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417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묵이 전체글ll조회 1022

안녕ㅎㅎㅎㅎㅎ

다들 오랜만이넿ㅎㅎㅎ

나 요즘 묵이회사일 도와주느라 바빠서 집에오면 바로 잠들고 그러느라ㅠㅜㅜㅠ

미아뉴ㅠㅜㅜㅜㅠ

왜 갑자기 일을 도와주냐고???그게 궁금하다고????

(물어봐!!!!!!!!!물어보라고!!!!!...)

그랭ㅎㅎㅎ내가 가르쳐 줄겧ㅎㅎ♥

오ㅐ냐면.........

 

 

 

 

 

 

 

 

 

묵이 한국 도착하면 이벤트 해줄라곻ㅎㅎㅎㅎㅎ

베이킹도 그때 써먹을꺼임ㅋㅋㅋㅋㅋ

주말에 호텔예약해서 묵이랑 놀러갈꺼당

어디로 갈지는 고민중...

해외도 괜찮은데 말이야

어디가 좋을까><

몰디브?이탈리아?프랑스?

난 이탈리아 베네치아 가고 싶은데....

아 근데 묵이가 사실 휴가가 얼마나 되냐에 따라에 다름..

휴가를 길게 뺼 수 있으면 해외가는건데 안된다면..뭐...서울에 아무대나 가야짘ㅋㅋㅋ....

일단은 나름 되는대로 묵이회사가서 일하고 있긴한데...내가 하는거가지고 뭐가 될란지..ㅋ...후

우선 내 계획은 호텔에서 베이킹을 시험해 볼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이게 제일 기대된다!!!!!!!!1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서 매일 나혼자 해먹고 회사다녀오느라 맨날 피곤해서 어영부영하느라 사실 맛도 똑바로 기억안나고 바빠서 똑바로 시험 해본적도 음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므!로!ㅋㅋㅋㅋㅋ가서 시험해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설ㄹㅔ인닿ㅎㅎㅎㅎㅎㅎ

맛은 모르겠지만 맛없으면 그냥 묵이 몰래 버려야겠음......ㅋ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대표 사진
독자1
묵이내꺼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우와해외쩐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혼여행같을거같아근데 ㅋㅋㅋㅋ베이킹은뭐야겁나귀엽게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왜그게제일기대더ㅣ는뎈 ㅋㅋㅋㅋㅋㅋㅋㅋ잘갓다와어디던ㅋㅋㅋㅋㅋㅋ행쇼♥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ㅋㅋㅋㅋㅋㅋ뭔ㄱㅏ 설레지 않아??ㅋㅋㅋㅋ아직 묵이랑 해외는 한번도 안가보뮤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응설레 ㅋㅋㅋㅋㅋ그리고 호텔...(ㅇㅅㅁ) 데헷헷헤헤헷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헣허ㅓㅓㅎ헣헣ㅎㅎ헣
그렇지뭐...ㅋㅋㅋㅋ호텔을 왜가겠어....코 자러가는거징:)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묵이에게
자러:)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8에게
그로칭ㅎㅎㅎㅎ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데이터! 호텔에서 베이킹만하려구.....? ㅋㅋㅋ나도 한 베이킹하는데 배틀어때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헐 진짜????????베이킹 잘해??
설마 베이킹만 하겠음?ㅋ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한때꿈이 파티쉐였지...(아련)ㅋㅋㅋㅋ베이킹만 할리는 없지그래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우와!!!!!!!쩐다!!!!!대단해bb
베이킹만 하고 싶진않아(ㅇㅅㅁ)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지금은 아예 진로가 틀어졌는데 뭐ㅋㅋㅋㅋㅋ 베이킹만 하고싶지 않다면 무엇을 할것이죠?(ㅇㅅㅁ)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9에게
뭐긴뭐야바로그거짛ㅎㅎ데이터의마음속의그거말이양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민트당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오빠 보고싶었다거!!!! 왜이리 안오나했더니 묵이오빠 도와주느라였군ㅋㅋㅋㅋ해외라닠ㅋㅋㅋㅋㅋㅋ아부러웤ㅋㅋ그런고민할수도있다닠ㅋㅋㅋㅋ난 몰디브를 추천! 가서 후기좀ㅎㅎㅎ나도 가봐야겠다 언젠가는...ㅎ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ㅋㅌㅋㅋㅋㅋ보고싶었쪙?♥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응응 엄청!!♥ 엄청청 보고싶었어!!!!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나두 보고싶었엉♥ㅋㅋㅋㅋ회사사람들이라우저녁먹으려 가려는데 뭐가 좋을까?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묵이에게
음... 회?는 내가 먹고싶은겋ㅎㅎㅎ아맞다 나오늘 홍대갔당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20에게
오 서울왔어???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3
묵이에게
응응! 친구집이당ㅋㅋㅋ홍대도가고 신세계 백화점도가고 음... 지하상가도갔다!! 지하철 대따많이타고ㅋㅋㅋ그머지 워커 신고 돌아다녀서 물집잡히고...따가움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23에게
운동화없어?ㅜㅠ발아프면 돌아다니기 힘들잖아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4
묵이에게
운동화..짐될까바 안가져왔엉... 가져올껄 그랬나바 ㅠㅠㅠㅠㅠ발아파 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24에게
밴드라도 붙이고 신어ㅠㅠㅠㅜ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5
묵이에게
붙혔더니...더 심해졌더라공 ㅜㅠㅠㅠㅠㅠㅠㅠㅠ그뒤로 안붙힐려고 ㅠㅠㅠㅠㅠ워커 나쁜자식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25에게
나쁜놈ㅠㅠㅠㅠㅠㅜㅜ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6
묵이에게
이젠 익숙해서 괜찮아진거 같애! 아마도? 나나 이제 집간당 다시 강원도로 슝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쮸뿌쮸뿌!
괌ㅈ이나몰디브도 ㅈ좋을거같앵
근데 뭘 호텔까지가서 베이킹을해...(의심미)
다른건할생각은없는거야..?(의심미2)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베이킹은 정말 순수하게 하고싶은거야!!ㅋㅋㅋㅋ쮸부쮸부는 응큼행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내가왜응큼해?^^나는 그냥호텔가서 베이킹말고 묵이랑 재밋게놀생각은없냐고물은건데ㅎㅎㅎ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양심에 손을...후후..내가 모를꺼 같은가 보지?(비웃음)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반응이신선한데ㅋㅋㅋ?
이런반응이나올줄이야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16에게
날 얕보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나란 남자 신선한남자 예상을 뒤엎는다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묵이에게
ㅋㅋㅋㅋㅋㅋㄱ묵이없이는살만해?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18에게
아닝....매일 통화하고 영상통화하지만 보고싶음...됴르륵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묵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완전신혼 부부떨어져 사는거보고잇는 기분이닼ㅋㅋㅋ그래서 묵이는언제 오는데?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19에게
오늘...ㅋㅋㅋㅋ이번에 일이 좀 빨리 마무리됬다고 오늘 한국 도착한데!!
어떻게 입고갈지 생각중..ㅎㅎ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묵이에게
오오~~축하해(짝) 한반더 (짝)
옷은 요즘 또 추워지는거 같으니까 멋부리지말고 따뜻하게입고가! 우리동네는 오늘 눈와서 엄청 추웟다ㅜ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21에게
묵이가 사준 떡볶이 코트입고갔당ㅎㅎㅎ♥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너구리!!ㅠㅠㅠㅠㅠ휴가로 해외여행 ㅠㅠㅠㅠ좋겠다 ㅠㅠㅠㅠ나도 이탈리아 가보고 싶었는데ㅠㅠㅠㅠ거긴 거지도 잘생겼다며!?♥ㅋㅋㅋㅋㅋㅋ호텔에서 베이킹 잘 되길 빌껰ㅋㅋㅋㅋㅋ나도 배워야 하는데 ㅋㅋ큐ㅠㅠㅠ잘되려나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헐....그러고보니까 거기 미남들 많다고...헐..다른곳 가야겠다 묵이가 위험해!!!!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헐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 나 요즘 인티 잘 안 들어와서 글 올린 줄도 몰랐잖아요ㅜㅜㅜㅜㅜㅜㅜ 호텔은....호텔ㅎㅎ.. 아니 뭐 그런 생각안했어요ㅎㅎ...... 아 그러고 보니 내가 암호닉을 안 했네*'♡'* 뭐할까ㅜㅜㅜㅜㅜ 나 좀 정해줘요 그리고 베이킹만 하는 건 조금ㅎㅎ 아 난 몰라 내 눈엔 음란마귀 끼었으니까 내 마음대로 생각할래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음...암호닉이 뭐가 좋을까.....음...나 디금 딸기케이쿠 먹구시픈데...딸기 오때??
☞*'♡'☜ㅋㅋㅋ나 딸기 짱짱 좋아해!!대빵많이!!!♥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좋아요! 우와 딸기래 딸기 나 지금 딸기 먹고 있는데! 신기하다 우와 짱이야!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헐 진짜요???딸기 먹고있어요?헐 짱신기하다...저랑 통하나 보내요ㅋ☞♥♥☞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그런가 봐요 짱이야 근데 저한테 하트 쓰시면 저 정말...... 몰라요ㅜㅜㅜㅜㅜㅜㅜ 묵이 오빠가 저 하트 받았다고 잡으러 오면 오빠가 나 대신 잡혀가요......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17에게
내가 널 잡으러 가는 생각은 안해봤나보지?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17에게
혹시 내 댓글 무서워서 안단거야....?저런 뜻으로 한게아니라 내가 딸기를 좋아해서 보쌈하러간단 말이였는데 지금와서 보니까 무서워보이뮤ㅜㅠㅠㅠㅠㅠㅠ엉엉엉ㅜ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7
묵이에게
아니아니ㅜㅜㅜㅜㅜㅜ 나 딸기인데 처음에오빠아닌줄알고 댓글달으려다 일이 생겨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안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27에게
아니얔ㅋㅋ뭐가 미안해!!:)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해외여행대박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베이킹베이킹~
12년 전
대표 사진
묵이
마쟝 신나는 뻬이킹베이낑♥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9
01.04 00:57 l 워커홀릭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7
12.03 00:21 l 워커홀릭
[김남준] 남친이 잠수 이별을 했다_단편
08.01 05:32 l 김민짱
[전정국] 형사로 나타난 그 녀석_단편 2
06.12 03:22 l 김민짱
[김석진] 전역한 오빠가 옥탑방으로 돌아왔다_단편 4
05.28 00:53 l 김민짱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十一3
01.14 01:10 l 도비
[김선호] 13살이면 뭐 괜찮지 않나? 001
01.09 16:25 l 콩딱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十2
12.29 20:51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九1
12.16 22:46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八2
12.10 22:30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七2
12.05 01:41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4
11.25 01:33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l 도비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4
10.16 16:52 l 유쏘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4
08.01 06:37 l 콩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07.30 03:38 l 콩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07.26 01:57 l 콩딱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07.20 16:03 l 이바라기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05.20 13:38 l 이바라기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04.30 18:59 l 콩딱
/
11.04 17:5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04 17:53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3
03.21 03:16 l 꽁딱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