진은 내가 안쓰러웠는지 자신의 가방에서 티셔츠를 꺼냈다. 웬만하면 안 빌려입을랬는데 너무 더운지라 결국 내게 건넨 티셔츠를 들고 화장실로 향했다. 옷을 갈아입고 나니 새삼 나보다 큰 박우진의 덩치에 놀라며 거울을 몇 번이나 쳐다봤다. 어린애가 아빠 옷 훔쳐입은 느낌이 나긴 했다. 이거 박우진이 보면 놀릴텐데. 


 


 


 


 


 


 

"뭔데. 옷 훔쳐 입은 거 같다." 

"..니가 그 말 할 줄 알았어." 

"ㅋㅋㅋ귀엽네." 


 


 


 


 


 


 

내 덩치보다 큰 옷을 입으니 내가 옷을 입은 건지, 옷이 나를 입은 건지 모르겠다. 쭈뼛쭈뼛거리며 박우진에게 다가가니 내 예상대로 빵 터진 박우진이 나를 놀렸다. 내 티를 한 번 내려다보고, 박우진을 한 번 쳐다보다가 박우진의 어깨에 냅다 주먹을 꽂았다. 부끄러운 걸 티 낼 방법이 이 방법밖에 없었다.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나갈 채비를 하는 박우진을 쳐다봤다. 박우진은 실기를 준비하느라 오전 수업을 마치고나면 춤 연습을 하러 갔다. 일어나서 가방을 챙기는 박우진을 아련하게 쳐다보자 내 시선을 느낀 박우진이 나를 쳐다본다. 


 


 


 


 


 


 

"니 그거 같다. 슈렉에 나오는 고양이." 

"..." 

"아..그렇게 내 쳐다보면 내 마음 약해진다이가.." 

"아냐..그래도 가야지." 

"니를 두고 어찌 가지. 진짜." 


 


 


 


 


 


 

가방을 멘 박우진이 여전히 앉아있는 내 얼굴을 자신의 손으로 감쌌다. 교실에는 자고 있는 애들 몇 명을 제외하고 아무도 없었다. 연습을 하러가는 박우진을 응원하면서도 계속 내 옆에 있었으면 싶고..그래도 박우진을 보내야하니까 내 볼을 잡고 있는 두 손을 떼어내 쎄쎄쎄 하듯 마주 잡았다. 


 


 


 


 


 


 

"니 야자 마치고 꼭 전화해라. 알겠제?" 

"응. 얼른 가. 연습 늦겠다." 

"데리러 올 거니까 어디 가지말고." 

"어디 안가. 너 이러다가 연습 늦는다니까?" 

"왜 자꾸 보내려고 하는데." 

"보내기 싫은데 지금 억지로 보내잖아.." 

"내 보내기 싫나." 

"그걸 말이라고.." 

"그럼 뽀뽀 한 번만." 


 


 


 


 


 


 

생글생글 웃으며 박우진이 말했다. 아무리 그래도 애들도 있는 교실 안인데 어떻게 해. 못 하겠다며 고개를 도리도리 하자 빠르게 주변을 휙휙 둘러본 박우진이 이내 나에게 짧게 입을 맞추고 떨어졌다. 깜짝 놀라서 박우진의 팔을 때렸더니 아프다고 징징 거렸다. 


 


 


 


 


 


 

"누가 보면 어쩌려고..!" 

"그니까. 그럼 나중에 집 가는 길에 또 하지 뭐." 

"미쳤어 진짜. 얼른 가!" 

"알겠다. 진짜 갈게. 연락해." 

"응. 잘 가!" 


 


 


 


 


 


 

우리가 바닷가에서 첫 뽀뽀를 한 이후로 박우진은 여전히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꽤 스킨십에 능숙해졌는지 포옹이나, 뽀뽀를 어렵지 않게 했다. 나에게 훅 하고 들어올 때마다 얼마나 내가 설레는지 박우진은 모를 거다.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5 | 인스티즈 

 


 


 


 


 


 


 


 

야자를 마치고 박우진에게 전화를 거니 '교문 앞에 있다. 천천히 나온나.' 한다. 천천히 나오라는 말은 못들은 척 하며 교문 앞에 있는 박우진을 향해 빠르게 걸어갔다. 교문 앞에서 한 손으로 휴대폰을 만지며 서 있는 박우진에게 다가가 휴대폰을 만지지 않고 있는 손을 낚아 채 잡았다. 


 


 


 


 


 


 

"너 또 땀냄새 난다고 떨어지라고 하지마. 냄새 안나니까." 

"..뭔 말을 못하게 하네. 가자." 


 


 


 


 


 


 

손을 잡자마자 속사포로 말하는 내가 어이가 없었는지 박우진이 낮게 웃었다. 같이 걸어가는 동안 박우진이 없는 학교 얘기를 들려주면 박우진은 조금씩 맞장구를 쳐주며 내 이야기를 들어주었다. 우리 아파트 단지에 다다랐을 때, 박우진에게 같이 10분만 더 있어달라고 했더니 알겠다고 한다. 


 


 


 


 


 


 

"평소에는 얼른 들어라가고 하더니 오늘은 왜그래?" 

"..아까 학교에서 나올 때 니 표정이 자꾸 생각나서 그런다." 

"내가 표정이 어땠는데?" 

"슈렉에 나오는 고양이." 


 


 


 


 


 


 

아..하며 고개를 주억거리다가 문득 바라본 곳에는 그네가 있었다. 박우진에게 그네 타자! 하고 끌고 오니 순순히 나를 따라 온다. 두 개밖에 없는 그네에 각자 한 자리씩 잡고 여름의 밤 바람을 느끼고 있었다. 


 


 


 


 


 


 

"와 진짜 시원하다. 오늘 낮에도 이랬으면 얼마나 좋아." 

"에어컨은 고쳤나." 

"응. 석식시간에 수리 하던데." 

"다행이네." 

"응. 옷은 나중에 빨아서 줄게." 

"천천히 줘도 된다." 


 


 


 


 


 


 

그래. 하고 답하며 하늘을 쳐다봤다. 까만 배경에 달 하나가 떠있는 모습을 한참을 쳐다보다가 박우진을 쳐다봤다가 눈이 마주쳤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게 박우진은 나를 한참이나 쳐다보고 있던 것 같았다. 가만히 나를 쳐다보고 있던 박우진이 그네를 타고 있던 몸을 조금 틀었다. 그리곤 손을 뻗어 내 그네를 틀어 마주보게 했다. 


 


 


 


 


 


 

"강지윤." 

"..응." 

"..내가 니 진짜로." 

"..." 

"좋아해." 


 


 


 


 


 


 

바닷가에서 했던 잠깐의 입맞춤이 아닌, 꽤 긴 시간의 입맞춤이 달콤하게 우리를 이끌었다. 


 


 


 


 


 


 


 


 


 

* 안녕하세요! 밤구름입니당 *

1. 우진이가 양아치가..양아치같지 않고..그래서! 

다음 화에는 우진이의 양아치미를 뿜뿜 보여드릴 예정입니당 호호 


 

2. 어느새 숫자를 붙여버리고,,말았죠 제가,,, 


 

3. 암호닉 신청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당!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암호닉♥ 


 


 

코뭉뭉 님 / 무밍 님 / 참깨비 님 / 수 지 님 / 샘봄 님 / 0226 님 / 1102 님 

/ 남융 님 / 몰딥 님 / 줄리 님 / 여르미 님 / 쨘쨘 님 / 버블빵 님 

/ 복숭아 님 / 쥬쥬님 / 일오 님
 


 


 

늘 감사드립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수 지예여!!
오늘 진짜 달달했어여ㅠㅠㅠ
춤추는 우진이도 대박이구여!!
양아치 박우진도 기대돼요ㅠㅠ다음편 기다릴게여!!

6년 전
독자2
줄리왔어요~! 오늘 달달레전드인데요ㅠㅠ!! 양아치미..기대할게요..또 여주한테만 엄청시리 달달하게 하겠네요 거기에 전 아마 또 심장어택 당하겠죠...안봐도 뻔한 제 모습..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乃
6년 전
독자3
ㅠㅠㅠㅠ 내도 박우진 니 진짜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 엉엉
6년 전
독자4
여르미입니당 ㅜㅜ 박우진 진짜 일케 훅 들어오기 있나요ㅜㅜㅜㅜㅜ 심쿵ㅜㅜㅜㅜㅜㅠ 작기님 오늘도 잘 보구가여 ❣️❣️
6년 전
독자5
아악 ㅠㅠㅠㅠㅠ 일오임니다ㅠㅠㅠㅠ넘 설레요ㅠㅠㅠ 미쳤습니다 박우진 나도 사랑ㅇ해 대박 사랑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쨘쨘입니다ㅠㅠㅠ우진이 넘나 달달한것ㅠㅠㅠ 다음편에는 우진이의 양아치미라니...기대하겠습니다...후훗
6년 전
독자7
버블빵이에여...양아치미 좋아요ㅠㅠㅠ나 이런 갈등 너무 좋아ㅠㅠ자까님 열일하신다!!!!화이팅!!!우진이 여주 사랑 화이티유ㅠㅠ
6년 전
독자8
아 심자유ㅠㅠ둘이 너무 이쁜거 아닌가여ㅠㅠㅠㅜ이런 사랑스러운 아이들ㅠㅠ다음화에 양아미 우진이라니ㅠㅠㅜ설마 싸우는건가요?ㅠㅠ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24.122
코뭉뭉이에여 ㅜㅜ 개달달하다 박우진 ㅜㅠㅠㅠㅠㅠㅠ 설탕 한 박스.......
6년 전
독자9
아그... 느네 조켓당....연애도 하구 뽑보도 하구..... 부릅땅....나도 우진이 죠...
6년 전
독자10
아ㅠㅠㅠ진짜 달달해서 저는 다 녹아부렀어요... 저는 설탕이고 이 바닥에서 진득히 평생 녹아있을게용ㅠㅠㅠㅠ이 화면에서 안나가면 되는거죠??
6년 전
독자11
완전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진쓰 이렇게 설레기 있기 없기..
6년 전
독자12
0226이에요 어머 이게 무ㅜ야 이제 긴 뽀뽀야~~?? 음탕해 음탕해><
6년 전
독자13
어머어머어머어머ㅠㅠㅠㅠㅠ얘네 너무 풋풋해ㅠㅠㅠ간질간질하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아ㅠㅠㅠ진짜 갈등없어도 하나도 안지루하고 오히려 더 좋은거같아요ㅠㅠㅠㅠ진짜 달달하고 편안하고? 귀여운연애같아서 진짜 보기너무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5
하 진짜 양아치미 그득그득 한데, 여주 앞에서는 댕댕미 넘치는 거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는 존재 자체가 설렘이야 흐엉
6년 전
독자16
아이고 세상에나 달달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도 여주도 서로 아주 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치미 나온 다니까 감격스럽습니다 크르후류류ㅜ우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125.107
남융이에요 !
둘이 너무 귀엽고 풋풋해요 ㅠㅠ

6년 전
독자17
와 세상달달터지네요 행복합니다(흡족)
6년 전
독자18
우진이 진짜 세상 다정하고 설레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
우와 ㅠㅠㅠ 우진아 진짜 사랑해 내가 이렇게 너한케 설레는게 죄책감이 드는구나...
6년 전
독자20
쥬쥬에용.. 우지니 저렇게 다정다감ㅠㅠ윽..ㅠㅠㅠ여주가 한없이 부러어지내요..ㅎ 여주랑 사귀면서 순한 양 같았는데 다시 양아치미 나오나요??? 전 두손두발 다 들고 찬성입니다!!!!ㅎ헿ㅎ 언능 다음화 왓으면 좋겠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1.209
참깨비에요-! 둘이 뽀뽀도 하고 참 바람직합니다...허허....♡ 여주랑 우진이 둘다 너무 귀엽게 사귀는 것 같아요ㅠㅠㅠ 보는 제가 행복ㅠㅠㅠㅠ다음화에 나오는 우진이 양아치미도 기대할게요!! 상상하니 벌써 심쿵하네요..
..작가님 오늘도 마구마구 설레고갑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복숭아에요! 요고 진짜 현생 불가네요 ㅠㅠㅠㅠㅠ 이제 우진이 보면 작가님 글에 달달한 장면들밖에 안 떠오르고...... 드디어 미친게 분명해요 전...... 우진이의 양아미를 손꼽아 기다리며 다음화도 꿀달달 기대할게요 8ㅅ8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
6년 전
독자22
히얏 ㅜㅠㅠㅠ 우진아 ㅠㅠㅠ 왜이리 달달해❤️ 암호닉 [사이다]신청하고 갑니다ㅜ
6년 전
밤구름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23
우진이 다정보스야 ㅠㅠㅠㅠㅠ완전 쏘 스윗가이
6년 전
독자24
으엥 ㅠㅠㅠㅠㅠㅠㅠ나도 많이 좋아해 우진아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25
아....우진이 ㄷ때문에 심ㅁ장이 너무 아파여..............

아..

6년 전
독자26
아 ㅠㅠ 오늘우진이진짜 자상보스 얹나그랬지만 .... 그네씬 너무좋슴당 엉엉 우진이즈뭔들 !!!
6년 전
독자27
진짜 너무 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박우진 만세!!!만만세!! 오래가랑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우지나ㅜㅠㅠㅜㅜㅜㅜㅠ 작가님 글 넘 재밌어요 진짜ㅠㅜㅜㅜㅜㅜ 좋은 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9
우진이의 양아치뿜뿜 보고싶어여~~~ㅎㅎㅎ 두사람 진짜 이쁘게 연애한당
6년 전
독자31
아 너무 다정하고 그래요 뽀뽀 낞이 했음 좋겠어요
6년 전
독자32
와...심장...심장이...훠우...우진이...19세 확실해?넘나 스윗하고 넘나 핸썸하고..워후...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워너원 [워너원] 하계 올림픽 국가대표 홍일점20 밤구름 08.15 16:10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가 순진한 박우진을 좋아하면? (양아치 박우진 spin off)52 밤구름 08.11 21:0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내가 오빠 니 좋아한다고17 밤구름 08.07 11:34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638 밤구름 08.07 09:4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535 밤구름 08.05 19:3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442 밤구름 08.04 22:32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 +59 밤구름 08.03 11:44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 +65 밤구름 08.02 13:4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양아치 박우진이 나 좋아한대48 밤구름 08.01 23:54
프로듀스 [MXM/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D13 밤구름 08.01 11:27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C18 밤구름 07.23 11:32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여배우와 작곡가 임영민의 연애하기 B16 밤구름 07.21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