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시뮬레이션 전체글ll조회 2481l

 


반갑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
로망 체험시뮬레이션 게임 ~입니다!라고 소개를 드리고싶지만.. 아직은 체험판이라 정식명칭이 없답니다.

 

정식으로 나올땐 꼭 멋진 타이틀을 달고 나오도록 하죠!


일단 저희 게임을 설명드리자면 플레이어여러분, 로망이 있으신가요? 드라마, 영화, 소설로 인해 생겨난 플레이어분들의 로망! 그러나 현실은 로망따위...

그래서 저희 시뮬레이션은 다양한 남성분들과 다양한 상황을 통하여 플레이어분들의 로망을 이뤄주고자합니다, 일단 뭐든지 백불여불여일견! 일단 체험판부터 즐겨보실까요?

 

 

 

 

 

 

 


체험판을 시작합니다.


어우씨, 이게임 다 좋은데 부작용이 있는데.. 저 시스템이랍시고 들려오는 음성이 머릿속에 꽤나 웅웅거리는게 상당히 머리가 아프단 점이다. 일단 드라마와 아이돌로 인해 겉잡을 수없이 높아진 내 콧대는 좀처럼 날 '진짜연애'에 머무를 수 없게끔했다. 당연히 드라마보단 덜 로맨틱하고, 아이돌보단 덜 잘생긴 남친이란.. 성에 차질 못했다.

그래서 새로 나온다는 게임광고를 잡지에서 보자마자 검색하고 또 검색해 체험판부터 다운받았다. 제법 비싸게 발매될 게임이라고했으니 체험판을 진짜 꼼꼼히 체크하고 살지말지를 결정해야겠어.

 

 


"근데 이거.. 대체 뭐부터 해야하는거..억?"
"..헐 자기 미안해. 나 봐봐, 혀 깨물었어?"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 인스티즈

 

체험판을 시작한다는 말 이후로 아무런 시작이 없어 벌써부터 오류가 시작됬나하고 멍하니 서있는데 갑작스레 덮쳐오는 덩치에 의해 바닥으로 고꾸라지며 혀를 깨물었다.

병주고 약주고식이긴하지만서도 나를 바닥으로 밀친 남잔 내가 바닥과 닿이기전에 내 허리를 껴안아 나를 지탱했지만 혀는 어쩌할 도리가 없었다. 어..억아파..하고 속으로 앓는 소리를 내며 후끈거리는 혀를 밖으로 내밀고 식히고있는데 자기야..하며 나를 애처롭게 바라보는 이 남자는.

 

체험판의 첫 남자임이 분명했다.

 

 

 

"자기야..배쿄니가 미안..많이아파?"

 

 


그럼 안아프겠니.. 여전히 대답을 하지않고 혀를 식히기만하자 남자의 표정은 더더욱 주늑들었다. 저절로 그려지는 남자의 있지도 않은 강아지꼬리가 축 쳐지는 모습이란, 절로 이 남자의 캐릭터성(?)이 뭔지 눈치채도록 해주었다.

 

아, 귀여운 앤가보구나!

 


..솔직히 취향인건 아니다, 난 좀 더 듬직한? 음, 그래. 그런 타입이 좋으니깐. 기댈수있고, 그런거. 체펀판이라서 그런 남자는 없을려나하고 고민하다 남자를 올려다봤는데 남자는 여전히 끙끙거리는 표정으로 나를 내려다보고있었다.

 

 


"..괜찮아요, 이제."
"헐, 왜존댓말써? 화났어?"
"......아니, 괜찮아."

 

 


내가 너랑 존댓말을 하는 사인지, 반말하는 사인지를 어찌알아, 내가! 급하게 말을 추스리고 대답하자 남자가 내 손을 잡았다. 그럼 자기, 큥이가 사과의미로 밥 사줄게 가자!


잡은 손을 크게 흔들며 걸어가는 남자의 옆모습을 쳐다보며 드는 의문점이 있었다. ...이름이 큥인가. ..독특하네.

 

 

 

 

 


"아.."
"뭐, 한대치겠다?"
"그러게. 야, 뭘봐."

 

 

 


이 미친 삼류상황은 뭐야. 큥이(이름을 몰라 큥아라고 한 번 했더니 헐 자기가 날 큥이라고 불렀어..하는 걸 보아 본명은 아닌듯 싶지만)와 함께하는 식사는 꽤나 즐거웠다. 툭툭 던지는 농담이나 애교는 그래도 나를 향한 것임에 분명하니, 아니 잘생긴 남자가 날 위해 저러는데 뭐가 안좋겠냔만은.

기분좋게 남자가 쏜 식사를 하고 영화까지 보기로 하고는 영화표를 구입하러 간 남자를 기다리다 이거라도 사야지싶어 팝콘이랑 콜라를 사러 갔는데(뭐, 내가 쓰는 건 실제의 돈이 아닌 게임상의 돈이지만서도)별 재수없는 커플과 마주친거다.

 

 


부딪힌 커플중 여자의 손에 들려있는 콜라가 쏟아지면서 피해를 본건 분명 옷에 콜라폭탄을 선물받은 나인데, 여자는 자신의 콜라를 물어내라며 화를 냈고 그에 아..하고 멍을 때리자 여자가 다시 한 번 깐족거림을, 남자가 든든한 백이 있음을 소리내어 알렸다.

씨발, 뭐야. 내가 게임에서까지 이런 꼴을?

 

 

 

 

"지금 기분이 나쁜게 왜 당신들이예요?나지?"
"니가 와서 부딪혔잖아, 적반하장질이야 왜?"
"아, 왜 남의 여친한테 행폐야. 이건."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 인스티즈

 

"너는 왜 내 여친한테 지랄이세요?"

 

 

 


내 뒤에서도 든든한 백이 등장한 건 내가 이것이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진심으로 열을 낼까하고 준비하던 차다. 뒤에서 표를 팔락팔락거리며 등장한 남자는 내 어깨에 손을 올리며 커플에게 툭 쏘아붙였고 커플중 남자는 이대로 물러설수없다는 생각인지 넌 뭔데?하며 앞으로 조금 나섰다.

그러자 나를 자연스레 자신의 뒤로 숨긴 남자는 아까의 그 헤실거리던 표정을 싹 지우고는 굳은 표정으로 한치의 물러섬없이 커플과 대치했고 끝은 결국 여자가 남자를 툭툭치며 ..아, 가자.하고 끌고가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헐, 세상에.


내가 그리던 그 듬직한 남자야. 아까와는 상당히 달라진 남자의 모습에 헐..하고 넋이 나가 보이는 남자의 뒷통수만을 올려다보고있는데 뒤를 돈 남자가 천천히 내 머리를 쓸어넘기며 나를 이곳저곳 살폈다.

 

 

 

 

"..아, 콜라묻었네. 자기. 그냥 한 대 때릴껄 그랬나?"
"아냐, 괜찮아."
"어유, 이쁜 우리 자기. 혼자 못두고 다니겠네. 담부터는 꼭 옆에 데리고다닐게. 큥이가 미안해요."

 

 

 


그새 애교쟁이로 변한 남자의 목소리에, 그리고 표정에 나는 감탄했다. 와, 생각보다 더 좋은 애교쟁인데? 좋은데? 이게임 좋은데?


감탄을 그치지못하고 있는데 머릿속에 다시 한 번 웅장한 소리가 들려왔다.

 

 

 


체험판 1부를 종료합니다, 현재 시뮬레이션을 종료합니다.
2부를 시작합니다, 새로운 시뮬레이션으로 이동합니다.


어..뭐야, 벌써 끝이야?


끙..아쉬운 느낌에 시뮬레이션 환경이 이동하는 상황이라그런건지 희미해지는 남자를 쭉 바라보고있는데 남자가 가볍게 웃으며 말했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 인스티즈

 


"나중에 보자, 자기야."

 

 

 

 

 

 

 

 

시뮬레이션 2부를 시작합니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 인스티즈

"입맛에 안 맞아?"
"..아니야, 괜찮아."

 

 

 

이 게임은 상당히 배려가 없다. 분명 아까 큥이(?)라는 사람과 밥을 먹어 충분히 배가 부르건만(물론 게임상에서의 느낌이겠지만서도) 다짜고짜 시작된 2부의 첫시작은 밥을 먹는 것이었다. 앞에 앉아있는 남자는 입으로 천천히 앞에 놓여있는 스테이크를 가져가며 깨작거리는 내게 물었는데 그 모습이 실로 드라마에서나보던 잘사는 집 아들이었다.

저절로 나오는 기품에 아..이 남자는 그 무뚝뚝한 왕자캐릭터인가싶었다, 드라마에서 한참 인기 많은 그 캐릭터 ㅇㅇ

 

 

 

 


"별로 배는 안고픈가보네."
"...그냥 좀.."
"그럼 후식시켜줄까? 라떼괜찮아?"
"응!"

 

 

 

 


그래, 가볍게 차로 입을 마무리짓는 것이 제일이지. 거기다가 원래부터 좋아하는 달달한 라떼는 정말이지 내 사랑이니깐. 처음으로 큰 소리를 내며 대답하자 남자가 푸스스웃었다. 밥이 별로긴했나봐? 집요한 물음에 으으.. 하고 말을 못하는 내 모습에 남자는 웃음을 띄며 벨을 눌러 후식을 요청했다.

 

 

 

 

"입에 다 묻었어, 너."
"아, 괜찮아. 괜찮아."
"뭐가 괜찮아."

 

 

 

직접 휴지를 뽑아들어 내 입가를 닦아낸 남자는 휴지를 자신의 옆에 두더니 머리를 쓰다듬어왔다.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 | 인스티즈

 

"어이구, 우리 애기. 애 갈수록 애기가 되갈까."
"...아니, 내가 왜 애기."
"꼭 결혼은 나랑 하자? 내가 잘 챙겨줄테니깐?"

 

 

처음의 무뚝뚝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다정스런 그 말투에, 그 웃음에. 아까 생각했던 무뚝뚝캐릭터는 잊혀진지 오래였다. 이 게임은 평범한, 고전적인 캐릭터는 없이 잘나가는 캐릭 두새개를 합쳐 한 명을 탄생시키기라도 한 걸까..

 

머리를 쓰다듬는 손길에 얌전히 있자 잊었던 웅성이 머리에 울려펴졌다.

 

체험판 2부를 종료합니다, 이상으로 체험판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정식발매를 기대해주세요.

참, 정식발매 이후로부터는 현재처럼의 뚝뚝 끊기는 진행방식대신에 풀로 이어지는 게임을 즐기시게됩니다. 플레이어, 즉 ㅇㅇㅇ, 당신은 한분이시지만 상대는 각기 다른 열두명, 혹은 그 외에 더 많은 주인공들까지!


당신의 로망을 그들과 이뤄보세요.
단 한사람과의 순정틱한 사랑? 여러남자에게 둘러쌓인 홍일점의 과분한 사랑?


모두, 당신의 뜻대로 이뤄집니다.

Coming soon!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잡은 엄청오랜만인거같아요. 사실 제가 저격당하고 싶어서 쓰는 글이지만 읽으시는 분들도 많은 저격을 당하시길 빕니다.

그리고 진짜 이게임의 정식이름도 구하여보아요. 마땅한 것이 없네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ㅠㅠㅠ신알신박았습니다ㅠㅠㅠ괘쩌러여ㅠㅠㅜ엉엉ㅠㅠㅠㅠㅠ반갑습니다ㅠ
10년 전
독자2
커밍쑤우우우운?!!!!빠...빨리와여 큥오빠..슈밍...!ㅎㅇㅎㅇ 현기증난단말이에여....털썩
10년 전
독자2
헐.....취향저격수준이아니라 취향폭격수준...........기대하고있을게여 !! 암호닉 받으시면여 ... 신청해도될ㄲ..까요..............[심키]..........다음에라도 암호닉 받으시면 꼭 다시 올게요!! 이름같은걸 몬정하겠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헐 이런 취향저격글이 있다니 난 행운아야 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3
헐...대박ㅋㅋㅋㅋ완전 취향저갹이에욬ㅋㅋㅋ이대로 ㅇㅇ이의 역하렘의 완성인가요!!!!!! 저는.역하렘 무지하게 사랑합니다만!!!!
10년 전
독자4
헐.....취향저격...대박...ㅠㅠㅠㅠ시뮬레이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와....체험판으로 애간장타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갑니다♥♥♥앞으로 많은 기대 할께요♥♥♥♥:)
10년 전
독자5
완전 제 스타일 인 걸요?ㅠㅠ 엉엉 오랜만에 맘에 맞는 작품을 찾았네요ㅠㅠ 아휴 좋아라 신알신 하고 갑니다 제가 네이밍 센스가 없어서 정식 이름은 흡ㅠㅅㅠ
10년 전
독자6
헐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아요ㅠㅠㅠ 신알신 하고갑니다
10년 전
독자7
재밌을 것 같아요!!!음....게임이름?? 음..........엑소엑소(EXOEXO) 아니면 엑소(EXO)스쿨(school)음...... ..모르겠당...ㅎ..ㅎ
10년 전
독자8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당ㅇ
10년 전
독자9
헐 완전 기대되서 바로 신알신 눌렀어요!!!!!! 쫀잼!!!!!! 예헷!!!!!
10년 전
독자10
어ㅏ 대박 현기증나네요 얼른다음편보러갑니다 진짜 취향저격 제대로 당하뮤ㅜㅜㅜㅠㅜ
10년 전
독자12
와.....대박...신알신바로했어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헐.. 그렇게 전 저격을 당하고..ㅠㅠㅠㅠㅠㅠ 심장저격에 설렘사 하겠어요ㅠㅠㅠㅠㅠ 아니 이 체험판이 절 들었다 놨다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얼마죠? 얼마나 입금하면 정식판 구매가 가능한지ㅠㅠㅠㅠㅠㅠㅠ 헐 이런 글 정말 제 취향 저격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엉엉 여기에 몸을 좀 뉘여야겠어..
10년 전
독자14
뭐지? 이신선한글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적ㅠㅠㅠㅠㅠ신알신갑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와....힐링글이네요완전ㅜㅠㅜㅠㅠㅠ짱좋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
10년 전
독자16
헐ㅜㅜㅠㅠㅡㅜㅜㅜ신박해요ㅜㅜㅠㅜㅡㅠㅜㅠ재미따ㅜㅜㅡㅜㅜㅜㅜ괘재밌어요ㅠㅡㅠㅜ엉엉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ㅠ취향 저격당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보자 자기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왜 이제야 봤을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와....대박.....ㅠㅠㅠㅠㅠ취향저격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아이쿠 세상에나... (신알신 버튼을 찾는다)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헐 심쿵헐..
10년 전
독자22
초록글 이페이지에 있는 걸 보고 왔는데 왜 이걸 이제서야 보나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 진짜 재미있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얼른 마저 읽어야겠네요!
10년 전
독자23
어휴 나 정말 망측하다ㅋㅋㅋㅋㅋ 역하렘이라고 쳐서 들어왔어요. 제가 역하렘 하나는 정말 좋아합니다. 글잡담 정말 오랜만에 와서 볼 거 하나 만들고 가네요. 그런데 작가님, 제가 엄청난 오지라퍼라서 ... 아... 죄송합니다...그게...지금 기분이 나쁜 게 왜 당신이예요? 할 때, 당신이에요? 라고 하는 게 맞는 표현이에요. 예를 들어, 오뚝이 같은 것은 오뚝이예요가 맞는 표현이고, 그 외에 백현이는 백현이에요. 이런 게 맞아요. 또, 경수는 경수예요. 이게 맞는 표현이고... 언어구사력 같은 게 정말 똥이라서 이해하기 힘드실 거예요ㅠㅠ 사실 이런 거 콕 찝어서 말하는 제가 좀 죄송해지네요. 넌 뭘 잘 한다고 이러냐. 하셔도 됩니다. 근데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두근두근)
10년 전
독자24
헐 으아규ㅠㅠㅠㅠㅠㅠㅠㅠ 3편 미리보고 반해서 프롤부터 보러 왔는데 어머 짱짱유ㅠㅠㅠㅠㅠㅍ 체험판 꺼져ㅠㅠㅠㅠㅠ 무조건 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655 베브 03.04 16: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1 우디아 03.04 12:27
엑소 [exo/종인] 罪人..(죄인) 00 프롤로그6 숌샤턍 03.04 02: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9 밤에는 으르렁 03.04 01:47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2359 몬생깃다 03.04 00:45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여멤인데 바스트사이즈 쩜15 : Baby Don't cry55 니가날아러 03.04 00:18
엑소 [EXO/크리스] 《마왕의 제물》513 마왕큐티희수 03.04 00:16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11 (부제 ; 육잘또의 매점 습격 사건)60 매점누나 03.04 00:12
엑소 [EXO/김종인/박찬열/도경수] 낙화유슈(애절한 사랑) 3 유수 03.04 00:05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10 (부제 ; 버블티 데이트!)53 매점누나 03.03 23:46
엑소 [EXO] 남편 오세훈VS아들 오민혁13(부제;추억팔이2)28 스파이시치킨버.. 03.03 22:10
엑소 [EXO/징어] 오세훈 쌍둥이 동생이 국가대표인 썰 2517 국가대표 03.03 21:00
빅스 [빅스VIXX] 빅스에게 사랑받는 걸그룹막내에게 빙의해보자기 12 (부제, 드디어 만났다) RE49 은하수 03.03 20:45
기타 우리학교경리녀썰ㅋㅋㅋㅋㅋㅋ99 03.03 20:14
샤이니 [샤이니/온유] 내가 다 설레는 발라드그룹 'some' 일화281 썸팬 03.03 20: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9 유혹하기 03.03 18:10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570 베브 03.03 16:4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0184 콩알탄 03.03 16:09
엑소 [EXO/김종인] 친오빠가 엑소 김종인인썰 2620 탬니랑세훈이.. 03.03 15:16
엑소 [EXO/징어] 몬스터즈(부제:초능력자들)2 5201 03.03 09: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 멍멍아 03.03 04:22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2273 몬생깃다 03.03 01:44
인피니트 [인피니트/엘명수] 새학기 수난시대9 샤이니트 03.03 01:21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9 (부제 ; 동창회 그리고 데이트?)60 매점누나 03.03 00:26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21.kakaotalk61 변리게이트 03.03 00:20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썰 21 (부제:너비쨍 열애설의 진실) 40 남장비쨍이 03.02 23:53
블락비 [블락비/지코] 우지호랑 연애중 3418 돼지코 03.02 2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