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꼴깍 전체글ll조회 852l 7

 

 

조 to the 각

 

 

 

"아 시원하다"

 

갓 대학생으로 보이는 듯한 한 남자가 건물 옥상 난간에 다리를 흔들며 아슬하게 걸쳐앉아있었다.

 

따스한 봄 햇살을 한 껏 받으며 앉아있는 남자는 정말 행복해보였다. 옥상에 있는 내내 그의 얼굴에는 무슨 좋은 일이 있는지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우리가 이맘때쯤 만났나?따스한 봄날에"

 

남자는 고개를 푹 숙이며 피식웃었다. 아까와는 다른 쓴 웃음이었다. 아니 울지못해 웃는 미소랄까.

 

 

 

.

 

 

 

 

 

.

 

 

 

 

 

.

 

 

 

 

 

 

 

"누구세요..?"

 

 

이제서야 고3이 된 나는 오지 않아도 되는 입학식 날 기어이 학교에 나와 뒷뜰에 있는 벤치에 누워있었다. 3월의 봄바람을 즐기고 있던 내게 누군가 말을 걸었다.

 

 

감고 있던 눈을 떠 소리나는 쪽을 쳐다보니 나를 빤히 보고있는 너가 있었다.

 

 

귀여운 너의 모습에 난 그때 피식웃고 말았다.

 

 

"이 학교는 외부인 못 들어 오게 한다고 했는데.."

 

 

사복을 입고 온 나를 외부인으로 본 너는 들릴 듯 말 듯한 목소리 크기로 내게 말을 했다. 그게 얼마나 귀여워보이던지.

 

 

이 학교 생활 2년동안 본 적 없는 너가 궁금해서 너의 가슴팍에 있는 명찰을 보니.

 

 

'김성규'

 

 

명찰색깔을 보니 신입생이었다. 어느새 내 앞까지 온 너는 멀리서 볼 때보다 더 예뻐보였다.

 

 

학교 교복 색깔인 베이지 색과 너무도 잘 어울려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남자가 이렇게 이뻐도 되나'

 

 

영양가없는 생각을 하고 있던 나는 아직도 나를 쳐다보는 너의 시선이 느껴져 난 가볍게 웃으며 너에게 물었다.

 

 

"그럼 넌 입학식 안하고 왜 여기 있는데?"

 

 

내가 이런 질문을 할 지 몰랐는지 약간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다가 살짝 부끄러운 듯 얼굴을 붉히며 내 질문에 대답을 했다.

 

 

"저...길을 잃어버렸어요"

 

 

너의 그 우물쭈물거리며 대답하는 너의 모습에 나는 심장이 갑자기 거세게 뛰는 걸 느꼈다. 정말 그 느낌은 생소했었는데.

 

 

"그렇구나,이리로 와. 내가 데려다 줄게"

 

 

난  요동치는 심장을 억누르고  내게 다가오는 너의 손을 슬며시 잡았다. 그리곤 슬쩍 너를 보니 귀까지 빨개진 채 어쩔줄 몰라 허둥대고 있었다.

 

 

내 손을 꼬옥 잡은 채로.

 

 

* * *

 

 

오늘 점심시간 선도를 서야하는 나는 내 친구 호원이와 함께 다른 때보다 일찍 급식실에 들어섰다.

 

 

그리고

 

 

-퍽

 

"아.."

 

"아 죄송합니다!앞을 잘 못봤어요!!

 

저기서부터 친구들과 다투면서 줄 먼저 서겠다고 달려오던 니가 나와 부딪혔다.

 

"어..?"

 

그리고 사과를 한 동시에 내 얼굴을 본 너의 표정은 정말 볼 만 하였다.

 

 

"같은 학교 선배였어요..?"

 

 

그러면 나는 토끼같이 눈을 땡글하게 한 너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응 성규야 . 잘 지냈어?"

 

* * *

 

어느새 난 너를 친한후배 이상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형!!이거 사탕 드실래요?"

 

 

"어..?아냐 너 먹어"

 

 

딸기우유를 빨대에 꽂아 쪽쪽 빨아 먹으면서 살짝 눈 웃음을 지으며 나에게 딸기맛 사탕을 내미는 너의 모습에 아찔해져 난 휘청거릴 수 밖에 없었다.

 

 

한계다,정말.

 

 

갖고싶다, 김성규

 

 

내가 잠시 날 컨트롤 할 동안 너는 딸기사탕을 입에 넣고 갑작스레 내 허리에 손을 둘렀다.

 

 

그리곤 멍해져있는 내 얼굴에 다가와 고개를 살짝 틀어 입을 맞추었다.

 

 

그때까지 굳어있던 난 얼른 정신을 차려야겠다는 생각에 너를 밀어내려했지만 니가 딸기사탕을 내 입으로 건네주는 순간에 난 머릿속에서 이성이 끊기는 소리를 들어야만 했다.

 

 

난 입술을 떼지 않은 채 너를 벽에 밀쳐 널 더 깊숙히 탐했다.

 

 

매점 뒤라 사람들이 없다는 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하나?

 

 

아무튼 우린 그때 딸기사탕을 다 먹어버렸다.

 

 

내 생에 가장 맛있고 달콤한 딸기사탕이었다.

 

 

* * *

 

 

어느 비오는 날이었다.

 

 

난 집에서 커피를 타 비오는 창밖을 보며 니가 뭐하고 있을까 생각하고 있는데.

 

 

-띠리링

 

 

너에게서 문자가 왔다.

 

 

어느새 만면에 웃음이 번진 난 문자를 확인했다.

 

 

<형 진짜 천둥이 무서워서 그러는데 지금 빨리 저희 집으로 와주세요>

 

 

난 바로 외투를 집어들고 집을 나왔다.

 

 

-띵동띵동

 

 

"성규야!!문열어!형이야!"

 

 

-철컥

 

 

문이 열리자마자 넌 바로 내게 안겨왔다.

 

 

"많이 무서웠어?"

 

 

울었는지 눈이 약간 빨겠다.

 

 

"왜 이제 왔어요.."

 

 

너는 운게 창피했는지 내 손을 꼭 잡고 집안으로 데려왔다.

 

 

그리고 내게 오렌지 주스를 주고 나와 같이 쇼파에 앉아 텔레비전을 보았다.

 

 

정말 무서웠는지 텔레비전을 보는 내내 내 팔을 놓지않았다.

 

 

그렇게 너의 행동을 요목조목 뜯어보다가 너가 갑자기 텔레비전을 꺼서 나를 바라보는 바람에 난 움찔할 수 밖에 없었다.

 

 

"왜?재미없어?"

 

 

"...부모님은 제작년에 돌아가셨어요"

 

 

갑자기 시작한 너의 과거사에 난 입을 꾹 다물수 밖에 없었다.

 

 

"잠깐 할머니댁에 가셨던 부모님께 빨리 오라고 재촉했던 건 저에요"

 

 

"..."

 

 

"원래 옛날부터 비오는 날을 싫어했는데 마침 그 날 비가왔거든요. 그래서 엄마아빠보고 빨리 오라고 재촉전화를 했어요.."

 

 

대충 스토리가 어떻게 되는지 예상이 간다...

 

 

"내일 오겠다는 부모님을 기어이 졸라서..하..집에 오는 길에.."

 

 

"...힘들면 말 안해도 돼"

 

 

너는 어느새 눈물을 뚝뚝 떨어트리고 있었다. 내가 눈물을 닦아주며 말하자

 

 

"그냥..형한텐 모든 걸 말해주고 싶었어요"

 

 

애써 웃으며 말하는 너가 너무 이뻐보일 뿐이었다.

 

 

그리고 나는 조용히 너의 볼을 쓸면서 키스했다. 너는 울면서 나를 받았다.

 

 

"성규야"

 

 

"..."

 

 

"사랑해"

 

 

"..나두요"

 

 

......그리고 그 날밤 난 너를, 넌 나를 더 깊이 알게 되었다.

 

 

* * *

 

<..벌써 3번째 연쇄살인 사건입니다. 주민여러분은 더욱 조심해주시길 바랍니다.>

 

 

....

 

 

"흐흐윽...성규야.."

 

 

너는 내 곁을 떠났다.

 

난 그저 너의 영정사진 앞에서 멍하니 서있을 뿐이었다.

 

금방이라도 형이라 부르며 내게 달려올 거 같은데. 날 보며 웃어 줄 것 같은데. 내게 딸기를 먹여줄거 같은데. 내게 입맞춰 줄 것 같은데. 나랑 사랑을 나눌 것 같은데

 

 

넌 왜 저 사진안에 있는거니. 니가 죽은 거 아니잖아.

 

 

왜 저기 너희 누나가 울고 있어? 아 슬픈일 있나보다.

 

 

성규야 니가 와서 위로해줘야지 어딨는거야

 

 

.....하

 

 

"....젠장!!!!!!왜!! 왜 하필!!!김성규 너냐고!!....하..."

 

 

생각하면 생각할 수록 피부에 와닿는 현실에 나는 무릎 꿇을 수 밖에 없었다.

 

 

그놈의 연쇄살인범이 뭐라고. 씨발 내가 그 새끼 죽일거야

 

 

왜 나에게서 너를 뺏어가는데. 내가 무슨 잘못을 했는데.

 

 

난 더이상 장례식장에 있지 못하고 밖으로 나왔다.

 

 

성규의 마지막 장례식에도 같이 있지 못했다.

 

 

..같이 있으면 너가 죽은 걸 인정하는 거잖아...

 

* * *

 

니가 죽은지 반년 쯤 지났을까.

 

 

집으로 택배하나가 도착했다. 보낸 이는 김성희.

 

 

성규야 너희 누나가 무엇을 보냈을까..

 

 

택배를 열어보니 작을 쪽찌가 보였다.

 

 

<남우현씨. 성규도 이게 남우현씨가 갖고 있는게 맞다고 생각할거에요>

 

 

그리고 또 다른 상자가 있었다.

 

 

이건..MP3??

 

 

새거 같은데..난 얼른 포장을 풀어 기계를 켜봤다.

 

 

재생목록에는 하나의 노래밖에 담겨져 있지않았다.

 

 

이승철 - Never ending story

 

다른 게 없나 상자를 살펴보는데 하늘색의 편지지가 팔랑 떨어졌다. 난 떨리는 손으로 편지를 펼쳤다.

 

 

"..흡"

 

 

오랜만에 보는 너의 글씨체.

 

[My lover

형!안녕??처음으로 편지 쓰는건가??아 은근 떨리네.

이렇게 편지를 쓰려고 하다 보니까 형이랑 함께 있었던 일이 막 떠오르네. 쓸거 많겠다!

이 MP3 내가 형한테 처음으로 주는 선물이야 이제 선물 많이 챙겨줄게! 기념일도 꼭꼭 챙겨줄게.

형은 받기만 해도 돼.

암튼 이 노래 알지??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야! 이제 형도 좋아해야돼~내가 좋아하는 거니까!

그리고 이거 비밀인데 내일이 우리 200일이야! 이제 좀 상황파악이돼?? 이거 200일 선물이야

아 200일 되기 30분 남았다! 난 지금 형네 집앞으로 갈거야! 내일 아침에 보면 깜짝 놀랄거야!! 이거 받으면 나한테 와서 착하다고 뽀뽀해줘야돼??

아 내일 기대된다~~ 그럼 난 이제 나갈게!!

 

PS-나도 이제 반말 쓸꺼야! 형이랑 더 가까워 보이잖아!]

 

 

편지지는 점점 내 눈물로 젖어갔고, 내 마음도 점점 젖어갔다.

 

아 나 때문이구나. 나 보려 오려다가 그 쓰레기같은 새끼한테 당한거구나.

 

....시발. 행복해도 모자랄 애가 나 때문에 저기 하늘나라에 갔구나.

 

이럴 줄 알았으면 더 사랑한다 말해줄걸. 많이 놀러나갈걸...

 

뽀뽀 많이 해 줄걸.. 200일을 만들지 말걸, 아니 그냥 처음 그 때 학교를 가지 말걸. 니 고백 거절할걸..

 

 

내 머릿속을 꽉 채우는 후회에 난 더이상 서있을 수 없었다.

 

"성규야...하윽...왜...나때문에..젠장!!!!왜..니가...!!!!!!!"

 

난 주저앉아 오열을 토할수 밖에 없었다.

 

 

 

 

 

.

 

 

 

 

.

 

 

 

 

 

.

 

 

 

 

 

 

남자는 주머니에서 한 MP3를 꺼내 귀에 이어폰을 끼웠다,

 

그리고 재생목록에 하나 밖에 없는 노래를 재생시켰다.

 

[너는 떠나며 마치 날 떠나가듯이 멀리 손을 흔들며 언젠간 추억에 남겨져 갈꺼라고
그리워하면 언젠간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가기를 힘겨워한 날에 너를 지킬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이기에]

 

남자는 그 노래를 따라불렀다,

 

애절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그는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었다.

 

 

그리고

 

 

옥상에서의 노랫소리는 점점 멀어져갔다.

옥상난간 위에는 노래가 틀어져있는 MP3만 덩그러니 놓여있을 뿐이였다.

-

-

-

-

-

-

_

_

_

 

 

"헐 완전 불쌍하다"

 

"진짜 아련하다"

 

"선배 이거 실화에요??"

 

한 남자를 둘러싼 여자남자 후배들이 물어왔다.

 

선배로 추정되는 그는 웃으며 나갈 준비를 했다.

 

 

"믿거나 말거나"

 

"아아 선배~~~"

 

남자는 답해달라고 졸라대는 후배들을 무시하고 대학교를 나와 차를 올라타 한적한 시골 안쪽으로 들어갔다.

 

 

방금 후배들에게 지어줬던 미소를 지운지 오래였다.

 

 

그는 미리 준비해둔 국화 꽃다발을 들고 공동묘지로 들어갔다,

 

그리고 나란히 있는 두 묘지앞에 꽃다발을 놓고 입을 열었다.

 

 

"야 잘있냐?"

 

 

남자는 털썩 주저앉으며 계속 말을 이었다.

 

 

"나 이호원이다 임마. 내 목소리도 잊은건 아니지??"

 

 

호원은 묘지 주변을 정리하고 잡초도 뽑으면서 그들을 향해 씁쓸한 웃음을 보내줬다.

 

 

"야 남우현 김성규씨! 이제 둘이 같이 붙어있으니까 좋냐? 완전 깨가 쏟아지겠다?? 부러워서 눈물이 다 나온다.진짜..."

 

 

호원은 옛 친구의 안타까운 사랑에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

 

 

"진짜...진짜 하늘나라에서는 행복해라"

 

 

 

-End-

 

 

 

 

 

 

 

 

 

아아아아 드여 다 썼다!!조각글 쓰려고 했는데..어쩌다보니..쩝!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 신청이요..나 누군지 알죠????
11년 전
꼴깍
알것 같아요!
11년 전
독자2
어휴 삼일절날 좋은글보고가요!!!!ㅇ옥상에서 노랫소리 멀어진다할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같이 데료가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꼴깍
제 첫글이에요!!ㅜㅜ나 감동받았어!!나에게도 댓글이 달리다니!!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댓글 또 달렷으니까 감동 더 받아라!!!!!!!!!!!!!ㅋㅋㅋㅋㅋㅋ
11년 전
꼴깍
감동 더 받았다욧!!어케ㅜㅜ나 진짜 눈물 날것 같애!!아까부터 광대승천...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헐...쩔어요...작가님...쩔어...우와...대박...ㅜㅜㅜㅜㅠㅜㅜㅜ감동ㅜㅜㅡ아진짜눙물ㅜㅜㅜㅜ
11년 전
독자4
오오 지나가던 삼동이라는 잉여에여!!오오 조..좋은 조각글이다!!이게 조각이라니!!이거 강 단편같아요!!멋져요!!
11년 전
독자4
헐...ㅠㅠㅠㅠ겁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 티저 영상보고 기차받고 난리나고 이제야보네요...사랑해요 ㅠㅠㅠㄱ버나 ㅅ릎ㅁ윪유뉴ㅠㅠ
11년 전
꼴깍
아이야요!!티저영상 먼저 보고 오는게 옳은 일이에요!잘하셨어요~눈팅해도 할 말 없는데 이렇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ㅜㅜㅜㅜ무한대감동ㅋㅋ
11년 전
독자6
ㅠㅠㅠ무슨 이런 금픽을 조각이라니....하ㅏㅏㅏ 암호닉돼면 백성규요 ㅠㅠㅠ아유ㅠㅍ퓨ㅠㅠㅠㅠ오늘진짜 너무 좋다..티저..돈이나 모아야지..에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꼴깍
아놬ㅋㅋㅋ티저가 이 꼴깍을 설레게하네!!아유 이 이쁜것들!!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5
암호닉신청되요??몽몽몽으로ㅠㅠㅜ아현성ㅠㅠ세륜살인범ㅠㅠ흐규히규ㅜㅠㅜ신알신하고가요!
잘보고가요♥

11년 전
꼴깍
이히히히힛!!당연히 신청돼요~~몽몽몽!흐아 귀엽닿ㅎㅎㅎㅎ현성 포에버!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7
신알신.......이러캐이런거쓰기잇기업기?ㅠㅠ담앤해퓌해퓌로...♥암호닉.......은....긴거쓰면...♥
11년 전
독자8
아니야...암호닉지금할래.........음....음......음....해퓌로..ㅋㅋㅋㅋㅋㅋㅋ나진짜단순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꼴깍
그대 하트받다가 뒤로 넘어갔어!!책임져~ㅎㅎㅎㅎ암호닉 하나 꿀꺽 받았어염!!
11년 전
독자9
헐....이런슬픔한스토리남겼는데.....이러케귀여운면이!!!!!!!!!!!!!!!!!!!....♥
11년 전
꼴깍
이렇게 늦은시간까지 있다가 내 글을 본 그대는 큐티뷰티러블리!!
11년 전
독자11
헐 지금 한시반넘엇군ㅇ.......ㅋㅋㅋㅋ몰랏당...큐큐큐큐
11년 전
꼴깍
미인은 잠이 많다는데!!이 미인은 예외인가봐..ㅋㅋㅎㅎ
11년 전
독자12
.......♥♥♥♥♥♥♥♥♥♥♥♥♥♥♥♥♥♥♥♥♥♥♥♥♥그리고반사♡♡♡♡♡♡♡♡♡
11년 전
독자10
안자면 답장좀해요!!! 왱답이없대
11년 전
독자13
3532예요.
글이 너무 확확진행되네요... 더 집중해서 읽어야 겟어요.ㅎ 그래도 마지막은 슬프면서 하늘나라에서 어떻게 됫는지 궁금하게 만드는거같아요~ 잘 봣어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A piece of writing(조각)9 꼴깍 03.02 22: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조각글 치고는 너무 큰 조각글24 꼴깍 03.01 23:49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백설공주 썰6 03.01 14:3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교부려놓고 우는 김성규 썰40 새벽이 02.28 20:2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현성 고전썰4 가론 02.26 23:5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엘규] 조각글 세 개8 가론 02.26 23:35
인피니트 [인피니트/이호원/빙의글] 12년후20 새벽이 02.25 01:26
인피니트 [현성] 현성 축구썰 예고2 유기농 02.22 19:30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버스 잘못 탔다가 번호 따인 썰21 메리카 02.17 21:5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 02.14 09:06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식] 조각난 달의 그림자 pro2 02.14 04:03
인피니트 [인피니트/빙의] 선과악 맛보기1 Qzizi 02.13 15:27
인피니트 [인피니트남우현빙의글] 열라귀여운거임18 새벽이 02.13 14:55
인피니트 방용국이 김성규한테반함/국규조각6 마취제 01.31 19:0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0 성규야ㅠㅠ 01.29 18: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조각] 2미터 위험반경44 규닝 01.24 22:3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2 성규야ㅠㅠ 01.18 18:3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 나쁜썰 08 1997 01.18 17:06
인피니트 [인피니트/빙의] 벚꽃, 그리고 너의 웃음 064 코코넛 01.16 11:04
인피니트 [인피니트/빙의] 벚꽃, 그리고 너의 웃음 0514 코코넛 01.15 11:4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성규야ㅠㅠ 01.14 20:04
인피니트 [인피니트/빙의] 벚꽃, 그리고 너의 웃음 0412 코코넛 01.14 18:58
인피니트 김성규 조각망상. 헤어지다4 01.14 14:20
인피니트 남우현 조각망상. 독백8 01.14 14:06
인피니트 [인피니트/빙의] 벚꽃, 그리고 너의 웃음 039 코코넛 01.14 14:05
인피니트 [인피니트/빙의] 벚꽃, 그리고 너의 웃음 0211 코코넛 01.14 13:20
인피니트 [인피니트/빙의] 벚꽃 그리고 너의 웃음 0112 코코넛 01.13 22:52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13:56 ~ 6/18 13: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6/17 23:52 ~ 6/17 23:54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