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산드리 전체글ll조회 87444l 44

여자친구가 영화보자고 DVD 빌려왔는데 알고보니 야한 영화일 때

 

 

 

 

 

"...자기야...뚫였어?" 친구네 오빠가. "...또하자구???" 힘든척 불쌍한척 하는 이태일(태일)

슬쩍 내 눈치 한번 보더니 씩 웃고 은근슬쩍 내 손 잡는 이민혁(비범)

"아~ 자기야 이런 거 보는 거 아니야아~" 내숭떤다 또. "들켰네..." 분위기 이상해질까봐 되도 않는 애교 부리는 안재효(재효)

"...저거 다... 야한거야?" 한쪽에 쌓인 DVD들 보고 묻는 김유권(유권)

"나 가면 야속하네 뭐네 그럴꺼지" 당연한 거 아냐? "읏차. 그럼 이러고 보자." 과감한 척 날 무릎ㅇ 앉혔다가 다시 털어트리는 박 경(박경)

"자기도 저렇게 해봐." 오빠도 꼭 저렇게 해줘. "...여우 같기는." 씩 웃는 날 한번 쳐다보고 다시 tv로 시선 돌리는 우지호(지코)

자기도 모르게 침 삼켰는데 소리가 너무 커서 당황한 표지훈(피오)

(이어서) 여자친구가 블락비 무릎에 앉으며 우리도 영화 한편 찍을까? 라고 할 때

 

 

 

 

 

"...어...음...아...나는...그...어..." 내가 노골적으로 쳐다봐서 같이 쳐다보지도 못 하고 말만 버벅이는 이태일(태일)

"그러면 누가 겁 먹을 줄 알아? 최고수위로 찍자!" 오히려 내가 당황하게 만드는 이민혁(비범)

뚫어져라 날 쳐다보다 그대로 날 안아들고 침대로 향하는 안재효(재효)

"여기서...? 허리아파자기야." 굳이 침대에서 하란 법은 없잖아. "흐응...자기 책임이다?" 날 조심히 소파에 눕히는 김유권(유권)

"좋지!!! 벗어!!!" 미쳤어?! "장난이야." 눈빛은 장난이 아닌데??? 박 경(박경)

"유혹은 자기가 먼저 한거야." 알아. "근데 난...콘돔이 없네?" 콘돔이 없다며 은근슬쩍 도망가려는 우지호(지코)

"그치... 성적인 욕구도 중요한거니까..." 자기최면 걸 듯 중얼거리는 표지훈(피오)

 

 

블락비가 멍 때리는 것을 본 여자친구가 블락비 얼굴 붙잡고 뽀뽀세례 퍼부을 때

 

 

 

 

 

"...아...잠깐만 자기야." 흐응...왜... "너무 야해." 오빤 너무 예뻐. "또." 날 떼놓는 이태일(태일)

"하...자기야 잠깐만." 왜? "섰어." 당황한 나는 제쳐두고 급하게 처리하러 화장실로 달려가는 이민혁(비범)

"자기. 성인 되더니 너무 적극적이야." 날 무릎에 앉혀놓고 되려 키스 퍼붓는 안재효(재효)

"뭐해..." 뽀뽀. "할거면 제대로 해." 자기도 못 참겠다며 입술로 얼굴부터 쇄골까지 쭉 훑는 김유권(유권)

"자주 멍떄려야겠다. 얼굴이 아주 닳아버릴 때까지." 씩 웃는, 웃지마 변태같애. 박 경(박경)

오히려 나를 붙잡고 찐하게 입 맞추는 우지호(지코)

침 범벅 되겠어. 자기야." 괜찮아. "안 괜찮아." 그래놓고 버드키스하는 표지훈(피오)

 

 

 

숙소에 둘만 있는데 여자친구가 안 된다는 블락비한테 하자고 조를 때

 

 

 

 

 

"그러다 애들이라도 오면?" 괜찮아. "내가 안 괜찮아." 아무리 타일러도 내가 말을 안 듣자 직접 멤버들 부르는 이태일(태일)

"안 돼. 뒷처리 다 해도 애들은 다 알꺼야. 안 돼." 고개를 저으며 이번만큼은 정말 안 된다는 이민혁(비범)

"여기가 자기네 집이면 몰라. 안 돼." 완강하게 거부하는 안재효(재효)

"지호가 알면... 어우 상상하기도 싫어." 오버액션을 펼치는 김유권(유권)

"...애...애무만 하...할까?" 내 말에 혹하긴 했지만 남은 이성 간신히 잡고 있는 박 경(박경)

"한번만이야...?" 이미 내 말에 넘어온 우지호(지코)

"걸리면 자기가 해결해줘야 되?" 이미 내 말에 넘어온 2 표지훈(피오)

 

 

 

 

여자친구가 아파서 누워있는 블락비 위에 올라타 티셔츠 올리며 내 손이 약손이라며 아랫배 살살 쓰다듬을 때

 

 

 

 

 

"하읏..." 자기도 모르게 신음 흘리고 깜짝 놀라서 침대 시트만 꽉 붙잡는 이태일(태일)

"나 환자야 자기야..." 알아. "자꾸 유혹하지마...진짜 꼴려." 내 허벅지를 꼭 붙잡고 끙끙 앓는 이민혁(비범)

"어우... 왜 덥지..." 내 손이 점점 아래로 향하자 당황해서 부채질하는 안재효(재효)

"안 아프긴 안 아픈데... 이건 약효를 넘어서서 사람을 미치게 해." 정색하는 김유권(유권)

"왜 꼴리지... 자기 손만 닿으면 화끈거려." 병자치고 느끼한 말만 골라하는 박 경(박경)

"하으...응..." 오빠 느껴? "니가 너무 야하게 쓸잖아..." 목소리에 반쯤 힘을 잃은 우지호(지코)

"......섰지." 내가 표정이 굳어서 당혹감에 어쩔 줄 모르자 같이 당황한 표지훈(피오)

 

 

여자친구가 짧은 치마 입고 소파에 다리 벌리고 앉아있을 때

 

 

 

 

 

"...너 때문이야." 원망하는 눈빛으로쳐다보더니 내 치마 안으로 손을 뻗어서 속옷 벗기는 성인태일... 이태일(태일)

"어우 진짜 ○○○. 니가 작정을 했구나." 내 블라우스 단추를 하나씩 풀다 급했는지 짜증내는 이민혁(비범)

"잠깐만 콘돔 좀..." 진짜 할건지 화장실로 가는 안재효(재효)

"허리 이렇게 가늘가늘하면서...버틸 수 있어?" 뭐... "변명하지마. 오늘 끝을 보자." 고삐 풀린 망아지처럼 날 눕히고 치마 벗기는 김유권(유권)

"우와. 나 씨발 존나 꼴려 미치겠다." 뭐?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냐. 일로 와." 날 잡아당겨 끌어안더니 목에 얼굴을 묻는 박 경(박경)

"이런 거 내 앞에서만 입는 건 좋은데." 응? "벌리지마. 다 보여." 참을 忍 새기며 내 다리 오므려주는 우지호(지코)

"자기야. 난 자기가 참 무서워." 응 "...여우같은 지지배. 뺴기 없기." 내 허벅지를 쓸어내리다 살짝 핥고 씩 웃는 표지훈(피오)

 

 

분위기에 휩쓸려 애무 받는데 여자친구가 유독 보채며 블락비를 재촉할 때

 

 

 

 

 

"그냥 하면 찢어져 자기야." 젤 쓰자. 응? "젤도 안 좋은 거 몰라? 자꾸 그럼 나 안해." 협박하는 이태일(태일)

"쉿. 그만." 내 입을 막고 다시하려다 자기도 짜증난 이민혁(비범)

"안 돼. 기다려." 내가 볼멘소리로 중얼대도 알아곳않고 목에 키스마크 남기며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안재효(재효)

"나도 지금 되게 미치겠는데 참는거야. 자기도 기다려." 그래놓고 우물쭈물대는 김유권(유권)

내가 자꾸 찡얼대자 고개 숙여 찐하게 입 맞추는 박 경(박경)

내 말 다 씹고 애무하는 데에만 열중하는 우지호(지코)

"○○○" ...왜 "지옥을 맛보고 싶은거야???" 얼굴 들이밀고 정색하며 겁주는 표지훈(피오)

 

 

 

애무하던 블락비가 여자친구 옷 벗기려는데 여자친구가 부끄러워하는 기색이 하나도 없을 때

 

 

 

 

 

"자기 진짜 작정을 했구나." 날 침대헤드에 몰아붙이더니 밀당하면서 괴롭히는 이태일(태일)

"하나도 안 부끄럽다 이거지?" 날 무릎 위에 앉혀놓고 뚫어져라 쳐다보는 이민혁(비범)

"내숭이라도 막... 이불속에 막..." ...얘 뭐래. 안재효(재효)

내 가슴께에 촉촉 입을 맞추는 김유권(유권)

"예쁘다." 뭐가? "너 자체가 되게 예뻐." 내 척추를 부드럽게 훑고 어깨에 입 맞추는 박 경(박경)

"...너 진짜 오늘 날 잡았구나." 헛웃음 짓더니 덮칠 기세로 달려드는 우지호(지코)

부끄럽게 하려고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한대 쳐 맞고 뾰루퉁해진 표지훈(피오)

 

 

 

 

여자친구가 펠라해준다고 블락비 다리 사이로 들어가 자리 잡을 때

 

 

 

 

 

"어...? 잠깐...! ...아...하으...자...아...자기야...!" ...신음쩌네 이태일(태일)

"허읏...아.ㅣ..뭐...뭐ㅑ...너 왜...! 아...후..." 난 그런 거에 꼴리지 않아. 라고 세뇌했는데 내가 너무 잘하자 당황한 이민혁(비범)

"누구랑 해봤어? ...왜 이렇게 잘 해......" 신음 꾹 참고 억지로 말하는데 그게 더 야한 안재효(재효)

"아으으으으응...!!! 자기야아앙...!" 헐...AV 돋는 김유권(유권)

"...할거야?" 응. "...또 삼킬거야?" 응. "자기야 제발." 나보다 더 당황스러워하는 박 경(박경)

"아...하...너...진짜...후..." 조심스레 내 머리위에 손을 올려놓고 어쩔 줄 몰라하는 우지호(지코)

"새삼...자기 입 작은 줄 알았는데....들어가네." 말이 뚝뚝 끊기는, 근데 그만 좀 쳐다봐. 표지훈(피오)

 

 

 

(이어서)한참 하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블락비 신음이 장난이 아니라며 놀릴 때

 

 

 

 

 

"입에 넣고 말하지 마..." 우응? 왜에? "아흐...! 자기야." 말하는 새에 터져나온 정액에 당황해 입 굮 닫고 있는 이태일(태일)

"자기가 너무 잘해서 그래." 내가 또 장난으로 핥짝이자 내 어깨를 꽉 붙잡는 이민혁(비범)

"스무살 되니까 살맛나?" ...물어버린다. "잘못했어." 내가 협박하자 바로 꼬리내리는 안재효(재효)

"하읏...그래도...응...너무...좋아..." 잔뜩 달아올라 더욱 허스키해진 목소리로 말하는 김유권(유권)

"잘 하는 건 둘째치고... 너 자체로도 되게 야해." 조심히 나를 끌어안고 거친 숨을 몰아 쉬는 박 경(박경)

"...넌...이제부터 여우야." 목이 쉬어 잔뜩 허스키해진 목소리로 내 귀에 속삭이는 우지호(지코)

"너 오늘 나한테 죽었어." 내가 입을 떼자마자 바로 달려드는 표지훈(피오)

 

 

 

하는 도중에 블락비가 여자친구에게 직접 해보라도 위로 앉히니까 부끄러워 할 때

 

 

 

 

 

"...잘 해놓고...해봐" 급 거만해져서 얼른 해보라는 이태일(태일)

"이렇게 허리를 조금씩..." 하읏... 오빠! "올." 심술 가득한 표정으로 더 허릿짓하는 이민혁(비범)

"왜 부끄러워 해. 응?" 내 콧잔등을 톡톡 두드리다 내 허리 붙잡고 슬쩍슬쩍 흔드는 안재효(재효)

"힘들다. 자기가 해줘." 내가 우물쭈물해도 신경도 안 쓰고 해달라는 김유권(유권)

"와...짱 섹시해." 결국 내가 해주는데 섹시하다며 좋아죽는 박 경(박경)

"진짜...너...내가...평생 달고 살거야." 내 허리에 손을 얹고 자꾸 미치겠데...만 연발하는 우지호(지코)

"저번에도 대충 넘겨놓고. ○○○ 얼른." 단호한 목소리로 나를 재촉하는 표지훈(피오)

 

 

 

(이어서) 사정 후에 여자친구가 빼지도 않고 힘들다면서 블락비 가슴팍 위에 누울 때

 

 

 

 

 

"내가 자기 되게 사랑하는 거 알지?" 내 등을 토닥여주는 이태일(태일)

"콘돔 좀 빼게 나와봐." 지금 아니면 오빠 심장소리 못 듣는 단 말야. "너만 있으면 항상 빨리 뛰어." 헐... 조금 오글... 이민혁(비범)

"이러다 한판 더 뛰겠..." 그럴까?! "힘들어." 나를 꼭 끌어안고 못 움직이게 하는 안재효(재효)

이런저런 말 나누다 꼴려서 한 판 더 뛰는 김유권(유권)

"물 마시고 싶다. 잠깐만." 이마에 버드키스하고 물 마시러가는 박 경(박경)

"입 맞추고 싶어요." 뜬금없이 노래제목 대더니 찐하게 입 맞추고 안 놔주는 우지호(지코)

"...아... 자기야..." 후... "섰다...해야겠지?" 내가 이럴 줄 알았어. 표지훈(피오)

 

 

 

오르가즘에 다다르는 블락비 표정보며 섹시하다고 할 때

 

 

 

 

 

"내가 쫌." 왠일로 근자감인가 했는데 다시 쑥스러워하는 이태일(태일)

"늑대의 유혹이잖아 내가." ..........꺼져 이민혁(비범)

"자ㅣ도 되게 섹시해." 내 목에 얼굴을 묻고 후훗 웃는 안재효(재효)

"나 섹시해? 진짜?" 응! "아싸!" ...아...뭐...? 김유권(유권)

"하...너...아..." 땀+입술깨물기+신음 쓰리콤보. 박 경(박경)

"I Know. I Know." 근자감에 절어있는 우지호(지코)

"쉿. 집중해." 말할 시간도 아깝다며 집중하라는 표지훈(피오)

 

 

 

 

사정하고 아무것도 안 입고 이불만 덮고 있는데 멤버들이 들이닥칠 때

 

 

 

 

 

도어락 열리는 소리에 바로 방문 닫고 잠궈버리고 잘했냐며 씩 웃는 이태일(태일)

내가 있는 방 앞을 지키고 앉아서 옷 다 입을 때까지 버티는 이민혁(비범)

내 옷을 빠르게 집어 침대 위로 올려주고 멤버들에게 내가 자니까 방으로 들어가지 말라고 하는 안재효(재효)

"...형.......했어요 도와주세요." 룸메이트인 태일에게 구조요청하는 김유권(유권)

대놓고 나를 안고 누워있어서 오히려 멤버들을 당황스럽게하는 박 경(박경)

이미 멤버들 사이에 스파이를 심어놓은 우지호(지코)

빠르게 현관으로 달려가서 현관문 잠궈버리는 표지훈(피오)

 

 

 

다음날 내가 허리 아프다고 징징댈 때

 

 

 

 

 

"...어? 많이 아파? 괜찮아?" 두 손으로 내 허리 꼭꼭 누르며 괜찮냐는 이태일(태일)

"아프지마." 지가 그래놓고 아프지 말라며 조심히 허리 매만져주는 이민혁(비범)

오히려 지가 앓아누운, 꺼져 안재효(재효)

내가 오버한건데도 내 수발 다 들어주는 김유권(유권)

"남자는 허리가 생명인데...! 아이구 아이구." ......이게 진짜 맞을라고 환장을 했나 박 경(박경)

"허리가 가늘가늘해서 부러지겠어." 이제와서 걱정해줘봤자... 우지호(지코)

"...한번 더 하고 싶네." ...뭐? "농담이야." 아쉽다는 표정으로 입맛 다시고 파스 붙여주는 표지훈(피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글의 덧글이 없는 이유를 알겠군...///
12년 전
독자2
.../////
12년 전
독자3
헛////
12년 전
독자4
초록창 다ㅍ네님꺼 고대로 베껴왔네
9년 전
독자5
이미 1년전 댓글이지만 제가 정말 궁금해서 답글달아요 ㅠㅠㅠ 이글쓰신작가님 정말 재밋엇는데 그블로그 없어졌나요 ㅠㅠ? 아무리찾아봐도 못찾겠네요 진짜 궁금해서그래요
보시면 답해주세요 죄송합니다 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3.244
ㅠㅠ
8년 전
비회원199.16
그냥 딱 헐이다 헐.
7년 전
비회원165.154
///
7년 전
비회원66.240
와‥
7년 전
비회원29.159
아니 이턜ㅋㅋㅋㅋㅋ 자기가 더 신음 내고 막 그래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8:44 ~ 5/10 18: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