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랑옵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온앤오프
랑옵 전체글ll조회 350l 3
"도와줘 제발." 

 

너가 그런다고 내가 흔들릴거 같냐, 승관이 말하는 이의 얼굴을 보지도 않은 채로 이불을 개었다. 너가 아니면 내가 부탁할 사람이 없어,제발. 그녀의 목소리가 승관의 귓가에서 웅웅 거렸다. 아무도 없는 이 밤에 자신을 찾아와서 하는 말이 도와달라는 것이라니. 아무리 우리가 친구라는 이름 아래에서 서로를 챙기기로 유명하거니와, 너는 이리도 잔인한 것인지. 

 

"나는 너의 일에 이제는 얽히고 싶지 않..." 

 

승관이 미간을 찌푸리며 뒤를 돌았다. 

 

"...아..." 

 

아무도 없었다. 

그의 방에는 아무도 없었다. 

그 홀로 멍하니 닫힌 문을 보며 중얼 거릴 뿐이었다. 

 

"도와주지 못해. 아니, 안 도와줄꺼야." 

 

 

 

 

 

종천지모 (제 6장 맛보기) 

 

 

 

 

 

 

황룡은 본디 자신의 것을 챙기기 위해 살아온 것이었다. 세상을 받치는 힘이 되기 위해 스스로의 힘을 세가지로 나눈 첫 세대의 황룡은 그 힘을 자연으로 돌려보내고 싶어했다. 반역군만 없었다면, 그의 일은 순조롭게 이행되었을지도 모른다. 제 1 신수인 황룡의 힘을 노리는 인간들을 벌하기 위해 *개천시대의 사수들은 자신들만의 암묵적인 규율을 정하기 시작했다. (*개천시대: 하늘이 열린 그 순간부터. 이 세계의 시간이 시작된 시대.) 

세갈래로 나뉘어진 여의주는 두 가문과 하나의 인주에게 속해졌다. 두 가문은 서로의 문무예를 보완해가며 힘을 합쳐야만 각 세대의 중관으로서 행할 수 있다. 인주는 아무도 모르는 제 1 시대의, 제 1 신수(초대황룡)의 선택으로 이루어진다. 중관이 인주를 취하게 되면 그 중관을 현존 시대의 제 1 신수로 임명한다. 

 

몇 가지 조항을 중관과 수장은 기억해야 할지어다. 

 

제 1 조 : 중관은 절대 먼저 혼인을 물어서는 안된다. 특히, 인주에게 묻는 그 순간부터 중관은 힘을 소멸당한다. 중관으로서의 지위를 지키는 것이 1법이니라. 

 

제 2 조 : 수장은 중관의 가장 가까운 존재로서 그림자와 같이 행해야 한다. 인주를 지키는 것에 사력을 다하도록. 

 

제 3 조 : 사령의 혼인은 중관이 관여할 수 없다. 

 

가장 중요한 제 4 조 : 인주는 자신의 반려를 스스로가 정한다.
 

 

 

 

 

 

***** 

 

 

 

 

승철은 적혀있는 규율이 신물났다. 도대체 왜 이리도 제약이 많은 것인지. 이것을 지킨다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것은 없는데. 어찌하여 이 규율을 선조들은 만든 것일까. 

제 4 조항이 제일 싫었다. 아니, 그 전에 제 3조항부터 맘에 들지 않았다. 

 

"스승님, 여기 적혀있는, 아니 지워진 글자는 무엇입니까?" 

 

승철은 어린 호기심에 스승에게 물었던 저를 탓했다. 

 

"제 4 조에 추가된 부분입니다. 다시 적으라 명해야겠군요. 인주는 한번의 반려를 져버릴 수 없습니다." 

"헤어질 수가 없는 것인가요?" 

"한번 속해진 힘은 반려의 것. 반려를 거부한 인주에게는 초대 사수들의 형벌이 기다릴 것입니다. 이것이 진실인지는 알 수가 없죠." 

"어째서 인가요?" 

"그것이 두려워 모든 인주는 반려에게 충성을 다했기 때문이죠." 

 

예전에 정한과 함께 들었던 이야기가 다시 생각났다. 아뿔사, 난 늦었어. 

윤정한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승철은 그렇게 생각하니 등이 서늘해졌다. 

윤정한은 모든 것을 알고 이용하는 것이야. 

그녀에게 알려야 한다. 윤정한은 널 사모하지 않아. 

 

그녀에게 알리고 싶어 그녀의 객사로 달려가려던 승철은 문득 머릿속에 흘러 들어온 두려움에 발걸음을 멈추었다. 나를 믿지 않는 여인에게 말을 해서 뭐가 되기는 할까. 윤중관이 이미 눈과 귀를 다 막은, 홍일의 수장, 그 여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인가. 나는 윤중관과 부딪힐 것인가 아니면 가만히 있다가 져버릴 것인가. 이 세계에서 소멸될 것을 각오할 것인가 그녀를 놓칠 것인가. 

 

그의 두 발은 문 앞에 멈출 수 밖에 없었다. 

 

 

 

 

 

 

 

 

 

 

 

 

 

 

 

 

 

☆☆☆☆☆☆☆☆☆☆ 

 

실제 6장은 수정해서 올라올 예정입니다! 

읽어주시는 분들이 적더라도 저는 결말을 꼭 내고 싶은 글이라서...! 

맛보기도 글만 올려놀았으니 

6화는 다듬고 다듬어서 예쁘게, 예전과 잘 이어지도록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22.59
자까님 ㅜㅜㅜㅜㅜ 오랜만에 뵈어서 너무 좋아요... 6장 올라오는거 맞죠? ㅠㅠㅠㅠㅠㅠ1년동안 안보여서 아 보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선물도 받네요 ㅠㅜㅜ 몸 조심하시그 화이팅이요!! ㅠㅠ...
6년 전
랑옵
♡♡.....♡♡
6년 전
비회원20.118
오랜만이에요! 00화부터 쭈욱 봤어요 앞으로도 오래봐요!
6년 전
랑옵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세븐틴 [세븐틴/혼합] 종천지모(終天之慕) : 제 06 장24 랑옵 12.26 23:44
세븐틴 [세븐틴/혼합] 종천지모(終天之慕) : 제 06 장 - 맛보기4 랑옵 12.26 17:08
세븐틴 [세븐틴/혼합] 종천지모(終天之慕) : 제 05 장23 랑옵 09.02 18:29
세븐틴 [세븐틴/혼합] 종천지모(終天之慕) : 제 04 장46 랑옵 08.15 19:01
세븐틴 [세븐틴/혼합] 종천지모(終天之慕) : 제 03 장70 랑옵 08.15 00:25
세븐틴 [세븐틴/혼합] 종천지모(終天之慕) : 제 02 장56 랑옵 08.13 17:15
세븐틴 [세븐틴/혼합] 종천지모(終天之慕) : 제 01 장81 랑옵 08.13 03:31
세븐틴 [세븐틴/혼합] 종천지모(終天之慕) : 제 00 장77 랑옵 08.13 01:14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2:00 ~ 5/5 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