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나는야 해결왕 전체글ll조회 5554l 100



일곱ㅇ명 합시당ㅇ 

카톡 or 홈데이트톡

연하 or 연상 or 동갑 중에 골라주세여


나도 암호닉가튼거 받아보구싶ㄷ당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트 뀨!! / 홈데이트톡 뀨 종인이집 / 연상에다 능글능글 하뚜'ㅅ' 뀨 / 그냥 서로 보고싶으면 집에 비번 치고 들어오는데 내가 그냥 보고싶어서 연락없이 막 들어온거 뀨! / (비밀번호 치고선 신발 벗고 현관에서 들어오며) 오빠, 집에 있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뀨 . / (상의탈의 하려다가 징어 보고 깜짝 놀라서 옷 다시 입고 현관쪽으로 나감) ㅇ,어 있긴 있지
11년 전
독자29
(보자마자 반가워서 목 끌어안으며) 오빠 뭐하고있었어? 보고싶었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보면 모르냐, 옷 벗으려다가 니가 나 덮칠까봐 식겁해서 옷 다시 입었잖아. (웃으면서 징어 허리 끌어안음) 옷 입었는데도 덮치려고 하네 이게.
11년 전
독자41
어? 나 덮치려고 안했는데? 오빠가 괜히 이상한 생각하는거지? (푸스스 웃다가 손 풀고선) 옷 갈아입게 해줘야지 그럼. 난 거실 가있을게.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말 끝나기도 전에 티셔츠 벗어던지고 옆에 걸어놨던 티 입음) 거봐 안 나가네, 변녀.
11년 전
독자43
치, 괜히 막 나한테 몸 보여주고싶어서 그런거지? 가려고했는데 안되겠더라. 바지는 갈아입기전에 내가 먼저 나갈게. (장난스럽게 웃다가 뒤늦게 나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바지는 안 갈아입을껀데, 생각하는거 하곤. (실실 웃으며 뒤따라나감) 오늘은 또 뭘 털려고 오셨으려나 우리 꿀꿀이.
11년 전
독자48
아, 그래? (멋쩍게 웃고선 냉장고 열어봄) 음, 글쎄 뭐 털려고왔는데 뭐가 많이 없네? 밥 잘 안먹고다니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가 여기에서 다 먹고 다니는데, 내가 참도 여기서 잘 먹고 다니겠다. (징어 뒤에서 끌어안음) 벌이야 벌.
11년 전
독자51
그럼 내가 오빠 위해서 이제 좀 덜 먹어야겠네. 조금, 미안해지기도하고 (뒤에서 끌어안은 손 만지작거리면서 백허그자세로 집안 돌아다님) 어디보자, 김종인 방에 나없는사이에 바뀐게 있는지 구경하러가야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더 먹어, 난 밥보다 너 벌주는게 더 좋으니까. (뒤뚱뒤뚱하게 징어 따라가면서 뒤에서 큭큭대면서 웃음)
11년 전
독자53
어, 향수 바꼈다 그치? 나 완전 개코인데. 계속 뒤에 붙어다니니깐 바로 향수냄새 바뀐거 바로 알겠다 (이리저리 방안돌아다니면서 탁자 툭툭 치면서)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뒤에 꼭 붙어있다가 힐끔 머리 내밀어 쳐다봄) 그건 왜?
11년 전
독자60
(고개 바로 돌려서 뽀뽀 짧게하면서) 오빠 바보지? 향수냄새 좋다는거잖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이게 어디서 오빨 놀려, 죽을래. (징어 어깨 잡아 앞으로 꼭 안음) 냄새 더 맡아.
11년 전
독자67
(허리 끌어안으면서) 아, 좋다. 냄새 좋아. 아 나 변태같아. (혼자 웃다가 종인이 위로 올려다보며) 오늘 뭐할거야? 보고싶어서 왔는데.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너 변태 맞잖아, 아닌 척 하기는.. (징어 이마에 뽀뽀해주고 뚫어져라 내려다봄) 뭐 하고싶은거 있어? 순수한 거만 신청받을게.
11년 전
독자72
아닌데? 진짜변태 앞에 두고 내가 아닌척을 왜 해. 음, 순수한거? 집에서 영화볼까? 밖에 나가고싶진않은데. 김종인이 해주는 밥 먹고싶은데 해줄수있어요?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먹을꺼 별로 없는데, 파스타 괜찮아? (징어 머리 정리해서 귀 뒤로 넘겨주고 부엌으로 감)
11년 전
독자78
파스타 좋지. (졸졸 따라가서 식탁에 앉으며) 맛있게해주세요. 크림이면 더 좋구.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바람빠진 웃음소리 내며 파스타 하다가 징어 힐긋 쳐다봄) 나 뚫어지겠다, 그만 쳐다봐.
11년 전
독자81
(파스타하는 종인이 바라보다가 뒤에가서 허리끌어안으며) 나랑 오빠랑 위치바뀐거같아. 원래 남자가 뒤에서 안아주는거잖아, 그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가 요리를 못하니까 그렇지, (아무렇지도 않게 웃으면서 디스하고 어느정도 되자 큰접에 담아 옮겨 징어가 껴안고 있는 채로 유지하려고 징어 두손 꼭 잡아 식탁에 셋팅함)
11년 전
독자86
와 맛있겠다. 잘먹겠습니다. (맞은편에 앉아 돌돌말아 한입 먹음) 완전 맛있어. 빨리 먹어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아, 기껏 계속 잡고있었드니, (징어가 자기 품에서 떨어지자 인상 찌푸리고 먹는 모습 쳐다봄) 맛잇냐,
11년 전
독자89
에이, 맛있는거 눈 앞에 두고 안먹는 꿀꿀이가 어딨어? (베시시 웃으면서 파스타 들이밈) 맛있어. 빨리 아- 해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작게 입 벌리고 눈치보면서 먹음) 맛있네, 맛 없을리가 없지 누가 한건데.
11년 전
독자101
(작게 웃으면서) 내가 먹여줘서 더 맛있는거같지않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응, 그럴지도 모르겠다. (웃으면서 파스타 돌돌 말아 징어 입에 넣어줌) 빨리 먹기나 해.
11년 전
독자110
(오물거리며 파스타 한접시 뚝딱 비움) 완전 맛있어. 다음에 한번 더해줘. 오빠 요리 잘하네?
11년 전
 
독자2
신알 받고 빨리 달려왔됴! 암호닉 알라로 할게용 / 동갑인데 김종인이 자꾸 생일 빠르다고 오빠 타령..^*^/ 홈데이트!/ 날씨 추워서 집에서 데이트 하기로 했는데 영화 보자고 해놓고 나만 보는 김종인 뭥미...^*^ 성격은 능글맞게 상황은 달달하게 톡은 길~게! 참고로 좀 칭구같은 커플로 가줍시당/ (초인종 딩동딩동딩동) 문열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신알 감쟈해여 님 하뚜 뿅뿅뿅뿅뿅 / (느릿느릿하게 문 열고 징어 쳐다보고 인상 찌푸림) 여자애가 소리한번 우렁차네.
11년 전
독자30
(종인이 표정 따라하며) 나 갈까? 표정 좀 봐, 김종인.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주민신고 들어올까봐 그랬다, 왜. (웃으면서 징어 팔 끌고 소파에 앉힘) 뭐 마실래.
11년 전
독자38
(핸드폰 만지다가) 알로에 주스. 오늘 뭔 영화를 보자고 집까지 불렀어? 설마 19금...?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당연한거 아니야? 우리 나이에 그럼 로맨스 학원순정 이런거 봐야되겠냐. (씩 웃으면서 알로에 쥬스 가져다줌) 한 쪽으로 먹어. 나도 그쪽으로 마시게.
11년 전
독자44
(얼굴 붉어져서 종인이 밀치며) 이러려고 불렀냐? 진짜 변태 같애! (그러면서 주스는 한 쪽으로 마심)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가 남긴 쥬스 징어가 먹던 쪽으로 마시고 영화 틈) 늑대소년 봐도봐도 또 본다며, 그래서 귀찮으니까 그냥 이거로 했어.
11년 전
독자47
(흐뭇한 표정으로 종인이 쳐다보며) 네 눈엔 정녕 저게 19금이냐? 진짜, 센스 없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머리 쓰다듬으면서 쳐다보다가 갑자기 머리 꽉 누름) 19금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오빠한테 예의는 지키자?
11년 전
독자50
(입술 지그시 깨물고) 누가 오빠야! 그, 그리고 나 19금 안 좋아하거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내가 오빠고, 너 방금 되~게 아쉬운 표정이였거든. (싱긋 웃고 징어 머리 두손으로 잡아 티비로 시선 고정시킴) 쉿하고 영화나 보세요 꼬맹이는.
11년 전
독자57
(잠시 티비 보다가 고개 홱 젖히고) 너랑 나랑 동갑인데 누가 오빠야? 찬열이오빠가 오빠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머리에 안아프게 살짝 꿀밤 놓고 인상 찌푸리며 쳐다봄) 갑자기 찬열이형이 왜 나와, 난 성인이고 넌 고삼인데.
11년 전
독자61
(종인이 미간 눌러서 펴주며) 그래서 오빠 소리 듣고싶다 그거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응, 그거지. (웃으면서 징어 머리 쓰다듬음) 오빠 해봐 아가야.
11년 전
독자64
(애교스럽게 웃으면서) 종인이 오빠- (스스로도 민망한지 영화에 집중함)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입이 귀에 걸려서는 징어 옆모습만 연신 쳐다보다가 영화는 보지도 않고 징어 허리에 손 둘러 영화만 보는 징어한테 계속 치근댐)
11년 전
독자66
(종인이 코 손가락으로 톡톡 건드리면서) 아, 왜. 영화 보자고 한 건 너잖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오빠한테 또 너랜다. (징어 볼에 쪽 하고 뽀뽀하고선 안 떨어지고 계속 쳐다봄)
11년 전
독자69
(얼굴 빨개져서) 뭘 그렇게 봐, 부담스럽게. (눈동자 굴려 시선 회피하며) 오빠, 저리 떨어져 주면 안 될까.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응, (옆으로 가면서 징어 허리 꼭 잡아 징어도 같이 끔) 됬지?
11년 전
독자73
(울상 지으면서) 이게 뭐야... 어, 저 부분 완전 슬픈데.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가 또 영화에 집중하자 가만히 징어만 쳐다보며 실실 웃음)
11년 전
독자76
(훌쩍거리다가 손으로 종인이 귀 막고) 어떡해... 송중기 너무 잘생겼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인상 찌푸리며 징어 손 급히 떼고 쨰려봄) 뭐? 누가 잘생겼다고?
11년 전
독자79
응? 아... 아, 당연히 우리 종인이 오빠가 제일 잘생겼지! (종인이 입술에 쪽 뽀뽀하며)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치? (실실 웃으면서 징어 허리 꼭 끌어안고 또 쳐다봄) 당연한 걸.
11년 전
독자83
그, 그렇지. 야 근데 이것 좀 놓지...? 어떻게 저런 로맨틱한 영화 앞에서 이런 짓을 할 수 있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로맨틱한 영화 앞에서 그럼, 더 로맨틱한 짓 좀 해봐야지. (징어 볼에 쪽 하고 뽀뽀하고 다른쪽 볼에 쪽 하고 뽀뽀함)
11년 전
독자87
(얼굴 빨개지면서) 안 어울리게 그게 뭐냐. 하여튼 김종인.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뭐 뭐, (징어 얼굴에 대고 가까이 다가가서 메롱함) 더 안해줄껀데.
11년 전
독자92
(종인이한테 떨어져서 쿠션 끌어안고) 송중기가 훨씬 잘생겼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실실 웃으면서 영화 끄고 티비 채널 선택함) 그래, 소녀시대다.
11년 전
독자97
(짜증나서 쿠션에 얼굴 묻고) 나 집에 갈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지는 질투받고싶어서 맨날 툴툴대면서, 내가 뭐만 하면 삐지더라 꼭. (쿠션 치워주고 티비 끄고 징어 옆으로 가서 꼭 끌어안아줌) 힐링.
11년 전
독자102
(종인이 가슴팍에 고개 묻고) 질투 받고 싶어서 그런 거 아니거든? 진짜... 미워.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게 더 밉다, 그럼 진짜 송중기가 나보다 잘생겼다고 생각하냐? 말도안되. 너 비정상이야 그럼.
11년 전
독자103
(푸스스 웃으면서 종인이 옷깃 만짐) 무슨 자신감이야 그건. 너보단 솔직히 송중기가...
11년 전
 
독자4
아싸 신알신한보람이있당 암호닉은 붕어빵먹고싶으니까 붕어빵!으로/종인이가 연하인데 징어 막 우쭈쭈해주는거/홈데이트/징어가 평소에 아침늦게까지자는데 오늘은 왠일로아침일찍일어나서 종인이네 집에 아침일찍찾아가서 종인이깨우고 노는거!/(종인이 방문열어봤는데 자고있는거보고 웃으면서 침대끝에앉고 큭큭대며 귀에대고)오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눈 비비적대다가 흐릿하게 보이는 징어 보고 깜짝 놀라서 이불 확 덮어씀) 뭐야 너.
11년 전
독자32
너?누나보고 너가뭐야.(이불 확 내리고)아침부터 누나보니까 좋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눈 찡긋거리다가 잠 서서히 깨는지 징어 허리 끌어안아 다시 눈 감음) 졸려.
11년 전
독자39
(가만히 종인이 머리칼만지다가)일어나면안돼?나 오늘은 오랜만에 일찍일어나서 너보러온거란말이야,응?(눈감은 종인이얼굴잡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허리 더 세게 끌어안고 파고들다가 눈 뜨고 징어 올려다봄) 기특하네.
11년 전
독자46
기특하지?그니까 일어나서 나랑놀자,응?(올려다보는 종인이 이마에 뽀뽀해주고)빨리빨리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못 말린다는듯 고게 절레절레 저으며 일어나서 징어 폭 끌어안음) 뭐 하려고.
11년 전
독자49
(종인이허리꽉안다가 어깨에얼굴묻고)아,따뜻해-,음..뭐할까?(고개들고 종인이보다가 종인이얼굴잡고)일단 너 씻고와야겠다.부스스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가 씻겨줄꺼야? (장난스럽게 웃으면서 징어 손 위로 겹쳐 잡고 쳐다봄)
11년 전
독자52
또.또!(종인이 입술톡톡치면서)니 아니고, 누나거든? 누나해봐,누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 **아. (징어 머리 헝클이고 욕실로 씻으러 들어감)
11년 전
독자56
씨..(머리헝클인거 정리하고 종인이 욕실로들어가는거 보다가 거실쇼파에 앉아서기다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아래만 입고 머리 맨손으로 털면서 나오다가 징어 힐긋 봄) 밥 먹었어?
11년 전
독자63
어?아니..아..(말하고 종인이보는데 아래만입고있자 당황해서 얼굴빨게지고 고개숙임)위,위에 입고와,춥잖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우리집 충분히 더운데, (실실 웃으면서 대충 셔츠 걸치고 잠그면서 밥 차림)
11년 전
독자65
(손바닥으로 얼굴식히고 밥차리는 종인이한테감)와, 너 밥도할줄알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혼자사는데 밥 못하면, 그건 바보죠. (징어 들으라는 듯이 말하고 씩 웃으며 밥 차려서 상에 셋팅함) 식사해.
11년 전
독자68
칫,그럼 난 바보냐?(툴툴거리다가 의자에앉고 밥보더니 금방 기분좋아졌는지 웃으면서)오,맛있겠다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역시 애라니까, 애야 진짜. (징어 국 덜어주고 물 징어쪽으로 밀어줌) 천천히 먹어, 체는 못 옮아줘.
11년 전
독자70
나 애아니거든?(물한모금마시고 종인이한테 눈길안주고 밥만먹음)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맛있어? 천천히 먹으라니깐, (징어 밥 위에 반찬 얹어주고 아빠미소로 흐뭇하게 쳐다봄)
11년 전
독자74
(계속먹다가 종인이 시선이느껴지는지 먹다말고 입에 음식있어서 한쪽볼빵빵해져서 보며)넌 안먹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배불러, 니가 하도 맛있게 먹어대서. (웃으면서 과일 씻어서 가져다줌) 천천히 먹고 이것도 먹어.
11년 전
독자80
나 무슨 돼지된거같에.(다먹고 사과만지작대다가 한입 베어서 먹음)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래 너 무슨 돼지같다 좀. (장난스럽게 웃으면서 몸 살짝 일으켜 징어 입에 뽀뽀함)
11년 전
독자84
(입에 뽀뽀하자 흠짓놀래서 시선처리 못하다가 애써 태연한척하며)너,너 왜자꾸 너라고해?어? 나 너보다 누나란말이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괜히 당황해서 말 많아지는거 봐라, 괜찮아 뽀뽀 또 해줄게 착하지 애기 얼른 이거 다 먹어. (사과 입 안에 넣어줌)
11년 전
독자88
(인상찡그리다가 먹던 사과 우물우물 먹다가)근데 왜진짜 누나라고 안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풉, (징어 입에 묻은거 손으로 닦아주고 입술 계속 만지작거리며 쳐다봄) 누나라고 해줘?
11년 전
독자93
(입술만지작거리자 부끄러워서 종인이 눈길피하고)어,어..누나라고 해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입술 손으로 스윽 훑고 입에 짧게 뽀뽀함) 싫어.
11년 전
독자98
(싫다고하자 뽀뽀한 입술 벅벅닦고 입술삐죽이며)왜싫은건데,응?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보고 빵 터져서 끆끅 대면서 웃다가 입에 또 쪽 하고 뽀뽀함) 누나도 아닌데 왜 누나라고 하냐 내가.
11년 전
독자104
(고개저으면서 뽀뽀하는거 피하고)왜 누나가 아니야? 내가 너보다 한살많은데?
11년 전
 
독자5
카톡/연상 /[오빠 뭐해요?]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생각 이라고 할까?ㅋㅋㅋ
11년 전
독자31
아ㅋㅋ그게뭐에요 진짜루 뭐해요?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생각이라고해준다니까 예의상ㅋㅋㅋ
11년 전
독자6
암호닉 뿌뿌로 해줘ㅏ☞☜
11년 전
독자16
종인이가 연상인데 내가 막 반말쓰고 해서 종인이가 오빠소리 듣겠다고 난리치는거 / (종인이 쳐다보며) 야, 심심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힐긋 보고서 답없이 만지던 핸드폰 계속 만짐)
11년 전
독자33
야아, 심심하다니까? (몸 흔들면서)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인상 찌푸리고 핸드폰 만지다가 징어 힐긋 쳐다보고 심드렁하게 말함) 여기 니한테 야 없는데요.
11년 전
독자45
종인아아- 놀아줘, 응?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여기 니한테 종인아도 없는데, 오빠라면 모를까. (입 대빨 나와서는 핸드폰만 쳐다봄)
11년 전
독자54
(입 만지면서) 종인이지, 왜 오빠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흘긋 째려봄) 너 자꾸 오빠 놀려라, 진짜 화낸다.
11년 전
독자55
(살짝 쫄아서) 왜, 왜애… 너 귀엽잖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손목 확 눌러잡고 가까이 다가감) 귀여워?
11년 전
독자62
(깜짝 놀라면서) 어, 어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거짓말 치시네. (웃으면서 짧게 뽀뽀하고 떨어짐)
11년 전
독자71
어, 야아! (얼굴 붉어져선) 뭐하는 거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뽀뽀 한두번하는것도 아니고, 또 야랜다. (징어 입 꼬집고 흔들거림) 오빠라고 안 해?
11년 전
독자75
아, 진짜! 뻔뻔한거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뻔뻔한건 너 아닌가요? (웃으면서 징어 입에 또 뽀뽀함)
11년 전
독자82
아, 진짜! (입 막으면서) 그만해, 김종인, 흥.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싫은데, 계속 할껀데. (징어 손 떼어내고 쳐다봄)
11년 전
독자94
종인오빠 종인오빠 종인오빠! 됐지? 그만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머리 쓰다듬어주고 징어 어꺠에 기대 눈 감음) 착하다.
11년 전
독자99
(작은 목소리로) 오빠가 뭐라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너 나 변태취급 하는거같다 전부터, 오빠소리는 모든 남자들이 다 좋아하거든?
11년 전
독자106
한 살 차이 밖에 안나면서, 오빠아-, 이게 그렇게 좋아?
11년 전
 
독자7
ㄴㄴㄴㄴ
11년 전
독자13
헣..컴꺼야되요..8에게 넘기겠습니다.허ㅠㅠ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헝 끗..빠루다
11년 전
독자8
허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
이씨 ㅠㅠㅠㅠ 광탈한김에 암호닉 신청.. 토수니 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19
허헝.. 화이팅 해여
11년 전
독자9
ㅠㅜㅡㅠ
11년 전
독자10

11년 전
독자12
저도 광탈한 겸에 암호닉 신청... 됴르르...☆★
신청 AAA 로 할게요ㅠㅠ!

11년 전
독자14
광탈기념 암호닉 신청 ㅠ♡ㅜ
11년 전
독자15
나나헐...똥싸는동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나알러뷰징어야신알신쪽지보고바로왔는데헝헝..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담에 선착말구 우리끼리 하자 !!!!! 보고시퍼쪄 안나뷰~~
11년 전
독자22
웅웅그래나도보고싶엇떸ㅋㅋ!!오늘도관음할게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
헐 나 암호닉 할래 이쁜이ㅎㅎㅎㅎ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암호닉 거절 there?
11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쁜이하꾸야
11년 전
독자18
ㅠㅠ
11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
암호닉 할게여
근데 머하지?????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바버징어... 바버징어 암호닉이염...ㅎㅠㅎ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26
넹? 왕바버가 암호닉이 이미 잇나욘? 헉... 그럼 바꼬야딩...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아님니다! 그냥 바보가 잇어욘..히 바버징어 안녕!
11년 전
독자27
구래용 담에는 바버징어가 주제를 생각해내서 꼭 선착에 들게쒀욘... ㅁ7ㅁ8.
11년 전
독자21
암호닉할ㄴ래여 팝콘 맛있어여
11년 전
독자23
암호닉 할래요 최종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허헝.. 넵 담톡은 암호닉 ㄱ잇는 분들만 할스 잇는 톡이랄까..힝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덕후톡..허엉헝.. 내 생에 젤 망했던 톡ㄱ을..고마워여..댜릉행 ㅠ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고마워 너 내댜랑 해라 힝..그거 진자 암것두 엄고 망햇던 톡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하하하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요기까지 암호닉 ㅂ받앗어여..부꾸럽다
11년 전
독자35
나나나도암호닉....쓰고있는데....흡...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당신!!까징ㅇ이히히
11년 전
독자36
나는 ♥ 이거!ㅋㅋㅋ하틐ㅋㅋㅋ간단하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넹 힝
11년 전
독자40
암 씽크빅⊙♡⊙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ㄴ넌 암호닉 엄서두 대
11년 전
독자59
헿 댜릉댜릉 최근 너의 톡을 못해서 슬퍼쥬금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다음 톡은 선착 엄는 톡이양 히히 꼭 하쟈능
11년 전
독자77
헐.. 선착없으면 힘들잖아ㅠㅜ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이힝이힝 ㅇ암호닉ㄱ만..막 이러케 무리수 두능ㅎㅎ
11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지금 암호닉 너무 많아서 내쓰니 멘붕이구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ㅇ응 이럴주 몰랏거등 나 아는 ㄷ사람 솔찍히 너빼고 한두명밖에 엄져ㅣ서..싱ㄱ이해
11년 전
독자91
아니야 쓰니 유명해.. 근데 오타 왜이랭..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미안 내가 오류투성이라셔ㅓ 히힝 안ㅇ유명해..단쓰니들은 막 두루두루 치난거 가타서 뷰러움 ^_ㅠ
11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 나도 여러쓰니랑 두루두루 친한뎅 헷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모야 너..ㄴ내거 아니엿서? 배신이야.. 바이..고마워써 그동안..
11년 전
독자100
아잉⊙♡⊙ 너랑 제일 먼저 친해졌다고!! 배신이라니.. 한동안 안보였었으면서!! 동물농장이랑 사랑에 빠진게 누군데.. 큽ㅠ_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그건..말이지..하하 무튼 이 얘기는 넘어가구 요즘 밥은 잘 머꾸 다니니? ㅎ.ㅎ
11년 전
독자105
능구렁이처럼 넘어가기능... 밥은 하루에 한 끼.. 먹구 다닙니다.. 허헣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능구넝이라그래서 톡 하능 징언줄알앗는데 너엿ㄷ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헹 헐 왜 그러케 먹고다녀 마니 먹지
11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 밤낮이 바껴서 오후에 일어나거든 그럼 저녁먹고 새벽에는 아무것도 안 먹으니까 하루에 한끼지ㅋㅋ 나를 위해 불마크 톡으로 와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시져 순수ㄴㅎ한 토꾸 하꼬얌
11년 전
독자111
동물농장만 하더니 순수해진거야?????? 이러지마....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나 온래 순수햇눙덷?ㅎㅎㅎㅎ히히
11년 전
독자113
네..???? 변태변백현톡 이어줘.. 하고싶어.. 엉엉엉 (떼쓰기)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거 쥬제ㅐ를 ㅁ잘못정햇서 난 그런 스똬일이 아님ㅋ쿡..피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이러거ㅓㅓ 담톡에 음마 넣어올게 넌 씽크빅ㄱ이 쩌니강
11년 전
독자115
잘하던데.. 난 좋았어*=_=* 배큥.... 다음톡은 언제오는것인가...(먼산)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내가요즘 컴터만 키면 일만해서..미안하다 근데 넌 딴 쓰니들이랑 ㅈ잘 논다며!!바람둥이!!
11년 전
독자116
일개미가 되었군... 바람둥이라니!!! 오늘 너가 받은 암호닉만 몇개여.. 이 의자왕ㅠㅜ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ㅇ..의ㅈㅑ왕이라닛.. 신선한 느낌이 오는군 허허
11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 나랑 제일 친하다고 말해요 어서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너는ㄴ아닐거자나..흡..나두밀당할고얌
11년 전
독자120
밀당이라니.... 그라모 안돼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근데갑자기궁금한건데넌열녀지
11년 전
독자121
응 열녀입니다^*^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역시 내 예상은 틀리지 않아 히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22
내가.. 주구장창 찬열이만 하니까요^*^ 심시매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나듀 심시매ㅓ 배거푸당
11년 전
독자123
밥머겅
11년 전
독자125
아니야 나랑 놀아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쎄쎼쎼
11년 전
독자126
아침바람 찬 바람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뭐엿더라 그거 중딩때까지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8
난 초딩.. 큽.. 나이차이가 나타나나요..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ㅇㅇ?!!!ㅇㅇㅇㅇㅇ?!!! ㄴㄴㄴㄴㄴㄴ 나 그거 유딩때 유행하던 건데 ^^; 어머어머 그걸 쵸딩때까지 해딴 말이지? ㅠ.ㅠ 성숙하구낭!
11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했구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전혀 ㅎㅎ당황이 몬가용?
11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 오타도 없어졌어ㅋㅋㅋㅋㅋ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무순ㄴㄴㄴㄴ솔ㄹㄹㄹ릴야야야얗ㅎㅎㅎ
11년 전
독자131
키보드가 고장났나봐여..ㅋㅋㅋㅋㅋㅋ 톡 끝났어요??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웅 ㄹ그런고가텅ㅋㅌㅌㅋ
11년 전
독자132
이제 새로운 톡을..^*^ 은 무슨.. 모티.. 난 모티가 시러요..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ㅋ컽ㅁ터루 왕 난 내폰 느려서 기껏 해밧자 인포바께 안하능데 폰으로능
11년 전
독자133
사촌언니 집이라.. 큽.. 이 집은 컴퓨터가 느려요.. 차라리 모티가 나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헉..우리 컴터두 요즘 똥인데 똥 ㅎㅎㅎ
11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더 이상 톡 안오징??
11년 전
독자147
방금 그건 뭐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봣ㅅ슴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ㅇ흫아항ㅇ하..톡 카테고리 여덟개 넘어서 몬올라감 퓨ㅠㅠ
11년 전
독자148
그거 팬픽으로 올리고나서 수정 눌러서 카테고리 수정하면 돼!!
11년 전
독자149
암호닉.. 겁나 많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구니가 ㅎㅎㅎ지굼 후회즁이야..왜 안자는거지 다들..큽..
11년 전
독자150
ㅋㅋㅋ 댓글에다 암호닉도 여기까지 해놔.. 늦게와도 안 늘어나게
11년 전
독자58
관음왔는데 암호닉 만들고 가네요 ㅎㅎ
암호닉 도갱으로 할게요 ㅋㅋ쓰니하투
신알신도...ㅎㅎㅎ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지쨔 여기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대절대 암호닉 또 안바듐..나쥬제에
11년 전
독자90
핳.... 나도 당신 토쿠팬이라구여.... 자다깨서 신알보고 바로왔는데 암호닉이라니....ㅠ_ㅠ 내가 누굴까여?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누구얌 바버얌
11년 전
독자96
수..수녀토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안녕하세여 몰라뵈서 제성함니다 당신 팬이에여 ^_ㅠ..

11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그렇지아나여... 나도 당신팬이예여...ㅠㅠㅠ 아 악몽꾸고와서 정신이 없서여 흑흑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무숭꿈??ㅠㅠ안져은ㄴ꿈?ㅠㅠ
11년 전
독자109
귀신꿈........☆★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헐..귀신굼 개 시러하는데 나더;;어떸캬 울지맛
11년 전
독자112
난 귀신꿈은 처음 꿔봐서 지금 너무 무셔워... 엉엉 진짜 내용이 겁나 무셔 아나ㅋㅋㅋㅋ 공포영화도 못보는 저에게 이런 시련을 주시다니욬ㅋㅋㅋㅋ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그걸 톡으루 해바!!.. ㄷㄷ두려움이 사라질ㄷ지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헹..
11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 내용이 엉망진창이라 정리도 안됨ㅋㅋㅋㅋㅋ 으악 싫다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힘내! 화이팅! 오늘은 준면이 꿈 꿔..ㅇ_< 최애 준면이 일거 같아서 아니면 소금이 되겟듐..
11년 전
독자117
ㅋㅋㅋㄱㄱㅋ 하도 수녀라고 하고다녀서 나도 기분이이상했는뎈ㅋㅋㅋㅋ 난 열녀랍니다... 핳...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오 열녀ㅕ 반가워!!!!!! 난 변녀얏ㅋ
11년 전
독자119
오옥 내 차애 배큥ㅋㅋㅋㅋㅋ 내 톡에 쓰는 짤때무네 내가 변녀인줄 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 나두 너 열녀나 인순이 인줄 아랐는뎈ㅋㅋㅋㅋ 뭔가 톡때무넼ㅋㅋㅋ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외ㅈ짓 난 너 오백즁에 한명ㅇ 수니일주 아라써..힣
11년 전
독자127
짤때무넼ㅋㅋㅋㅋ 단지 쟈가운 큥에게 꽂혔을뿐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백도러니 ^)^^^?!!
11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아니 백공 찬총ㅋㅋㅋㅋ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백열? 올
11년 전
독자136
아닠ㅋㅋㅋㄱ 백공 찬총 안에서 잡식ㅋㅋㅋㅋ 더불어 종총돜ㅋㅋㅋㅋㅋ 나 완전 마이너...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솔직히 비줠이나 성격보면 그게 맞ㄴ는ㄱ고..나도 종총 져아해 근데 카디두 져아해
11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 난 카디 못봐 흑흑 그치만 취존 다 해드림ㅋㅋㅋ 각자의 취향이 있는거니깤ㅋㅋㅋㅋ 난 메이저를 안좋아해서 늘 힘들더라... 떡밥이나 픽이 너무 없졍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렇구나 나두 픽은 백도밖에 안봐.. 마이너 핥기 힘둘지ㅜㅏ백도도 첨에 마이너여써 오백 넘 흥해서
11년 전
독자138
ㅋㅋㅋㅋ 앜ㅋㅋ 난 경수도 공이 좋아섴ㅋㅋㅋ 오백도.. 는 그냥배틀호뫀ㅋㅋㅋ 근데 잘안봨ㅋㅋㅋㅋ 몰라 나 취향이좀 이상햌ㅋㅋㅋㅋㅋ 까다로워...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ㅇ웅 그래보여.............난 ㅅ솔찌키 컾링 그런취 그렁거 그러케죠아하지 않아서ㅎㅎㅎㅎㅎㅎㅎ그런취톡이나 해볼가
11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 내가 긏톡하다보니까 이제 노멀을 못하고 있어요.... 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럼 시쟉을 하지 말아야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긏ㅇ은 제약돼능ㄱ게 많으니가 어렵어렵..긏은 그냥 픽ㅓㅓㅓ만
11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 그래? 난 오히려 여자한테 더 막 못하겠졍... 난 음마톡을 하니까... 여자한테 막 하면 내가 막 기분이 이상해 ㅠ_ㅠ 미안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컴터루 왓네 방가오ㅓㅓㅓㅓ히ㅎ
11년 전
독자141
웅ㅋㅋㅋㅋㅋ 히ㅣㅎ힣ㅎ... 근데 난 진짜 그런취 좋아해섴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 긏톡이 매력이 쩔어... 물론 수를 잘 만나면ㅋㅋㅋㅋㅋㅋㅋ 하... 난 왜 수에 빙의가 안되고 공에 빙의가 되는걸까여...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라취~~~~ 아 심심한뎅ㅇ 모할강
11년 전
독자142
난 오늘... 쓰..쓸피..토쿠를... 하기로 했는데...핳..... ㅋ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심심해 인티에 이써도 심심심심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오 쓰리피..젼다..나두 심심심심심심심심시밈ㅁ톡이나할가
11년 전
독자143
토쿠토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엑소가 기엽고 징어가 츤츤대는 그런 토쿠 하고싶당... 난 왜 내가 달달인게 힘들까여...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아ㅓ어어어? 그거 내가 예저네 하려구 햇던 쥬제인뎅ㅇ!!!!!!! 나두 달달고자..
11년 전
독자144
어..? 혹시 너 막 예~~전에 아침에 츤츤엑소톡 하려다가 참여징어가 츤츤인게 더좋다해서 바꿔서 했던 그 쓰니니? 내가 그 징어였는데.... 아니면... 소..금...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기ㅣ억이 앙ㅇ나..나 ㅅ진자 톡햇던거 주제톡 아니면 하나두 기억 몬함..
11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 아닐수도이쎀ㅋㅋㅋㅋㅋㅋ 나도 긴가민가해섴ㅋㅋ 암튼 달달 힘드로...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마져 달달은 진자..차라리 음마가.. ㄴ..낫..ㅈ..
근데 음마능 너무 끝에 다 똑같은 성향으로 가서 배끼는 기분이얌ㅠㅜ

11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마댜.... 그래서 내가 음마슬럼프가 와찌...ㅋㅋㅋㅋㅋㅋㅋㅋ 음마톡은 진짜 소수만 해야 할만햌ㅋㅋㅋㅋ 난 음마톡 쓰니였느넫... 어쩌다 이렇게...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ㅌ톡이 몬올라가
11년 전
독자124
이 토꾸는 끝난건가영? 관음해야짓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옛!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19 15:30 ~ 6/19 15: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