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593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터진다잭팟 전체글ll조회 6291

[블락비/지코] 언더 래퍼 우지호랑 연애하는 썰 00 | 인스티즈


안녕~ 제목 그대로 난 언더 래퍼 지코의 애인이야 ㅋㅋ


지호가 핸드폰을 하면서 엄청 낄낄 거리길래 봤더니 인스티즈 였더라고!


얘도 연예인? 그래도 유명하니까 아이디를 발급 받을 수 있다나봐. 걔 말로는 그러더라~


나는 원래부터 인스티즈 했으니까 ㅋㅋ 되게 반가웠기는 했는데 난 철저히 일코하는 여자라서~ㅋㅋ


나는 글잡에서 좀 자주 있어서 썰도 많이보는데 나도 너~무 올리고 싶은거야!


지호랑 나랑 되게 다사다난하고 말할 일도 많아서 재미있겠다 싶더라구!


그래서 있는 실력 없는 실력 다 짜내서 있었던 일들을 써보려고 해!


내가 설명도 모자라고 말도 잘 못하지만 넓은 이해심으로 관용해줬으면 해~




다들 알다시피 지호는 지코라고 언더랑 오버랑 오가는 유명...하나? 아무튼 래퍼야! 팬도 많고ㅠㅠ


2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수준급의 래퍼래. 그렇대...ㅋㅋㅋ


나는 그냥 25살 먹은 연상 애인 ㅋㅋㅋ바리스타야. 부업으로 피팅모델 겸 하고 있고!



음~ 이야기를 풀어내자면 되게 많은데 우선 생각나는 것만 짧게 풀어볼게!


지호가 래퍼잖아~ 그래서 공연도 되게 자주 간단 말이야!


나도 되게 자주 놀러가서 구경하는 편이었는데 지호가 유난히 며칠 뒤에 하는 공연에 꼭 오라고 으름을 놓았어.


나는 그날 촬영이 있었는데 빨리 끝나겠지 싶어서 알았다고, 무조건 가겠다고 약속을 했었지.


지호도 뿌듯하게 웃으면서 꼭 오라고 그랬었고~ 그날 안오면 진짜 후회할거라고 하길래 꼭 가야겠다 싶었지!


그런데 약속 당일날 촬영이 좀 늦어버린거야ㅠㅠ


원래 평소였으면 공연 시작도 전에 도착해서 지호랑 얘기 좀 하고 잔뜩 응원한 다음에 앞쪽에서 지호 공연하는거 구경했는데 오늘은 늦어서 부리나케 가도 공연 시작 전에는 도착 못하겠더라고...


그래서 최대한 빨리 끝냈는데도 이미 공연 시작하고 난 뒤인거야...ㅠ 하늘도 무심하시지...


원래 쇼핑몰 사장님이 인심이 후하셔서 촬영에 쓰인 옷들은 그냥 나 주셔서 나는 급하게 인사만 드리고 후다닥 짐 챙기고 차 몰았어ㅠ


그래도 열심히 지름길 찾아서 도착했는데 엄청 늦어버린거야... 재빨리 주차하고 공연하는 곳으로 갔는데 이미 지호가 공연하고 있더라...


얼마나 실망했을까ㅠㅠㅠ 나 올거 기대하고 열심히 준비했을텐데 김 새고 힘빠졌겠지...


너무 미안해서 더 못들어가고 사람들 뒤에서 지호 보고 있었다? 손도 막 흔들고 나 여기 있다고 티냈는데 용케 지호가 봤나봐!


활짝 웃으면서 손 흔들어주는데 진짜 멋있더라... 정말 안갔으면 후회할 뻔 했었어.


정말 일하는 남자가 멋있다더니 그말 토씨하나 틀리지 않았어. 정말정말 멋있더라고...지호는 나한테 너무 과분한 것같기도 해ㅠㅠ


아무튼~ I'm still fly라고 지호의 야심찬 곡을 끝내고 내려가는 줄 알았는데 지호가 안 내려가고 날 뚫어져라 쳐다보는거야..


당황했지! 엄청 당황해서 사고난거 아니야? 왜 이러는거지? 막 우왕좌왕했는데 지호가 손에 쥐고있던 마이크를 입에 대고 조용히 말하더라.


순식간에 관중이 조용해지는데...나까지 입 꾹 다물고 지호 바라봤어...그 와중에도 목소리는 너무 좋고ㅠㅠ




"사실 오늘 제가 야심차게 준비한 노래가 하나 더 있어요."




지호의 말에 진짜 사람들이 너도나도 쑥덕거리기 시작하는거야. 막 핸드폰 들고 촬영 다시 시작하기도 하고 무슨 노래냐고 막 소리지르면서 묻기도 하고ㅋㅋ


다시 시끄러워졌는데 지호가 검지 손가락을 들고 입에 대더라 ㅋㅋㅋ 조용히 하라고 ㅋㅋ 멋있는 척 하기는!


지호가 조용히하라고 막 제스쳐 취하니까 다시 조용해져서 엄청 뿌듯하게 웃어 ㅋㅋ 귀여워ㅠㅠ




"한번도 공개 안한 곡이에요. 여기서 부르는게 처음이고, 꼭 들려주고 싶은 사람이 있어서요."


"안 올 줄 알았는데 열심히 뛰어와준 것 같아서 곡 안 부르려다가 불러요. 영광이죠?"




사람들이 막 소리질렀어. 이열~ 하면서 ㅋㅋ 아무도 모르는데 혼자 부끄러워서 고개 막 숙이니까 지호가 막 크게 웃더라!


부끄럽냐고~ 그러면서 반주 틀고~ 나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마이크에 대고 중얼거렸어.


아주 제대로 콩깍지가 씌였다고. 


나 진짜 제대로 잘 들었어. 딱 저렇게 말했어. 나 다이어리에 써놨으니까 확실해!!!!


그러고 랩하는데 노래가 정말 너무 좋더라고...진짜 넋을 놓고 바라봤어.


진짜 가사가 말그대로 콩깍지ㅋㅋㅋ 콩깍지가 씌였나봐~ 이러면서 ㅋㅋ멋있었어!


노래 끝내고 숨 몰아쉬면서 다시 사담하는데 땀 막 송글송글 흘리더라...닦아주고 싶겡 ㅎㅎ...




"노래 좋죠? 콩깍지라고 사심 가득 담아서 지었어요. 제목이 콩깍지야."


"그리고 정말 안왔으면 후회할 뻔 했지?"



그러면서 나 딱 쳐다보는데 진짜 심장 멎는 줄 알았어...저격왕이세요...?


막 떨려서 우물쭈물거리니까 호쾌하게 웃으면서 시간 없다고 급하게 마무리 지었어ㅋㅋ


와줘서 고맙다고 조심히들 가라고 자기 내려간다고 그러고 내려가더라!


나도 쪼르르 달려가서 무대 뒤~ 그쪽으로 갔어! 


지호가 막 수건으로 땀 닦고 있길래 앞에 서서 수건 가져가서 내가 닦아주고 물 쥐여줬지!


그러니까 막 입꼬리 올리면서 나만 들리게 후회할뻔 했지? 이러는데 너무 심장 떨리더라...


말도 못하겠어서 막 고개 끄덕이니까 바람빠지는 웃음 내면서 내 머리 쓰다듬었어...


몇십분을 걸려서 한 머린데...그래도 너무 좋아서 그냥 웃었어. 시간이 멈췄으면 하는게 이런 느낌이구나...싶었어.


그리고 내 차타고 돌아왔지~ 뒷자석에 쌓인 옷들보고 지호가 기겁하더라 ㅋㅋ 받은 옷들이라니까 옷부자라고 ㅋㅋㅋ


나중에 알게 된건데 콩깍지 정말 날 위해서 만든 곡이었더라. 며칠 밤 낮 없이 몰두해서 만든거래서 엄청 공들였다고...


나 진짜 그 말 듣고 안겨서 뽀뽀 왕창 해줬어 ㅋㅋㅋ 너무 이쁜 내새끼ㅠㅠ


다음에는 무슨 일 들려줄까? 내가 25살이나 먹어서 글재주도 없고 말도 맛깔나게 못해ㅠ 미안해!


그래도 잘 얘기하려고 노력은 하고 있으니까 넓은 아량 베풀어줘!








이런 식으로 전개될 빙의글이에요!


정말 언더래퍼 우지호랑 연상 먼치킨 애인 너벌!


실제로 있을 것 같이 달달하고 살벌하고 조심스러운 이야기들을 풀어볼까 해요~


나도 왜 이런 남친이 없는지...ㅋㅋㅋㄸㄹㄹ...있으면 정말 잘 쓸 수 있는데...


그리고 좀더 발전해야할 부분들은 말씀해주세요! 정말 설명거지라...ㅋ큐ㅠㅠㅠ


연상 특유의 어른스러움과 의외로 보이는 아이같은 면을 자연스럽게 어필할거고


지호에게 있는 산만함과 박력 등등을 낱낱이 보일 예정입니다!!


많이 애정해주세유ㅠㅠㅠ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대표 사진
독자1
헐헐 어ㅏㄴ던 달달하당 나도 저 콩깍지.... 신알신하구갈께여!!!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헿 좋군여 헿 신알신 헿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헐 조타ㅜㅜㅜㅜ 신알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엌..신알신하고가요 암호닉 신청 되나요?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ㅇ우와 진심취향저격!!!!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와 취향저격 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ㅋㅋ암호닉되요???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헐 대박 완전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아...귀여워 죽겠어...신알신이여♥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오늘처음봐여ㅠㅠㅜ아 웰케설레죠? 설~레이는이마음은 뭘~까 신알신하구가요♥♥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헐ㅠㅠㅠ 이편보고 처음부터 보러 왔습니다ㅠㅠㅠ 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저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설레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오, 달달하군요ㅠㅠㅠㅠ 정독하고 다시 올라갑니다!!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정주행하러가야겧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한거봐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헐 언더 래퍼라니! 언더 힙합 공연 가고 싶네여.... 짱 재밌어요! 신알신 하고 가요 ~.~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헐 넘 재밌어요!!!!♥♥ 신알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캬 정주행합니다 애인이 먼치킨이라니 이런 가지고싶은 여자..!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헐달달하다...신알신합니당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귀엽고상큼라고으히이히히ㅣㅎ히아주좋니욬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아헐... 겁나설레 콩깍지 들으면서 봐야겠네요 신알신!!1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허러허허러ㅓ허허헐 지호야ㅠㅠㅠㅠㅠ너무 좋아 맨날 짱짱쎈 지호만 보다가 이런 썰보니 또 핥어택 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러 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처음글부터보러왓어요 .. 설레쥬그뮤ㅠㅠㅠㅠㅠㅠ 지호야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3
헐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해야겠네ㅛ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4
우지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5
와...겁나 좋다 진짜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6
헐진짜제취향저격이요신알신하거가요ㅠㅠㅠㅠ정주행해야지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7
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진짜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내취향저격오늘부터정주행시작합니닷!!!!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8
오오 재미잌ㅅ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콩깍지 오랜만에 들어야지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9
정주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신알신해놔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왜진작안봣읇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0
헐..이글을 왜난 지금 본것일까ㅜㅜㅜ너ㅇ무달달하다 지호야!ㅜㅜㅜㅜㅜ신알신하고가요♥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2
헐헐콩깍짘ㅋㅋㅋㅋㅋㅋ헐헐저노래진짜좋은데ㅠㅠㅠ신알신하구갈게요ㅠㅠㅠㅠㅠㅠ다음화보러가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3
헐대박;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4
어머어머어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5
11있는거 보고 재밌을것같아서 왔어용ㅋㅋㅋㅋ 달달하니 좋구먼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6
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지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지호ㅜㅜㅜㅜㅜㅠㅠㅠ저콩깍지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8
헐조타..난왜이런글을지금안거지..?신알신하고정주행하러가여!!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9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ㅇ우ㅜㅜㅠㅜㅜㅠㅠㅠㅠ진짜부렂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0
신알신하고가요! 정주행해야지ㅠㅠㅠㅠ재미있을것같다ㅠㅠㅠㅍㅍㅍ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1
정주행시작입니다ㅠㅠㅠㅠㅠㅠ왜이걸지금봤을까여..☆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2
헐 이글을 왜짐봤는지ㅠㅠㅠㅜ정주행 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3
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정주행시작이여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
지호 멋있어여ㅠㅠㅠㅠ정주행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
설레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갈게요ㅠㅠㅠㅠ 콩깍지믹테진짜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ㅎㅎㅎㅎ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
아지호.. 'i달달지호ㅠㅠㅠㅠㅜ좋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
헐헐달달하당 조아용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2
10.22 11:24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1
10.14 10:27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10.01 16:56 l 작가재민
개미
09.23 12:19
[피어있길바라] 죽기 살기로 희망적이기3
09.19 13:16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가볍게, 깃털처럼 가볍게
09.08 12:13 l 작가재민
너의 여름 _ Episode 1 [BL 웹드라마]6
08.27 20:07 l Tender
[피어있길바라] 마음이 편할 때까지, 평안해질 때까지
07.27 16:30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흔들리는 버드나무 잎 같은 마음에게78
07.24 12:21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뜨거운 여름에는 시원한 수박을 먹자2
07.21 15:44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사랑은 찰나의 순간에 보이는 것들이야1
07.14 22:30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사랑이 필요하면 사랑을2
06.30 14:11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새끼손가락 한 번 걸어주고 마음 편히 푹 쉬다와3
06.27 17:28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일상의 대화 = ♥️
06.25 09:27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우리 해 질 녘에 산책 나가자2
06.19 20:55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오늘만은 네 마음을 따라가도 괜찮아1
06.15 15:24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세상에 너에게 맞는 틈이 있을 거야2
06.13 11:51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바나나 푸딩 한 접시에 네가 웃었으면 좋겠어6
06.11 14:35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세잎클로버 속으로 풍덩 빠져버리자3
06.10 14:25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네가 이 계절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해1
06.09 13:15 l 작가재민
[어차피퇴사] 모든 것을 손에 쥐고 있지 말 걸1
06.03 15:25 l 한도윤
[어차피퇴사] 회사에 오래 버티는 사람의 특징1
05.31 16:39 l 한도윤
[어차피퇴사] 퇴사할 걸 알면서도 다닐 수 있는 회사2
05.30 16:21 l 한도윤
[어차피퇴사] 어차피 퇴사할 건데, 입사했습니다
05.29 17:54 l 한도윤
[어차피퇴사] 혼자 다 해보겠다는 착각2
05.28 12:19 l 한도윤
[어차피퇴사] 하고 싶은 마음만으로 충분해요
05.27 11:09 l 한도윤
[어차피퇴사] 출근하면서 울고 싶었어 2
05.25 23:32 l 한도윤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