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띠용또용 전체글ll조회 2872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사랑은 화관에 머무는 이슬방울 같이 청순한 얼의 그윽한 곳에 머문다.
-F R 라므네







-







"세상에서 제일 향기로운 꽃이 되게 해줄게." 
오랜 시간동안 갈아입지 않아 힘 없이 너덜거리는 소매 끝을 매만지며 그가 더러운 모양새로 꿉꿉해진 내 눈가를 손가락으로 쓸어내린다. 꽤나 긴 손톱 끝으로 내 얼굴을 엷게 쓸어내리던 그가 이내 턱 끝을 잡아 올린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10 | 인스티즈
"그런 눈을 하고," 

쭈그려 앉은 내 앞에 마치 군림하듯, 무릎 하나 굽히지 않고 꼿꼿한 자태로 줄곧 서있던 그가 이내 무릎을 굽혀 눈을 맞춰온다.
그의 시선이 내 눈동자 가장 진한 그 어딘가를 관통하듯 깊이 들어온다.
"저렇게 살고싶어?' 입꼬리 한쪽만을 인위적으로 올린 그가 내 뒷쪽을 가리킨다. 슬레이트 지붕 아래로 볼품없이 으스러지듯 겨우 서있는 집. 시선을 가득 채우는 남자의 실크 블라우스와 대조되어 더욱 추한 모양새로 내게 손짓한다. 가라고. 저 남자의 손을 잡고 멀리 떠나버리라고.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10 | 인스티즈
"네 동생, 만나고 싶지 않아?"

침을 꿀꺽 삼켰다. 
동생- 
동생이란 단어에 입안에 쓴물이 올라온다. 후끈거리는 눈꺼풀 사이로 남자가 환히 웃어보인다. 반으로 접힌 그의 눈매가 내게 속삭인다. 골이 울리도록 수백, 수만번.
잡았다.

그래, 난 널 위해 직접 이 악취에 찌든 세상에 발을 들였어. 수많은 꽃들이 만개한 꽃밭 그 끄트머리에 서 눈이 에일 정도로 예쁘게 웃는 너 하나만 보고 그 꽃밭에 발을 들였어. 날카로운 가시덩굴에도, 진득하게 온몸을 휘감아오는 불순물에도 굴하지 않고 순결하던 너와 달리 난 너무 탁해져버렸어. 이젠 정말 지쳤어. 제발 한번만, 시간을 돌릴 기회를 줘 내 하나뿐인, 내 순수한, 내 동생, 
내 -.







-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10 | 인스티즈
"김여주!"

손으로 딱, 하는 소리를 내며 면전에 대고 소리치는 재현 탓에 경련하듯 몸을 비틀며 눈을 깜빡였다. "무슨 생각해, 밥 먹다 말고." 답답하다는 듯 재현이 식탁 위에 덩그러니 놓인 숟가락을 갈곳 잃은 손에 쥐어주곤 떠먹으라는 시늉을 해보였다. 무의미한 입운동 사이사이로 들리는 시리얼의 부서지는 소리에 그제야 재현은 만족한듯 입가에 미소를 띄웠다. 옳지. 마치 재현의 애완견, 따위가 된 것만 같은 착각에 헛웃음을 터트렸다. "그건 그렇고, 아까 내가 한 말 들었어?' 재현의 물음에 미안한 기색을 내비치며 고개를 저었다. "미안, 오늘 좀 피곤한가봐." 내 말에 재현이 하는 수 없다는 듯 고개를 저어보였다. "나 오늘 학교 못간다고." 한숨과 섞여 일종의 푸념이 되어버린 재현의 대답에 눈썹을 치켜올렸다. "못- 간다고? 왜?" 내 물음에 곤란한듯 재현은 어색한 미소를 띄웠다. "일단은 심부름이라고 해둘게." 숟가락의 표면이 우유와 맞닿아 찰박거리는 소리를 낸다. "이태용이 시키는 심부름이면 뻔하지." 안그래? 내 말에 응수할 생각이 없어보이는 재현에게 재차 되물었다. 
나는 곤란한 정재현이 좋다. 
나와 이태용. 그 중간에서 한발자국도 움직이지 못하고 버벅거릴 때에 그 애의 절박한 말투가 자지러질만큼 좋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10 | 인스티즈
"그래." 

음절 사이에 공백을 길게 깔며 애매한 대답을 내어보인 재현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유타형은 보스랑 같이 출장 나가서 없고, 태일이형도 병원에 출근해서 오늘 같이 등교할 사람은..." 말을 흐린 재현이 아직까지도 굳게 닫힌 문을 손으로 가리켰다. "굳이 길게 말 안해도 예상은 하고 있었어." 체념한듯 그릇을 치우는 내 뒷통수를 재현이 토닥였다. 차라리 혀나 깨물어버릴까, 하고 바싹 마른 입술을 훑다 문득 떠오른 얼굴에 가만히 교복을 챙겨 입었다. 매운것들을 한가득 물어삼킨 후 맞는 사탕의 달콤함. 내게 김동영은 모난 곳 하나 없이 둥근 모양새를 한, 분홍빛 사탕처럼 입 안을 배회한다.







-







타인의 사랑은 클리셰 범벅의 다시 펴 볼 정도의 가치조차 없는 로맨스 소설일 뿐이다. 뽀얗게 먼지로 뒤덮인. 그러나 그 소설의 주인공이 이민형이라면 이야기는 조금 다르다. 이민형의 사랑은, 한 평생 사랑이라는 작은 감정에 얽혀 살지 않겠다는 듯 해보였던 그의 따분할 정도로 고지식했던 행동을 한순간에 무너트릴만한 화제거리였으며, 그 어떤 짖궂은 장난을 해서라도 꼭 망치고 싶은, 나만의 작은 털실뭉치였다. 



"살다보니 이런 날도 다있네." 혀를 끌끌 차며 감탄하는 내 모습에 민형은 평소와 같이 무감정한 눈빛으로 응수했다. 이민형의 품에 고이 안긴 쪽빛의 꽃이 눈을 시리게 만들어 시선을 돌렸다. 적어도 그렇게 생각하고 싶었다. "여자친구 주게?" 저에게로 몸을 바싹 붙이며 물어오는 내 행동에 민형은 눈살을 찌푸리며 몇걸음 물러섰다. "어." 귀찮다는 듯 서둘러 대답하는 녀석의 모습에 최대한 순진한 눈을 하며 웃었다. "근데, 네가 그렇게 한다고 해서 뭐가 달라져? 네가 허구한 날 사람이나 죽이고 다니는 새끼라는게 달라지기라도 하냐구-" 끝을 늘이며 제 심기를 건드리는 모습에 민형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머리를 쓸었다. "연애한다고, 너랑은 다른- 그런 평범한 여자애 하나 만난다고 네 인생이 존나게 괜찮아진 것 같지?" 어절 사이로 자꾸만 웃음이 새어나왔다. "착각하지마, 아무리 발버둥 쳐도 네 손에 묻은 피, 그거 절대 못지워. 너도, 정재현도, 이태용도, 그리고 그 지긋지긋한 집구석에 눌러 사는 새끼들 전부 다." 숨을 헐떡였다. 민형은 내 말을 듣지도 못했다는 듯, 한참을 조용히 걷기만 했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10 | 인스티즈
"이게 무서워?" 

교문을 조금 앞두고 민형이 줄곧 들고 있던 꽃을 내 면전에 들이밀며 걸음을 멈췄다. 시야를 가득히 채운 꽃의 향이 달큰하다. 
달큰해. 
너무 달큰해서 구역질이 나. 
고개를 돌리며 깊이 공기를 내뱉는 내 모습에 이민형이 어린애마냥 웃어제꼈다. "너, 병신같이 아직도 꽃이 무서워?" 그냥, 싫어 죽겠지? 이민형의 목소리가 웃음을 참느라 바들바들 떨린다. 그에 대답 없이 민형을 두고 교문으로 발걸음하는 내 손목을 빠르게 잡아챈 녀석이 이내 웃음기 하나 없이 싸늘해진 낯으로 입을 열었다. "네가, 좀 대단해진 것 같지. 사람들이 네 말에 어쩔줄 몰라하니까, 뭐라도 된 것 같지." 
"놔." 팔을 있는 힘껏 휘두르며 아무리 발버둥 쳐도 달라질건 없었다. "기억 안나? '플뢰르의 텐'이 직접 심은 꽃, 그게 너잖아. 추잡한 그 꽃밭에서 네가 그렇게 경멸하는 텐이 시키는 대로 앙앙거리던건 너, 김여주잖아." 말이 끝나자마자 팔을 놓아준 민형이 하얗게 질린 내 얼굴을 응시하며 뇌까렸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10 | 인스티즈
"맞다. 넌 그새끼를 경멸하는게 아니라 병신마냥 무서워하는거였지." 

민형에게 기세등등한 태도로 악담을 퍼부었던 일전의 내가 아니꼬울 정도로 아무말도 나오질 않았다. 무서운게 아냐. 그저 치가 떨릴만큼 싫을 뿐이야. 속에서 걸린 가증스러운 거짓이 숨구멍을 막아 시야가 아득하니 어지러워진다. 잇새로 흘러나오는 바람빠진 비명을 주워담으며 멀어지는 민형의 뒷통수를 허망히 보냈다.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내게 새로이 상처를 줄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던 민형의 눈이 꼭 죽은 생선과도 같았다. 
내게 닿은 그 숨결이 너무도 비려, 헛구역질을 간신히 집어삼킨다.







-







-여주야 오ㅔ 학교 안오ㅏ?? 어디야
-반장ㅇ이 너 번호 줬어. 나 동영이야!!

첫 문자를 보낸지 1분도 채 지나지 않아 연달아 울리는 문자음에 눈살을 찌푸리며 휴대폰 전원을 껐다. 이제 수행평가 기간은 지난건지, 먼지가 꽤나 쌓인 매트리스 위에 힘없이 누워 허공에 대고 손가락을 튕겼다. 답장 하나 못하는 겁쟁이. 속 안에서부터 차오르는 자기비난에 눈을 감았다. 흔적은 지우면 그만. 그저 태용의 눈에만 들어가지 않으면 되었다. 허나 내 마음 깊은 곳까지 잠식한 두려움은, 그 따위의 사소한 것이 아니었다. 어디인지 답하면 그 순간부터 김동영의 말간 낯을 머릿속에 하염없이 그리며 그를 기다릴까봐. 끝내 오지 않은 그에 몇날을 좌절하며 잠시나마 소중히 여겼던 내 감정을 비웃게 될까봐. 그런 내가 초라해질까봐. 그래. 이제 이런 일탈 따윈 그만 두자. 동영은 그저 내 더럽고 꼬일대로 꼬인 삶의 작은 일상탈출일 뿐이었다. 다 죽어가는 풀밭에 실수로 발을 들인 토끼, 그 뿐이었다. 싱싱한 풀은 없다는걸 알아채자마자 사뿐히, 쉬운 걸음으로 들어왔듯이 쉽게 돌아서겠지. 아무리 더 세게 눈을 감아 암흑을 담아내려 에써도, 수업시간에 몰래 보낸건지 오타가 가득했던 동영의 문자만이 잔상처럼 시선 끝을 따라온다. 열아홉, 스물을 겨우 채우지 못한 미성숙한 세월동안 그 누구도 마음에 담아본적이 없었다. 내 곁을 스친 수많았던 옷깃들과 넌 어디가 그렇게 달라 내 맘을 이렇게 헤집어놓는걸까. 머리를 천천히 쓸었다. 

잠시나마 잊고 있었다. 그토록 끔찍한 꽃잎들조차 네 손을 타면 어여쁘게 살랑이는 사랑의 징표가 되어주곤 했다는 것을.







-







눈을 뜬건, 어깨를 흔드는 얕은 손길 때문이었다.
"역시. 여기 있을줄 알았어." 한손엔 방금 불을 붙인 듯한 담배를 든 채, 동영이 내 뺨에 손을 댔다. 세상의 죄악 따위에 전혀 무지할 것만 같은 그의 무고한 얼굴을 담아내며 눈을 감았다. 오랜 시간이 지나 다시 눈을 뜨더라도 그의 잔상만이 시야에 남아있도록. "여주야 일어나, 정말 결석할거야?" 걱정스런 동영의 물음에 고개를 주억거렸다. 훗날 후회할지 몰라도 최소한 지금은 그쪽이 민형에게 복수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같았다. 나중에 태용의 귀에 들어가 벌을 받을지언정 내가 받을 벌은 민형이 받을 벌에 비하면 마치 어린아이의 웃음소리 같을테니. 한참을 강아지마냥 끼잉대다 동영은 내 발치에 걸터앉으며 주변의 먼지를 살살 털었다. 어색한 분위기를 중화시키려는 듯 동영은 잔잔히 콧노래를 부르며 연기를 연신 들이마시다 뱉어냈다. 그의 숨소리에 실눈을 떠 동영을 응시했다. 어린아이마냥 때묻지 않은 얼굴이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묘하게 색스러웠다. 
지독하리만치 독점하고 싶어 아무와도 공유하고싶지 않은 그런, 
은근한. 
톡, 소리와 함께 담배를 바닥에 튕긴 동영이 읏차, 하며 매트에서 내려와 손을 내밀었다. 



딱 두번, 내 앞에 놓인 손을 두고 고민한 적이 있었다. 그리고 난 그 두번 다, 손을 내어주고 나서야 내가 잡은 것이 실은 칼날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손에 검붉은 혈흔을 덕지덕지 뭍인 채로. 비참하게.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10 | 인스티즈
"그럼 같이 땡땡이 치자." 

손바닥을 감싼 손이 부드럽게 팔목을 그러쥔다.

칼날일까?
적어도 아프진 않아. 



일상 탈출이던 그대가, 내 일상이 되어버린 그 순간을 아직도 기억한다. 
맞잡은 손이 천사의 그것과도 같이 부드러웠던 



순간.









+

공지 꼭꼭 읽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할 대박대박대박대박 느와르!!!!!!! 저 무서운 꿈 꿔서 방금 막 깼다가 인티 여기저기 보고 있었는데 느와르라니요!!! 아 대박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ㅠ 꿈 아니죠 ㅠㅠㅜㅠㅠㅠㅜ 침착할 수 없지만 최대한 침착하게 읽어볼게요ㅠㅠㅠ
5년 전
띠용또용
비쥄 꼭 들어주데염 ㅇ.< 무서운꿈을 물리칩시다
5년 전
독자2
무서운 꿈 물리쳤어요!!!!!!! 저 지금 너무 좋아서 울어요ㅠㅠㅠ 이런 날씨 이 시간대에 분위기 대박인 느와르라니ㅠㅠ 잠은 다 잤네요 ㅠㅠㅠ 진짜 느와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글이었는데 이렇게 다시 보게 될 날이 오다니 정주행 싹 해야겠어요ㅠㅠ 계속해서 여주 꿈 속에 나오는 테니랑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ㅠㅠ 민형이 차가운 캐릭터도 너무 좋아요 절대 여주 앞에서 지는 법을 모르는 ㅠㅠㅠㅜㅜ 재혀니는 ㅠㅠㅜㅜ 진짜 여전히 ㅠㅠㅜㅜㅜㅜ 마음을 아리게 하는? 뭔가가 있는 것 같아여 그리고 동여여여아유ㅠㅠㅠㅠ 저렇게 훅 치고 들어오는 도영이를 어떻게 안 좋아할 수가 있습니까!!!!!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지네용 태용이도 보고 싶고 아 지금 심장 쪼이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공지도 보고왔는데 암호닉 [깅동영깅영웡]으로 놓고 총총 다시 자러갑니다~ 다시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ㅠㅠㅠㅠㅠㅠ 느와르 11편에 다시 만나요!!!
5년 전
독자3
와 대박 작가님,,, 진짜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저 느와르 짱팬인데ㅠㅠㅠㅠ 얼마만이에요 ㅠㅠㅠㅠ 어제도 진짜 느와르 생각했는데 이렇게 느와르가 연재되었다니 ㅠㅠㅠㅠㅠ 정말 롬곡파티입니당 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용💚
5년 전
독자5
작가님 저 깰 머리도 없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6
작가님 정주행했는데 너무행보케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5년 전
비회원212.217
(와장창) 작가님 ㅠㅠㅠㅠ 흐림없음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 정주행 했는데 분위기 미쳤고 다시 정주행하러 가려고요 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7
[제프리/작가님 늦었지만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제가 왜 이런 명작을 이제서야 읽었을까여....초록글뜬거 읽다가 명작 냄새가 나서 바로 정주행 했어요ㅜㅜㅜㅜ 신알신도 누르고 갑니당...💚 애들 티저에서 수트입은 모습보다가 느와르 읽으니까 몰입이 오조오억배는 더 잘되네요 최고....]
5년 전
비회원216.161
꺄 완전 오랜만이에요 글의 분위기가 그대로라서 완전 좋아요 진짜ㅠ
5년 전
독자8
[빠따]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느와르 1화때부터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ㅠㅜㅠ
5년 전
독자9
ㅠㅠ와ㅜㅠ작가님ㅠㅠ글 분위기 너무 좋아요...이런 명작을 왜 이제 알았을까요...다음편도 너무 기대됩니다!!💚
5년 전
독자10
흐헝...늦게라도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천천히 올라오더라도 계속 기다릴게요💚
5년 전
독자11
맹이 예요 !! 작가님 알람이 울리고 댓글을 달아야지 했는데 지금 다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ㅠㅠㅠㅠㅠ 이렇게 알람이 울릴 때마다 너무 행복하답니다 공지를 보고서도 느낀건데 느리게느리게 가도 전 좋아요 연중하지 않는다는
작가님 생각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우리 천천히 가요 항상 글 너무 잘 읽고 갑니다 정말 느와르최고 :)

5년 전
독자12
앞으로 나올 내용들이 너무 너무 궁금할 정도로 정말 재밌어요!!! 재밌게 읽고 갑니다 작가님!!
5년 전
독자13
요기게 그렇게 글잡 맛집이라면서요!!?!!재밌게 읽고 갑니다~~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