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뽐봄 전체글ll조회 2877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메리스윗카페 - 좋아해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9 | 인스티즈

황제 흥신소

EP . 9







"사실 저는 봉사 많이 안 해봤거든요. 고등학생 때 시간 채우려고 한 거 빼고는."






사장님이 내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나도 봉사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어. 2년 정도? 사장님의 말에 눈을 깜빡이며 어색하게 웃었다. 2년이면 꽤 오래 하신건데요, 뭐. 사장님은 그런 나를 빤히 쳐다보고서는 눈웃음을 지으며 내 볼을 손가락으로 살살 쓸었다. 뭐하세요? 저 막 함부로 터치해도 되는 여자 아닌데요. 괜히 무서운 표정을 짓고서 말하자, 사장님이 빵 터져서는 웃으며 말했다.






"속눈썹이 떨어져 있길래 떼준 것 뿐인데."


"아…."






저도 함부로 막 터치하고 그런 남자 아닌데요. 사장님이 방금의 내 말을 따라하며 웃었다. 시발… 존나 쪽팔려. 괜히 안 부끄러운 척 창밖만 쳐다보고 있자, 사장님이 그런 나를 쳐다보며 실실 웃더니 말했다.






"거의 다 왔다."






두 번째 데이트의 시작점이었다.






: 여기가 흥신소 인지, 가 아니라 봉사활동 하러 왔어요.






"다 왔어."






사장님의 말에 조수석 문을 굉장히 멋있게 탁 열고서는 내렸다. 방금 좀 상여자 같았다고 생각하고 있었을 무렵, 사장님이 웃으며 말했다. '가방은 안 챙겨?' 꼭 이럴 때 하나 씩 빼 먹지, 진짜. 사장님의 말에 어색하게 웃으며 머리를 긁적거렸다. 가, 가져 갈거예요. 사실 사장님이 말 안 했으면 안 챙길 뻔 했다. 다시 가방까지 꼭꼭 챙기고서 나왔다. '저, 떨, 떨리는 거 티나요?' 몇 년 만에 다시 하는 봉사라 두근거리는 심장을 부여잡으며 묻자, 사장님이 어깨를 으쓱거리셨다.






"왜 떨려?"


"아니, 봉사를…."


"나랑 있어서?"






네, 다음 허언. 환멸이 난다는 표정을 짓고서 먼저 걸어 나가자, 미안하다며 따라오는 사장님이다. 와, 진짜 소름이 오소소소 돋을 뻔 했네.






"형아다!"


"잘 지냈어?"






입구에 발을 들이자마자, 사장님을 봤는지 형아라는 호칭을 쓰며 우다다다 달려오는 한 남자아이다. 사장님은 익숙한지 그런 아이를 한 팔에 안아들고서는 내게 눈짓했다. 들어갈까? 그 남자아이는 사장님과 나를 번갈아보더니 말했다. 형아 여자친구지! 아니야, 그거 아니야. 내 당황한 표정을 본 건지 만 건지 아이는 사장님 품에 안겨서는 말을 끊지 않고서 말했다.






"형아가 여자친구 생기면 데리고 오겠다구 했자나."






첫 시작부터 난감한 질문에 내가 어색한 웃음만 흘리자, 사장님이 인자하게 웃으며 말했다. 응, 맞아. 뭐가 맞아요. 사장님 저한테 맞을래요? 사장님을 바라보자, 사장님은 그런 나를 한 번 쳐다보고서는 입을 열었다.






"형아 여자친구."






??????????????? 네?


내가 당황해 고개를 휙 돌리자, 아이를 다시 바닥에 내려 준 사장님이 손에 사탕 하나를 쥐어주며 웃었다. 먼저 들어가 있을래? 그 말에 다시 또 고개를 끄덕이며 쪼르르 들어가는 남자아이다. '사장님 왜 거짓말 쳐요. 진짜 허언 있나봐.' 내 툴툴대는 듯한 대답에 사장님이 눈웃음 짓고서는 말했다. '아니라고 하면 준수 실망할까봐~' 그 친구 이름이 준수였나보다. 아니, 우리가 애인 사이가 아닌데 왜 준수가 실망을 해요… 어이가 없는 사람이네, 진짜.






"그런 눈 하지 마."


"무슨 눈이요. 가자미 눈이요?"


"아니."






예쁜 눈. 사장님이 능글맞게 웃었다. 진짜 어제 뭘 잘못 먹은 건가. 사장님의 능글맞은 말에 기겁을 하며 양 팔을 매만졌다. 예쁜 눈은 무, 무슨 예, 쁜 눈이래. 너무 느끼해서 놀랐는지 두근거리는 심장을 애써 부여잡고서는 먼저 걸어나갔다. 아, 같이 가. 사장님이 내 뒤를 졸졸 쫓아오며 소리쳤다. '아, 따라 오시던가요!' 누가 보면 내가 봉사 매일 오는 사람 같다.






황제 흥신소






"언니, 언니. 동화책 읽어줘요!"


"응? 무슨 동화책?"






내 말에 지민이는 으음, 하는 둥의 고민하는 소리를 내 뱉고서 네모난 동화책을 내게 건네었다. 백설공주 이야기였다. 나도 어렸을 적에 제일 좋아했던 동화책이 백설공주였는데 괜히 통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 흐뭇하게 웃었다. 너는 여전히 사랑받고 사는구나. 역시, 스노우 화이트. 큼큼, 목을 가다듬고서 이야기를 시작했다. 옛날 옛적에 얼굴이 하얗고 예쁜 백설공주가 살았어요~


아이들의 집중한 표정을 보는 건 또 그것 나름대로 쏠쏠한 재미가 있었다. 입술을 쭉 내밀고서 '왕비가 나빠요!' 를 외치는 아이들을 보며 심장을 부여잡았다. 나도 한 때는 저렇게 귀여웠을 때가 있었는데. 한참 절정의 부분, 백설 공주가 왕비의 독 사과를 먹고 쓰러지는 부분을 연기하며 털썩 쓰러지자, 화들짝 놀라며 무릎 걸음으로 내게 와다다 오는 아이들이다.






"누나, 누나. 주거써요?"


"안 되는데… 언니이…."






특히 지민이는 동그란 눈에 올망졸망 눈물까지 매달고서는 나를 흔들었다. 딱 10초만 놀리다가 일어나야지, 싶었는데 내 계획이 깨진 건 아마 그 생각을 한 뒤로 5초 정도 지난 후였을거다. 시발. 갑자기 준수가 일어나서 '형아, 누나가 쓰러져써… 형아가 왕자님이니까 뽀뽀 해줘야해.' 라고 말을 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갑자기 무슨 소리인가 싶었지만 '응?' 하며 걸어오는 사장님의 모습에 누워있던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공, 공주님은 왕자님의 키스를 받고 깨어났어요!"






활짝 웃으며 짜란, 하자, 지민이가 놀랐다며 내 품에 안겨왔고, 준수는 눈만 깜빡이다 고개를 갸웃거렸다. '누나는 형아 뽀뽀 안 받았자나여.' 사장님, 준수가 몇 살이요? 다섯 살이요? '누나는 왜 뽀뽀 안 바다요?' 준수의 궁금증 가득한 목소리에 어색하게 웃으며 답했다. 누나는 공주가 아니니까! 내 대답에 준수가 고개를 저었다.






"형아는 왕자님이니까, 누나느은, 공주님이에요!"


"아…."


"맞져?"






아닌데… 누나는 왕비할래…. 내 말에 준수가 단호한 표정으로 고개를 저었다. '형아, 누나는 공주님이지!' 준수의 말에 사장님이 웃으며 고개를 끄덕거렸다. 그럼, 공주님이지. 둘이 짰냐? 둘이 짰지? 내가 눈만 깜빡거리자, 준수가 웃었다. 누나두 그럼 이제 왕자님 뽀뽀 바다야게따. 이게 무슨 억지야. 내가 고개를 저었다. 누나는 이미 깨어나서 다시 잠 못들어요.


잘못하면 꼼짝없이 그, 뽀, 뽀, 뽀, 아무튼 그걸 해야할지도 모를 상황에 어색하게 웃자, 지민이가 내게 사과 모형을 짠 하고 건네었다. 이게 뭐야? 어서 화제 전환을 해야겠다 싶어서 화사하게 웃으며 묻자, 지민이가 수줍게 몸을 베베 꼬며 말했다. 독 사과요. 응? 뭐라고?






"독 사과…."


"…."


"언니, 다시 잠들어야 하니까요…."






다 한 통 속인게 분명해. 난처한 상황에 지민이가 건네주는 사과를 받아 들고서 서 있자, 준수가 웃었다. 누나 빨리 먹어요! 진짜 먹어? 사장님 쪽을 살짝 바라보자, 왜인지 시발, 즐기는 것 같은 사장님이다. 야, 좋냐? 좋냐고. 사장님이 내 뜨거운 시선을 느꼈는지 내 쪽을 힐끗 바라보더니 웃었다. 안 먹어, 공주님? 그래, 사장님도 생각이 있다면 그, 뽀, 뽀… 아무튼 그거는 안 하겠지. 한숨을 푹 쉬고서는 사과를 한 입 베어무는 척 하고서는 털썩 쓰러졌다.






"왕자님, 왕자님. 공주님이 쓰러졌어요!"






존나 시발… 내가 유치원 다녔을 적에도 연극에서 공주 역할을 맡아본 적이 한 번도 없었었는데…. 눈을 질끈 감고서 있자, 사장님의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왕자님의 뽀뽀가 필요해요….' 지민이가 수줍게 꼼지락 거리며 말했다. 진짜 사장님. 아니다. 나 사실 뽀뽀 남자랑 한 번도 안 해봤다고. 내 텔레파시가 들려? 사장님은 내 옆으로 와 앉아서 내 머리를 제 손으로 쓸어내렸다.






"어찌 이리 아름다운 공주가 이런 숲 속에?"






오글거려서 죽을 것 같다. 살짝 실눈을 뜨자, 아이들은 뭐가 그리도 재미가 있는지 나와 사장님을 바라보며 집중한 표정을 지었다. 너희 내가 아까 동화책 읽어줬을 때도 이렇게 집중하지는 않았었잖아. 괜히 배신감이 들었지만, 내 위로 드리워지는 그림자에 멈칫했다. 침을 꿀꺽, 눈을 질끈. 심장이 콩콩 뛰는 게 많이 당황했나 싶었다. 사장님은 물끄러미 내 얼굴을 바라보더니 곧 한 번 작게 웃고서는 나를 안아들었다.






"어, 어어!"


"뒷 부분은 공주님이 부끄러워하니까~"






저는 일단 지금 이 공주님 안기가 더 부끄러운 것 같기도 하고요. 다리를 버둥거리며 '내, 내려주세요!' 를 격하게 외치자, 나를 바라보던 사장님이 웃고서는 발걸음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아, 내, 내려주세요. 진짜! 내가 난감한 표정을 짓자, 사장님이 발걸음을 멈추지 않은 채로 입을 열었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9 | 인스티즈

"자꾸 다리 버둥거리면 뽀뽀해도 된다는 걸로 안다?"






다리를 버둥거리는 걸 멈췄다.






황제 흥신소






"아, 진짜…."






사장님은 무슨 건물 뒷 편으로 와서야 나를 바닥에 내려 주었다. '여기는 또 어디인데요….' 고개를 휙휙 돌려봐도 보이는 건 오직 무성한 풀들과 나무들 뿐… 사장님은 내 뾰루퉁한 표정을 보더니 고개를 갸웃하고서 웃었다. 왜 또 불통이야. 내가 도망쳐줬는데. 아니, 그건 그런데….






"이게 다 사장님이 우리 연애한다고 거짓말 쳐서 그런거예요."


"자기도 즐겼으면서."


"제가요? 허, 진짜 방금 되게 웃긴 발언이었어요."






내가 얼마나 긴장을 했는데. 중얼거리자, 사장님이 눈을 깜빡이다가 웃었다. 긴장했어? 아니요, 저 완전 긴장 안 했는데요. 방금 그건 사장님이 얼마나 긴장을 하셨는지 제가 다 보였다는 뜻이었는데요. 뭐, 사실 사장님은 진짜 즐기는 것 같아 보였지만, 괜히 아닌 척 도도하게 고개를 돌리자 사장님이 어깨를 으쓱하며 물었다. 티났어? 네? 고개를 갸웃했다.






"나 긴장한 거 티났냐고."


"…긴장하셨어요?"






되게 그렇게 안 보이던데. 사장님에게 되묻자, 사장님이 당연한 걸 왜 묻냐며 나를 바라봤다. 너는 좋아하는 사람이 눈 감고 누워있는데 그럼 안 떨리겠냐. 이제는 두번 정도 말 했다고 좋아한다는 말도 되게 서슴없이 한다. 사장님의 당돌한 말에 윽, 하고 한 발자국 뒤로 물러섰다. 그렇게 당당하게 말 하시면 저 되게 막 놀라고 그러거든요. 제 심장 되게 약하거든요.






"좋아해."






아마도 사장님은 내가 그 말에 약한 걸 잘 아는 것 같다. 그렇지 않고서는 이렇게 막, 막… 내 심장을 뒤집어 놓는 말은 안 할 거라고. 내가 동공에 지진을 일으키며 신발코만 바라보자, 사장님이 낮은 웃음소리를 내고서 말했다.






"나 좋아한다고 말 하는 거 진짜 네가 처음이거든. 그래서 나도 떨리고 무서운데."


"…."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9 | 인스티즈

"무섭다고 안 다가가면 그게 더 무서운 일일 것 같아서."






여전히 신발코만 보고 있는 내가 마음에 안 들었던 건지, 아니면 그냥 나랑 마주보고 싶었던 건지, 내 앞에 쪼그려 앉아 나를 올려다보는 사장님이다. 그에 내가 양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아, 안돼요. 저 밑에서 보면 못생겼어요.' 라고 엉뚱한 말을 하자, 사장님이 웃으며 말했다. 그것도 아닌데. 뭐가 그게 아니야. 내가 슬쩍 검지를 치워 눈만 보이게 하자, 사장님이 환하게 웃으며 말했다.






"제일 예쁜데."


"아, 진짜 허언…."


"진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오랜만이죠~~~~~~~~~ 끝 마무리가 거지같다고요? 네네, 알아요. 왜냐면 지금 선풍기가 저를 춥게 만들어서 지금 뇌도 굳었어요 (뻔뻔) 그래서 결론 뽀뽀는 보류하는 걸로. 아직 사귀는 거 아녜요 꽁냥거리지만, 여쥬의 대답은 세 번째 데이트에서 하는걸로~ 그런김에 세번째 데이트 추천 좀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가 솔로라서 모르겠다... 데이트 코스... 막 그런거....^^ 글삭 = 작가가 너무 민망하고 화가나서 글을 삭제함


막 저 초록글에 올려주시는데 진짜 자꾸 그러시면;; 감사합니다. 어디계신가요 동서남북 말만하시면 제가 절하고 난리 쳐 드릴 자신 있습니다!ㅎㅎ


암호닉은 언제나 받습니다!!


♡ 암호닉 신청해주신 쿄쿄님, 황제펭귄님, 충성충성님, 0217님, 황갈량님, 봉봉님, 균킹님, 황도님, 뉴리미님, 랕둥이님, 브룩님, 임금님, 홍홍님, 아가베시럽님, 짝소부님, 빈럽님, 옹스더님, 0713님, 1232님, 털없조 알파카님, 유팜님, 슬님, 멍귤님, 황제뿡뿡이님, 무기력님, 미망님, 돌멩이님, 르래님, 강낭콩님, 수파루파님, 급식체님, 뿌님, 갓제흥신소님, 황제의신하님, 슬님, 샘봄님, 부깅이님, 순이님, 걀량님, 몬님, 줄리님, 자연스롭겡님, 정수기님, 각꿍님, 앵두님, 영광굴비님, 몬님, 09님, 푸딩님, 예에에님, 미녀님, 체리님, 밍밍♥님, 탱구님, 챠미님, 미녀나충성이야님 감사합니다 ♡


혹시 제가 멍청해서 까먹구 누락이 되어버리신 분은 꼭 말씀해주세요.... 때찌때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3
영광굴비에요! 오늘도 제일 빨리 달랴왔져 크크크크ㅡ크킄 그래서 민현이랑 여주랑 언제 행쇼한다는거죠 자까님????? 예?????
6년 전
뽐봄
아마 다음화...... (시선회피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4
급식체 입미다!
민현이 왕자님은 독사과를 먹고 쓰러진 공주님을 뽀뽀로 깨웠어야지요! 여주랑 민현이 어서빨리 두근두근 사귀면 좋겠어용!

6년 전
뽐봄
뽀뽀는... 흐흫... (음흉
6년 전
독자5
미망이에요!!!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이런 설레는 글을 가져오실줄이야....엉엉..애들 너무 귀엽구ㅠㅠㅠㅠ 민현이랑 여주랑 행쇼하는거같아서 행복하구..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좋은 글 항상 감사드려요...♡
6년 전
뽐봄
읽어주셔서 저야 항상 행복하구... 막 그러쵸......♡
6년 전
독자6
쿄쿄입니다ㅠㅠㅠㅠ작가님ㅠㅜㅜㅜㅜㅜ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황제흥신소 을매나 기다렸다구요ㅜㅜㅠㅜㅠㅠㅠㅠ허윽 근데 기다린 보람이 너무 있어서 저 지금 감동했어요 백설공주 공주님 왕자님 뽀뽀해야 된다는 아기들도 귀엽고 민현이도 여주도 사랑스럽고ㅠㅠㅠ너므 좋네요 아 그리고 날씨가 갑자기 선선해졌으니까 감기도 조심하세요♥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당
6년 전
뽐봄
맞아요 갑자기 날씨 추워지구 난리. 울 쿄쿄님두 감기 조심하세요♡
6년 전
독자7
줄리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사장님 제발 플리즈 존재해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부 열심히 해서 취직할게요..갑자기 좋아한다고 하기 있기 없기....정ㅁ말 쓰러질뻔..^^ 뽀뽀 안해 아쉽지만 앞으로..기ㄷㅐ^^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乃
6년 전
뽐봄
뽀뽀는 기회 많으니까요... (음흉
6년 전
비회원70.64
정수기에요ㅠㅜㅜㅠㅜㅜㅠ 이제 여주랑 미년니랑 사귈일밖에 안남았네요ㅠㅜㅜㅎㅎ 오눌 뽀뽀하눈거 있눈ㄴ쥴알았눈뒙..다음화에는 있겠뚀!!♡
6년 전
뽐봄
흐흐 뽀뽀,,,,♡
6년 전
비회원10.28
도레미쳤어요.. 이건 뭐랄까, 날씨는 딱 봄인데 한 여덟시가 넘어가는 옅은 밤하늘의 황민현씨.... 너무 설레서 심장 부여잡으며 끙끙 봤습니다 암호닉은 인절미로 신청해도 될까요?
6년 전
뽐봄
반가워요ㅠㅠ인절미씨ㅠㅠ♡
6년 전
독자8
작가님 챠미에요! 아니 작가님 돌아오셨군요!!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우리 회사에 민현이 같은 사장 있으면 전 열정페이로 평생 일할 수 있는데 ㅎ....
6년 전
뽐봄
ㅋㅋㅋㅋㅋ저두욬ㅋㅋㅋㅋㅋㅋㅋ 열정페이에 웃고갑니다ㅎㅎㅎ
6년 전
비회원17.167
[황제펭귄]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완전 기다렸어요 민현이때문에 설렘사로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겠어요 다시 정주행해야지!!!!!!!!! 항상 잘 보고 가요❤️❤️
6년 전
뽐봄
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안돼....!
6년 전
비회원240.84
[민현아 어디야]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뽐봄
네네네넵
6년 전
비회원190.219
임금입니다! 사장님 오랜만이네요ㅠㅜㅜㅜㅜㅜㅜ 순수한 아가들 덕분에 공주님 안기도 당하는 여쥬..부러워요....
6년 전
뽐봄
저도 저런 사장님...
6년 전
독자9
아.....황민현 그대는 진짜 내 심장을 가만히 놔두지 못하시는군요.....심장이 아파 잘생긴 킹깃제너ㅓㄹ스윗가이사장님을 불러주세요...브금도 달달하니 찹쌓이다 즁말!!
6년 전
뽐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브금 추천 받으니까 기부니가 조아요ㅎㅎ
6년 전
독자10
세번째 데이트는 한적한 곳ㅎㅎㅎㅎㅎ 둘만 있을수있는곳ㅎㅎㅎㅎㅎㅎ 사실 어디든 다 좋아요ㅎㅎㅎㅎ
6년 전
뽐봄
만화카페로 갈까..... (진지
6년 전
독자11
강낭콩입니다!! 작가님 너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ㅜ힝ㅠㅠㅜ 둘이 사겨서 알콩달콩 한 모습을 저는 빨리 보고싶어요!!!!!!!!!! 다음화에 슬쩍 기대해도 될까요...? (쮸글)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
6년 전
뽐봄
기대하세요....!(장담못함
6년 전
독자12
예에에/ 공주님이 뽀뽀를 안 받았는데 깨어날 수는 없어요ㅠㅠㅜ 뽀뽀 해야한다구요ㅠㅠ 얼른 연애도 하고 뽀뽀도 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ㅜ 오늘도 사장님은 멋있고 설레고ㅜㅡㅠㅠ
6년 전
뽐봄
맞아요 곤듀님은 꼭 뽀뽀를 빋으셔야해여ㅠㅠㅠ 울 여쥬..
6년 전
독자13
충성충성이에요!!!!!! 하 진짜 싸장님 박력 있게 그렇게 안고 나가면 제가 사랑합니다,,,♥ 애기 수줍수줍하게 건네주는 독사과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번 편에서 제일 귀여웠어요☞☜ 다음화도, 앞으로 나올 뽀뽀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뽐봄
뽀뽀 흐흫... 부끄럽지만 써볼겁니다!
6년 전
비회원144.144
드디어 댓 남겨봅니다ㅜㅜㅜ쿠 엄청 떨리네요 1화부터 흥미진진하게 다 챙겨봤습니다ㅜㅜㅜ우리 황제흥신소 사장님ㅜㅜㅜ비지엠 왜이렇게 찰떡이죠...? 혹시 암호닉 [애플사과]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감사해요...!!
6년 전
뽐봄
애플사과님 반가워요♡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ㅜㅜㅜㅜㅜ세상에 민현왕자님 세상에 이렇게 멋있구 귀여워도 되는건가요???얼른 행쇼해 이 기염둥이들이ㅏ..
6년 전
뽐봄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진짜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아 진짜 흥신소 얼마나 기다렸는지요ㅠㅠㅠ 자주 와주세요ㅠㅠ ㅜㅜㅜㅠ 역시나 사장님 능글맞은것도 너무 설레고요ㅠㅠㅠ 작가님 저는 서쪽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ㅎㅎㅎ
6년 전
뽐봄
자 서쪽에 절하면 되죠?ㅎㅎ
6년 전
독자14
빈럽이에요~ 기다렸어요 작가님!!! 진짜 우리 사장님 자꾸 막 설레게 하고 그러시면 정말..!!! 좋습니다..yes.. 얼른 사귀게 되서 여주의 적극적인 모습도 보고싶고.. 사장님의 귀여운 질투도 보고싶고..집에서 하는 꽁냥꽁냥 데이트도 보고싶고.. 너무 보고싶은게 많네요❤️담편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뽐봄
집에서 하는 데이트 조타...! 연애하고 합시다...!
6년 전
비회원93.148
유팜이에요! 아 진짜 민현사장님 이렇게 설레면 반칙ㅠㅜㅠㅠㅠㅠㅠ
6년 전
뽐봄
진짜반칙...잘생기구난리야..
6년 전
비회원17.53
황갈량이에요!! 작가님 너무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현생에 엄청 치이면서 사는중인데 작가님이 넘넘 보고 싶은거 있죠 헝헝... 요즘 민현이랑 여주 달달하고 아주 조아요 ^__^ 뽀뽀 안 한건 아쉽긴 하지만 앞으로 할 기회는 아주아주아주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ㅅㅎㅎㅎㅎㅎ 아무튼 작가님 사랑합니다 ❤❤❤
6년 전
뽐봄
뽀뽀흐흫ㅡ흐흫.... 다음은 진짜 해야조
6년 전
비회원85.55
잼나욤 ㅎㅎ 완전 설레는 중이라그런데 암호닉으로 황제길따라 로 신청 될까오??
6년 전
뽐봄
당근이죠>_<◇
6년 전
독자15
개강 하고 6시간 실습 바로 하는 망할 학교에 있는 몬 입니다 역시 아침 실습 아침에 보는 글이 에너자이제...
6년 전
뽐봄
ㅋㅋㅋㅋㅋㅋ에너자이젴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
살려주세요...
6년 전
뽐봄
오늘두... 하띵하고..
6년 전
독자17
지금 버스를 타러...흑흑 오늘 에끌레어라는데...
6년 전
뽐봄
17에게
하...띵.......^^......♡

6년 전
독자18
크아우ㅜㅜㅜ 설렌다 황민현...
말하나 하나가 아주 꿀이 떨어져여...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뽐봄
감사함니당♡♡♡
6년 전
독자19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 흑흑 다들 너무 보고싶었어욧 [체리]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6년 전
뽐봄
반가워요 체리님^♡^
6년 전
독자20
아 세상에ㅠㅠ 요새 못와서 정주행했어요!!!ㅠㅠ 흑흑 보면서 가슴이 넘 두긍두긍 몽실몽실해요ㅠㅠ 흐어엉앙... 암호닉 [일오]로 신청할게요!ㅠㅠ 둘이 얼룬 사겨버렸음 좋겠네요
6년 전
뽐봄
저두 빨리 둘이 연애해쓰면..히히
6년 전
독자21
갸앙악 이거 왜이렇게 재밌는고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 학굔데 계속 피식피식거리면서 읽었네요..
내 고쓰리를 이렇게 보내게 될 줄이야..ㅎ 자까님 글 진짜 재밌어요!!!넘나 제취향인것 ㅠㅜㅜㅠㅜ

아 저 [러버]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진짜 재밌게읽고있어용ㅎㅎㅎ

6년 전
독자22
아맞아 킹갓제너럴 왕민현이랑 여주랑 뽑호하러가는 줄 알고 설렌건 안비밀...ㅠ
(보통 저런 장소에서 뽀뽀하구.. 막... 알콩달콩......) (연애안해본티내기)

6년 전
독자23
요즘에 제.일 좋아하는 겁닏니다
6년 전
뽐봄
헐 대박.. 감사합니다 흐흐
6년 전
독자24
아 정말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아악 이 달달함에 빠져 죽어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ㅎ우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넘 달달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너네 뽀뽀 26289172736번하고 그래라,,,ㅠㅠ
6년 전
뽐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6년 전
독자25
[쟈몽] 으로암호닉신청할께요!!!
6년 전
뽐봄
반가워요>_<
6년 전
독자26
작가님...저는 왜 이런 글을 오늘에서야 알게된걸까요ㅠㅠ 정주행하고 왔어요유ㅠㅠ 민현이랑 여주 둘 다 너무 귀여워요...제 심장... 아 그리고 [황제민현]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뽐봄
다음화는 오늘이닷!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뽐봄
뽀뽀는..... 흐흐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9:52 ~ 5/30 9: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