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켄엔아만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켄엔아만자 전체글ll조회 1142l
남대문 거리에 나와있는 학연은 지금 2일전 짜장면을 먹을것이냐 짬뽕을 먹을것이냐를 두고 고민했던 때보다 약 2배 더 진지한 모습이었다. 재환이를 위해선 사야하나...사지말까... 어차피 쓸 곳도 없는데. 그래도 이 돈이면 뚱바가 몇갠데... 지금 재환이를 뚱바따위에 비교한거야? 재화나아...미안해...그래...할부로 넘기면 괜찮을거야... 상대방에겐 들리지도 않을 사과를 마친 학연은 다시 길거리에서 멈칫멈칫거렸다.  

 

 

자신이 남대문에 온 이유는 간단했다. 카메라. 그렇다면 자신이 카메라를 사러 온 목적은 무엇인가? 

 

 

이틀 전,학연은 빅스를 실물로 영접하고 다음 하루동안은 완벽히 넋이 나가있었다. 그리고 오늘 아침부터는,그 완벽한 피사체를 자신의 카메라에 담아내고 싶은 욕구가 샘솟았다. 눈을 감아도 머릿속엔 재환의 얼굴이 떠다니고,자신의 손을 보면 재환의 손가락이 보이고 거울을 보면 마스크를 벗으니 귀엽다며 웃어주던 재환이 떠올랐다. 그러다 보니 자신이 본 재환의 모습을 더 또렷하게 기억하고 싶어졌으나 그에 반해 재환의 사진은 양이 너무 한정적이었다. 그래서 몇일을 고민하던 학연은 일단 저지르고 보자는 생각에 남대문으로 향했다.  

 

자신이 바보같지만 재환의 개인 홈페이지는 없고, 자신이 본 모습을 남겨놓곤 싶고. 아...살까...사지말까...하...어떡하지... 

 

.... 

저기요!아저씨!보통 연예인 사진찍을때 어떤 카메라를 많이사요? 

 

 

********** 

 

 

결국,사버렸다. 몇달간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아둔 돈을 날릴 생각을 하니 눈물이 앞을 가렸지만, 재환을 카메라에 담을 생각을 하니 실없이 웃음이 나는 자신을 바라보다 학연은 한숨을 폭 내쉬었다.  

 

 

이제 카메라는 됬구우...이름!홈 이름!아 뭐로 하지?오또카지?켄줌마?아줌마?컨셉깡패? 홈 이름을 두고 한참을 고민하던 학연은 팬질을 시작함과 동시에 애용하게 된 사이트에 들어가 글을 올렸다. 

 

 

[제목]다들 들어와봐!!!!! 

내가 지금 빅스 켄 찍홈 만드려고 하는데 이름 추천좀해주시떼... 

 

하...뭘로 하지?무슨 이름이 좋을까나아...헐.댓글 달렸다. 

 

익인1 큰코ㄱㄱㄱ  

익인2 데니스?  

익인3 2721ㅋㅋㅋㄱㄲ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 

 

2721?너로 정했다. 학연은 무릎을 탁 쳤다. 

 

 

************************ 

 

 

2721호는 빅스멤버 켄(이재환)의 개인 팬페이지입니다. 

수칙 

1.홈 내의 모든 자료는 이동가능,2차가공 금지입니다. 

2.반말 기반으로 깔고가요. 마스터가 존대 싫어함. 

3.빅스 멤버 본명 혹은 예명으로 가입할시 무통보 DB삭제해요.빅스 가족이나 멤버는 쪽지 주시떼...♥ 

4.자기소개란은 길게는 안채워도 되지만 오게 된 경로정도는 적어주세요. 

5.홈 내 호칭은 호갱입니다. 이유는 마스터가 호갱이라서...★ 

6.모든 자료는 회원공개입니다.줍줍만 하는거 짱시룸.댓요가 되주세요. 

7.마지막으로 우리 소듕한 재환이 같이 아껴봐요(찡긋) 

 

 

********************** 

 

학연은 이른 새벽부터 집을 나섰다. 오늘은 빅스의 행사가 있는 날 이었다. 이른 시간이라 노곤노곤한데다 카메라는 왜이리 무거운건지. 어휴... 하지만 우리 재환이를 보는거니까!! 학연은 그렇게 자신을 위로해대며 마스크를 고쳐썼다. 자신의 얼굴이 공개되는것이 부끄럽기도 했지만,아는 사람이라도 만날까 걱정됬던게 가장 큰 이유였다. 아이돌 덕후를 욕했던 철없던 지난날을 되돌아보던 학연은 자신이 내려야 할 장소에 도착했음을 깨달았다. 카메라를 산 후로 처음 빅스의 스케줄을 따라가는 것 이라 설레임 반,걱정 반이었지만 학연은 마음을 다잡았다. 재환아 형이 예쁜 사진 많이 찍어줄게! 

 

 

********************** 

 

어머,저기 저번에 팬싸왔었다던 남팬인가? 

헐,그런가본데? 

대포다.헐 대박. 

찍홈인가?누구 홈이지? 

요즘 연곳이 많아서...홍빈이?상혁이?재환이?누구지? 

헐 나 말걸어 볼까? 

 

 

나 어떡하지...아휴! 학연은 지금 자신에게 쏟아지는 관심이 부담스러워 죽을 지경이었다. 아니이...어떻게 저렇게 기억을 잘해!지금까지 팬싸중에 지나친 사람이 몇인데! 

 

 

"저기...저기요..." 

"...네?" 

"혹시 저번 빅스 압구정팬싸 오셨던 분 맞으세요?" 

"네에..." 

"헐 대박!혹시 홈 열은거에요?" 

"아니...아니요!" 

"아아...죄송해요!" 

 

네에...학연은 바삐 사라지는 여학생을 바라보았다. 어휴...큰일 날 뻔 했네. 

 

 

요즘 일이바빠서 글을 놓고있었어요...ㅜㅅㅜ 내용도 똥망인데 늦기까지 해서 죄송해요..다음편은 크으게 분량 챙겨올게요...♥댓글다시고 포인트 회수해가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카메라도 사고 홈도 열고ㅋㅋㅋㅋㅋㅋ진짜 제대로 된 대포남신이네요ㅋㅋㅋㅋ
10년 전
켄엔아만자
ㅋㅋㅋㅋ대포남신 되봐야죠!!!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
드디어메대다!!!!기달리고있었어요ㅠㅠㅠ드디어요니가제목에걸맞게대포남신이되였군요ㅋㅋㅋ재환아 웃어봐~ㅋㅋㅋ
10년 전
켄엔아만자
기다려주셨다니요ㅠㅠㅠㅠㅠㅠ보잘것없는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학연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엔 홈도만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켄엔아만자
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려 주셨다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ㅠㅠ!!!!!!!
10년 전
독자4
오셨네여!!! 여튼 진짜 대포남신 다되었네옄ㅋㅋㄲㅋㅋㅋㅋㄱㅋㄲ
10년 전
독자5
아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할게용 ㅋㅋ
10년 전
독자6
홈열었다고 왜!!!말을 모태!!!!!!!!!!!!!!!
흐앙ㅋㅋㄱ너무기여워여 ㅠㅠ 쟈니ㅠㅠ끙끙 ㅠ

10년 전
독자7
헉 오랜만이예요!!!!!! 으앙 차학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오셨군요!!!!!! 학연이 대포장착으로 렙업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밝혀질것, 공개하라굿!!!!! 내가 켄홈마다, 왜 얘길 못하니!!!!!!!!!
10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대포장착!!ㅋㅋㅋㅋ진짜 학연이 너무 귀여워요헣ㅎㅎㅎㅇㅎ
10년 전
독자10
27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VIXX/켄엔] 메보와 대포남신444413 켄엔아만자 02.18 10:38
빅스 [VIXX/켄엔] 메보와 대포남신333316 켄엔아만자 01.31 16:43
빅스 [VIXX/켄엔] 메보와 대포남신222211 켄엔아만자 01.30 23:04
빅스 [VIXX/켄엔] 메보와대포남신1111119 켄엔아만자 01.30 01:43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 켄엔아만자 01.23 01:11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켄엔아만자 01.22 02:22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