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제가 누구일까요 전체글ll조회 3871l 7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1 



: 쇼트트랙 국대 배진영 +





















14. 여주는 고민을 했다. 연락을 해, 말아. 해. 말아. 사춘기 소녀가 된 기분이었다.







 -  여보세요?



"......"



 - 누구세요? 혹시 여주 누나에요? 아니면 끊습니다.



"...어, 그러니까."



 - 누나?



"잘 지내고 있나 해서요."



 - 미쳤다. 진짜 누나에요? 이거 꿈 아니죠? 정말 하여주 맞아요?



"하여주는 반말 같아요."



 - 아 죄송해요. 너무 신나서. 와, 진짜 어제 꿈자리가 좋더라니.



"그랬어요?"



 - ......!



"?"



 - 아 누나. 



"네?"



 - 진짜 좋아해요. 나 지금 너무 설레서 심장 터질 것 같아요.





















15. 결국 한 번의 전화는, 두 번이 되고 세 번이 되고 열댓 번이 되었다.







 - 누나누나!



"...네..."



 - 헙. 혹시 자고 있었어요? 내가 깨운 거예요? 어떡해! 미안해요!



"아니 그렇게 까진, 그보다 왜요."



 - 아니 저 오늘 훈련에서 신기록 세웠어요! 그거 얘기하려고!



"아..."



 - 아?



"얘기 했으니까 이제 된 거죠? 그만 끊을까요?"



 - 잠깐만 여주 누나! 잠깐만요!



"왜요, 왜. 자꾸 왜 불러요."



 - 사실 신기록은 핑계고 누나 목소리 듣고 싶었어요.



"네?"



 - 누나 자꾸 까먹는 거 같아요.



"...제가 뭘 까먹었죠?"



 - 제가 누나한테 고백했다는 거요.



















16. 어째서 직접 찾아오는 거보다 전화로 대하는 게 더 적극적인지, 여주는 신기했다.







"저 지금 오픈 준비해야 해서 바빠요."



 - 진짜요? 그럼 얼른 준비해요! 끊을게요!



"네."



 - 근데 누나!



"왜요? 안 끊어요?"



 - 오늘도 좋아해요!



"...?"



 - 아이시떼루! 알러뷰! 워아이니!



"...!"



 - 하여주 사랑해!





















17. 요즘 성우는 여주 괴롭히는 맛에 산다. 하여주가 저렇게 반응하는 게 처음이라.







"크으. 좋을 때다, 좋을 때지."



"뭐야? 옹청이 너 언제부터 들었어?"



"근데 누나!"



"아..."



"오늘도 좋아해요! 아이시떼루! 알러뷰! 워아이니! 꺄악!"



"너 너무 싫다 진짜..."



"하여주 사랑해! 하! 여! 주! 사! 랑! 해!"



"......"



"사! 랑! 어? 야, 야야. 그거 아니야! 그거 칼이야!"



"칼이라서 손에 쥔 거야. 너 죽고 나 죽자."



"아악! 하여주 돌았냐고! 진짜 휘두르면 어쩌냐고!"





















18. 요 며칠 카페가 너무 바빴다. 가뜩이나 하성운도 자리를 비웠는데, 왜 이렇게 손님이 많은지 모르겠다.







"솔직히 이쯤 되면 사장님 우리한테 보너스 주셔야 한다."



"내 말이."



"그런 의미로 전화 좀 해봐. 언제 오시냐고."



"나 오픈하고 나서 휴대폰 꺼놨어."



"왜?"



"한 시간에 한 통씩 전화가 오잖아... 손님도 많은데..."



"헐. 삐약이 삐지는 거 아니야?"



"...그런가?"



"당연하지! 나 같아도 화난다 이 연애 고자야! 빨리 휴대폰부터 켜!"



"키고 있잖아! 소리 지르지 마!"



"하이고 내가 진짜... 우리 삐약이도 알고 보면 진짜 보살이야, 아주."



"야."



"뭐."



"...부재중 34통인데...?"





















19. 삐지지는 않았지만, 삐약이는 여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줄로만 알았다.







"야 큰일 났어."



"내 기록이 안 나오는 것만큼 큰일이냐."



"어. 진짜 완전 큰일."



"뭔데?"



"누나 전화기가 계속 꺼져있어."



"? 지금 그런 하찮은 이유로 내 연습을 방해한 거야?"



"하찮지 않아. 들어봐. 아침 8시에 전화 했을 때는 분명 받았는데, 10시부터 계속 연락이 안 돼! 어쩌지? 어디 다친 건 아니겠지? 괜찮겠지?"



"고작 6시간 연락이 안 되는 건데 상상력 왜 그래?"



"고작이 아니지. 벌써 6시간이나 연락이 안 되는 건데!"



"...와, 나 지금 쟤 진심으로 재수 없다."



"나도."





















20. 드디어 여주가 삐약이의 전화를 받았다.







 - 누나 괜찮아요?



"? 물론이죠."



 - 어디 다치거나 누가 괴롭힌 거 아니죠?



"? 제가 그렇게 나약해 보여요?"



 - 아니, 그런 의미가 아니라. 아무튼 무사해서 다행이에요.



"네? 뭐, 네. 그래요. 고마워요."



 - 근데 누나. 아무래도 안 되겠어요



"뭐가요?"



 - 잠깐만 집 앞으로 나와 봐요.





















21. 삐약이가 탈주 닌자가 되고 싶은가 보다. 여주는 대충 모자를 눌러쓰고 집을 나왔다.







"이렇게 막 나와도 돼요? 여긴 왜 왔어요? 아니, 우리 집은 어떻게 알았어요?"



"하나씩 물어봐요, 우리 누나 숨 넘어 갈라."



"좋아요. 하나씩 대답해요. 왜 왔어요?"



"누나 보고 싶어서 왔죠!"



"...아. 그럼 여기, 우리 집은 어떻게 알았어요?"



"매형이 알려주셨어요!"



"? 매형이요?"



"네! 구름이 형아요!"



"언제부터 그 쪽 매형이... 하구름이 되었죠...?"



"에이. 그 쪽이라니. 진영이라고 불러주면 안 돼요?"



"그래 진영아. 우리 오빠랑은 어떻게 알아요?"



"......!"



"자꾸 설레는 표정 짓지 말고요. 대답부터 해요 좀."





















22. 하구름은 배진영이 귀엽다고 생각했다.







"매형! 이거 드세요!"



"매형! 오늘은 아이스크림 드릴게요!"



"매형! 매형!"



"...안 지치니? 매번 여기 오는 거?"



"원래 용기 있고 끊기 있는 사람이 미인을 얻는다고 그랬어요."



"여주가 그렇게 좋아?"



"그렇게 당연한 건 묻는 게 아니에요!"



"어디가 좋아? 왜 좋아, 내 동생이?"



"좋은데 이유가 어디 있어요. 그냥 좋으니까 좋은 거지."



"...합격."



"네?"



"너 합격이라고. 잘해봐, 배서방."





















23. 배서방이라니, 얘기를 다 들은 여주는 얼굴이 후끈 달아올랐다. 미쳤어 하구름.







"누나 왜 자꾸 고개 숙여요? 나는 누나 얼굴 보러 온 건데-"



"아니, 그냥 좀 더워서요."



"더워요? 왜? 왜 더울까? 뭐 때문에 우리 누나 얼굴이 빨개졌을까요?"



"...장난치지 말죠."



"아. 아 진짜 귀여워."



"적당히 해요. 민망하니까."



"귀여운 걸 어떻게 참아요. 누나는 뭘 먹고 그렇게 귀여워요?"



"...말을 말죠."



"어흑. 토라지는 것도 귀여워. 큰일났다 큰일났어."



"? 또 무슨 소리 하려고."



"들어가기 싫어졌어요. 삼십분이 아니라 삼십 시간 같이 있어도 모자란데?"





















24. 여주는 여차저차 삐약이를 달래서 돌려보내기로 했다. 시간이 꽤 늦었다.







"이제 진짜 가요. 나도 잘 겁니다."



"아쉬운데. 누나, 가는 길에 전화해도 돼요?"



"하지말래도 할 거잖아요."



"어. 들켰네."



"얼른 가요."



"누나 잘 자요! 내 꿈 꿔요! 사랑해요!"



"네.



 - 안녕!



"? 아직 얼굴 보고 있는데 전화로 말하는 이유가 뭐죠...?"



 - 끊기는 게 싫어서요. 마음 같아서는 누나랑 계속 있고 싶거든요.





















25. 여주는 진지하게 생각 중이었다.







"이게 썸일까?"



"......"



"아닐까?"



"......"



"썸인가?"



"......"



"나도 좋아하는 걸까?"



"......"



"아닌가?"



"...여주야, 대체 언제까지 그럴 거야? 오랜만에 연락한 사촌한테 밤새 그 소리만 할 건 아니지?"



"가만 있어봐. 황제."



"그럼 나 전화 끊어도 돼?"



"안 돼. 결론이 날 때까지 못 끊어."



"여주야아. 나 내일도 연습 있다니까."



"그래? 그럼 하나만 더 들어봐."



"...하. 뭔데?"



"이게 썸일까?"





















26. 밤새 토론했더니 어쨌든 답은 나왔다. 대신 안색을 잃은 여주였다.








"솔직히 이건 안구 테러급."



"그러게. 아니 성우야. 안구 테러라니?"



"판사님 저는 죄가 없습니다. 저의 자아가 한 게 아닙니다. 옹청이가 했습니다."



"...무슨 옹청한 소리야. 아무튼 여주야, 어제 민현이랑 통화하는 거 같더니. 늦게 잔거야?"



"어어. 그래도 값진 결과를 얻었어. 조금 피곤하지만 괜찮아."



"? 어디가 괜찮은 걸까? 하나도 안 괜찮아 보이는데?"



"자꾸 내 동생 팩폭하지 말자, 옹청아."



"네. 사장님. 저는 그럼 밀대를 한 번 밀어보겠습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



"?"



"어차피 지금은 손님도 없고, 저기. 안에 가서 한 숨 자."



"아니 괜찮다니까?"



"우리가 안 괜찮아. 앞치마 이리 주고, 얼른 가."



"...나 두 번 거절은 안 하는 성격인 거 알지?"



"알아. 한 시간 뒤에 깨울 테니까 그 때까지 자. 알겠지?"





















27. 그리고 1시간 뒤, 누군가의 손짓이 단잠에 빠진 여주를 조심스럽게 건드릴 때.







"누나, 일어나요."



"......"



"누나. 여주 누나."



"으으, 더 잘래..."



"나도 그렇게 해주고 싶은데 매형이 안 된대. 얼른 일어나요, 응?"



"...싫은데에."



"빨리 일어나요. 나 잡고, 얼른."



"......"



"자꾸 눈 감지 말고 누나."



"...안 감았어... 그리고 이거 다... 삐약이 때무이야..."



"저 때문이요? 왜?"



"왜긴 왜야..."



"말해야 알지. 말 안 해주는데 어떻게 알아요."



"...아해..."



"? 다시 한 번 말해줄래요?"



"좋아한다고... 아, 나 진짜 조금만 더 잘래..."



"......"



"...와."



"......"



"와, 나 진짜 큰일났다."





















28. 한편, 이 상황을 모르는 카페 사람들은.







"? 뭐야, 쟤?"



"뭐가요?"



"배서방 얼굴 터질 것 같은데?"



"어. 그러네요. 이봐, 삐약이 친구!"



"네? 네, 아. 저 오늘은 그만 가볼게요."



"어디 아픈 건 아니지? 얼굴이 이상한데?"



"아니에요. 그런 거 아니, 아아. 저 코치님 호출 와서 진짜 가요. 나중에 뵈어요!"



"...뭐지."



"약간 도망가는 거 같지 않아요? 수상한데."



"아니 근데."



"? 또 왜요?"



"혹시 배서방 지금 ㅇㅇ이 깨우기 싫어서 튄 건가?"



"헐. 진짜 그건가 봐요. 그러니까 그렇게 빨리 뛰어가지."



"...이 시대의 참사랑 꾼이 따로 없구만. 쯧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루다]로 신청할게요!! 저는 피겨 민현이가 좋아용 ㅎㅎ
6년 전
독자3
우ㅏ악 배지녕사랑햐!!!!!!!!!!피겨미녀니누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
들이대는 진영이 넘 좋아요!ㅠㅠㅠㅜㅜㅜ 스피드니엘이랑 피겨미녀니라니...어떻게고르죠...??
6년 전
독자26
여기로 다시 암호닉 신청하라고 하셔서 다시 왔습니당 [숨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5
[유닝]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배지녕ㅠㅠㅠㅠㅠ 여주가 고백하니까 도망가는거 넘 귀여운것,,,
6년 전
비회원133.52
피겨황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상만으로도잼이되어버려여
6년 전
비회원176.246
아 배진영 너무 귀엽네요ㅜㅜ 피겨민현 스스니엘 상상해봤는데 스피드스케이팅 다니엘 왜 이렇게 찰떡인거죠.......? 진짜 잘어울릴것같아요ㅜ 기록 잘 안나와서 인상쓰고 머리터는게 자동으로 연상되다니....
6년 전
독자6
[자몽에이드]로 신청할게요! 저는 피겨 민현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카타스트로피] 로 신청할게요 ㅎㅎ 접니당 ㅎㅎ 저는 다 좋아요....♡
6년 전
비회원189.227
피겨 민현.... 자까님.....제발요... 저 벌써 현기증나요...
6년 전
비회원71.110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넘 설레요ㅠㅠㅠㅍ픂퓨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못골라요....둘다...둘다 써주세요....작가님....사는동안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무병장수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 댓글
저 민현이 글에 17로 암호닉 신청한 사람입니다ㅠㅠㅠ작가님 덧 보고 헐레벌떡 뛰왔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피겨 황민현이요!! 작가님 진짜 기다리고 있었써요!! ㅠㅠ 진짜 도망간 배서방 너무 귀여워요.....!!!!! ㅠㅠ 으아
6년 전
비회원229.5
피겨 미녀니여,,,,,주금,,,,;,.,,,
6년 전
독자9
[어어]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쇼트트랙도 좋은데 스피드스케이팅이 피겨라니요ㅠㅜㅠ 저는 둘다 좋습니다!! 작까님 싸랑해요!!!

6년 전
독자10
[허쉬초콜릿]암호닉 신청할게요!!! 글이 부실하다니요!! 엄청 잘쓰세요 저는ㄴ다녤이..ㅎㅎ보고싶네율♡♡
6년 전
비회원220.165
저는 다니엘보고싶어요ㅠㅠㅠ 둘다 좋은데 먼저 보시퍼용유ㅠ
6년 전
독자11
[어화동동]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배서방 넘 귀여운 거 아닌가요 진짜ㅠㅠㅠㅠ? 삐약이 친구,, 별명도 귀염뽀짝하고.. 그리고 드디어 여주가 좋아한다고 말했어요!!!! 물론 잠결이지만,, 그걸 듣고 얼굴 빨개진 배서방 상상하니까 넘 귀여워 죽어요,,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2
엳시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글 정말 잘쓰세요ㅜㅜㅜㅜㅜ 원래 필명 글도 그렇고ㅠㅠㅠㅠㅠ 저는 피겨 민ㄱ현이도 스피드 다녤도 다 좋아요?❤️❤️❤️다음 글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리고 저도 원래글에있는 암호닉이랑 다르게쓸래용^_−☆ [후니야]

6년 전
독자13
어머나 작가님 젛아요 피겨황민현르로 부탁해요
6년 전
독자14
[찬아찬거먹지마] 신청할게요! 어우야 여주 잠결고백때문에 제가 설레네여 ㅜㅜㅜㅜㅜㅜ 저는 스스 다니엘이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15
[챠미]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아 진심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
스피드스케이팅하고 피겨중에 어떻게 골라여..?
두 개 다는 안되는건가요? (진지) ㅠㅠㅠㅠㅠ글 써주셔서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7.50
스피드하는 민현이 보고싶어요 의외라
6년 전
독자16
스스 다녤이요!!!! 민현이도 좋지만 전 스스가 보고 싶어용
6년 전
독자17
다음편기다린겠습니다^♡♡♡♡♡^
스피드스케이팅 다니엘

6년 전
독자18
암호닉 [허니딥] 으ㅜ 신청할게영!!!! 민현이 보고싶어영 ㅎㅎ
6년 전
비회원244.106
피겨타는 황제님이 너무 보고싶습니다.........
6년 전
독자19
우리 삐약이!!! 성공했어 축하해ㅋㅋㅋ 구름이한테 잘 어필한것도 잘했고 여주 비몽사몽할때 들이대서 답 얻은것도 잘했어! 다잘했어 우리 병아리씨♥
6년 전
독자20
진영아 ㅠㅠ사랑해 진짜로 너무 귀엽잖아용 ㅠㅠㅠ
6년 전
독자21
신알신하구가요 ❤️❤️ [밀키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 전 피겨 민현이요 !❤️
6년 전
독자22
헉헉 ㅠㅠㅠ삐약이 지녕아ㅜㅜㅠ 여주도 귀여워 둘이 그냥 천생연분 아니겠숨까ㅜㅜㅜ
6년 전
독자23
아 자까님 대박이에요 ㅠㅠ 쇼트트랙 삐약이 ㅠㅠ 꿀귀 아닙니까 [베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6년 전
독자24
[룰루황제]
아 피겨미년이요ㅠㅠㅠㅠㅠ아앙ㄱ ㅠㅠㅠㅠ넘 조아요ㅠ

6년 전
비회원215.175
피겨 미년이요 오늘도 최고에요 지녕이ㅠㅜ
6년 전
독자25
스스 다니엘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여주 성격도 완전 취저...

6년 전
비회원93.92
(둥둥) 신청합니다 스스 다니엘이요 ㅠㅠㅠㅠㅠㅠ아악
6년 전
비회원253.3
안녕하세요 작가님ㅎㅎㅎㅎㅎㅎ 저 작가님 누군지 알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암호닉[뷔밀병기]로 비밀스러운 작가님께 비밀스러운 암호닉을 던지고 저는 피겨 황민현이여ㅠㅠㅜㅠㅠㅜㅜ
6년 전
비회원66.104
2번이요ㅠ 스케이팅 할 때 입는 쫄쫄이로 드러난 몸매ㅠㅠ
6년 전
비회원212.97
피겨 민현이여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달빛소리] 신청이요!! 앞에서 신청했지만 ㅎㅎ 여기에도 신청하고 갑니다! 쇼트 진영이.. 사랑해..누나가 많이 많이..
6년 전
비회원18.4
[1013]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189.107
[루뜨린]으로 신청해요!여주랑 진영이 둘다 귀엽고 상큼뽀짜구ㅠㅠㅠㅠㅠ국대 진영이는 사랑이라구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