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7142l 3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ep. 1 위험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반인반수들과 동거중입니다.











”하... 내 계획을 수정해야겠어. 제일 먼저 죽이는 건 고양이가 아니라 다니엘일 거야.“


”우진아... 그래도 연구원이고... 너보다 나이가 많잖아...“







---





“어뜨케, 내 분량은 낭낭한가?”



“잘 모르겠네요. 일단 명단에 올려놓긴 했어요.”





---




“내 과거... 안 달가워.”


“이러면 서로 오해만 쌓일 뿐이잖아.”




---




“나도 날 모르겠는데 주인이 날 알 수 있었을까 싶어.”


“갑자기 그게 무슨.... 왜 떠날 사람처럼 그래....!”






---




“나 사실 야옹이를 능가하는 애교쟁이라구..!”


“흐흫... 귀여워. 어떻게 참고 있었대?”






---




“이왕 새롭게 시작하는 거... 주인이 즐거웠으면 좋겠어요.”


“난 즐거워. 근데... 다른 아이들을 모르겠어. 다들 괜찮다고만 하니까...”




---






“댕댕이 주제에 뭔 어른이 됐다고... 참나. 내가 한 건 해야겠네.”



“응? 그걸 대놓고....?”




---






“음, 생각해보면... 그 연구원은 잘못이 없더라고. 내가 너무 날카로웠던 거 같아.”



“흠, 네가 전할래, 내가 전해줄까?”






---






“가끔 그런 생각을 해. 내가 그 순간의 욱을 참지 못했다면....”



“지금의 우리는 없었겠지....”




---






“누나는 날카로운 겉모습치곤 속이 너무 여려서... 아무튼 진도는 슬슬 빼는 걸로.”



“야아... 그런 이야기를 왜 지금 하고 그래....”





---






“미꾸라지...! 마시쪄...! 미꾸라지...!”



“대휘야, 미꾸라지만 먹지 말고 다른 것도 같이 먹자.”







---






오랜만이네요. 저는 연구소를 나가기 전 그 모습 그대로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모든 것이 그대로네요. 아! 새롭게 지어진 건물에 우리 아이들과 함께 지내고 있다는 것 빼고요. 새롭게 지어진 그 건물이 연구원들 기숙사였대요. 원래는 연구소장이 들어오려고 했던 맨 꼭대기 팬트하우스(?)에 저희가 들어와 살게 되었죠. 그래서 전 출퇴근 거리 4분이라는 기적적인 일꾼이 되어가는 중입니다. 왠지 그런 제가 한심해져 한숨을 쉬며 시간을 확인했습니다. 8시 55분이네요. 9시 출근이지만 감기 기운이 조금 있어 8시 55분까지 소파에 기대앉아서 농땡이를 까고 있는 지금 지훈이가 슬며시 다가옵니다. 목이 잠겨 목소리가 잘 안 나오는 관계로 옆자리를 툭툭 치니 알아들었는지 옆자리에 앉으며 제 어깨에 기댄 아이가 작은 목소리로 물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주인... 오늘은 일찍 들어와?”










“응? 왜? 무슨 일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설마 일찍 못 들어오는 거야? 아니... 그냥... 주인 아프니까 걱정 돼서....”





“오늘은 금방 들어올게.”








오늘은 막무가내라도 일찍 들어와야겠네요. 우리 지훈이가 걱정하게 둘 순 없잖아요...







---







출근을 하니, 아니 정확하게 말하자면 집을 나와 엘리베이터를 타니 다수의 연구원들이 제게 고개를 숙이며 인사합니다. 안 그래도 그런 것들이 부담스러운데 연구소 건물 안으로 들어서니 더 많은 연구원들이 제게 예의를 갖춰 인사를 하곤 지나가는 겁니다. 워낙 이런 거에 있어 ‘아이들에게 본보기가 되어야지’라는 마인드가 있어서 저도 똑같이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하는데요... 오늘따라 유독 거슬리는 것은 제 목에 걸린 연구원증입니다. 다시 발급받아 직책에 부소장이라고 적혀있어 심히 부담스럽습니다. 절로 나오는 한숨을 내쉬는데 가장 만나기 껄끄러운 대상을 만났습니다. 놀랍게도 윤지성선배예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부소장님, 아침은 드셨어요? 샌드위치를 샀는데 2개가 들어있어서요. 하나 드실래요?”







물론 선배는 아무렇지 않은 것 같지만... 괜히 제가 찔립니다. 어쨌든 선배인데... 선배보다 높은 직책에 위치한다는 게 참... 이런 제 마음을 알 리가 없으신지 다시 권하듯 제게 내미는 샌드위치에 고개를 가로로 저었습니다. 선배도 별 상관은 없으신지 어깨를 으쓱이며 제 옆에 나란히 붙습니다. 곧 세상 작은 목소리로 말하는 겁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어색해 죽겠어.”




“뭐가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존댓말 하는 거.... 어휴 아무튼 닭살이야.”





두 손 가득 샌드위치를 들고 있으니 몸을 부르르 떠는 것으로 소름 돋는 제 몸을 안정시킨 선배가 급하게 지나가는 배진영 입에 샌드위치 하나를 넣어주고는 엘리베이터 쪽으로 발을 돌립니다. 아침부터 세상 정신없네요. 







---

 







부소장실에 앉아서 연구 계획서들을 확인했습니다. 다들 머리에 초점이 나갔는지 이론만으로도 안 될 실험들을 계획서랍시고 올려놨네요. 마침 들어오는 본부장을 보고 피드백이라 읽고 화라 부르는 말을 하려는데 임영민이라 입이 꾹 닫쳤습니다. 그러나 할 말은 해야지요.





“일부러 다른 본부장도 아닌 너를 보내나 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네요.”






“너도 그걸 즐기는가봅니다. 그렇지요, 임영민 본부장님?”






빙글빙글 웃는 그 얼굴에 침 못 뱉죠. 애초에 동기인 임영민보다 한참 위에 있는 저라 임영민에게도 미안한 게 많거든요. 그래서 유독 임영민에게는 험한 말을 못하겠는 거예요. 그걸 다른 팀들도 알고 임영민도 알아서 임영민이 컨펌받으러 오나봅니다. 심지어 존댓말 꼬박꼬박 해대서 더 뭐라 못하겠어요. 하... 빡쳐... 최대한 눌러 담고 또 눌러 담으며 계획서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선 암컷 인공수정 반인반수 계획서는 엉망이에요. 애초에 DNA끼리 부딪혀서 수정 자체가 안 되잖아요. 또 바이러스성 질병 백신... 후... 아주 매우 놀라우나 기본적인 상식으로는 반인반수들에게는 바이러스가 발견되지 않는다는 것이 있죠. 인공수정 반인반수 같은 경우에나 바이러스가 발견되고요. 만약 인공수정 반인반수를 말하고 싶었다면 앞에 인공수정 붙여달라고 전해주세요. 그리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아참. 말씀 중에 죄송한데, 여주야.”




 

“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이거 먹어. 너 감기 같더라. 라고 다니엘이 전해달래.”









아씨... 저 능구렁이 새끼... 또 이렇게 잔소리 조금만 들으려고... 약을 받아 제 책상에 올려놓았습니다. 하... 뭐 더 말해봤자 똑같은 말들뿐이죠. 책상 한편에 있던 계획서들을 몽땅 들어 올려 임영민에게 건넸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전부 다...? 에이, 아니겠지...”






“네. 놀랍게도 다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정말, 놀랍네요.”






임영민이 계획서를 다 들고 나간 덕에 빈 책상 위엔 다니엘이 전해주라던 약만 남아 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상당히 미친 것 같지만... 아까워서 못 먹겠어요.... 










---






약속대로 일찍 퇴근했습니다. 대충 윤지성선배에게 인수인계도 해줬고 필요하면 전화하라고 해놨으니 상관없겠죠. 역시 시간이 시간인지라 아무도 없는 기숙사 엘리베이터에 올라타 잠깐 벽에 기댔습니다. 오... 생각보다 훨씬 아픈가 봐요. 어지럽네요. 그래도 애들 앞에서 아플 수 없는 노릇이니 눈을 번쩍 뜨며 어지럼증을 참아냈습니다. 마침 도착한 듯 띵하는 소리에 기대있던 몸을 바로 세우고 엘리베이터를 나서 집 문을 두드렸습니다. 안에서 우당탕 하는 소리가 들려 놀라다가 문이 열리고 보이는 성운이 얼굴에 웃음이 먼저 터졌습니다. 잔뜩 까치집 머리를 하곤 누가 봐도 ‘나 낮잠 자다 헐레벌떡 나왔어요.’가 너무 잘 보였거든요. 성운이도 머쓱한지 갈 곳 잃은 손으로 목을 긁으며 묻더라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잘 다녀왔어?”








“응. 피곤했는데 성운이 덕에 다 날아갔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뭘 이런 걸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에이 형. 그거 칭찬 아니야. 알잖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흥. 백사자보다 싼 녀석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응. 형보단 비싸거등요!!”





오늘도 아이들은 활기차게 보내고 있었나보네요. 일하는 내내 흘러내려 귀찮아서 높게 묶었던 머리를 풀어 조금 다듬으니 옆에 있던 우진이가 뭐에 홀린 듯 말하는 겁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우와, 진짜 예뻐...”





“고마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결혼을 서두르자, 주인.”








아이가 상처 받지 않게끔 할 수 있는 말이 떠오르지 않아 곤란한데 민현이가 방에서 나와 거실 소파에 앉으며 단호하게 말하는 겁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미안한데 주인님은 다니엘 연구원님이 있단다, 우진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아 내 거라고!!!!”






다니엘이 참 힘들겠네요...ㅎ









---






아침부터 정신없이 바빴고 또 아픈 몸에 멍한 정신으로 소파에 가만히 앉아있으려니 재환이가 슬쩍 제 옆으로 다가와 앉았습니다. 드디어 편하게 기대어 쉴 수 있겠구나 싶어 말없이 재환이 어깨에 기대니 화들짝 놀라다 편하게 기댈 수 있게 해주는 재환입니다. 많이 발전했네요.. 우리 재환이. 아참. 지난번에 울면서 이야기했던 뒤로 재환이에게 현재 제 기분을 말해주는 것이 습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재환이에게 바로 제 기분을 말해주었죠.









“나 지금 되게 힘든가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당연하죠. 갑자기 그렇게 바빠지셨는데요...”





“그치? 옛날보다 일이 배는 많은 거 같아. 다들 내가 아니면 진행을 안 하려고 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 인스티즈

“그건 주인님이 너무 뛰어나서 그래요.”






“적당히 뛰어날걸 그랬어, 그치?”









물음표 가득한 재환이의 얼굴을 보고 빵 터졌습니다. 우리 재환이가 이렇게 귀여운 구석이 있었네요. 사랑스럽게.
























***






안녕 감동쟁이들~~~생각보다 일찍 온 이유는!!!!!

칼퇴를 했기 때문이지!!!!!!흐어어어어 나 칼퇴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수가 내가 칼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여러분 저 위에 기울어진 대화들 어디서 많이 보지 않았나요?!

맞아요! 인터뷰의 연장선 입니다! 완전 소름이지?!!!!

다 스포였다고!!!!내가 이렇게 반인반수 생각을 많이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아 달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지금 다니엘과 대휘가 나오지 않아 속상한 감동쟁이가 있겠지.

2편에 나옴>_0




결론적으로 감동쟁이들...

우리 시즌2 시작해요. 빨리 일가친척 다른 워너블들에게 알리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내가 너무 신나서 그래. 오랜만에 감동쟁이 본다고 나 잔뜩 꾸몄잖아.

보이지? 나의 잔뜩 꾸민 모습? 눈 딱 감고 예쁘다고 해줘 그냥...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암호닉도 받아볼까 합니다!!!!

기존에 있던 암호닉 쓰셔도 되고~ 새롭게 신청해주셔도 돼요~

물론 비회원 독자님들도 가능해요! 안 될 거 뭐 있어~ 내 소듕한 감동쟁이인데~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  150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서울사람
안녕~
6년 전
독자1
오마이갓 이것만 기다렸습니다
6년 전
독자3
읽고올게요 ❤️❤️
6년 전
서울사람
나도 이 날만을 기다렸어요!
6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 전 우진이가 내꺼야 !!!!!!!! 하고 윽박지르는 그런 모먼트 사랑합니다 ㅠㅠ
6년 전
독자9
아 맞다 암호닉 [밀키스]로 신청할게요 ❤️ 밀키스 마시고 싶거든요 ❤️
6년 전
독자2
올리오일리 선
6년 전
서울사람
올리오일리님 하이요~~
6년 전
독자7
오홍앙뇽앟셍ㅇ용ㅎㅎㅎㅎㅎ 암호닉으누이번에도!! [올리오일리] 로 가겠숩니다 ㅠㅠㅠ 기다룠오요 아까 의견낼때 화장실가서 몇개쓰고 다시 현생일을 했지만...❤️ㅎㅎㅎㅎ 우와아ㅏㅏ 넘 신나요 ㅠㅠㅠ 낼 주말이니까 워너원고 기다리면서 시즌 1 재탕 하고 오겜씁니다 너무 좋아용ㅇ옹어어엉어유ㅠ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서울사람
하이하이요~
6년 전
독자10
작가님 전 시즌1에서 사용했던 암호닉 [챠미] 그대로 갈게요!! 아니 이렇게 빨리 돌아오기 있어요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감동쟁이는 작가님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어쩜 제가 딱 집에 도착하자마자 새 글을 올려주셨어요ㅠㅠㅠ시즌2도 재밌게 달려보아요 저희❤
6년 전
독자5
허어엇!!! 시즌투!!!!!! 소리질러!!!!!! 시즌투 설레구요 정말 알람 받자마자 달려왔는데 시즌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됩니다 ㅠㅠㅠㅠㅠ 반인반수 친구들 너무 보고싶었구요 ㅠㅠㅠㅠㅠ 작가님과 또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매우 설레고 뿌듯합니다 후하 후하 암호닉은 시즌 원과 같이 [빵빰]으로 할게요! 호레!!! 댓글 쓰고 다시 또 읽으러 가야겠어요 여주 아프지 말고... 반인반수 친구들도 아프지 말고... 작가님도 아프지 말구여 ㅠ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6년 전
비회원168.168
어머머머머 지성댁이에요ㅠㅠㅠㅠㅠ 헐 서울사람님... 오셨군요ㅠㅠㅠㅠ 그냥 뙇 보려구 왔더니 뙇하구 오셔서 너무 기분이 좋아용ㅎㅎㅎ
6년 전
독자8
내 싸랑 우리 자까님 진짜 일찍 오셨네용!!!! 소리벗고 팬티질러!!!!!! 저는 이번 시즌 2도 같이 함께할[월이]입니담
6년 전
독자11
[빙구]로 신청 헐게요 재신청은 아니지만 1편도 엄청 좋아했어요ㅠㅠ 1편을 너무 늦게 접해서 암호 낚은 신청 못했응뎅 ㅠㅠ 다 사신 청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6년 전
독자12
암호닉 신청은 처음해봐요! 시즌2는 저도 함께 달려요!! [라블]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13
크ㅠㅠㅠㅠ감동감동 입니다ㅠㅠㅠ 힐링물이 돌아왔네여ㅠㅠㅜ [마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4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일찍오셨네요ㅠㅠㅠㅠ 시즌 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15
크 너무 재밌고... [귤젤리] 암호닉 신청합니다! 시즌1은 못했지만 이번엔 해봅니다 엉엉ㅇ 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칼퇴 축하드려여 칼퇴길만 걸읍시다...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오마것 [초록하늘] 신청이요!!
6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ㅠ짱입니다ㅠㅠ너무 귀여어ㅜㅠㅠㅠㅠ칼퇴!! 꺄륵
6년 전
독자18
[바구진]으로 신청합니다!!! 휴 재환이ㅋㄱㅋㅋ 귀여워요ㅜㅜㅜㅜㅠ 저는 기존 암호닉 계속 쓸거랍니다!! 나름 작가님과 저의 추억이 담겼으니까요ㅠㅜㅠㅜㅠ 시즌2도 잘 달려봅시당!
6년 전
독자19
와대박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정말정말대박오랜만이고반가ㅏ워요ㅠㅠㅠㅠㅠㅠ꺄ㅑ
6년 전
독자20
[숨숨] 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21
대박대박ㅠㅠㅠ시즌2도 너무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부니가 좋아져따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시즌 1 그대로 [상상] 으로 신청하겟습니다 기다렸어요 작가님 ㅠㅠㅠ
6년 전
독자23
시즌 1이랑 똑같이 [민들레]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잘 보고있어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기존에 썼던 [121027]로 암호닉신청할게요!!! 돌아오셨다 작가님!!! 작가님 회사는 매일 작가님이게 칼퇴를 선물하라!!!!!!! 이렇게 재밌는글 매일매일 보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암호닉 [깡다] 신청하겠습니다!! 시즌1에 이어서 시즌2라니ㅜㅜㅜㅜ 글잡에서 최고 아꼈던 작품이라 시즌2 연재가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헝헝,,, 작가님 항상 사랑해요 진짜루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
우ㅏㅠㅠㅠㅠㅠㅠ 시즌1 그대로 [차차]로 신청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빠른 시즌 2 감사합이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이렇게 시즌2를 신속하게 준비해주시면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ㅜ 제 싸랑을 받으세엽♡♡♡♡♡ 시즌 1과 같이 [강낭콩] 으로 신청해오♡
6년 전
독자28
[띵똥] 신청할게요!!!!!!!! 저번 암호닉때 신청을 놓쳐서 진짜 두고두고 후회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0.28
[인절미]로 똑같이 가겠습니다~! 역시 반인반수 재밌어... 너무 짜릿하고...? 이번 시즌도 잘 읽겠습니다 좋은 글 항상 감사드리고 작가님 날도 추운데 꼭 아프지 마세요:)
6년 전
비회원20.52
[제팅]으로 암호닉 신청할래여!!!!!!!
6년 전
독자29
꽃눈
ㅠㅠㅠ오엉어어엉엉어엉어어ㅓㅇ어어어어엉엉 기다렸어요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리베0511
6년 전
독자31
으엉ㅇ ㅠㅠㅠㅠㅠ 이렇게 빨리 시즌2라니 엄청 기다렸는데 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애들은 오늘도 귀엽고 네 그렇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32
자까님 앙녕하세오 ㅠㅠㅠㅠㅠ 보고 싶었습니다 완전 기다렸어요 전에 신청했던 [황밍횽]으로 다시 신청할게요 우리의 추억...❣ 우리 애기들 너무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 민현이 성운이 재환이 그 외 많은 우리 애기들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의 청혼은 시즌 2에서도 귀여운 내 새끼 ㅠㅠㅠㅠㅠ 우리 애기 하고 싶은 거 다 해 ㅠㅠㅠㅠㅠ? 우리 든든한 성우 ㅠㅠㅠㅠ 네가 있어서 하루하루 버틸 수 있어.... 너무 고마운 존재야 넌 ? 무튼 다시 뵙게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오래오래오래 뵈요 자까님!!!!!@
6년 전
독자34
오예에에에에 저는 시즌 1을 이어서 계속 @불가사리로 작가님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ㅎㅎ 역시 작가님도 진짜 배운변태에요ㅠㅜㅜ 정말 최고 너무 설레고 앞내용도 에이 난 왜 몰랐던 걸까 하고 반성했습니다 작가님과 시즌 2를 시작할 생각하니 너무 설레요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35
[우리현이] 라고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글은 시즌1때부터 잘 읽었어요 이번 시즌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앞으로 좋은글 부탁드려용
6년 전
독자36
순주입니다!!!!!오늘 급 작가님 글이 생각나서 시즌 2는 언제 나오나..시즌 2 나오기 전에 다시 정주행이나 해야겠다 하고 딱 들어왔는데 시즌 2 글이 딱!!!!!!!이건 운명이에여 데스트니야!!(뛰뛰)여전히 아이들은 사랑스럽고 귀엽네여ㅎㅎ 여주는 역시 멋져요ㅋㅋㅋ만렙 여주!!
6년 전
비회원3.211
[0846] 신청합니다!! 시즌투가 이렇게 일찍오다니ㅜㅜㅜ 작가님 사랑합니당
6년 전
비회원157.231
[푸딩]으로 다시 신청할게요!!!!
시즌2도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센스쟁이~

6년 전
비회원140.138
하이구 [?황제펭귄?]으로 다시 암호닉신처알게요!!이번엔 왕관도 붙여섷ㅎㅎ 다시 돌아오셔서 기뻐요... 오늘은 녕미니가 심장을 쥐어박는 냘인가부다... 아까 낮에도 오셔놓구 이렇게 빨리오시면 제가 넘무좋잖아요ㅠㅠㅠㅠ 앞으로도 잘부탁드릴게요❣❣
6년 전
비회원155.227
왘 안녕하세요ㅠㅠㅠ뀨입니다ㅠㅜㅠ넘 오랜만이네여 !!! 오랜만에 찾아 온 글들도 이랗게 재미있다니 .. ! 이제 공개 안 했던 과거나 또 다른 이야기가 나오겠지요? 꺅 넘 기대돼요 ㅠㅠㅜㅜ!!!앞으르ㅡ도 잘 부탁해여♡♡♡
6년 전
비회원192.210
오마이갓오마이갓 시즌투기다렷어요 ㅠㅠㅠ 지난시즌에 이어서 [승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욯ㅎㅎㅎㅎ 이번시즌도 완결까지 함께하겟습니다 ♡♡♡ 작가님 화이팅♡♡
6년 전
독자37
예전과 똑같은 암호닉 [만두] 신청합니다!!! 작가님 시즌2 첫 시작도 너무 재미있는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36.148
으앙 암호닉 [강낭]으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인터뷰 연장선 소오오오오오오오오오름 어쩐지 익숙하다 했어요
6년 전
독자38
웅엥웅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림 보자마자 왔는데 이미 1시간이나 지나버린 것ㅠㅠㅠㅠㅠㅠㅠㅠ후하후하 벌써 작가님 글 읽을 생각에 마음이 도키도키.....!
6년 전
비회원15.128
작가님 [듐]으로 닉 신청합니다! 시즌 투라니 ㅠㅠㅠ 예아 ★ 사랑스런 아이들과 함께하니 좋네요
6년 전
독자39
시즌투 시작인가욮ㅍㅍㅍㅍㅍㅍㅍㅍ 엉어엉엉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40
[스물둘]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제가 시즌 1은 늦게 읽기 시작해서 암호닉신청할 생각을 못했었는데 시즌 2는 1회부터 신청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오늘 편도 애들은 사랑스럽고 여주는 걸크네용ㅎㅎㅎ잘 읽고가요 담편두 기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71.145
작......가님........ 드디어 오셨군요8ㅅ8........ 암호닉 [대파]로 신청하겠습니다♡ 1기 재탕하고 나서 울면서 작가님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꾸까]로 암호닉 신청이요!!!!!!!!!!! 시즌1에서 암호닉 놓쳤는데... 지금은 신청할 수 있어서 햄복해욤❤️❤️❤️ 잘 읽구 가욤!! 다음 편 기대 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42
암호닉[짼째니]로 신청할게요!작가님ㅠㅠㅠ시즌1 진짜 재밌게 읽었어요ㅠㅠ이번 시즌도 시작부터 아이들 넘나 사랑스럽구 좋네여ㅠㅠ다음화도 기다리고있을게욤❤️칼퇴 축하드려요!!
6년 전
비회원117.146
헉 대박 시즌2 .....오늘도 아이들은 귀엽구요.., 오늘 영민이 분량 좀 있구요 .. 암호닉은 살포시 [피치못할다녤] 로 신청하겧흡니다ㅡ누ㅠ
6년 전
독자43
이날만을 기다렸습니다♡크흡 오늘도 아이들은 귀엽네요
6년 전
비회원39.200
[별두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헉 시즌2라니 시즌2라니ㅠㅜㅠㅜㅠㅠㅠ 흑흑 너무 좋아여ㅠㅠ 오늘따라 작가님이 정말 예뻐보여요!ㅎㅎ 진짜루!! 시즌1 그대로 암호닉도 신청할게요! 잘읽었습니다! 위험한 반인반수 애기들 다음편도 기다릴께요ㅎㅎ 귀여운 대휘랑 다니엘두 기다릴께요♡

6년 전
독자44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즌2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휴두부]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45
월남쌈입니다 으어아우어아....귀요미드루ㅠㅠㅠㅠㅠ 너무사랑스럽자나욧!!
6년 전
독자46
뜌입니다ㅠㅠ 으헣ㅠㅠ 작가님 대박이네요ㅠㅠ 시즌2도 함께해요❤❤
6년 전
비회원172.38
암호닉 [미녀]로 그대로 갈게요!! 시즌2도 여전해서 너무 좋고ㅠㅠㅠㅠ 분위기가 전환된듯 여전한 ㅠㅠㅠ 시즌2도 함께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우와ㅏㅏㅏㅏ 시즌2라뉘 !!!!! 작가님 넘나 좋아여ㅠㅠㅠㅠㅠ 하 우진아 나랑살자ㅠㅠ 난 결혼 빨리 서듀를수있어
6년 전
독자48
시즌투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최근에 이거 업뎃될 날만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 몇번이고 정주행해도 너무 재밌는걸 어떡합니까아 흑흑 암호닉은 시즌1때랑 똑같이 [헤스티아]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49
헐 돌아오시다니ㅜㅜ너무 사랑해요? 시즌1때 신청못했었는데 [지성박수]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50
시즌 2가 시작하다니요ㅠㅠ시즌 1때도 꼬박꼬박 챙겨봤는데 암호닉 신청을 못했어요! 작가님의 감동쟁이가 될래요ㅠㅠ저는 [참새랑] 으로 신청할께요!
6년 전
독자51
아익 사실 부꾸럽지만 시즌 1때 매일 추천만 꾹꾹 누르고 갔던 사라미에요ㅠㅠ 얼른 2로 뵙고 싶었는데 이러케 빨리 오시다니 너무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들어오자마자 허억흡!!!! 했담니댜ㅠㅠㅠㅠㅠㅠㅠ 벌써 너무 조은걸요 화목한 가정을 보는기분...❤️ 헤헤 저도 조심스럽게 암호닉 [마이클리] 로 신청 놓구 갈게요 ㅎㅎㅎ
6년 전
독자52
와우ㅠㅠㅠㅠㅠㅠ감동쟁이는 자까님ㅇ에요ㅠㅠㅠㅠㅠㅠ으앙 이렇게 빨리오실줄은 상상도못해써요,,, 시즌1때랑 똑같이 [쑤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시즌2도 잘 부탁드립니다아아❤️❤️
6년 전
독자53
시즌 1과 같이[파랑토끼]로 신청할게요!!!!
시즌투 너무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54
제가 했던질문이 스포로 쓰이다니!!!!! 흡 ㅠㅠㅠ 진짜 감격스러워요ㅠㅠ
6년 전
서울사람
헤헿 뭔가 의미있게 하고 싶었어요!!>_0
6년 전
비회원85.23
[하공] 으로 똑같이 신청합니당!!!!!!!!!!!!! 사랑해요 작가님!!!!!!! 절 가져요!!!!!!!!!!!!!!!!!!!!!!!!!!1
6년 전
독자56
시즌2 너무 사랑합니다 벌써 재밌어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 저도 그대루 [장댕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57
곰세마리입니다ㅠㅠㅠㅠ 애들 많이 안정적이게 된 것 같아서 너무 보기 좋아요ㅠㅠ 앞으로 어떤 인물들 나올 지 너무 기대됩니다ㅠ
6년 전
독자58
[미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59
시즌 1과 같이 [무화]에요 작가님!! 와아 진짜 기다렸어요, 되게 보고싶었구요. 이렇게 다시 봐서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6년 전
독자60
ㅜㅜ보고싶었어요ㅠㅠ원래있던 [라온하제]로 다시 신청할게욧♥
6년 전
독자61
포로리! 드디어 시즌2 시작이군요 ㅠㅠㅠ 너무 떨려요... 시즌1도 잘 봤는데 이번이 더 재밌을 것 같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만땅입니다!!
6년 전
독자62
[크롱]으로 신청할게요!
시즌1 정말 재밌게 봤고 암호닉 신청 놓쳤었는데 이렇게 할수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ㅠㅠ
작가님 글 진자 최고에요ㅠㅠ

6년 전
비회원82.76
엉러류ㅜㅜㅜㅠㅠㅜㅠㅜㅜ 시즌2라니 ㅠㅠㅜㅠㅜㅠㅠ싸라해요 시즌1이랑 똑같이 [정수기]로 신청할게요ㅠㅜ!!!!@##@당연히 해야죠@@@@@!!!!!!!♡♡♡
6년 전
독자63
아니 이렇게나 빨리..... 저 아까 반인반수 정해달라셨던 글에 댓 열일곱개 단 사람입니다ㅠ 그런의미에서 17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증말 넘 재밌어버려 증말!!!!!
6년 전
독자65
줍줍입니다 작가님!드디어 시즌2!!!!!!!!여봐라 풍악을울려라!!!!(둥둥둥둥둥삐리리리리리리릴) 암호닉 시즌 1 그대로[줍줍] 하겠습니다! 시즌2도 활활달려봐요작가님? 작가님의 칼퇴를 축하하며 우진이 눈동자에 치얼스...?
6년 전
독자66
[방구뿡]으로 신청할게요!
ㅜㅜㅜ시즌1정주행을 며칠전에 했는데 이렇게 시즌2가 나오다니ㅜㅜ 너무 기뻐요!
우진이가 너무 귀여워서 사망직전입니다,,,,,ㅎㅎ

6년 전
독자67
아니 이런 [뀨쮸]입니다 아니 이런 세상에 이런일이 있습니까???? 이건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와야합니다 시즌2라니요 !!!! 얼마전에 아쉽게 끝나서 마음을 다잡고 있었는데 심장에 다시 무리가 오자나요 자까님 (오열 ) 이번 시즌도 기대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후엥♥♥
6년 전
독자68
꺄 작가님 기다렸어요 ㅠㅠ 암호명[핵이]로 신청할게여~~
6년 전
독자69
[로운]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시즌2ㅠㅠㅠㅠ 감격스럽네요... 우진이의 내거라고 그리웠어요ㅠㅠ 문열어주는 성운이 모습 뭔가 울컥하네여ㅠㅜ 힝ㅜㅜㅜ
6년 전
비회원145.44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저 정주행 하구 와짜나여 완전 빠져버렸어,,, 거부할 수 없는 자까님의 마력은 루시퍼,,, 암호닉 [황짼댕]으로 신청해요! 언제나 칼퇴하십셔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요!!! 사랑함다!!!
6년 전
독자70
[1111]로 신청할게요 시즌1도 재밌었는데 2는 얼마나 더 재밌을런지 상상이 안가네요 늘 글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71
으앙 ㅠㅠㅜㅜㅜㅜㅜㅜㅜ메이에요!!!ㅜㅜㅜㅜ애기들 여전히 넘 귀엽...ㅜㅠㅠㅠㅠ다니엘 얼른 나왔음 좋겠어용 희희 오늘은 우진이가 최고 기엽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저번거랑 똑같이 신청해두되나용ㅇ?? [메이♡]로 할게요!
6년 전
독자72
진짜 빠르게 돌아오셨네여!!!ㅠㅠㅠㅠ작가님도 감동쟁이얏!!
6년 전
비회원182.156
시즌 2 기다렸어요 ㅠㅠㅠ그리고 암호닉 신청도 기다렸습니다 ㅠㅠㅠ전에 계속 못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할 수 있게 되었네요 너무 좋아용 ㅠㅠ시즌 2도 함께 달리겠습니다! [유메] 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감사합니다ㅏ
6년 전
독자73
와아!!!!!!!!!!!!!!!!!!!!!!!!!! 세상에!!!!!!!!!!!!!!!!!!!!! 진짜 이거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작품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난 시즌에서 진짜 암호닉 신청을 못해서 두고두고 속상해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시즌2에서 다시 받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 [빈츠]로 신청하구 이번 시즌은 작가님과 함께 열심히 달릴게용!!
6년 전
독자74
시즌1에 이어서 시즌2도 함께 할래요!! [수수쓰] 신청해요!! 작가님은 정말 제 사랑이에요.. 글 읽는거 뿐인데 너무 행복해지는거같거든어ㅠㅠㅠㅠㅠ힝 행복해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비회원44.59
작가님!!!!! 드디어 시즌2네요ㅠㅠ 인터뷰에서 봤던 말들에 주인이의 대답이 이어지다니....작가님은 설계왕이야.... 암호닉은 [즈쿠]로 신청할게요!!!! 또 함께 감동을 주고받아요 ㅎㅎㅎㅎ♡♡♡♡
6년 전
독자75
암호닉 [?뺩삐♡]신청합니다 ㅠㅠ너무 귀엽자나 우진아ㅠㅠㅠ
6년 전
독자76
암호닉[미클]신청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 시즌2라니ㅠㅜㅠㅠㅠ 감사해요ㅠ 오늘도 힐링하고 갑니다ㅠ 너무재미있어요!!!!!!!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6년 전
비회원207.20
이번에도 [수달둥]으로 가게씀다>< 아 증말 넘 재밌어서 두번이나 보고 댓글쓰러 왔어요....넘나리 재밌는 것....제 사랑 받아가셍요❤️담편에 다녤대휘나온다니까 것도 넘 기대돼요~!!~!~!
6년 전
독자77
갸아아아아 시즌2를 올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작가니ㅣㅣ이ㅣㅣ임!!!!ㅠㅠㅜㅜㅜㅠ제가 암호닉을 드디어 신청을 합니다 야호ㅜㅜㅠㅠㅠㅠ [구르밍]으로 신청하고 갈게요 이야아아 신난다❤❤❤
6년 전
비회원211.101
진짜 빨리 와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오늘도 역시나 재밌네요! [박쥰]이요! 칼퇴 축하드랴요!
6년 전
독자78
[하마하마]로 신청해요!!!이번에는 첫편부터 함께 달리자구요!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79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이렇게 빨리 보게될 줄 이야!!!!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80
와 작가님ㅠㅠㅠ시즌2라니ㅠㅠ암호닉은 1에 이어서 그대로 [류아]로 가겠습니당!!오늘도 잘 읽었어욤:)
6년 전
비회원212.42
헉 시즌원 완결났을때 너무 아쉽고 슬펐는데 시즌투 첫 화가 이렇게나 빨리 올라오다니ㅠㅜㅠ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ㅜ 오늘도 우진이와 지훈이의 주인사랑은 여전하네요! 재환이는 사랑스럽습니다,, 민현이도 너무 좋구 성운이 성우 투닥대는거도 너무 귀엽잖아요..♡ 그리고 계획서 관련해서 영민이한테 말하는 여주 너무 멋져버려요ㅠㅜ 약 전해주는 영민이도 귀엽고 다녤도 설렙니다ㅠㅜ 지성이 존댓말쓰는거 어색하다는거ㅋㅋㅋㅋ 아 너무 화목해보여서 좋아요ㅠㅜ이런 글 써주시는 작가님 사랑합니다..♡ 암호닉 [마이피치]로 신청하고 갈께용!
6년 전
독자81
노코맨트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아 계속 이것만 가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마카롱]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시즌1때도 너무 재밌게봤는데 암호닉을 신청하지못해서 아쉬웠는데 감사합니댜ㅠㅠㅠ너무너무 재밌고 귀엽고 좋습니다ㅠㅠㅠ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3
빵입니다 ㅠㅠㅠㅠ 세상사람들 시즌2 시작햄ㅅ어ㅛㅇㅅ!!!!!!!!!!!!!!!!! 보면 볼수록 사랑스러운 재환이,, 귀여운 우진이,, 모두모두 반가워요 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9.182
[베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시즌 1도 재밌게 봤는ㄷ 시즌 2라니 저 울어요 ㅠㅠ 자까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6년 전
비회원110.231
시즌1에 썼던 암호닉인 [가스파드]로 신청합니다!!!!ㅎㅎ
시즌투!!!!!!!!!!!!!!!!!!!!!!!!!!!!!!!!!!!!!!!!!! 소뤼질뤄~~~~~~~~~~~~~~~~워후~~~~~!!!!!!! 우진이 우진아..... 나는 안되겠니??....

6년 전
독자84
허어어엇 독서실 기기 전 인티 접속인데 시즌2ㅠㅠㅠㅠㅠㅠㅠ [갓깅흐진]으로 신청해요 시즌1땐 친구 추천받고 와서ㅜ봤는데 벌써 시즌2라뇨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자까님♥♥♥ [얌얌] 으로 다시 신청할게요! 울 애기들 다시 보니 너무 좋아요... 새로운 시즌도 함께 해용!!
6년 전
비회원138.243
시즌투라니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 시즌원에서도 암호닉 신청하고 싶었는데 완결이 나서 못했어요ㅠㅠ [데이지]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86
어 저도 시즌 1이랑 똑같이 [굥뷰죰햬]로 갑니당...! 닉행일치 하기 위해 수능 5일 남은 전 이제 공부하러 총총...
6년 전
비회원128.214
헉 드디어 시즌2!!!!!!! [치즈퐁당]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ㅎㅎㅎㅎㅎㅎㅎ 기대기대
6년 전
독자87
작가님 ! 시즌2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요 ❤️ 암호닉은 그대로 [말린망고]로 신청할게요 ! ❤️
6년 전
독자89
작가니뮤ㅠㅠㅠㅠㅜㅜ반가워요ㅜㅜㅜㅜㅜ시즌 1때부터 함께했던 [봄파카] 입니당! 시즌2라니!!!넘나좋아요 ㅜㅜ 아아 최애가 영민이인지라 설레는 포인트가 아닌 부분에서 설레버리고 말았어요.......흐하후하ㅋㅋㅋㅋㅋ 다정킹!! 소통왕!!! 자까님 시즌 투도 잘 부탁드려요!!!❤️❤️??
6년 전
비회원0.66
시즌1때 그대로 [루디]로 신청할게요 사랑하는 우리 작가님ㅠㅠ 일찍 오셔서 너무 감사해요 시즌2도 함께 가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02.76
[윤구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진짜 글 너무 최고에요ㅠㅠㅠㅠㅠ 아가야들 한명 한명 모두 깜찍하고 연구원님들은 언제나처럼 섹시하네요 짱입ㄴ다ㅠㅜㅠㅠ 한껏 치이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138.206
[빔빔]으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비회원72.50
작가님ㅠㅠ기존 암호닉 그대로 가겠습니다!!! [황소곱창]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ㅠㅜㅠㅠㅜ~!~!~!
6년 전
비회원235.118
작가님 ㅠㅠㅠ 시즌 원부터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ㅠㅠㅠㅠ [체리 베베]로 암호닉 신청할게요ᅲᅲᅲ❤️❤️❤️❤️❤️❤️
6년 전
비회원 댓글
등록 대기 중입니다 (운영진 확인 후 24시간 이내에 노출됩니다)
Comment will be open after confirmed by admin

6년 전
비회원235.118
작가님 ㅠㅠㅠ 시즌 원부터 너무재미있게 보고있어요ㅠㅠㅠㅠ [체리베베] 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ㅠㅠㅠ❤️❤️❤️❤️❤️❤️
6년 전
독자90
시즌 1에서 사용했던 [어화동동]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작가님 너무 빨리 돌아오신 거 아닙니까ㅠㅠ 시즌2도 앞으로 잘 보겠습니다!
6년 전
독자91
ㅠㅠ드디어 시즌2로 돌아오셨네요ㅠㅠ 감사합니다ㅠ 기다리고있었어요ㅎ 또다시 시즌2가막을내리고 시즌3.4까지 함께해요!!
저는 시즌1때썼던 암호닉 그대로 [심장팤팤]하겠습니다ㅜ 항상 사랑합니다ㅠ

6년 전
독자92
크뽀입니당ㅜㅜㅠㅠㅜㅜㅠㅠ 아 제 최애빙글이 드디어ㅠㅠㅠㅜㅠㅠ 시즌투 오예오예 ~ 귀여운 건 여전해 친구드라 ,,, 주인님이랑 행복하렴 흑ㅎ흐흑ㄱ흑
6년 전
독자93
저번 그대로 [가을안녕]신청해요↗️↗️↗️ 시즌 1때는 가을이 오는 시기였지만 지금은 가을이 지나가고 있네요!왠지 한가득 의미가 담긴거같아서 뿌듯..⭐️(아무말) 현생이 너무 정신없어서 이제야 댓글 달아요ㅠㅠㅠㅠ 조금 늦어도 항상 재미있게 읽고 온 마음 담아서 댓글 달고 있습니다!❤️ 시즌 2에도 잘 부탁드려요❤️ 저의 현생 힐링러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94
헉쓰 작가님은 진짜 천재세요 어떻게 이렇게 글을 잘 쓰시지요....ㅜ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항상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작가님ㅜㅜㅠㅠㅜㅜ 암호닉 [몽다] 신청합니당
6년 전
비회원178.79
기존 암호닉인 웅앵웅으로 신청 할게요! 저 기억하실려나 모르겠어요 작가님 사랑해용
6년 전
비회원144.38
암호닉 신청은 하지 않았지만 시즌 1부터 재밌게 보고 있었습니다ㅜㅜㅜ [스또]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228.89
인녕하세요 작가님!!!!! 시즌 투라니 2!!!!!!!!! [애정]으로 똑같이 신청하겠슺니가!!!!!!!!!!! 감!!!!!사!!!!!!!!핮!!!!!!니!!!!!!÷(다!!!!!!!!!! 인터뷰 다시 보고 와야겠어요ㅠㅠㅠㅠㅠ 연장선이라니 성우 다메요. . .ㅠㅠ
6년 전
독자95
너무 좋아뇨ㅠㅠㅠㅠㅠ
시즌2는 사랑입니다
제가 딱 마지막화 올라오는 날 정주행 해서ㅠㅠ 아쉬웠는대ㅠㅠ 자까님 사랑해요ㅠ
[으른늑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96
한동안 글잡담 글을 안 보고 살았는데 어제 이 작품 발견하고 오늘까지 드디어 정주행을 했네요 ㅠㅠㅜㅜ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녤부]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6년 전
독자97
오랜만에 글잡 들어오는데 촑글보고 너무 설렜어요ㅠㅠㅠ
[윙팤카]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비회원124.238
암호닉[사랑아 민현해]로 신청할께요!!!
6년 전
비회원5.55
암호닉 (짹가두리)로 신청해요!
처음부터끝까지다봤는데진짜우진이 너무귀엽고 스토리도재밌어요ㅠㅜㅜ

6년 전
독자98
작가님 임호닉 [옹성우]로 그대로 신청할게요!! 이번이 시즌2도 같이 잘 지내봐요!!!!!
6년 전
독자99
으앙 너무 재밌어요ㅠㅠㅜㅠㅠㅜㅠㅠㅠ신알신 했어요!!! 암호닉 [붐밍]으로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서 현생 불가예오 책임져주세오....✨
6년 전
독자100
와....!!!! 시즌 1 진짜 재밋게 봤는데 바로 시즌 2.... 1화부터 너무 달달함이 나와요!!!!
6년 전
독자101
시즌 2 드디어 나왔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퓨ㅠ
6년 전
비회원254.118
암호닉 [혼인신고는 누나가 다할게❤️]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 이런 명작을 오늘 알았습니다... 사랑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02
[퍼플] 신청해요!!!!! 드디어 나도!!!!!!!
6년 전
독자104
우와~~~~ 시즌투다!!!!!!!!!!!!!!ㅎㅎㅎㅎㅎ 5분만에 출근가능하다니ㅎㅎ
6년 전
독자105
[하마하마] 시즌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 빨리 와서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앞으로 열심히 달랴보자구요
6년 전
독자107
아, 이번 편 말고 다음 편에 암호닉 신청할게요!!! 다니엘이랑 여주랑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6년 전
독자108
아 자까님 시즌투라니...저는 행법합니드~~~!!!!♡♡♡♡
6년 전
독자109
그러치~~여주에겐 다니엘연구원님이 계시지~~흐ㅎ흫흐ㅎ흫
6년 전
독자110
작가님ㅜㅠㅠㅠㅠ 민트향입니다ㅜㅠ 현생에 치여 이제야 정주행해요ㅜㅠㅠ 여전히 재밌넹요♥♥♥♥
6년 전
독자111
현생에 치여서 이제야 보네요ㅠㅠㅠㅠ시즌1때도 뒤늦게 알아서 나중에야 정주행해서 다음 편에는 작가님과 함께가리 라고 생각했는데ㅠㅠㅠ그래도 이제라도 보고 있으니 다행인 것 같기도 하고 이번 시즌도 잘 보겠습니다!!!!
6년 전
독자112
흑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 투 사랑합니다 ❤️❤️??❤️??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150 서울사람 11.10 20:45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아주 발칙한 우리 사이 0510 토미 11.10 19:4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황배우님, 매니저인데요 J51 별나비 11.08 23:18
워너원 [워너원/프로듀스101/박지훈] 自由貞操(상)3 한빛 11.08 21:5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코드 블루 I6 핑크녤 11.08 00:4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18119 미니부기 11.07 20:01
워너원 [공지] 대역죄인 꼬잉온북 납십니다.........일단 어느방향으로 무릎을 꿇을깝쇼.......12 꼬잉온북 11.07 01:27
워너원 [워너원/라이관린] 상메 누구야? TALK76 배뎅 11.07 01:21
워너원 [워너원/느와르] ICE+CODE 008 golden night 11.07 00:0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철벽남 talk26 명예성인 11.06 21:3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황배우님, 매니저인데요 I61 별나비 11.06 02:20
워너원 [워너원] 오세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 맛보기96 Y사원 11.06 01:3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메일링 신청575 Y사원 11.05 22:42
워너원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특별편 435 먹방동아리 11.05 22:2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너에게 각인한 늑대인간 강다니엘 x 휴학하고 미국으로 온 대학생 너 밤 005 CM 11.05 21:38
워너원 [워너원/워너원홍일점] 11도령과 낭자하나 34~3720 꼬잉온북 11.05 21:2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대학연애삼각 017 낰낙 11.05 15:2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대학연애삼각 006 낰낙 11.05 14:46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無題12 항정살먹지마세.. 11.05 00:1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너랑 내가 왜 친구야? _09 (完)9 저편 11.04 23:58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아홉번째 完48 유교과_황 11.04 21:1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51 서울사람 11.04 02:2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Would U like "썸"? ⓟ1 Rustica 11.04 01:1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워연시 TALk 16 암율 11.03 22:11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양.아치 下-(1)9 너블리 11.03 20:1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0868 잎련 11.03 17:0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E19 뚜싱 11.03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