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콩알탄 전체글ll조회 1887l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 | 인스티즈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 | 인스티즈

이루나님


 


 


 


 


 

甲乙丙丁

 

 

 

"우리가 집중해야 할 사실은 갑의 날뜀에 피해받는 을이 있다는 것이 아니라 

을의 횡포에 죽어가는 병과 정이 있다는 것이다."

 


 


 

 

 

  
 

  

 



 



 

 


 



 


 

 

 

 

 

 

 



 

 


BGM :: Shigeru Umebayashi - Polonaise
 


 



 
 





 

 


 

그는 전화를 끊고 나서 한참을 가만히 앉아있었다. 

어찌 해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한 나는 방금 들었던 사실들에 대해 머릿속으로 정리해보기 시작했다.

한 명은 도망갔다. 구역에 있는 사람들이 나왔다. 이는 병,정 계급이 아니라 감시자들을 뜻하는 것 같다.

김준면이라고 불리는 사람은 감시자임에 틀림 없으니까. 감시대상이 없는데 구역에 남아있을 이유가 없다.

그렇다는 것은. 감시자들 사이에서 균열이 일어났음을 뜻했다.

크리스는 무언가 생각난 듯. 아니면 무언가가 들린 듯 벌떡 일어나 사라졌다.

내 팔에 채워지지 못한 팔찌만 바닥을 데구르르 구른다.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 | 인스티즈

"이 새끼 센스 없는 건 알아줘야 한다니까."

그리고 그 자리를 다른 남자가 대신한다.

"반가워, 대혼란. 편하게 세훈이라고 불러."

그 때 역에서 만났던 사람이었다. 그때와는 달리 매우 우호적으로 나를 대한다.

오세훈이라며 자신을 소개한 남자는 집 안을 빙빙 돌다가 바닥에 떨어져 있는 팔찌를 주워든다.

어이없다는 듯 실소를 터트리며 그 팔찌를 가볍게 조각낸다. 작은 조각들이 바닥으로 우수수 떨어진다.

모든 장면을 가만히 서서 바라보기만 하던 나는 이럴 때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애들 어디 있어?"

"뭐, 너 친구들?"

"응."

"그 문지기는 도망갔고. 남은 애는 잡혀 있지."

"문지기?"

"아. 김종인은 도망갔다고."

세훈이란 사람은 종인이를 문지기라고 칭한다.

종대가, 잡혀있어? 누구한테? 이 사람은 어떻게 이렇게 여유로울 수 있는거지?

그제야 내가 지금 이렇게 멍때리고 있을 때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생각이 먼저였고, 그리고 바로 반응이 나타났다.

그에 대한 경계를 가지자고 생각하자 마자 몸 주변에 얇은 막이 쳐졌다. 

팔을 뻗으면 뻗는 모양새 그대로를 유지했다. 생각보다 능력의 힘은 큰 것 같다.

생각하는 대로 다 이뤄지는 것인가 싶어 종대와 종인이를 머릿속에 그렸다.

그리고 금새 두 남자가 내 눈 앞에 선다. 그러나, 그 모습은 껍데기에 그친다.







"소용 없어. 능력자는 못 불러내."

두개의 껍데기에 세훈의 손이 닿자 가루 날리듯 사라져버린다.

그도 처음 보는 것인지 내 몸 주변의 얇은 막을 꾹꾹 눌러본다.

내가 이렇게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종인이도. 종대도 생각하는 대로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불러낼 수 없다면, 찾으면 된다. 눈을 꼭 감고 어딘가에 있을 두명을 찾기 시작했다.

귀를 열고자 했더니 세상의 모든 소리가 몰려들어왔다. 나름대로 거르려고 노력했지만 불가능했다.

시끄러운 기차소리, 사람들의 대화소리. 종소리, 음악소리. 모든 소리가 머릿 속에 맴돈다.








"제대로 다룰 줄 모르면 안 쓰는게 나아. 걍 팔찌나 차고 있어라."

소리를 감당하지 못한 내가 바닥에 주저앉자, 아까 부숴버린 팔찌와는 다른 새 팔찌를 채워준다.

몰아치는 숨을 겨우 고르고 그를 올려다봤다. 이런 내 모습이 전혀 생소하지 않은 듯 했다.

망설임 없이 나를 들춰맨 그는 어디론가 이동했다. 내가 모르는 또 다른 곳으로.







이동한 곳은 끝없는 어둠이 가득한 통로였다.

조심스럽게 나를 땅에 내려준 그는 말 없이 통로를 따라 걸었다. 나는 그 뒤를 따라갔고.

그는 걸어가는 내내 말을 걸어왔다. 그리고 자신이 알고있는 선에 한해서 모든 이야기를 해주었다.

그 동안 세상은 아름답게 예쁘게 유지되고 있었다. 물론 병과 정의 희생이 있어야 했지만.

크리스는 코드를 예언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그 생각은 어느정도 일리가 있었다.

내가 나타남으로써 대혼란이 일어난 것은 사실이었기에.







크리스 혼자서 세상을 책임지기에는 세상은 너무 넓고 복잡했다. 그래서 그가 선택했던 것이 '을' 계급의 사람들이었다.

제한된 능력을 허용시켜 능력자들을 감시하고, 세상을 관리하고자 했던 그의 선택은 괜찮은 효과를 가져왔다.

그렇지만 크리스가 한가지 착각했던 것이 있다. 권력을 손에 쥐어진 감시자들은 구역에서 날뛰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좋은 여건을 주고 시작했던 일들이 점점 악조건으로 변화되어갔고, 하위 계급 사람들은 더더욱 힘들어졌다.

'갑' 계층의 사람들은 호화롭게 살면서 힘들게 능력자들을 관리하고 있을 '을' 계급에게 미안함을 느꼈다고 한다.

실상 가장 힘들게 착취당하며 죽어가고 있던 또 다른 계급이 있다는 사실은 최근에 알게되었다.








"우리가 집중해야 할 사실은 갑의 날뜀에 피해받는 을이 있다는 것이 아니라 

을의 횡포에 죽어가는 병과 정이 있다는 것이다."







종인이의 아버지는 생일을 맞이하여 방 안에서 쉬면서 능력을 발견했다고 했다.

J. 그 코드명은 'Janitor'. 문지기였다. 그는 구역과 진짜 이 세계의 경계를 마음대로 넘나들 수 있었다고 한다.

그가 처음으로 세상에 나왔을 때 만났던 것이 세훈. 배신감에 휩싸인 그는 반란을 일으키기로 결심한다.

그래서 그는 종인이를 어린 시절부터 단련시켰고, 구역 안에 눈에 띄지 않는 공간을 마련해 모든 것을 준비했다.

내겐 모두 생소했던 것들이 종인이에게 익숙했던 이유도 다 이런 뒷배경에 따랐던 것이다.

생각보다 오래 이어진 이 역사에, 나는 옅은 소름이 돋아왔다.







자신에게 편하게 말을 놓으라던 세훈이는 통로 끝에 위치한 방으로 향하는 문의 문고리를 잡는다.

"놀랄 준비 해."

열린 문을 통해 밝은 빛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눈이 부셔옴에 살짝 얼굴 앞을 가려 두었다가 생각보다 따듯한 방 안의 공기에 한번 놀란다.

그리고 또 한번. 방 안에 앉아있는 사람들의 얼굴에 놀란다.

분명 저 사람은, 그 때에.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 | 인스티즈

"또 보네."

종인이의 속도를 따라잡지 못한 종대와 내가 마주했던 그 사람이다.



"박찬열이야."

내민 손을 얼떨결에 잡자, 위 아래로 크게 흔들며 웃는 그는. 분명히..

나와 종대가 구역을 탈출하지 못하게 막으려 했었다. 분명히.






"워.. 눈빛 존나 살벌하다.."

"야야. 아무리 얘가 못생겨도 그렇게 나쁜애는 아니야."

"그때 그런 것 때문에 그래? 야, 내가 거기서 맘 먹었으면 너네 그냥 타죽었어.."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종대는. 종대는?

마지막으로 본 종대는 이 남자와 맞서 싸우기 위해 나를 보냈던. 그 뒷모습이었다.

이 남자가 여기 있는데 종대가 왜 여기 없어. 사방을 둘러보아도 종대의 모습은 보이질 않는다.

익숙한 모습의 감시자 한명, 그리고 이전에 세훈이에게 잡혀 갔던 방에서 본 사람들.








"그럴 때 아니야."

우리 사이를 막아서는 사람을 세훈이는 레이라고 소개했다. 선한 인상을 가졌다.

살짝 웃으며 내게 양해를 구한 그는 방 한복판에 있는 TV 화면을 가리켰다.

"너 친구. 저기 있어."

TV는 그의 손짓을 따라 작동하기 시작했다.

화면에는 낯이 익은 얼굴들이 보였다.그 방에서 마주쳤던 남자와 감시자들 몇명.

그들은 화면에 자신이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옷매무새를 정리한다.

그리고 반갑게 손을 흔들어 보였다.






"안녕. 잘 들려?"

그리고 화면을 응시하던 나는 내 눈을 의심해야 했다. 저기, 종대가 있다.

그들이 앉아있는 테이블의 끝에 묶여있는 종대가 보였다.

어떻게 된 일인지 묻기도 전에 종대의 온몸에 가득한 상처들이 보인다.

말도 안돼. 종대도 능력자라면서, 피할 수 있다고 했으면서.






"개새끼야!"

세훈이가 화면을 향해 소리를 질렀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가 들리는지 웃음을 터트린다.

종대. 종대가 위험해. 나의 사고는 꽉 막혀 작동할 생각을 하지 않았다.

무작정 팔찌를 벗어내려 노력했으나 벗겨내려하면 할 수록 나를 점점 옥죄어왔다.

 







"이제부터 아주 재미있는걸 하나 할거거든."

머리가 아파온다. 기분이 나빠.들려오는 그의 목소리가 내 귀를 갉는듯한 느낌에 절로 인상을 찌푸렸다.

종대는 의자에 묶여 꼼짝도 하지 못했다. 축 처진 고개가 가슴을 쿡쿡 찌르는 듯 하다.

종대야. 일어나. 제발. 일어나.






그들은 종대를 두고 건물 밖으로 나선다. 

종대야. 제발 일어나.

이런 내 간절한 기도에도 불구하고 종대는 움직이지 않는다.

이제 그들은 완전히 건물을 벗어났고, 종대는 여전히 건물 안에 있다.






"설마."

"딱 열까지만 셀거야."

"아니야. 아니야..."

손가락을 하나 하나 접어가며 열까지 세어가는 목소리를 들을 수밖에 없었다.

귀를 막아봐도 머릿속에 울려오는 그 목소리가, 듣기 싫었고.

이 현실을 믿기도 싫었다.












"하나."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 | 인스티즈



"펑!"




"거봐. 내가 터진다고 했잖아."
















 









모든 환희에는, 모든 쾌락에서와 같이 잔인성이 깃들어있을 것이다.

Oscar Wilde. 소설가.

 


 


 


 


 


 


 


 



 


 

 

 

 


 

 

 

 



'크리스' 라인 -  甲 (민석) 乙 (준면 루한 경수)

'P' 라인 - 甲 (세훈 레이 백현)  乙 (타오 찬열)  丙 (종인 종대)

 

 

 


 

갑을병정 세계관 설명

현재 위치 - 대한민국.

CREATOR - 갑자기 생겨난 '능력자들'을 통제하고 처음으로 통제구역을 만들어낸 장본인 = KRIS.

갑 - 코드 보유자 중 크리스의 기준으로 선정한 5인

24시간 한계의 억제장치 착용 (전달자 = 루한을 통해 전달받음)

을 - 통제구역에서 병, 정을 관리하는 감시자. 제한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음.

병, 정 - 능력자.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 | 인스티즈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 | 인스티즈

♡제이♡님이 주신 선물

 


 

 

 

 

 

 

 

 

 

 

 

 

 

 

 

 

 

 

 

 

 

 

 

 

-▩-

아 드디어.. 이 장면을 쓰게 되는 날이 오네요.. (먼산)

본..본의 아니게.. 분량이 또.. 분량..네...하하......

오..오늘은.. 말을 짧..게..하겠습니다..

그...그리고..

QnA해요..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八] | 인스티즈

이런식으로.. 작성하고 있는 중 입니다... 마구 물어주세요..

사..사랑해요..♡
종..종대야..


 

 



 



 


 

암호닉은 '갑을병정'과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두 글에서 다 쓰이는 암호닉이세요!

그리고 암호닉은 최대한 '가장 최신편'에서만 신청해주시길 바랄게요!

새 암호닉 신청은 @@ 골뱅이 안에 넣어주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이루나♡님,♡자녈♡님,♡크림치즈♡님,♡판다♡님,♡비타민♡님, ♡검은콩♡님,♡니니야♡님,♡루루♡님, ♡조디악♡님,♡씽씽카♡님, ♡미니언♡님,♡테라피♡님,

♡고양이♡님,♡홍차♡님,♡바수니♡님,♡쪼꼬♡님,♡마포대교♡님, ♡라마♡님, ♡이지♡님,♡쫄보♡님,♡알탄♡님,♡사장님♡님,♡사과♡님,♡미미♡님,♡오백도라면♡님,

♡제이♡님,♡둉글둉글♡님,♡초코우유♡님,♡오투♡님,♡콩콩콩♡님,♡요지♡님,♡햇살♡님, ♡푸우♡님,♡예헷♡님,♡슘슘♡님,♡초록비♡님,♡4334♡님,

♡엑독징♡님,♡구마구마♡님,♡룰루룰♡님, ♡여신혐♡님, ♡요디♡님,♡빵떡♡님,♡두둠칫♡님,♡베리♡님, ♡산딸기♡님,♡히뽀♡님, ♡피지♡님, ♡난늑대고넌미뇨♡님,♡쥬니♡님,

♡대게♡님,♡우리쪼꼬미♡님,♡바밤바♡님,♡2평♡님,♡정님시♡님,♡따뜻♡님,♡다우니♡님,♡고기만두♡님,♡김종대수석입학생♡님,♡그린티라떼♡님,♡♬♡님,

♡눈두덩♡님,♡브라운♡님, ♡낄룩이♡님, ♡끼리♡님, ♡백호♡님,♡방구♡님, ♡됴블리♡님, ♡글리소♡님, ♡빠떼리♡님, ♡프라다♡님,♡센징♡님, ♡요징♡님, ♡흰둥이♡님,

♡바닐라라떼♡님, ♡차됴르♡님, ♡궁금이♡님, ♡자바칩♡님, ♡잇치♡님, ♡찡찡♡님, ♡오호랏♡님, ♡크르렁♡님, ♡미리내♡님, ♡군고구마♡님, ♡맨투맨♡님, ♡발암물질♡님,

♡스티치♡님, ♡홍♡님, ♡간장♡님, ♡카메라♡님, ♡콩알탄대포홈마♡님, ♡두부♡님, ♡딸둥이♡님, ♡뀨♡님, ♡요한♡님, ♡쀼르릉♡님, ♡디밍♡님, ♡터진 호빵♡님,

♡세젤빛♡님, ♡박루♡님, ♡자몽♡님,♡꼬무리♡님, ♡준짱맨♡님, ♡룰루랄라♡님, ♡손나은♡님, ♡잭프로스트♡님, ♡버건디♡님,

♡마지심슨♡님, ♡열메♡님, ♡코코볼♡님,♡지용히해♡님, ♡블리♡님, ♡겨자♡님, ♡양갱♡님, ♡히몸♡님, ♡얄루♡님, ♡예찬♡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종대야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쪼꼬예요! 핳! 2등!ㅎㅎㅎㅎㅎ 어쩜 이래ㅠㅠㅠㅠㅠㅠ 종대야ㅠㅠㅠㅠ종대야아아아악!!ㅠㅠㅠ 우리 종대한테 자꾸 왜 그래요ㅠ...? 뭐 좀 어떻게 해서 어떻게ㅠㅠ 빨리 벗어나봐 종대야ㅠㅠㅠㅠ 니네 싸우는데 종대는 왜ㅠㅠㅠㅠㅠㅠ 저거 종대한테 터진 거 아니겠죠ㅠㅠ?? 으ㅓ허허어허ㅠ
10년 전
콩알탄
종대가 있던 건물이 터진건...맞아요..(먼산) 종대 너무 괴롭혀서 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르ㅠㅠ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3
둉글둉글이에여...ㅡ종대 무사하죠?내종대....종대냬건데.....우리종대 워더인데 죽은거이니죠???ㅠㅠㅠㅠ정대야ㅜㅜㅜㅜㅜㅠㅠㅠㅠ내종대ㅠㅜ
10년 전
콩알탄
종대요..? 안죽ㄴ..ㅇ.으ㅡ마.....ㅁ....모루겠어요...(먼산)
10년 전
독자42
이렇게이쁜애를 죽일리가없지...암 그랗고말고요
10년 전
콩알탄
미쳤.. 미쳤다... 종대 미쳤ㄷ... 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준짱맨이에요! 엉? 한가지 궁금한게있는데 그럼 크리스라인이랑 P라인이 따로있다는것은 적대적관계란거예요?? 뭐지?
10년 전
콩알탄
그렇겠죠..? 나름 저거 스포..입니다 ..ㅎ하하..
10년 전
독자5
저 그거에여 그 맨투맨 아ㅠㅠㅠㅠ뭐야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죠대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종대.. 종대..괴롭혀서..죄송해요..죄..죄송해여..끄흡...
10년 전
독자6
뀨!선댓ㅎㅎㅎ
10년 전
독자8
이번 편 뭔가 전체적으로 소오르으음....종인이 문지기인것도 소름 종대 괴롭히는것도 소름ㅜㅜㅜㅜ 나쁨... 뭐가 터졌는지 모르지만 터진것도 소름 매 회마다 봤던 갑과 을의 횡포에 피해 받는 병정 이해되서 더 소름 명언도 뭔가 무서움...ㅠ 이렇게 다음 편 궁금증만 커져가고...
10년 전
콩알탄
앜ㅋㅋㅋㅋㅋ명언 너무 무섭게 생각하지 말아주세여..☞☜ 그동안 숨겨왔던것들을 공개하니까 되게 신나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7
그럼 레이는 무슨라인이져...?
10년 전
콩알탄
추가했어요ㅠㅜ 레이는 세훈이와 같이 p라인 입니당 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콩알탄
그게 자의가 될지, 타의가 될지 아니면 이대로 이어질지!! 기대해주세요 헿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죤..죵대야....
10년 전
독자9
갑을병정이다..갑을병정이나타났다ㅏ!!!!우ㅜ오ㅓㅓ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ㅠㅠ종대쥬금ㅠㅠㅠㅠ?작가님오라이부터시작해서우리종대한테ㄴ왜그래여..ㅁ7ㅁ8종대쥬근거에요..?진짜.?정말?트루?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저만내용이해를잘못하는것같네요..허허이돌머리정주행이나해야겠어요

10년 전
독자11
아헐잠만오늘나온폭탄장면2화때인가여주가꾼악몽중하나네요헐나만몰랐나
10년 전
콩알탄
악몽중 하나 맞아요!! ㅎ허허.. 종디는..종대.?종대는.... 종대...???는......?네...모르겠..습니다.??팧.. 동대..괴롭혀서..죄송해여ㅠㅠㅠㅠㅜㅜㅠㅜ
10년 전
독자10
판다입니다...어....그러니까....갑ㄷ을병정은참좋은데...네...닥치고일단읽을게요.....하....ㅠㅠㅠㅠㅜ종대가죽은건지안죽은건지더머르겠고ㅜㅜㅜㅜ이건정주행이필요함다...★☆
10년 전
콩알탄
쓰는사람도 읽는사람도 많이 혼란케 하나봐요..(먼산)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12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ㅜㄹ종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비타민이에여ㅠㅠㅠ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ㅠㅠㅠ쥬그면 안대된다고ㅠㅠㅠㅠ그러지마라ㅠㅠ터지기직전 도망쳤어야하는데ㅠㅠ
10년 전
콩알탄
ㅠㅠㅠ종디ㅠㅠㅠㅠ괴롭혀서ㅠㅠㅠ죄송해여ㅜㅠㅠㅠ동대ㅠㅠㅠㅠ둉대야ㅠㅠ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이루나입니다
10년 전
독자39
엄마야 이게 뭐야... 아 머릿속에 안 들어와요... 아 어떡하지.... 잠깐만.... 다시 댓글 달게요...
10년 전
독자40
안녕하세요 콩알탄님. 이루나입니다. 일단 저는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어떠한 것도 짐작할 수 없는 암흑 속에 갇힌 기분이에요. 정말 금세 대혼란의 시기가 찾아왔네요. 제가 느낀 글의 장면을 묘사해보자면 이렇습니다. 세상은 반으로 나누어지고, 권력은 허공을 맴도는 불안한 상태로 아주 하얗지만 빛이 없고 어두운 방 안에는 계속 끊어질 듯 좌우로 흔들리는 샹들리에에 엉겨붙어 있어요. 그 샹들리에의 바로 아래에서 멍하니 그 흔들리는 샹들리에를 쳐다보는 P가 보이고, 그 샹들리에에 종대와 종인이를 매달아 P의 위로 떨어뜨려서 P를 처참한 유리와 크리스털 조각 사이에서 피를 흘리며 죽게 만들려는 누군가가 있네요. 이런 아슬아슬한 상황에서 여유로운 척 다급한 세훈이와 찬열이, 그리고 레이. 이씽이는 늘 저런 성격이라 좋아요. 여유롭고 자유로운 성격. 찬열이는 결국 그들을 '놓친'게 아니라 '놓아준' 것이었고요. 알 수 없는 것들 투성이에서 서서히 발현되고 있는 능력. 사실 뭐든지 다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능력 또한 저주라고 생각해요. 제가 생각하는 저주는 모든 걸 기억하는 것, 모든 걸 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모든 걸 알 수 있는 것이거든요. 한 순간의 잘못된 판단이 모든 것들을 폐허로 만들 수 있는 위험한 능력이기도 하고요. 그 무거운 능력의 대가가 대혼란인 것은 아닐까요? 처음에 읽을 때는 TV 속의 모든 화면이 환상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비현실적인 잔인함 같아요. 제가 팬픽으로 썼던 장면 중 저런 게 있거든요... 나중에 공개할 생각이었는데 이런 장면이 읽는 사람에게 이렇게 잔인하게 느껴질 수 있을 줄은 몰랐네요. 종대가 묶여 있고, 그 참혹한 폭발을 지켜보는 P. 오늘 편은 생각을 마비시키는 편 같아요. 종대가 살았을까요? 어떻게든 살았으면 좋겠어요. 어떤 반전을 써서라도. 저또한 절박해지는 시간이었네요. 오늘도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콩알탄
사실 처음부터 이 장면은 구상했던 장면이었는데 직접 작성해서 올리기까지 참 많이 고민하고 올리기 전에도 두번세번네번다섯번여섯번 고민했어요.. 종대가 상처투성이 상태로 묶여있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는 P. 그리고 이제 진짜 시작되는 교전. 앞으로 풀어나갈 이야기가 많은데.. 그리고 교전에 걸맞게 싸울 장면도 많아질텐데 이렇게 벌써부터 기가 쪽쪽 삘리니.. (먼산) 어쩌면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영역을 뛰어넘는 스토리가 아닐까 싶어요..(먼..산..) 이루나님이 묘사해주신 샹들리에 장면이 눈앞에 너무 잘 그려져서 막.. 아흐.. 이걸 뭐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종대..괴롭..괴롭혀서..죄..죄송합니당..끄..끄흑...
10년 전
독자15
알탄이에요....헐 종대야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잉잉ㅠㅠㅠㅠㅠ이제 진짜 이야기가 절정인거같은느낌이랄까요....하..김종대진짜ㅜㅠㅠㅠ살아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너무해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ㅠㅠ저도 질문하나할게요!!원래 이런거 제가 상상력,창의력곶아라서 잘안하는데 작가님을위해서 하나생각하긴했지만 별거아니니까 기..기대는 안하시는게...(땀) 질문!!! 글의소재가 다양한데 어떻게 생각하시는거에요? 평소에 독서를많이하시는가요?!!
10년 전
콩알탄
알탄님 질문 큐앤에이에 반영했는데... 보셨어요..? 헤헤 절정으로 흐르는 갑을병정이들 ㅠㅠ 앞으로 갈 길이 먼데 ㅠㅠ 남은 이야기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10년 전
독자43
봤어요 봤어요!!!!흐히헿 감기조심하세요ㅠㅠㅠㅠ저는 알레르기성 비염때문에 고생중이에여...근데 조금전에 병원갔는데 오늘 공휴일이라서 다들 문닫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그래서 그냥집에왔죠뭐...이제 개학인데...빨리나아야할텐데...(쩝)
10년 전
콩알탄
어떡해요ㅠㅠ 따듯한 차라도 드시면서 푹 쉬세여ㅠㅠㅠ 주변에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고생하는 친구들 보면 막 무기력해지고 그렇더라구요ㅠㅠ 푹 쉬어요!!♡
10년 전
독자44
넹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 조심하세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세젤빛이에요!! 헐.....뭔가 여주 빼고 일이 진행이 되고 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ㅠㅠㅠ 종대..ㅜㅠㅠ아...앙대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여주만 모르고 이야기들이 진행되고 있었다.. 는 말이 맞네요.. 여주 왕따 아닌데..끄..끄흑... ㅠㅠㅠ 오늘도 글 읽어주샤서 감사해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17
저끼리예요ㅠㅠㅠㅠㅠ왜종대가계속불쌍하게나오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오세훈에서도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오세오세훈..이요..?☞☜ 종대.. 자꾸 괴롭혀서 죄송해여..ㅠㅠ끄흑 ㅠㅠㅠ ㅠ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8
프라다예요...종...종대...어....그러니까...종대도 분명 능력이 있는거니까...못 피했을까요?...아...쓰러져있었어...어...크리스와 P, 두 라인으로 나뉜건 서로를 적대시하는 관계인건가요?? 새로운 CREATOR와 P랑 관계가 있는 걸까요?
10년 전
콩알탄
음.. 새로운 CREATOR와의 관계는 답해드리기가 너뮤 애매해요! 두 라인이 갈린거는 적대관계가 맞습니다 ㅠㅠ끕끕
10년 전
독자19
미미에요,,,조,,종대야,,,앙대 ㅠㅠㅠㅠㅠㅠ내 소즁한 종대인데,,종대 무사한거죠?무사해야 해요ㅠㅠㅠㅠㅠ왜 종대는 저기에 ㅠㅠ왜 다친거죠 ㅠㅠㅠ종대는 능력이 왜,,,ㅠㅠ흐엉엉
10년 전
콩알탄
종대의 고개가 축 쳐져있다는 말은 ㅠㅠ 종대가 이미 기력을 소진했다..고 말씀드릴 수 밖에없네요ㅠㅜㅜ 종대 괴롭혀서 죄송해여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0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ㅠㅠ종대 종대한테 왜ㅠㅠㅠㅠㅠㅠ종인이가 구해주겠죠?ㅠㅠ그렇겠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오늘 소오오름 돋네요...
10년 전
독자21
정님시예여 내 종대... 뭐가터진거져...왜...종대야 괜찮ㅇ니...?후..점저 ㅁ저한테 어려워지네요...그러니까 네 네그래요 이해한ㄴ거곗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은거아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능력자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요디입니댱......ㅠ0ㅠ
작가님..저보고싶엇어여..?ㅠㅠㅠㅠㅠㅠ흐유 되게반가운마음으로돌아왓뉸데!!!!!!그랬는데!!!!!!!나들떴는데!!!!!종대가쥬금......종대생인데ㅠ^ㅠ허유ㅠㅠㅠㅠㅠ종따...너 나없는사이에 타죽은거냐.....그런거냐ㅠㅜㅠㅠㅠㅠ엉엉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밀린거다보고왔어용 저반갑다구해줘여..♡ (댓남기다 느낀건데 작가님은 깜장하트대신 하얀하트만쓰시더라구용!? 그래서저도 하얀하트~♡) 저작가님보고싶었어요증말류ㅠㅠㅠㅠㅠㅠ
저 저번에 알바구한다구 떨어졋엇다구 공부한다고햇던거기억나여???? 저 월욜부터 알바구해서 카페에서 알바두하구 독서실두다니구 자격증셤두보구 손이 좀 안좋아져서 2주째 병원도다니구ㅠㅠㅠ갈때마다엉덩이에주사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엉덩이에 주사자국만 열개에요ㅜㅜㅜㅜㅠㅠㅠㅠ흡.. 전이렇게지내고잇어요!!! 공부는생각보다 안하지만..집에잇능것보단 하니깐 위안삼구있어용 그래도작가님보고픈건참을수가없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없는사이에 동영상도올리시구 큐엔에이도하시구 흡 글이짱짱많아서 감동ㅠ.ㅠ 오랜만에오면 제기억이 흐릿해져서 이야기가많이안이어질까걱정햇는데 다행히!!!아무무리없이 잘읽엇어요ㅜㅜㅠ여주가 능력자라는것에대한 충격 놀람 당황이 가시기도전에 종대가타죽어버린건...잊혀지지가않아염..........정말 멘붕..종대야살아나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빛 한번못보고 고생만하다떠나는거니........흡......
작가님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다들말많은데 몸잘챙기시구어 그와중에 또 봄이오고있어요^ㅠ^ 너무좋더라구요 물리치료받고있는데 병원에서틀어놓은라디오에서 봄봄봄 노래나오는데 그렇게 행복할수가ㅠㅠㅠㅠ 작년에 정말많이들었는데ㅠㅠㅠㅠ 케이윌노래두요!!! 봄이오면 꼭한번 브금설정해줘여>.<♡ 요기랑은안어울리니깐 어서오세훈에서라두여!!!ㅎㅎㅎㅎㅎㅎ큐큐 작가님 많이보고팟어요♡

10년 전
콩알탄
제가 하얀하트를 쓰는데는 이유가 있는데 독자님들이 다들 많이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나중에 사족에 덧붙여야겠당 흐흐 그동안 많이 보고싶었어요 내사랑 ㅠㅠㅠ♡ 공부하신다고 하셨던건기억이 나는데 그동안 아팠다니 ㅠㅠ 막 지금 제 마음 찢어지는소리 들려요 안들려요!!!ㅠㅜㅜㅜ 소중한 요디님의 엉덩이에 주사자국이라니 ㅜㅠ 끙끙.. 제가 다 힐링해드릴게요ㅠㅠㅠ 내가 ㅠㅠ 힐링할게요ㅠㅜㅜ 병원 더 다니셔야하나? 조심하시구 ㅠㅠ 이와중에도 제 걱정해주시는 요디님은 천사임에 틀림없습니다..ㅠㅠㅠ 요디님두 미세먼지 조심하시구 ㅠㅠ 로이킴 봄봄봄.. 케이윌 봄봄봄..?? 정확히 케이윌 어떤 노래를 말씀하시는지 모르겠어서ㅜㅜ 수록곡중에 예쁜노래로 넣을게요!!♡ ㅎㅎ 건강조심하구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24
고양이
10년 전
독자26
음 그니까 지금 전쟁이 일어나는 건가요?? 지금 종대가 있던 건물이 터진건가요?(울먹) ㅠㅠ이럴 수가 종대야 죽으면 안돼 흡ㅠㅠ얼른 살아나!! 살아있다고 믿겠어요..아 근데 그 터지는 거 여주 꿈에서 나오지 않았나요..?안나왔다면 소금 꽃소금 맛소금 굵은소금 구운소금★★ 휴 벌써 다음편이 보고싶어 죽겠어요 증말 이렇게 글 잘 쓰기 있기 없기!!! 헿 아 근데 저기 Q&A 사진에 제가 있는데 괜히 뿌듯 얼른 보고싶다ㅠㅠ오늘도 글 쓰느라 수고했고!! 잘읽고가요 증명사진 찾으러 가야징♩♪♥♥♥♥
10년 전
콩알탄
나왔어요!!! 여주가 총 세개의 악몽을 꾸는데 그중 마지막 악몽이 저..장면이었슴니다.. (먼산) 다음편에서, 그리고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들 기대 많이 해주세요 내사랑!!♡
10년 전
독자24
따뜻! 안돼종대야ㅠㅠㅠㅠㅠㅠ종대야종대야ㅠㅠㅠㅠㅠㅠ왜그래진짜으어어어ㅠㅠㅠㅠ크리스아이들아종대괴롭히지마ㅜㅜㅜㅜㅜ크리스가갑자기간게애들이종대를괴롭힌게보여서그런거였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종대살려주려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스티치에요 으ㅏㅏㅏㅏㅏㅏㅏ종댜랴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ㅠㅠㅠ어떻게ㅠㅠ갑을병정에서 이렇게 일찍 로그아웃 하는거 없죠?ㅠㅠㅠㅠ없다고 해즈ㅓ요 ㅠㅠ
10년 전
독자27
라마에요! 종대야ㅠㅠㅠㅠㅠ종대 죽으면안되는데ㅠㅜㅠㅠㅠㅠ 누가 우리종대좀살려줘요ㅠㅠㅠㅠㅠㅠ 아니왜 싸움을 하려고 하십니까 말로 합시다 말로ㅠㅠㅠㅠㅠㅠ 싸우면 서로 다치고 안좋잖아요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8
슘슘이에요
아......아......... 아... 아.........아 작가님 설마요.. 아 진짜 충격... 아..... 아니죠? 종대... 아..ㅠㅠ 진짜 너무 충격받았어요 와 소름.. 아.. 눈물나여 진짜 아 진짜 충격.. 아.. 말도안돼 아 진짜 작가님 이게 무슨일이에요 아... 안돼요 아....... 아.............

10년 전
독자29
???ㄴ?ㅇㄹ?ㅇ?ㄹ??ㄴㅇ?ㄹ?ㅇㄹ? 우리 종대 터졌어요 ? 에이 .... 설마 .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딸둥이에여 종대야......안되죽지마...너우리종대죽인애너...주길꺼다....
10년 전
독자31
디밍입니다! 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아니겠죠 죽으면안돼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가 문지기라니 뭔가 어울려요 공간이동이 능력이니까 크리스랑 P로 파가 나뉘었네요 싸우는건좋다만(?) 죽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갑을병정에서는 특정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고는 이야기하지 못하지만 종인이가 문지기 코드를 갖게 되었던 계기가 이동능력이긴해요!! 어떻게 아라찌..?♡
10년 전
독자32
크림치즈에요!!종대야ㅠㅠㅠㅜㅜㅜㅠㅠ우리종대괜찮은거죠..ㅜㅜㅠㅠㅠ?다치지마종대야ㅠㅠㅠㅠㅜㅜㅠㅠ오눌도 너무 재밋어요ㅠㅜ
10년 전
콩알탄
종대가...괜챠늘..까..요..?그럴..거...ㅇ....아니...ㅠㅠㅠㅠ종대 괴롭혀서 죄송해여ㅠㅠㅜㅜ죄성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리를 박는다)
10년 전
독자33
루루예요...우리종대는어떻게된거죠?ㅠㅠㅠㅠㅠ작가님나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뎨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종대 괴롭혀서 죄송해여ㅠㅠ 안그러께여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34
산딸기예요! 헐.. 완전 심각하게 인상 찡그리고 보다가 놀라가지고 먹던 사탕 떨궜어요... 아까운 사탕아... 하.. 종대는 어떻게 된거예요? 세상에 듀금?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 결혼하기로 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산딸기님 사탕 아까워서 어떡해요ㅠㅠㅠ 제..사랑을 대신 드릴게요..♡헿
10년 전
독자35
요징입니다 ........ 안대 종대야ㅑㅑㅑㅑㅑㅑㅑㅑㅠㅠㅠㅠㅠㅠ 종대납치해간쪽의 목표가 도대체 뭘까요ㅠㅠㅠ 우리 첸한테왜구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보여주기식의 도발..? 이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ㅜㅠ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6
히뽀에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10년 전
콩알탄
항상 글 예쁘게 지켜봐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7
그린티라떼예요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때문에 암호닉 얘기도 안하고 통곡할 뻔 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종대 쥬기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시키들 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죠뉴ㅠㅠㅠ죵대ㅠㅠㅠ괴롭혀서ㅠ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 종대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글 봐주셔서 감스해여 내사랑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바수니)하나가 잡혀다는게 종대였다니...그꿈도 예지몽이였다니...종대야ㅠㅠㅠㅠㅠ
10년 전
콩알탄
종대 괴롭혀서 죄송해여ㅜㅠㅠ 오늘도 글 봐주셔서 너므 감사해여 내사랑!!♡
10년 전
독자41
구마구마예여!
P ㅜㅜ 능력 짱인데여? ㅜㅜ 방어막이라니... 헐... 훈아..뎨훈이 ㅠㅠ 뎨훈아 우리 종대 어쨌어 ㅠㅠ 종대 내놔 이찌끼야ㅠㅠ 종대 ㅠㅜ 종대야 살아있지?? 너도 능력자라면서 ㅜㅜ 어서 다시 돌아와줘 ㅠㅠ 종대야ㅠㅠ 허휴ㅠㅠㅠ 종대 무사한거 맞죠?? ㅠㅠ저 진짜 종대 잘못됐으면..작가님..진짜 망태기에 담아서 안풀어주고 종대 살려달라고 찡찡거릴꺼예여ㅠㅠ

10년 전
콩알탄
......즁...ㅈㅍㅇ...ㅈㅎ대...종대요..? 저 망태기..(먼산) 종대 괴롲혀서 좨성해여ㅠㅠㅠ 오타나는러바ㅏ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해여ㅠㅠㅠ끄후규ㅠㅠㅠㅠㅠㅠ P를 포함한 능력자들은 모두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지느느.?ㄴ....네?.그렇습니다...으...
10년 전
독자45
빵떡이에여!!! 으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ㅠㅠㅠㅠㅠ크리스라인과 P라인으로 나뉘고 또 존대 ㅠㅠㅠㅠㅠㅠ존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폭발이라녀 엉엉 앙ㅠㅠㅠㅠ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을 기다릴게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ㅁ....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ㅜㅠㅠㅠㅠㅠ죽은거 아니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초코우유에요!!!!!
흐으흐흐ㅇ읍흡.....종다야.......종대가.....종대 죽이신거죠....?ㅡ그렇죠......?흑흐ㅡㅂ....ㅜㅜㅠㅠㅜ다시나올거라믿어요ㅜㅠㅠㅠㅜㅠㅠ하......대박이다 진짜....음..일단 브금!!!!분위기 조성에 참 많은 도움이.되는것같아요!!!! 배경음악은 글에 날개를 달아주니까여 허헣 제가 왜 이런말을 작가님껰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작가님이 그만큼 브금선택이 탁월하시다는 음...네....그런 구구절절한 칭찬을 하려...고요......ㅎㅎㅎㅎㅎㅎㅎ결론은 작가님짱!bbbbb ㅜㅠㅜㅜ근데 이와중에....사진들 왤케 이뻐요....?.....찬열아.....☆ㅠㅜㅜㅜㅠ짱이다ㅜㅜㅜㅜㅜ다음편 완전 기대!!!!글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48
자몽이에요 종대 어떻게 되는거지 종대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을병정은 진짜 더욱 더 꼼꼼하게 읽게되는거같아요! 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종대야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아제발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뭐야.... 종대 죽은 거에요? 아 글 너무 어려워요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종대한테 왜그래ㅠㅠㅠㅡ차라리날때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헐 종대는 이제 어떻게 되는거지...무사해야 될텐데ㅠㅠㅠ
10년 전
독자53
뭐야뭐야뭐야 지금 이게 무슨상황이야! 헐 결국에는 여주의 꿈 내용이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는건가요 근데 같은 피라인이면서 왜 그러는거지 죽이는건 제발 아니길 ㅠ
9년 전
독자54
우리종대가..종대가 어떻게된거죠ㅠㅜㅜㅠ제발살아있어줘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55
안되종대야설마...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6
종대 진짜 죽은거에요?아니죠 살아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죽으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아..앙대ㅠㅠㅠㅠㅠ종대야ㅜㅜㅜㅜㅜㅜ이거 이 꿈에서본 ㅠㅠㅠㅠ엉엉
9년 전
독자58
엇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럴 때 능력이 필요한 건데 억제되어있고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나니....종...종대야.... 자까님...우리종대 괴롭히지마여...종대죽는거아니죠..? 종대 벌써쥭ㅇ을면 어떠케여.... 앙대여...허유유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종ㄷ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샤이니 [샤이니/종현] 이젠_밀당_하는건가.kakaotalk40 곰돌퓨 02.26 22:51
엑소 [EXO/너징]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 솔로 여가수인 썰 2618 크라운샌도 02.26 22:46
엑소 [EXO/찬백] 내가 짝사랑하는 남자가 있는데063 요다색히 02.26 22:36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17 (특별편3)67 변리게이트 02.26 22:31
엑소 엑소숙소 가정부대타는 심장쫄깃해진다 2 2 눈누난냐랄라 02.26 22:09
B.A.P [B.A.P/빵젤] 아저씨랑 만난 얘기 해줄게 익인들 빨리빨리!13 최주농 02.26 21:52
빅스 [VIXX/한상혁] 운명의 실 012 오동동 02.26 21:27
엑소 [엑소/징어] 완전히 나 달라져서 그동안 너네한테 당했던 거 똑같이 갚아줄거야 (2화)17 쿄쿄쿄쿄 02.26 21:16
엑소 [EXO] 여코치 신드롬 1~2 (re-up)66 엑소코디야 02.26 21:09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썰 16 (부제:비쨍이 카사노바설) 37 남장비쨍이 02.26 20:52
엑소 [EXO/징어] 13남매. 0517 당꼬 02.26 20:43
인피니트 [인피니트/성규] 옆집에는 십년지기 김성규가 산다 730 개성규 02.26 19:44
빅스 [VIXX] 빅스 카톡빙의글.kakaotalk2 태느 02.26 17:35
엑소 [EXO/준면] 잘 지내고 있어? 02.26 17:19
인피니트 달달 터지는 카톡 썰!!!1 생길거같죠? 안.. 02.26 16:56
엑소 [EXO/디오] 제 오빠는 도경수입니다. (29; 연락두절)21 y. 02.26 16:44
엑소 [EXO/남징] 엑소 멤버가 13명인썰8(:남자_둘이서_손_붙잡고_동물원_데이트_txt.)24 교회언니 02.26 15:25
빅스 [VIXX] 단기기억 이재환과 너 비쨍 썰0121 뷰킬 02.26 15: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태형이랑.kkao16 태횽 02.26 15:07
엑소 [EXO/징어] 엑소디팡, 입장료는 10P입니다. 번외9 나어때 02.26 13:39
엑소 [EXO/종인] 9살차이나는 부장님(부제: 니니 아빠)327 레밍 02.26 13:08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32(부제:SNS대란)34 보고잏나 02.26 11:1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정덕구 02.26 02: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태형이가고백아닌고백함.kkao31 태횽 02.26 02:31
엑소 [EXO/시우민] 3년 짝남이 썸남으로 썸남에서 애인으로15 슈밍슈 02.26 01:50
엑소 [EXO/루민] 나 아이돌인데 같은 그룹 멤버가 나 좋아하는 거 같음 125 슈무룩 02.26 01: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제가 참 좋아하.. 02.26 00:39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7:12 ~ 6/1 7: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