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4823l 16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위험
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Q. 시즌 1을 끝낸 소감과 시즌 2를 시작하는 마음?


A. [서울사람]
솔직히 아직 얼떨떨하네요. 
겟어글리 우진이 보고 '엄머 저건 분명 아기늑대일거야! 아기늑대가 맞아!'라며 시작한 글이라 이렇게 사랑받을 줄도 몰랐어요. 
그만큼 넘치는 사랑과 관심을 표현해준 우리 감동쟁이들 쵝오b
덕분에 우리가 다시 시작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아무튼 새로운 시작인 만큼 더더 행복하게 더더 즐겁게!! 라는 마인드로 시즌 2를 이끌어갈 생각입니다. 
다만, 시즌 1에서는 재환이 빼고는 잘 없었던 약간의 갈등이 다뤄질 예정이니....미리 심장을 달래주고 있으시면 좋겠네요!
그렇다고 심하게 그렇진 않을 거예요. 시즌 1 본 독자님은 아시잖아요~ 우리 아이들 주인 아니면 안 되는 거ㅠㅠㅠㅠㅠㅠ 세상 꿀귀인 거ㅠㅠㅠㅠㅠㅠ
자! 이제 제 이야기는 그만하고 본격적인 인터뷰 시작합니다!! 레츠고~ 레츠고~







Q. 나 알아요?(두근)


A. [서울사람] 
음.... 알아요.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하는 감동쟁이!!!!!><








Q. 인반수들 중에 작가님이 제일 애정하는 아이는?
Q. 작가님이 젤 애정했던 반인반수는!??!


A. [서울사람] 
전 민현이를 애정합니다. 다정한 황민현 최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 그대로 '몽글몽글함'을 담고 있는 아이라서 더 애정이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글 제가 재탕할 때 민현이 부분만 나오면 되게 따뜻하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






Q. 다니엘과 지성이 진영이가 반인반수 였다면 어떤 동물이에요????(월이)
Q. 다니엘이 반인반수였다면 동물 어떤거로 하셨을건가요? 역시 사모예드??!?!(민트향)
Q. 연구원들이 반인반수라면 어떤 동물일지(파랑토끼)


A. [서울사람]
저는 아이들 질문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제 질문이 많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니엘은 반인반수를 할 거라곤 상상도 못했어요. 만약에 했다면 우진이랑 겹치는 늑대였을 거예요!
지성씌는 사슴 종류요. 멸종위기종으로는 사향노루라고 있네요! 근데 지성씌는 알다시피 제일 처음 등장한 연구원이죠. 애초에 연구원 설정이었어서...ㅎ
그리고 진영이는 검독수리요. 검독수리 아세요? 간지 쩔어요. 다크다크한게 간지가 그냥...! 
이렇게 보니까 왜 이 아이들이 연구원이 되었는지 아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아이들 내면에서 제일 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or반인반수는? (물론 여주 빼고!)(올리오일리)


A. [ALL]
우진▶재환이형아(재환/북극곰 반인반수)
재환▶성우형(성우/흑표범 반인반수)
성우▶여우(민현/사막여우 반인반수)
지훈▶민현이형(민현/사막여우 반인반수)
민현▶센터장님(윤지성)
윤지성▶넬이(강다니엘)
배진영▶딱히 없음
강다니엘▶울희아들램~(대휘/수달 반인반수)
대휘▶울희형아!(강다니엘)
성운▶연구원(배진영)
관린은 한참을 고민하다 대답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그나마 말 통하는 건 그 어리버리하고 멍청하고 주사도 아프게 놓... 와, 그러고 보니 그 연구원 이름도 모르네."








Q. 반인반수들의 이름은 어떻게 정하셨는지, 멤버들과 동물?들을 매칭시킨 기준이 궁금해여!(챠미)


A. [서울사람]
반인반수들의 이름은 딱 한 명만 설명해드릴게요. 다른 아이들은 맞춰보세요><
우진이의 연구소 내 이름은 W-19였죠? 여기서 W는 Wolf. 늑대를 말합니다. 
그럼 뒤에 숫자는 무엇이냐!? 연구소에서 몇 번째로 태어난 혹은 사들인 반인반수를 일컫습니다.
그러니까 우진이는 연구소 내의 19번째 늑대 반인반수라는 것이죠!

멤버들과 동물들을 매칭시킨 기준은요... 
제가 아이들을 보며 항상 하는 생각이,
-지훈이는 활활 할 때마다 눈빛이 호랭이여...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
-흑표범이 인간이 되면 성우일 거야. 몰라 그런 거야. 그냥 그런 거야.
-대휘는 사실 수달이야(?)
등등... 네... 그렇습니다. 제 평소 생각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어쩌다 보니 다 멸종위기더라고요. 저도 글 구체적으로 구성 짤 때 너무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ㅎ








Q. 쓰면서 제일 아픈 손가락은?(꽃눈)


A. [서울사람]
사실 다죠... 다 아프긴 해요.. 여기 나오는 아이들은 죄다 상처가 있어서(연구원들의 상처도 시즌 2에 다뤄질 예정임돠)....
그래도 제일 아픈 손가락을 뽑자면 전 민현이요. 솔직히 민현이.... 아니 근데 저도 진짜 왜 이렇게 민현이 캐릭터에 애정이 가는 지 모르겠네요...?
누구 아시는 분...? 댓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Q. 연구소 내에서 관린이의 일상생활이 궁금해요!(헤스티아)


A. [라이관린]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일어나자마자 그날 신문보고, 아침밥 먹고, 오전 중에 검진 받고, 점심 먹고, 책 좀 읽고, 운동 좀 하고, 저녁 먹고, 논문 좀 보고... 대충 이래." 









Q. 만약 해피엔딩이 아닌 다른 엔딩이었다면 자까님은 어떤 내용으로 엔딩을 쓰셨을지,, 궁그미합니다(황밍횽)


A. [서울사람]
원래 계획했던대로 새드엔딩을 끌고 왔으면 최고 아픈 손가락이 성운이가 됐겠네요!
성운이 캐릭터가 제대로 사랑 받지 못해 삐뚫어진 아이거든요. 그래서 진영이 포함한 연구원들이 실은 여주와 내통하고 있었다고 연구소장에게 꼬바르고... 
상황이 예상치 못하게 악화되면서 죄책감에... 네... 아무튼 그런 설정을 가졌던 아이인데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해피엔딩이 훨씬 좋은 것 같네요!!!! 햅삐!!!!








Q. 관린이와 여주가 다시만났을 때 둘의 대화?? 에피소드 궁금합니다(@불가사리)


A. [전본부장/관린]

"동방예의지국. 동쪽에 있는 예의에 밝은 나라."

"오, 대단하네. 그래봤자 내 지식의 새발의 피인데 뭐."

"새발의 피....?"

"에휴. 그냥 말을 말자. 소 귀에 경 읽기지 뭐."

"소 귀에 경을 읽어....?"

"그래, 너도 참... 아니다 됐다."

"아닌데 뭐가 됐다는 거지?"


대화단절.







Q. 원래부터 남주가 다니엘로 정한거였나요?? 그리고 우진이 너무 귀여운데 어떻게 이렇게 귀엽게 나타낼 수 있죠ㅠㅠㅠㅠㅠㅠ(아앙아)


A. [서울사람]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니요! 사실 다니엘 성격을 잡고 나서야 남주로 확정났습니다.
깍듯한 연하남(배진영)이 있다면 능글거리는 연하남이 있어야 하는 게 진리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것도 제 마음이네요....ㅎ

우진이는 제 친구가 유치원 선생님이라서 그 친구가 해주는 이야기에서 많이 따왔어요.
대휘의 알록깔록도 실제로 친구 반 아이가 한 말이었죠!!





Q. 여주가 고위험군 반인반수랑 같이 사는걸 목표로 했자나여?그 아이들 인권은 아직 못찾은거죠?연구소에서망 같이 사는거 허락받은거죠?ㅠㅠ(하마하마)


A. [서울사람]
그것이 바로 시즌 2의 주제입니다! 제가 그래서 연구소 다시 들어가는 거 어떻냐고 여쭤본 거거든요!ㅎㅎㅎ 들어가야 뭐라도 하지... 한낱 도망자가 뭘 하겠어요><
어떡하든 이뤄내는 주인공의 성격에 치얼스 하며 시즌 2를 기대해봅시다!






Q. 시즌1에서 열일하여 주신 지성씌는 러브러브라인이 없나요?!!!!(가스파드)
Q. 지성이랑 진영이는 연애 안하나요?(바구진)


A. [서울사람]
이것도 지금 고민에 있습니다. 매번 여자친구가 없다는 것에 서러워하던 지성씌....
근데.... 아마 시즌 2의 주제가 이미 '반인반수들의 권리 찾기!'로 확정이 난 상태라 그 사이에 연구원들의 러브씬을 넣으면 죽도 밥도 안될 것 같아요....
저어어어어어어말 나중에 시즌 2도 끝이나면 외전 같은 걸로 들고오는 걸로 일단은 마무리 지어보죠!





Q. 시즌2에새로운암호닉받으시나여..?ㅠㅠ
Q. 앗 그리고 암호닉은 시즌1과 동일하게 쓸수도 있는건가요?아니면 무조건 새로운 암호닉을 써야하는 건가요..?(긴롱궈)
Q. 암호닉 새로 받으신다셨는데 같은거로 해도 돼요?


A. [서울사람]
아이 그럼여~ 당근 받지요! 물론 시즌 1에서 쓰셨던 암호닉을 동일하게 적용하셔도 됩니다>_0
전 차라리 그게 좋을 것 같네요!! 우리의 추억이 가득 묻어 있는 암호닉을 버릴 순 업짜나...






Q. 자까님은 무엇을 먹고 살아서 그렇게 귀여운가! +자까님은 정말 서울에 거주중이신가요!!?(강낭콩)


A. [서울사람]
그건 다 우리 지후이가 귀엽기 때무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휘가 사랑스럽기 때무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희 덕에 인격이 바뀌고 있다 아가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쁘게만 자라다오ㅠㅠㅠㅠㅠㅠㅠ밥길만 걷게 해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 정확히 말하자면 말입니다. 걸어서 20분이면 서울이긴 한데... 서울은 아니에요><





Q.시즌2 안내시면 제가 다니엘 데려갈 생각인데 어떠신지. 나름 제 시즌 2 보고싶은 만큼 표현 입니다... 혼내진마라요... 혼내실 까봐 익명으루다가..


A. [서울사람]
아이참 내가 혼낼 사람으로 보이세요? ㅎ_ㅎ
일단 어떤 감동쟁이인지 자기소개 한 번 해봅시다^★^






Q. 아이들 중 제일 의젓한 민현이와 성우가 정말 애기같아지는 아니면 유치해지는 순간이 있다면 언젠가요??? 또 유독 양보 못하는 것이 있나여??있으면 무엇일까용??ㅎㅎ


A. [서울사람/성우/민현]
일단 성우의 설정 자체가 포기하는 게 익숙해지는, 어른스러움이 당연시 되는 아이 거든요. 여기서 잠깐. 성우의 이런 성격이 시즌 2에서 살짝 변화됩니다. 깜짝 놀랄 걸★
민현이 같은 경우엔 아무래도 주인을 놀릴 때죠. 특유의 장난스러움을 장착하고 놀리니까요! 그런 민현이가 양보 못하는 것은... 귀뚜라미...! 사실 다른 아이들이 탐내지 않아서 티가 안 날 뿐이지 우리 미년이의 최애식품입니다.







Q. 저는 왜 이렇게 귀여운 것일까요(진지)(답은 정해져 있어뇨 자까님♥)(롱롱)


A. [서울사람]
도대체 왜 이러는 것일까요....? 아니 뭐... 그래... 귀여우세요....♥







Q. 우진이가 초반에 수컷은 빈틈을 놓치지 않는 편이지(맞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대충 이런 맥락이였는데) 라고 말하며 상남자(...?) ,상맹수적 모먼트를 보여주었는데 실제로 여주를 노리다가(?) 성공한 적이 있나요???(긴롱궈)


A. [우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없습니다!!!! 나는 주인 허락 받고 할 거야. 그것이 또 수컷의 본능이지. 난 늑대니까."








Q. 다녤이랑 여주는 어쩌다가 썸을 탄것이죠? 일화같은거 있으면 풀어주세요~~!!(긴롱궈)
Q. 녤과 ?관계가 되었던 계기?과정?(줍줍)


A. [다니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누나가 힘들 때마다 옆에 있어줬지. 내가 힘들 땐 누나가 옆에 있어줬고. 그거 뿐이야."










Q. 이건 제 사심이 가득담긴 질문인데요.... 혹시 텍파나 이런거 하나요??(긴롱궈)


A. [서울사람]
계획은 없습니다...! 사실 현생이 바쁜 사람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생 다 죽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 정말 받고 싶으시단 분이 계신다면... 음... 그럼 어쩌지...? 아무튼 그런 분이 계신다면 진지하지만 긍정적이게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Q. 다니엘과 알콩달콩하는 모습 마니마니 넣어주실꺼죵?!?*-*
Q. 다니엘과 여주의 썰을 풀어주떼요~~~~


A. [서울사람]
알지알지~^///^ 시즌 2에 화끈하게 마구마구~ 보여줘볼게요!










Q. 그래서 저와 결혼식은 언제 올릴까요?(녤피치)
Q. 하, 정말... 싸인하라고 하시면 제가 순순히 할것 같아요? 맞아요, 날 너무 잘 아시네. 그래서 결혼은 언제 한다구요??
Q. 저기 싸인하면 작가님 제 거 됩니까??!(우럭)


A. [서울사람]
빠르면 좋지 않을까요? 준비할 시간 생각해서 우리 올해 안에 식 올립시다^^








Q. 우진이는 왜 오빠가아닌가(줍줍)


A. [서울사람]
이거 진짜 미스테리입니다. 오빠가 아닐 리가 없는데 참... 이것도 제보 부탁드립니다.







Q. 진영이는 정말로 낙하산이였나요?(줍줍)


A. [윤지성]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정식으로 시험치고 면접보고 들어오긴 했는데... 낙하산이 아니라고 확답은 못 드릴 것 같네요."









Q. 성우가 매일 찻잔을 깨면서 했던 생각은?(즈쿠)


A. [성우]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주인이 치우다 손 다칠라. 최대한 덜 깨지게 해.... 이 소리 뭐지...? 와장창 깨진 것 같은데..."






Q. 등장인물 모두가 생각하는 여주의 첫인상과 지금 생각하는 인상(영민,영민아내,연구소장 등 포함!!) 이거 너무 인물 많아서 귀찮으시려나요 ㅎㅎ? 그래두...ㅎㅎ(즈쿠)
Q. 관린이는 여주를 만나고 나서 무슨 생각을 했나요?(즈쿠)


A. [ALL]


이름: 첫인상▶지금 생각하는 인상

우진: 그냥 좋음▶여전히 좋은 여자
재환: 귀찮게 하는 존재▶귀찮게 해도 좋은 존재
성우: 믿을 수 있겠다▶생각보다 여려서 다 해주고 싶은 여자
지훈: 엄마...?▶뭘 해도 좋은 여자
민현: 조금 무서워▶어떻게 놀릴까
윤지성: 미인▶입 열까봐 무서움
배진영: 존경▶존경
강다니엘: 말 막하는 여자▶막말조차 사랑스러운 여자
대휘: 귀여운 눈나▶간식주는 착한 눈나
성운: 저 사람(윤지성)이 아빠면 이 사람은 엄마인가...▶미워 죽겠는데 미워할 수가 없어
관린: 생각보다 더 똑똑하네▶똑똑해...
우리새댁: 우와... 리스펙...!▶우와아.... 뤼스풱...!
영민: 동갑인데 생각하는게 뭐가 이렇게 달라...?▶분명 7개월 간 쉬었는데도 인생 지 혼자 사는 똑똑한 애
연구소장: 역시 잘 뽑았어▶역시 잘못 뽑았어










Q. 애들 왜케 잘생김요?(정수기)


A.[서울사람]
갈수록 잘생겨지는 게 진짜입니까? 이건 정말 연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Q. 혹시 아이들 중 여주에게 주인 이상의 감정이 있던 아이가 있나요?(즈쿠)


A. [서울사람]
일단 우진이요. 그리고 지훈이요. 그리고 다니엘이요. 마지막으로 의문의 사내 한 명이요.







Q. 여주가 가장 애착있던 아이가 민현이라면, 반대로 여주에게 제일 애착있는 아이도 민현일까요? 아니라면 누구일까요..?(즈쿠)


A. [서울사람]
약간 다른 건데.... 확실히 애착은 민현이가 맞는데... 집착은 우진이랑 성운이요^^
저 집착도 조금 다른데... 우진이 같은 경우에는 주인 곁에서 떨어지지 않으면 죽일 거야!!!!!이고 성운이는 얄밉게 괴롭히면서 주인과 떨어뜨려 놓는 식이죠.







Q. 작가님이 쓰시면서 제일 즐거우셨던 편은??(즈쿠)


A. [서울사람]
놀랍게도 전 매회 모든편이 재미있었습니다. 거짓말 같죠? 근데 진짜에요. 사진을 넣으면서도 너무 즐거웠고 안 써지는데도 행복했어요.
매일 회사에서 멍때리면서 글 생각 했을 정도로 진짜 꿀잼이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작가님이 생각하시기에 아 내가 독자였음 이 부분에서 눈물 났다 싶은 부분과 내가 썼지만 크으...하게 되는 부분은??(즈쿠)


A.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저 겸손하지 않아요.
저는 생에 첫 술을 마신 민현이가 담담하게 과거에 대해 이야기 했을 때요.(Y편 참조)
'스무번이나 지난 99일째 밤'이라는 말이 진짜 볼 때마다 먹먹해지더라고요... 예... 진짜 노겸손이죠...?









Q. 작가님 사랑해욥♡^^♡(즈쿠)


A. [서울사람]
그거 알아? 내가 더








Q. 호오옥시나 다니엘이랑 여주랑 알콩달콩하는 사이가 아니였다면, 다니엘이 반인반수고 다른 친구가 남주였다면 그 다른 남주는 누구였을까요? ㅠㅠㅠㅠ(빵빰)


A. [서울사람]
우와.... 진짜대박리얼헐 놀랍게도 딱히 없어요.... 만약, 그래도 만약에 한 명 고르자면.... 진영이...?






Q. 여자 반인반수는 없는 건가요..? 여주가 반인반수이면 어땠을까요 보고싶어요ㅠㅠ 여주가 반인반수고 애들이 다 연구소 사람들이었으면 어땠을까 궁금해요 


A. [서울사람]
시즌 2에서 심층적으로 다룰 예정입니다만... 스포를 쪼금 하자면... 생물학적으로 못 나와요. 운 좋게 착상이 된다 한들 빛을 보기도 전에 죽는 게 다예요...
혹시 여주가 반인반수인 것을 보고 싶으시다면...!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일까요?/를 한 편 더 써오도록....! 해보겠습니다....!!!!






Q. 아이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성숙해지나요! (글속에서)


A. [서울사람]
당그니죠! 처음 딱 인간화 할 때만 성인 남성이고 점차 일반 사람들처럼 늙어갑니다. 참고로 반인반수의 수명은 일반 사람들과 동일합니다. 그러니까 일찍 죽을 염려는 없어요!






Q. 이런 스토리를 어떻게 구상하시게 된거에요?? 글고 반인반수랑 연구소원을 정한 기준?? 같은게 있나요???(넘나꿀잼)


A. [서울사람]
구상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순전히 제 생각이에요... 물론 시작은 아기늑대모먼트 낭낭한 우진이였죠>_0

반인반수와 연구원을 정한 기준은 딱히 없어요. 지성씌 같은 경우엔 반인반수보단 연구원이 훨씬 더 어울렸고... 제가 필요한 캐릭터가 세상 딱딱한 연구원인데 마침 진영이와 딱 맞았고, 다음으로 필요한 것이 세상 능글맞은 연하남인데 마침 다니엘이 딱이었죠. 결국 다 타이밍인거죠...ㅎ










Q. 반인반수 아이들의 서열은? 아 이거 너무 궁금했어요!!(고막남친)
Q. 반인반수 아가들의 서열은? 우리 귀염둥이 대휘가 1위고 분ㅆㅎ단이 그.뒤를 잇는 건가요(갓깅흐진)

A. [서울사람]
서열 1위 박우진(형들이 봐주는 거 포함/미포함 시 서열 6위로 떨어짐)
서열 2위(실질적 서열 1위) 라이관린
서열 3위 하성운(예민하고 까칠함)
공동 서열 4위 김재환(화나야 무서움)
공동 서열 4위 옹성우(가끔 꿰뚫어 봄)
서열 6위 황민현
서열 7위 박지훈(박우진 한정 서열 1위)

★서열 0위 이대휘(우리 대휘 하고 싶은 거 다 해ㅠㅠㅠㅠㅠㅠ)★







Q. 관린이는 나중에라도 여주의 집으로 들어오나요?(갓깅흐진)


A. [서울사람]
나중에라도 안 들어올 것 같네요! 왜냐면 우리 아이들에게나 연구소가 지옥이지 관린이에게만큼은 그곳만큼 좋은 곳이 없거든요!






Q. 관린이는 이제 어떻게 되는거지요? 녕미니의 부인이.연구하려다 여주 오면 연구에 동참(?(한다햤잖아요@(갓깅흐진)


A. [서울사람]
연구에 동참하게 될 것입니다. 오히려 관린이가 연구에 도움을 줄 것 같네요. 세상 똑똑하잖아요>_0






Q. 울 수다리 휘야도 연구소 나오게 되나요?(얌얌)


A. [서울사람]
시즌 2가 진행되어봐야 알 것 같아요. 구상하고 있는 스토리대로 간다면 연구소에서 나올 것 같아요!







Q. 진영와 아가들은 어떤 사이인가요?(얌얌)


A.[서울사람]
어사요... 어색한 사이... 우리 42... 어색한 42.... 사실상 진영이와는 큰 마찰이 없었거든요.





Q. 자까님이 생각할 때 진영,다녤,지성씨,자까님 본인이 만약 반인반수라면 어떤 동물일까요?0?(수달둥휘)


A. [서울사람]
아이들은 위에서 말했으니 저를 말씀드리자면... 전... 약간.... 나무늘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늘어지는 거 좋아하고 느리고.... 네....ㅎ 그렇지만 여러분 나무늘보라고 놀리지 마세요. 아무것도 안 하는 주제에 아직까지 멸종을 안 한 멋진 녀석입니다.(어디서 들었음)






Q. 반수애기들은 여주연구원늼말고 진심으로 사랑을 하는날이 오나여 아이들에게도 봄이오나여☆


A. [서울사람]
아마... 오겠죠? 근데 먼 미래일 것 같네요!ㅎㅎㅎ







Q. 아이들 사이에서 귀요미는 누구인지 궁금해요 히히(상상)


A. [서울사람]
단언컨데 대휘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자리를 위협하는 형들 한정 귀요미 지훈이도 있지요.







Q. 만약 반인반수 아이들 중에 여주와 러브라인을 넣는다면!-! 누구로 하고 싶으신가용?


A. [서울사람]
시즌 2에서 공개됩니다><









Q. 시즌 2라니 제가 많이많이 ❤하는건 작가님도 당연히 아시는 사실인지?(뻔뻔)


A. [서울사람]
이거 말 잘하셔야돼요. 그래서 나를 사랑한다는 거야, 아님 시즌 2를 사랑한다는 거야? 응? 말해봐!!! 일단 난 우리 감동쟁이를 사랑해요(?)!!






Q. 반인반수 아가들과 연구원들 차기부소장은 시즌2출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파랑토끼)


A. [ALL]




"....시즌 2는 장르가 로맨스라던데...?"




그렇다. 차기부소장은 다니엘과의 러브씬을 기대하고 있다. 
근데 미안... 로맨스 아니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하... 내 계획을 수정해야겠어. 제일 먼저 죽이는 건 고양이가 아니라 다니엘일 거야."





[SYSTEM]우진이의 최종목표가 수정되었습니다.
[SYSTEM] '분노'를 획득하였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어뜨케, 내 분량은 낭낭한가?"






자기 분량을 사수하기 위한 지성씌의 물음은 계속되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내 과거... 안 달가워."




배진영은(는) 단단해지기를(을) 사용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나도 날 모르겠는데 주인이 날 알 수 있었을까 싶어."




어른스러워야 하는 이 아이는 또 무슨 고민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나 사실 야옹이를 능가하는 애교쟁이라구..!"







?????? 그건 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이왕 새롭게 시작하는 거... 주인이 즐거웠으면 좋겠어요."






다정킹.... 황제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댕댕이 주제에 뭔 어른이 됐다고... 참나. 내가 한 건 해야겠네."







근데 지훈아 어쩌지...? 너도 아가호랭이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음, 생각해보면... 그 연구원은 잘못이 없더라고. 내가 너무 날카로웠던 거 같아."








아니.. 그 이야기를 그 새댁에게 해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가끔 그런 생각을 해. 내가 그 순간의 욱을 참지 못했다면...."








왜 그런 생각을 하니...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누나는 날카로운 겉모습 치곤 속이 너무 여려서... 아무튼 진도는 슬슬 빼는 걸로."







그 이야기가 왜 진도로 빠져...?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 인스티즈

"미꾸라지...! 마시쪄...! 미꾸라지...!"





대휘맘(다니엘) 曰 요즘 대휘가 편식을 하는 것 같아요....





 


Q. 다니엘의 고백에 대한 반인반수아가들의 반응은?(파랑토끼)


A. [우진/지훈/성우/재환/민현/성운]


우진: 목표를 포착했다. 두다다다다다-
지훈: 하... 저 양반이 또...
성우: .....흠
재환: 가끔 보면 저 연구원도 변태 같아. 꼭 우진이 앞에서 말하네.
민현: 참 보기 좋은 둘이야...(흡족
성운: 연구원(배진영)한테 이 특종을 전해야지! 근데 핸드폰이 없네?! 망할!









---






이렇게 시즌 1은 증말 끝이 났네요1!!!!!
그동안 제 글을 빛내준 감동쟁이들을 마지막으로 전 시즌 2를 준비하러 가겠습니다!!!!!


굥뷰죰햬, 이루, 앙랜, 0846, 설아, 정수기, 제니, 체셔, 늘부, @불가사리, 빅픽처, 

뀨쮸, 크왕, 가을안녕, 정팀장, 0226, 즈쿠, 성우 야, 웅앵웅, 파랑토끼, 강아지는멍멍, 일일공이

 샛별, 숮어, 애정, 슬라임, 민들레, 베네치아, 칭칭, 물만두27, 좋음, 뀨, 말린망고, 생탱감, 지재, 래미쨘, 메이♥

고막남친, 푸딩, 줍줍, 사용불가, 월하, 빅픽처, 문름달, 뜌, 뾰족부리, 아인, 푸린이참새, 심장팤팤, 52

쁘오뇨오, 스무딩, 양이, 설, 황소곱창, 강단이, 0807, 빵빵, 포카리, 부산사람, 포카, 민트향, 뭉게구름, 롱롱

휘이니, 하리하리, 헤스티아, 악마, 징차, 녜리, 스리, 징징이, 빨간머리, 쵸키포키, 졔졍, 황민현짱짱맨, 윤맞봄, 

빵인복, 단이, 연이, 장댕댕, 봄파카, 꽃눈, 슘슘, 망고, 아기늑대우진이, 아앙아, 바구진, 뷔주얼, 강낭콩, 갓다니엘,

강낭, 기억, 이수사, 곰세마리, 미녀, 아만다, ☆별☆, 오또카니, 앨리, 횽, 365, 챠미, 물개, 얌얌, 하금, 청순, 만두

우럭, 「월남쌈」,긴롱궈, 새벽 달빛, 환재김, 임금, 안녕, 인절미, ♡리베0511♡, ♡으거니여친♡, 비니, 초코바나나, 

미묘, 만월애, 기화, 세병, 달리엣, 순주, 너를위해, 별두개, 뇸뇸, 초록하늘, 녜라, 묘한, 체리, 쥬쥬, 핫초코, 페이버

헬로키티카, 삐까, 레인보우샤벳, 95890, 뀰, 부기부기, 차차, 갸르르륵, 류아, 라온하제, 무화, 0221, 날개뿡뿡,

핀아, 망고주스, 넘나꿀잼, 옹성우, 마이쮸, 빵, 복실이, 우진 열광 세포, 황제펭귄, 진짜대박리얼옹, 포로리, 웬디,

퍼지네이빌, 수달둥, 윙팤카, 루디, 월이, 류아, 하마하마, 말린망고, 푸뇨, 노코멘트, 빵빰, 쿱, 러현이, 2302, 황제,

포키포키, 우진해, 헨메르, 숨어, 댕구리, 빵야, 여우별민현, 콩콩, ■계란말이■, 152, 판도라, 나빛현, 율임, 올리오일리,

상상, 올랖, 맹, 녤피치, 포키, 치킨맛피자, 쑤쑤, 워너워, 헬로키티방구, 참새짹짹, 말랑듀, 라일릴리, 자몽슈,

감자물만두, 수리태화, 양갱, 크뽀, 하공, 나도분끼, 꽃보다감자, 민꾸꾸, 승댕, 융숑, 토레타, 셍구름, 스폰지밥,

오링, 갓깅흐진, 아델라인, 방젼, 수수쓰, 오투, 세로, 듐, 애봉이, 츄츄피카츄, 가스파드, 마이부기, 에투, 달로, 

121027, 황밍횽, 푸우, 빙구, 지성댁, 댄싱쥬스, 017, 어화동동, 널조화해




안녕~~~!!!!
빠른 시일 내로 다시 보아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  51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올리오일리 이이이서어언
6년 전
독자4
오늘도 라니이이이~~ㅠㅠㅎㅎ 정!독! 하고 왓습니다! 제 질문에도 답을 주셔서 감샤합니다?그와중에 지녕 친하다생갓하는사람 딱히 없는것... 역시 단단해 지녕... 자까님 큐엔에이 고생하샸오요ㅎㅎ 시즌2도 차분히 기다리겠습니당! 시즌1고생 많으셨어요!!❣️ 그런김에 전 다시 정주행 하겠슨니다❤️
6년 전
독자2
빵빰입니다 허엇 저기 제 질문이 있으니까 이상하네요!!!!! 잡지 읽는 것 처럼 꼼꼼하게 다 읽었어요 ㅠㅠㅠㅠㅠ 시즌2에 대한 저의 기대감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당 ㅠㅠㅠㅠ 이 작품에 제그 함께하는 것에 대해서 큰 뿌듯함을 느껴요 ㅠㅠㅠㅠ 그럼 저는 시즌2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총총...
6년 전
독자3
양이 입니다☆ 많고많은 질문들 답변해주시느라 수고했어요!! 점점 더 시즌2가 기다려려 지고 기대가 높아지고 있써효!!!! 작가님의 현생의 일이 줄어든다면 텍파를....원합니다ㅎㅎㅎㅎㅎ 작가님의 글을 소장하고 여러번 다외울때까지 보고 또 보고 싶습니다♡ 시즌2도 열심히 기다릴게요 애정합니다♡♡
6년 전
독자5
곰세마리입니다ㅠㅠ 이제 진짜 끝이라니 빨리 시즌2 보고싶네요ㅠㅜ 와 저 글잡 독자로 3년 넘게 있었는데 큐앤에이 마저 이렇게 분량 낭낭하고 재밌는 거 처음봐요....5p 너무 적은거 아닌가욧!!!! 500포인트 가시죠 작가님!!!!! 혐생에 찌들 때마다 시즌2 생각과 시즌1 처음부터 달려야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6
빙구입니다 성운이가 록시 말해서 어둡게 가는 그런 엔딩도 나중에 보고싶네요ㅠㅠ 번외로요ㅠㅠ 성운이의 입장에서는 충분히 그럴 수 있ㅈㅅㅍㅍ 그리고 민현이는 진짜.. 아직도 슬픕니더ㅠㅍ
6년 전
독자7
강낭콩입니다!!!! 이렇게 인터뷰도 정성스럽게 갖고와서 감동주기 있어요ㅠㅠㅠㅠㅜ?? 작가님이 저의 감동쟁이인걸요!!!!!!!!!!!시즌2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8
얌얌 입니다! 자까님의 정성스런 인터뷰 감사해요ㅠ ㅑㅠㅠ ㅐ 시즌 2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9
비니 입니다!! 요새 바빠서 못읽었엇는데 오늘 정주행까지 다 마쳤슴다(뿌듯) 역시 작가님ㅜㅜ인터뷰마저 꿀잼이고 분량이 이렇게 낭낭 할수가...!!!! 시즌 1이 끝나서 너무나도 아쉽지만 시즌2기다리면서 현생에 머물러있겟습니다..⭐️ 기다릴게용 작가님❤️❤️
6년 전
독자10
121027입니다 특별편마저도 분량낭낭하고 입꼬리가 올라가게되네여ㅠㅠㅠㅠㅠㅠ시즌 투 스포만으로도 흥미진진합니다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있을게욥
6년 전
독자11
헤스티아입니다 와 큐엔에이 편도 분량이 엄청나네요 그리고 제 질문에도 답해주시다니ㅠㅠㅠㅠ 시즌2로 돌아오실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12
@불가사리입니다 아아아ㅜㅜ 진짜 너무 좋아요 시즌2를 반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작가님을 더더더더 5조5억배로 더 사랑하시는거 알랑가몰라ㅎㅎㅎ❤ 아진짜 읽다가 빵터졌던거는 연구소장 아 역시 잘못 뽑았어인데 왠지 음성지원이 되는거는 저뿐인가요?ㅋㅋㅋㅋ 아무튼 아우말 그만 접고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3
월이에용♡
자까님 큐엔에이 편 조파도 이렇게 분량이 낭낭 하다니 이거 실화인가요?? 아! 자까님이 제꺼인건 실화에요.(진지 점) 그니까 시즌2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14
와아앙 작가니이이임!!!!! 암호닉 신청이 끝나버린 뒤에야 정주행하구 작품에 빠져버린 저는...현재 암호닉같은게 없지만..(울컥) 본문에 제 질문이 두개나 들어가있네요 갸아아아아악 감동ㅇㅠㅜㅜㅜㅠ 옴마아ㅏㅏ아악ㅠㅠㅜ 어쩜 인터뷰도 이렇게 재밌게 쓰셨는지 하... 작가님 글 넘 죠아요ㅠㅜㅜㅜ 시즌 2도 자까님도 제가 증말 많이❤해요오ㅠㅠㅠ
6년 전
독자15
갓깅흐진입니다 이렇게 보니 저 오타 정말 믾이 내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장말 알고 싶었던 그런 것들 질문했었는데 전부 다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0♡ 내가 질문하지는 않았지만, 부가적으로 오 이런 것도 궁금했는데 하면서 답을 얻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즌 2도 곧 볼 생각에 넘나 떨리는데요.. 수능만 끝나면 어서 시즌1을 정주행 하고 시즌 1도 앓아야겠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오레ㅔㅔㅔㅔㅔ시즌22222!!!!!!! 아주조아옇ㅎ
6년 전
독자17
작가님 챠미입니다ㅠㅠㅠ우진이 생일편엔 제가 쓰차를 당해서 댓글 못썼어요ㅠㅠㅠㅠㅠ흑 ㅠㅠㅠㅠ그래도 정말 잘 읽었어요ㅠㅠㅠㅠㅠ 제 질문이 들어가있다니ㅠㅠ넘나리 감동입니다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시즌 2도 기다리고 있어요♥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6년 전
독자18
포로리! 질문들이 정말 다 알차네요 ㅠㅠㅠ 제가 질문하진 않았지만 궁금했던 거 많이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시즌 2 기대할게요 ㅠㅠㅠ
6년 전
비회원109.114
안녕하세요 만두입니다!!(활정...) 하... 시즌2 너무 기대돼요 ㅠㅠㅠ 사랑합니다 퓨
6년 전
독자19
파랑토끼에요!!!!!
자싸님 너무 재밌어요ㅠㅠ 정주행하면서 시즌 2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0
인터뷰 분량이 이렇게 많아도 괜찮은건가요! 기다리고 있을게여!
6년 전
독자21
굥뷰죰햬입니다
아아아 시즌2라니 햄복하네요....
하하하 바람직합니다
좋아요좋아요

6년 전
독자22
안녕하새오 자까님 황밍횽입니다! 좋은 주말 아침이에요!!!! 궁금했던 모든 것들을 다 알게되소 너무 조아요 이런 글 ㅠㅠㅠㅠㅠㅠ 乃 시즌 2도 기대되구요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물어본 것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짱짱 요번 분량도 완전 빵빵하구 乃좋습니다 좋아요! 텍파 혹시 쓰신다면 전 당연히 받을 자신 있습니다!!!!!!!@ 쏘ㅓ주세요!!!!
6년 전
독자24
크뽀입니당 ~ 아가들 넘 귀여워서 완존 꼼꼼히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무엇보다 젤루 귀여운건 우리 나무늘보 작가님 0.< ♥️ 우링 시즌튜에서ㅠ빨리 만나욤 ♥️
6년 전
비회원157.231
푸딩이에요!!!
마지막까지 너무 재밌게 써줘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시즌2도 완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25
초록하늘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짖짜 대박
짱이에오
완전 좋아
시즌2도 기대하고 잌ㅋㅆ을게오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으아ㅜㅜㅜㅠㅠ 질문 완전 빠방하고 너무 좋아요ㅠㅠㅜㅜㅠ 애들 성격 뚜렷헤서 본편인것처럼 너무 재밌게 잘 읽어요 시즌2에서도 이 암호닉으로 작가님이랑 끝까지 함께 할게요!!ㅜㅜ 이번에는 반드시 빠르게 암호닉 신청해서 윗줄로 올라가겠습니다 ㅎㅎ
6년 전
독자26
댄싱쥬스에요!!!!
진짜 작가님 짱이이오ㅠㅠㅠㅠㅠㅠ저는 작가님을 1순위로 사랑하구여 시즌2는 2순위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 최고 짱짱맨!!!!!!!!!나는 영원히 댄싱쥬스로 항상 작가님 곁에 있으께오❤❤❤❤❤??

6년 전
비회원15.128
작가님 듐입니당! 시즌2 ㅠㅠㅠ 예아 작가님 예아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예여 ㅠㅠㅠ 인터뷰도 이렇게 분량 낭낭하다니 ♥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27
시즌1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ㅠㅠㅠ시즌2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시즌2 기대하고 있을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맨스가 있을 예정이니.......☆
6년 전
독자28
으악 ㅠㅠ 시즌2 너무 기대되고 첫 연재가 언제쯤일까요..?
6년 전
독자29
바구진입니다!!! 오늘은 많은 정보를 얻었던 시간ㅜㅜㅜㅠ 입니다 애들은 여전히 귀엽고 예쁘고 짠하고 난리나네요ㅜㅠㅜㅜㅠ 작가님! 우리 시즌2에서 만나용 안뇽!!
6년 전
독자30
널조화해 입니다ㅠㅠ 으아니 시즌2 라뇨ㅠㅠ 너무 좋아서 앞구르기 할게요ㅠㅠㅠㅠ 생각지도 못한거라서 너무 좋아요ㅠㅠㅠ 시즌1을 너무 늦게 알게 되어 작가님과 긴 시간을 함께 하지 못했지만 시즌2에서는 긴 시간을 함께 했으면 좋겠네요!! 시즌1 수고하셨고 시즌2 화이팅 하세요!!
6년 전
독자31
쑤쑤입니다!
와아 이렇게 정성스러운 인터뷰라니요ㅠㅠㅠㅠ진짜 잡지 읽는거같았어요ㅜㅜ으앙 자까님 넘나리 스윗하신것.. 민현이 다정다감한게 괜히 나오는게 아니었군뇨...♥️ 시즌2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비회원229.60
와 대박 ㅜㅜㅜ 새벽달빛입니다 시즌2만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질문에 답해주셔서 더 감사하고 여주가 반인반수인 버전으로 한번만 써주세요!!!!!!
6년 전
비회원168.168
지성댁이에용ㅠㅠㅠㅠ 후하후핳ㅜㅜㅜ 정말 끝이 나다니... 잘 믿겨지지가 않아여ㅜㅜㅜ 작가님 글 읽는 동안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시즌2도 기다리구 있겠습니당ㅎㅎ 우리 현생 파이팅!!!
6년 전
독자32
윤맞봄이에요
우진이생일글읽구왔답니당
거기선 암호닉언급은안했지만 하핳
시즌2너무기대되요!ㅎㅎ

6년 전
독자33
칭칭입니다아앙아!!!저는 woojin이고 19살이어서 w-19인줄 알았더니 더욱 깊은 뜻이...!!이 인터뷰 한편에 또 을매나 많은 포인트가 있는지ㅠㅠㅠㅠㅠㅠ앓다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한 황민현이 최고십니다..그래서 시즌2에 나올 의문의 남자는 누구죠..?
6년 전
독자34
말린망고입니다! 시즌2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ㅠㅠㅠㅠㅠ 기다릴게요 ! ❤️
6년 전
비회원212.136
긴롱궈입니다!!작가님 쏘 스윗......♥ 질문 전부다 답해주셨엉.....(우럭광광)감사합니다ㅠㅠㅠㅠ♥♥♥ 시즌2도 잘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35
메이에용!!! 이렇게나 낭낭한 분량의 인터뷰로 와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행복합니당... 시즌 2 ㅠㅠㅠㅠㅠ 다니엘이랑 럽라인 ㅠㅠㅠㅠㅠㅠ 아 벌써부터 생각만 해도 설레용..ㅠㅜㅜㅠ 그리고 의문의 사내..? 는 누구일까요 !!! ㅎ흐흐 오늘도 애들은. 너무 귀엽구 사랑스럽구 그러네요..ㅠㅠ 작가님 제 사랑 다가져가세요ㅠㅠ
6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 왠이렇게 웃긴거예요 보면서 궁금했던거 짱 많이 풀렸어요!!!
6년 전
독자37
ㅇ크ㅠㅠㅠ 너무 꿀잼이에요ㅠㅠ 그 한 사람이 성우였으면 졸겠어요!ㅎ
6년 전
독자38
정말 재미있었어요ㅠㅠㅠㅠㅠ시즌2를 기다리며 그 시간동안 저는 시즌1 열심히 정주행하려고요ㅋㅋㅋ다들 그 동안 건강하고 행벅해야 해ㅠㅠㅠㅠㅠ작가님도 수고하셨어요❤️
6년 전
비회원128.214
작가님 ㅠㅠㅠ 2기에 암호닉 받으실껀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8.79
웅앵웅입니다 혐생때매 지금 보네요 우진이 생파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수고하셔써요 ㅠㅠ
6년 전
비회원75.96
가스파드 입니다!!!!
시즌2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ㅠ 아가들 너무 이뻐요ㅠㅠㅜㅜ

6년 전
비회원0.66
루디 입니다!! 인터뷰도 역시 아이들은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시즌1 정주행하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39
[152]입니닼ㅋㅋㅋㅋㅋㄱ아닠ㅋㅋ아무 생각없이 귀뚜라미?하면서 읽고있었는데 진짜 귀뚜라미일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구소장님 불쌍한데 즐거워! 짜릿해! 그래요 여주가 한 성격하죠?! 인터뷰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후하후하 이제 시즌 2들어간다 꺄르륵꺄르륵 수능이 끝났다는 건 정말 아름다운 일이네요♡ 아마쟈 작가님 답변보고 프사 나무늘보로 바꿨습니다. 제 인생의 롤모델은 이제 나무늘보에요!
6년 전
독자40
꺅 정주행 끝났어요 너무 너무 재밌었어요! 시즌2가 있어서 너무 좋어요ㅠㅜㅜㅜ저거도 읽으러 가야지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150 서울사람 11.10 20:45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아주 발칙한 우리 사이 0510 토미 11.10 19:4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황배우님, 매니저인데요 J51 별나비 11.08 23:18
워너원 [워너원/프로듀스101/박지훈] 自由貞操(상)3 한빛 11.08 21:5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코드 블루 I6 핑크녤 11.08 00:4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18119 미니부기 11.07 20:01
워너원 [공지] 대역죄인 꼬잉온북 납십니다.........일단 어느방향으로 무릎을 꿇을깝쇼.......12 꼬잉온북 11.07 01:27
워너원 [워너원/라이관린] 상메 누구야? TALK76 배뎅 11.07 01:21
워너원 [워너원/느와르] ICE+CODE 008 golden night 11.07 00:0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철벽남 talk26 명예성인 11.06 21:3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황배우님, 매니저인데요 I61 별나비 11.06 02:20
워너원 [워너원] 오세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 맛보기96 Y사원 11.06 01:3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메일링 신청575 Y사원 11.05 22:42
워너원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특별편 435 먹방동아리 11.05 22:2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너에게 각인한 늑대인간 강다니엘 x 휴학하고 미국으로 온 대학생 너 밤 005 CM 11.05 21:38
워너원 [워너원/워너원홍일점] 11도령과 낭자하나 34~3720 꼬잉온북 11.05 21:2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대학연애삼각 017 낰낙 11.05 15:2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대학연애삼각 006 낰낙 11.05 14:46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無題12 항정살먹지마세.. 11.05 00:1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너랑 내가 왜 친구야? _09 (完)9 저편 11.04 23:58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아홉번째 完48 유교과_황 11.04 21:1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51 서울사람 11.04 02:2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Would U like "썸"? ⓟ1 Rustica 11.04 01:1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워연시 TALk 16 암율 11.03 22:11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양.아치 下-(1)9 너블리 11.03 20:1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0868 잎련 11.03 17:0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E19 뚜싱 11.03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