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꼴뚜기밥 전체글ll조회 3058l 1
애정공세 장난아닌 남우현이랑 친구인 썰4444444444444(부제:내 남사친 남우현)

 

[인피니트/남우현] 애정공세 장난아닌 남우현이랑 친구인 썰4 | 인스티즈

 

안녕 나 꼴뚜기인데..또 왔어.근데 저번 편 보니까 진짜 쓸데없는 말 완전 많더라.오늘은 그런 말 줄여야겠어.바로 시작!

 

나는 선천적으로 피부염이 있는게 그게 아토피야.어릴때 되게 심했다가 학교 들어가고 괜찮아져서 일상생활은 가능한 정도였음.

근데 이게 갑자기 진짜 갑자기 심해진거야.밀가루도 못먹을 정도로.근데 요즘 음식에 밀가루 안들어가는게 거의 없잖아..

그래서 진짜 죽만 먹고 살아야하는 그런 상태가 되버린거..진짜 먹는게 세상의 낙이였던 나에게는 엄청난 고문이었어.

근데 그 때가 방학인데다가 우리 부모님은 맞벌이 하시거든.게다가 두분 다 직업 특성상 늦게 오셔.

그래서 그날 저녁에 내가 혼자 챙겨먹어야했는데 아토피가 일어날 줄 생각도 못하고 라면을 끓여먹고 잤었어.생각해보니까 이게 문젠거 같다.

아침에 일어나니까 부모님은 다 일하러 가셨고 나는 막 팔이랑 다리랑 다 따갑고 아프고 이상한거 피부에 올라와있고 막 그런거야.

병원을 가야하긴 하는데 혼자가는 것도 싫고 뭔가 외로워서 친구들에게 전화를 했다?근데 이 야속한 것들이 안받아.한명 받았는데 오늘 약속이 있대..

그래서 나는 아 혼자 가야하는구나..하고 우울해 하고 있었는데 딱 머릿속을 스쳐지나가는 애가 남우현인거야.얘라면 같이 가줄수 있을거 같은..?

조금 기대 걸고 전화를 해봤는데 그때가 방학인데 9시쯤이었나 그랬거든.자는건지 전화 신호음이 오래 가더라.그래서 끊을라고 귀에서 휴대폰 떼냈는데.

 

"왠일...이야"

 

저렇게 말하는데 목소리가 완전 잠겨있는거야.방금 일어난 것 같더라.어제 늦게 잔건가.좀 미안해지는 거 있지ㅠㅠ 괜히 나 좋자고 애 깨우고...

목소리 듣고 약간 당황해서 어..어..그게 우현아..이러면서 얼버무리고 있었는데 전화기 너머로 약간 웃는소리 들리더니 약간 가라앉은 목소리로 말하는거야.

 

"충분히 잤으니까 미안해하지마"

 

"어떻게 알았어..?"

 

"그냥..목소리?"

 

"아..."

 

되게 멍했어.그렇게까지 신경쓰는줄은 몰랐거든.나는 그렇게 세심하지 못했다는 거에 반성도 좀 했지.그 짧은 시간에.

 

"그래서 무슨일인데"

 

완전히 잠에서 다 깬 목소리로 내가 무슨일 있다는거에 확신한다는 듯 물어보더라.아침에 전화한게 처음이여서 더더욱 그런것도 있었을 것 같아.

나는 우물쭈물 대답했지.병원 같이 가줄수 있냐고.정말 횡설수설해서 사실 어떻게 말했는지 기억도 잘 안나.

기억나는건 내가 그냥 다짜고짜 같이 병원가줄수 있어?이랬던것 같은데 애가 놀란게 전화에서도 느껴졌다는 거??

 

"뭐?너 지금 어딘데?"

 

"나 지금 우리집.."

 

"3분만 기다려"

 

"응"

 

이러고 끊었어.나는 잠옷이 바로 외출가능한 트레이닝 복이라서 그냥 위에 후드집업하나 걸치고 모자하나 썼어.얼굴에도 빨갛게 올라왔거든.

막상 부르고 나니까 얼굴도 못생겼는데 그냥 혼자 갈껄..하는 생각이 들더라.괜히 잠만 깨웠다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약간 시무룩해졌었어.

대충 머리 정리하고 신발은 슬리퍼 신었을거야 아마.생각해보니까 진짜 너무 후줄근하다.미친거지 이거??날 보고 어떤 생각을 했을까...하..(한숨)

 

"어?"

 

"하아...하아...어디가 아픈데"

 

밖에 나와서 문 닫은 다음에 도어락 잠기는 거 확인하고 뒤를 돌았는데 우현이가 뛰어오고 있는거야.그래서 되게 바보같은 감탄사 내뱉었는데 벌써 내 앞까지 왔더라.

헉헉거리고 숨고르면서 말할건 다 하더라.근데 얘도 엄청 급하게 나왔는지 옷이 입고자는 잠옷같은 검정 트레이닝복에 흰 면티였어.

나 솔직히 이때 이렇게 뛰어올것 까진 없는데..하는 생각에 좀 당황해서 아..아토피가 심해져서..이렇게 그날따라 말을 좀 더듬더듬 거렸어.

숨 몰아쉬면서 난 또 뼈라도 부러진줄 알고..놀랬네..이렇게 중얼거리더라.많이 걱정한것 같았어.근데 기분은 은근히 좋은거 있지ㅋㅋ

그러다가 다 쉬었는지 허리피고 얼굴줘봐.하면서 내 턱을 딱 손으로 잡는거야.근데 모자때문에 잘 안보이니까 턱 살짝 들어올리고.

 

".....빨갛게 올라온거 봐"

 

"앞으로 밀가루 먹지마"

 

"...응"

 

"내가 다 뻇어먹어야지"

 

이러고 손 떼더니 갑자기 실실 웃으면서 하는말이.

 

"생각해보니까 좋은데?내가 다먹어야겠다."

 

이러더라 ㅋㅋ애 같은 모습이 있어서 그때 좀 웃었던것 같아.약간 아프면 울적한거 있잖아.그때 기분이 그랬었는데 풀어주려고 그랬던건지는 잘 모르겠고 풀어졌었어.

그래서 나도 우현이랑 같이 있으니까 역시 사람은 사회화 동물인지 금방 기분이 좋아지는거야.그래서 가는 동안 장난도 쳤는데 오늘따라 우현이가 다정하더라.

 

"저녁에 뭐먹었어"

 

"라면..."

 

"앞으로 라면 먹지마"

 

"아...맛있는데..."

 

"라면 먹지말고"

 

"응?"

 

"내 사랑만 먹어라"

 

"이제 잠 다 깨니까 농담하냐?하나도 안 웃겨ㅋㅋㅋ"

 

"지금 웃고있으면서"

 

이렇게 농담도 막 던져주고,가는 길이 심심하진 않았어.도착하고 우현이는 밖에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고 나는 진료실 들어갔어.

인자하게 생기신 병원 원장님과 나는 매우 친숙한 사이였지.어릴때부터 이 병원만 왔으니까ㅋㅋ 오늘도 보살미소로 날 반겨주시더라.

 

"어이구.아토피 일어났어요?"

 

"네...(찡찡거림)"

 

"허허허.어디 보자.팔 걷어봐요"

 

내가 후드집업에 가려져있던 팔을 걷으니까 빨갛게 올라온거를 원장님이 보시더니 어허허.저녁에 밀가루를 과다섭취했나?왜이러지??이러심 ㅋㅋㅋ

원장선생님 웃음 자체가 약간 멋쩍은데ㅋㅋ우현이 아는 동생중에 호원이라는 애가 있는데 호원이랑 비슷하게 웃으심ㅋㅋ그래서 더 친근한거 같아.

내가 한참을 찡찡거리다가 어제 라면을 먹고 잤는데 아침에 이렇게 막 올라와서 엄청 놀랬는데 막 가렵고 어쩌고 저쩌고 주절주절..

그래서 결론은 직접 바르는 약이랑 먹는 약 처방받기로 하고 인자한 웃음으로 배웅을 받으며 진료실을 나왔어.그리고 약 처방 종이 받아서 우현이한테 갔지.

 

"심해?"

 

(도리도리)

 

"그럼 다행이다.약국 가자"

 

(끄덕끄덕)

 

"말좀 해봐" 

 

내 얼굴에 자기 얼굴 가까이 갖다대면서 저런말 하는데 오우..나 지금 숨멎..?쓸데없이 잘생기고 ㅠㅠㅠ설레게ㅠㅠ

하지만 난 티를 내지 않고 내 손으로 남우현 이마를 밀어버렸어.그러니까 어어-하면서 밀려나주더라.그 표정이 얼마나 어벙하던지ㅋㅋ

괜히 혼자 얼굴 빨개져서 빨리 걸어가서 엘리베이터 앞에 서있으니까 우현이가 또 쫄래쫄래 따라와서 내 기분 맞춰줄라고 애교부리고 막 그랬어.

 

"아아-.이번엔 왜 또.뭐 때문에 삐졌을까?"

 

"안 삐졌거든?"

 

"그럼 왜 이럴까나?"

 

"뭐.뭐.아무것도 안했거든?"

 

"오늘따라 뾰루퉁하잖아 지금"

 

"전~혀?"

 

이러고 1층 도착해서 나혼자 홀연히 약국으로 걸어 들어감.그러니까 남우현이 뒤에서 허?하고 약간 멍때리다가 웃고 따라들어옴.

이 놈의 넉살은 진짜 국보급이다.국보급.나는 약사분께 종이 드리고 의자에 앉아있었어.자연스럽게 옆에 앉아서는 또 주절주절 말을 늘어놓기 시작함.

 

"아아아.피곤하다아아아아"

 

이러길래 아무 말 안하고 그냥 힐끔 쳐다보기만 했어.

 

"누가 불러서 피곤해도 나왔는데-"

 

"야 니가 안피곤.."

 

"들어봐,좀"

 

(뚝무룩)

 

"응?내가 이렇게 급하게 나왔는데 니가"

 

"응.."

 

"이렇게 막 아프다고 쳐져서 나 안봐주면"

 

"응...."

 

"기분이 좋아 안좋아"

 

"안 좋지..."

 

"그러니까 좀 웃어봐"

 

"응..."

 

"웃는게 제일 예뻐"

(얼굴이 화르르륵 타들어가는 소리)

 

"농담인데 얼굴 왜이렇게 빨개져?"

 

"아 씨 진짜.."

 

"얼굴이 아주 빠아아아알개"

 

"안 빨갛거든!!"

 

"빨간데?설렜어?"

 

"진짜 죽는다!!"

 

니가 그러면 그렇지 하고 남우현 등짝을 시원하게 후려치려고 했어.얘도 맞을걸 각오하고 한 말이었는지 이미 눈 꼬옥 감고 웅크리고 있더라.

 

"꼴뚜기 님-"

 

"네!!"

 

하필이면 그 타이밍에 약이..그래서 때리지도 못하고 어정쩡하게 있다가 그냥 약 받으러 감.남우현은 눈만 꿈뻑꿈뻑 뜨고있다가 안심하고.

 

"매 끼마다 식후 30분 후에 같이 복용해 주시고,바르는 약은 간지러울 때마다"

 

"네."

 

그렇게 약 처방도 다 받고 우현이 데리고 약국을 나왔어.근데 내가 알약을 못먹는단 말이야.그래서 원장 선생님이 그거 아시고 매일 가루약으로 처방을 해주셔.

아토피 걸려본 사람들은 알텐데..그..약이 엄청...써...특히 가루약...그래서 내가 아토피 약 먹는거 진짜 어릴 때부터 싫어했거든.

근데 이렇게 약 받고 먹어야 되니까 자동으로 인상이 막 찡그려지는거지.근데 우현이가 그걸 잘 알고있거든.그래서 내가 약을 안 먹을 것 같았나봐.

 

"니 집 가자"

 

"우리 집?갑자기 왜?"

 

"밥 먹자.벌써 점심시간이야"

 

이렇게 약간 태평하게 말하는거야.그래서 나는 뭐 딱히 거절할 이유도 없고 집에 혼자 있는 것도 심심했으니까 오케이했지.

집에 도착하니까 생각이 난건데 집에 반찬이 없다는거..?ㅎㅎ..밥 밖에 없었어...그것도 아침에 먹고 남은 밥..그래도 2인분은 훨씬 넘는 양이였어.

근데 내가 요리를 진짜 못하거든.아예 손재주 자체가 없어..그래서 서둘러 냉장고를 뒤지는데 나오는 것들이 볶음밥은 할수있는 재료더라.다행히도!

 

"오오.햄도 있다!"

 

"바보야.시끄러"

 

"아!왜 때려 진짜"

 

"바보라서"

 

"이게 아까부터 자꾸!!"

 

"때리면 밥 안해줌"

 

때릴라다가 흠칫.하고 슬며시 손을 내려놓았었지.그러니까 좋은지 실실 웃던데 아주 얄미워가지고.괜히 딱밤맞은 내 이마만 아프고..

그래도 지금 이순간 나의 밥줄은 남우현이었으므로 나는 빌빌 기어야했다..남우현이 익숙하게 재료들 썰고 팬에 기름 두르는거 나는 의자에 앉아서 구경하고 있었어.

근데 앞치마 매고 그러고 있는게 뭔가 귀여운거야.그래서 실실 웃다가 채소 볶기 시작하고 밥이랑 햄도 넣고 볶으니까 그 햄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나는거야.

그 냄새에 취해 킁킁거리다보니 어느새 볶음밥이 완성됐는지 그릇에 옮겨담고 식탁으로 들고 오더라.완전 먹음직스러웠어.

 

"야.너 장가가도 되겠다"

 

"그래?너한테 갈까?"

 

이러면서 눈 접어서 웃는데 심장어택..꺼지라고 받아쳐주긴 했지만 또 얼굴 토마토 될뻔 했어.오늘따라 왜이러는지 정말(화끈화끈)

밥 다먹고 설거지는 내가 다 한다음에 티비보고 있는 남우현 옆에가서 같이 티비 봤음.보고있었는데 갑자기 팔이 간지러운거야.근데 긁을 수가 없잖아.

 

"아오..간지러.."

 

이러면서 살살 긁다가 못 참겠는거 있지.그래서 팔을 때렸어.그러면 덜 간지럽잖아.자꾸 간지러우니까 자꾸 착착.때리고 그러고 있었지.

근데 때려도 때려도 계속 간지러운거야ㅠㅠ.못 참겠어 진짜..계속 팔 때리면서 그제서야 약 찾을라고 일어섰어.

언제 갔다왔었는지 남우현이 한발 먼저 약 들고 와서는 여전히 팔 때리고 있는 내 팔 잡아서 내려놓는거야.

 

"아프잖아.이봐 빨갛게 부었다."

 

이러고 약 뚜껑 열어서 면봉에 짜가지고 살살 발라줌.근데 진짜 많이 때려서 아팠거든..근데 거기에 약이 닿으니까 아픈거야.

그래서 진짜 작은 소리,나만 들을수 있을만한 소리로 아..했는데 그걸 들었는지 면봉 움직이던 손이 멈추더니 고개 확 쳐들고 나 쳐다보는거야.

 

"아파??많이??"

 

이러는데 뭔가 혼나는 표정 같아서 아니라고 해줬지.다시 발라주는데 손길이 더 섬세해졌어ㅋㅋ.그렇게 약 다바르고 뭔가 나혼자 뻘줌해서 큼큼거렸었지.

시계를 딱 봤는데 약먹을 시간인거야.근데 먹기 싫어서 남우현 눈치 한번 보고 모르는 척 했지.이 귀신같은 놈이 눈치는 빨라가지고..

 

"약 먹을 시간이네?"

 

이러고 약 가져 오더라...진짜..그렇게 미울수가..가루약 흘리지 말라고 숟가락이랑 물이랑 철저히 가져옴...ㅎ...치밀한 놈...

내가 안먹을 걸 이미 예상하고 있었는지 자연스럽게 자기가 숟가락에 가루약 탈탈 털어서 내 입에 넣을라고 하더라.

 

"시..싫어"

 

"떽.먹어야지"

 

"시러시러시러시러시러"

 

말로만 해선 영원히 끝나지 않을거란걸 알았나봄...갑자기 내 턱 잡고 눌러서 아 벌리게 한다음에 숟가락을 입속으로 쏘옥...ㅎ....

그리고 바로 내 손에 물 쥐어줌.병주고 약준다는 말이 바로 이런건가.울며 겨자먹기로 물 원샷하고 그래도 써서 토하는 시늉도 하고 가관이었어.

 

"옳지.다먹었다"

 

"애기 키우냐 지금?"

 

이러고 쏘아보니까 그냥 방실방실 멍뭉이 웃음 발사함.그래서 그냥 약 먹은것도 다 치워놓고 다시 티비봄.티비는 진짜 시간 떼우는데 최고야..

그러다 문득 오늘 있었던 일이 머릿속에서 스쳐지나가는데 생각해보니까 너무 고마운거야.

근데 막..오히려 친한 사이 일수록 고맙다거나 그런 말 꺼내기가 뭔가 쑥쓰럽고 이상하잖아ㅋㅋ그래서 쉽사리 말을 못함.

 

"야..남우현.."

 

"응?"

 

"..고마워"

 

".....뭐라고?"

 

"고맙다고,..."

 

내가 저렇게 말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나봄.진짜 내가 본 남우현 중에 역대급으로 눈이 커져서는 되묻는데 ㅋㅋ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대답해줬어.

그러니까 막 여러번 머릿속에서 리플레이하는 듯 하다가 예쁘게 웃고는,

 

"..나도"

 

이러더라.


 

 

 

암호닉+사담

멍님 힛님 요거트스무디님 눈꽃님 크라운님 꼴뚝꼴뚝님 민트초코님 딸기요꾸르트님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안녕 독자님들 뚜기 또 왔어요~.읽어줘서 늘 고맙고 오늘은 뚜기가 아픈썰!아파서 그런지 글 초반이 많이 밝은 분위기는 아니네.

금요일이 휴일이어서 그런지 완전 행복한 나날을 보냈어ㅋㅋ독자님들은 어땠어요?잘 보냈죠?나 독자님들 보고싶어서 좀 일찍 왔는데.

늘 댓글 달아줘서 고맙고 우현이랑 다 같이 행쇼해요!나는 매일 금 토 일 중에 한번 와 ㅋㅋㅋ한주에 한편이네.ㅂ

우현이라고 늘 귀여워야 되는건 아니니까...가끔은 이렇게..다정할줄도 아는 너란남자..헤어나오지를 못해..인피니트 1위 축하하고 우현아 아프지마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9년 전
독자2
오예 일등!!!!!!!!!!!! 허 쓰니야 너가 아주 작정을 했구나 설렘사 시키려고!!!!!!!! 헝..우현이 전화 받을 때 슈키라 생각나서 심쿵.. 아으으으 행동 하나하나가 괘설렘 하 남우현 뭔데 저렇게 설레죠 약 발라주다가 멈칫 하는 것도 을은ㅇ라ㅣㄹㄴㅇ마ㅣㅁㅇㄴ리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꼴뚜기밥
힛이 왔어요?보고싶었어!!설렘사..사실 작정을 했다고 한다(의심미)우현아 아프지마 엉엉...나도 약 발라줬으면 좋겠네요.울지말고 진정좀 해봐 ㅋㅋㅋㅋ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다음에 또 봐~
9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맨날 내가 딸기요꾸르트 먹을때만 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설레써 다정ㅈ다정돋는다 진짜 나도 오늘부터 가루약 먹는걸로 단 우현이가 먹여준다는 전제하에ㅠㅠㅠㅠㅠ아 설렌다진짜 으아으아아 설레 나도 알약못먹는데 내가 알약 엄청 잘 삼키는 방법 알아냈는데 진짜 직빵 쬐끄만한거도 못삼켰는데 지금 오메가도 삼킬정도의 엄청난 방법인데!!!!!!!!! 이런거 몰라도 되니까 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으ㅡㅇ 나도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내가 많이 사랑해여
9년 전
꼴뚜기밥
또 딸기요꾸르트 먹고있었어요?진짜 좋아하나보네 ㅋㅋㅋ.많이 먹고 딸기요꾸르트도 아프지 말기!!가루약 써요...근데 진짜 우현이가 저렇게 먹여주면 달거같다...꿀 보다 달겠네요 ㅎㅎㅎ(침 질질)알약 잘삼키는 방법도 있어요?ㅋㅋㅋ나좀 알려줘 나 알약 못먹는단 말야 ㅋㅋㅋ어어어..울지말고 진정좀 해봐요.나도 딸기요꾸르트 독자님 많이 사랑해요!
9년 전
독자4
그 상하 소키우는데서 나오는 요구르트 큰거 원쁠원하길래 그걸로 많이 장만해왔더니 대빵 행복해ㅇ여 흐흥 그거 알약먹을때 알약먹고 물먹고 삼킬때 앞니를 닫아서! 이게 아닌데 그니까 이를 다 깨물고? 앙- 한채로 삼키면 쑥쑥넘어가요!!!!!
9년 전
꼴뚜기밥
앙-다물고 라는 표현 되게 귀엽다 ㅋㅋㅋㅋ좋은거 알려줘서 고마워요.써먹어야지.요구르트 장만해서 기분좋았구낰ㅋㅋ귀여워 진짜 어떡하지..
9년 전
독자5
응응 그렇게 먹으면 되요!!!! 귀엽다니 부끄럽겡 @=_=@ 작가님이 더 귀여워요!
9년 전
독자6
드디어!!!행쇼스멜이!!!남우현이 뚜기 좋아하나보네요!!!티가난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꼴뚜기밥
그렇게 뚜기와 결혼식을 올리면 됩니다.행쇼해 행쇼!!(격분)읽어줘서 고마워요,독자님.
9년 전
독자7
눈꽃이예요ㅠㅠㅠㅠㅠ오늘도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둘이꽁냥꽁냥하는데계속엄마미소가ㅎㅎㅎㅎㅎ오늘도잘읽고가요♥
9년 전
꼴뚜기밥
눈꽃님 왔어요?어서와요.내 독자님들 다 보고싶었는데!오늘도 읽어줘서 고맙고 달달하기는 뭐..(쑥쓰)저는 독자님들 댓글 볼때마다 엄마미소 짓고 읽어요.나야말로 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8
귀여운 독자♥ 예요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으한ㅇ웅우우ㅜ유유ㅠㅠㅠㅠㅠㅠ나도 배아픈데!!!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 병원같이가줘..★☆약을 줘....사랑의..서약..s2...♡
9년 전
꼴뚜기밥
귀여운 독자♥님 왔어?ㅋㅋㅋ울지말고 뚝하고 ㅋㅋㅋㅋ응응.배아팠어요?아 그럼 안돼지.우현이가 병원 같이 가줘야겠네 ㅋㅋㅋ.사랑의 서약이라니 ㅋㅋㅋ진짜 귀엽다 ㅠㅠ
9년 전
독자12
(쥐구멍을 판다.) 부끄러우니까 망치좀 주세요..작가님 마음에 저의 스릉s2을 좀 박아야겠어요
9년 전
꼴뚜기밥
(망치를 건넨다)박아봐요 어서 ㅋㅋㅋㅋ쥐구멍에 들어가지 말고 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꼴뚜기밥에게
못박을줄알구요?(탕탕)

9년 전
독자9
아ㅠㅠㅠㅠ 설레ㅠㅠㅠ 이런ㅜ ㅠㅜㅜ 우현아ㅜㅠ나도 왜ㅓ같은 남사친이 없지ㅠㅠ
9년 전
꼴뚜기밥
설레요?다행이다.나도 이런 남사친 없어요..(우울)그래도 내글 읽어준 독자님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0
ㄴ민트초코에여!!!!!!!! 오랜만이져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우현이같은 친구 있으면 아파도 괜찮을 것 같아요ㅠㅠㅠ 정말 아 여주가 되고싶네여..ㅁ7ㅁ8 항상 고마워요 대신이라도 설레봐서 좋네요ㅠㅠㅠ끙끙
9년 전
꼴뚜기밥
민트초코 왔어요?오랜만이다! 보고싶었어요ㅠㅠ오랜만이라도 와줘서 고마워요.나도 우현이...허나 없어.그래서 안아프려고..에이 나보고 고맙기는...내글 읽어주는 독자님이 더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3
너무 오랜만이죠ㅠㅠㅠ미안해요 잠시 인터넷과 ㅃㅃ했었어여..얼마나 보고싶었는데..ㅁ7ㅁ8
맨날 이런 글 올려주셔서 얼마나 감사한데..제 ㅈ현실 남사친한테 이 글 보여주면서 이렇게 좀 하라 했더니 날아오는건 욕뿐이었져..^^! 쓰니님 사랑해여.. 설레서 좋아요ㅠㅠ(하트가 안쳐져서 하트)

9년 전
꼴뚜기밥
나는 일주일에 한번씩 인터넷 켜는데 ㅋㅋ이런글 봐주시는 독자님들이 더 감사하다니까 글쎄ㅠㅠ 현실 남사친ㅋㅋㅋㅋㅋ남사친이 다 그렇지 뭐..내 남사친이라고 다르진 않아요.슬퍼하지마..나도 민트초코님 사랑해요.난 하트가 쳐지니까♥♥♥
9년 전
독자15
ㅘ하ㅛㅏ흐하하사ㅡㅏㅠㅠㅠㅠㅠㅠ다정다정ㅠㅠㅠㅠㅠㅡ어ㅠㅠㅠ왜이래ㅠㅠㅠㅠ너무달달해ㅠㅠㅠ애기키우냐진짜ㅠㅠㅠㅠ
9년 전
꼴뚜기밥
독자님 울지마요.울지마 ㅋㅋㅋ나도 저렇게 애기키우듯 키워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9년 전
독자16
내 친구 아토피 있는 친구 있어서 아는데 걔도 고생 오질나게 하는데 뚝아 화이팅 그래도 넌 우현이가 있으니까..ㅎㅎㅎ
9년 전
꼴뚜기밥
우현이..우현이...(울먹)응원해줘서 고마워.실화라곤 안했지만..왜 다 이렇게 실화라는 걸 확신하는걸까?핧.뭐 맞긴 하지만.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9년 전
독자17
멍이에요! 아 진짜..저게 어딜봐서 남사친이지 작가님 오타나신거 아니에여? 남(사)친인데 완전!!!! 왜 저렇게 달달하지? 둘이는 언제사귀지? 우현이는 언제 나한테 고백하지? 우현이는 언제 안아프지? 아프지마 나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꼴뚜기밥
멍이왔어요?보고 싶었어요.나 항상 독자님들이 이렇게 댓글달아주면 실실 웃으면서 본다,진짜로.오타난거 아닙니당.둘이 안사겨.언제사귈지는 모르는데 우현이가 이미 독자님들이랑 사귀고 있단건 알아요ㅋㅋ.우현이 이제 안아플거야.아프지마라고 우리 같이 기도해요!
9년 전
독자18
어우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남사친 어디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꼴뚜기밥
저한테도 없어요오오
9년 전
독자19
하.... 참 달달하네요 정말 실제로 존재했으면 좋겠어요ㅠㅠ 어쩜 저리 다정다정하고 능글맞고 설리설리하고 여자 마음을 잘 아는지 껄껄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9년 전
꼴뚜기밥
뭐야 나 계속 지켜보고 있었어요?ㅋㅋㅋ당황스럽다.물론 고맙지만.내 글 읽어주는 독자님은 하나같이 다 예뻐요.우현이랑 오래오래 행쇼하세요~.여자마음 잘 아는건 우현이가 짱이지 ㅎㅎ..
9년 전
독자20
헐...? 작가님한테 설렌건 처음이네요(당황) 그냥 이름 없는 독자들 가운데 한 명이에요 하지만 댓글은 매번 달고 있어요 헤헤 항상 응원할게요 힘내세요!
9년 전
꼴뚜기밥
..?설레요?그냥 진심을 말한건데.매번 댓글 달아주는건 매번 읽어준다는 소리아냐?진짜 고마워요.우렁각시 같아ㅋㅋ.응원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1
헐 오랜만에 글잡와서 초록글보고 왔어여... 남우현하면 다정다정...ㅠㅠㅠㅠ 제이상형...ㅠㅠㅠ 아 설레미 폭팔이여... 1편부터 지금 읽으러 갑니다...ㅠㅠㅠㅠ
9년 전
꼴뚜기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십센치 암호닉 신청한 독자분 맞죠 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어떡하지 진짜?다 읽고 왔어요?읽어줘서 고마워요.다정한 우현이 짱 좋지.근데 독자님도 좋아요!
9년 전
독자22
네 이십센치여 헹... 귀여워해줘서 감사해여... 하나도 안귀여운디...? ☞☜ 다정한 작가님도 좋아요...ㅠㅠㅠㅠ♥♥
9년 전
꼴뚜기밥
하나도 안귀엽긴요.완전 귀여운데!나 그렇게 안 다정한데 다정하게 봐주니까 좋네요.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9년 전
독자23
냐냐 다음글 기다리고있을게여`^'
9년 전
독자24
요거트스무디..
다정다감..우리 우현이..
나란독자는 또 두근두근..ㅠ ㅠ
설레는 마음안고 갑니다..ㅋㅋ

9년 전
꼴뚜기밥
요거트 스무디 왔어요?ㅋㅋ우현이가 너무 멋져서 그래요!설렜다니 다행인데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5
왔어요! 드디어 정주행 다했어요 진짜 설렘 그 자체이다 못해 왜 이렇게 멋있죠? 왜 이렇게 귀엽죠? 작가님은 뭔들 글을 이렇게 달달하게 써요ㅜㅜㅜ 취향 제대로 저격 탕탕해주시네ㅜㅜㅜ 암호닉 호박전♡ 기대할게요 다음편!!
9년 전
꼴뚜기밥
호박전♡ㅋㅋ암호닉 신청 고마워요.기억할게요!정주행 해주니까 고맙다.우현이가 달달해서 글이 그렇게 써지는 거 아닐까?다음편 빨리 들고 찾아올게요!
9년 전
비회원180.127
안녕하세여 작가님 기분도 꾸리꾸리한데 또 보러왔어여 하핫 그 저번에 탐구하고 싶다는 애에요 우현이 좋네여... 우현이 좋아요 작가님 잘 읽었슴다 감사해요 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꼴뚜기밥
기분이 왜 꾸리해요.우현이 보고 좋아져야지!!탐구하고 싶다던 그 분 기억하지.또 와줘서 고마워요.우현이 당연히 좋지 나야말로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6
나니 왜 이제봤지 크라운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달달한 우횬♥뚜기 으으 뚜기 부럽다 막 저래 챙겨주는 남사친도 있고...보다가 또 설레서 침대에서 발버둥 치다가 겨우 댓글 달러 왔어요 아이구 달아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근데 윗댓보니까 이거 실화에요? 헐...쓰니도 부럽네여 난 언제 저래보나...* 흑흑 오늘도 잘 보고가요! 담편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27
신알신 누르고 가야지!
9년 전
꼴뚜기밥
크라운 왔어요?ㅋㅋ보고 싶었어..달달하다니 부끄럽게.침대에서 발버둥치다가 머리 찍으면 난 책임 안질거야.그러니까 발버둥도 적당히 ㅋㅋ실화가 섞인거지 모든게 실화는 아니라는점..ㅎ..다음편 얼렁들고 찾아올게요.기다려!!
9년 전
독자28
나도!!!암호닉 신청할래!!!!(난동) 그래서 내 암호닉은 뀨쮸쁏할ㅇ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ㅎ우현씨같은 남사친어디또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려조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자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러여우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9
앗차 신알신도하고감여~♥
9년 전
꼴뚜기밥
뀨쯋쁏?귀엽다 ㅋㅋㅋㅋ암호닉신청 고마워요.잘받을게.울지말고 천천히좀 말해봐요.진정해 진정해 ㅋㅋ신알신 고마워요.사랑하는 독자님♥
9년 전
독자30
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안울어여ㅠㅠㅠㅠㅠㅠ심장어택당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ㄹ하는작가님 제 마음을 가져가여ㅠㅠㅠㅠㅠㅠ어쩜조아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1
나도 아플때 누가 찾아ㅇ와줄그런ㄴ남자없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신알신하고갑니다.....(눙물)
9년 전
꼴뚜기밥
신알신 해준거 고마워요 ㅋㅋ아플때 돌봐주는 사람 없으면 서러워..빨리 옆에 누구를 끼고 살던지 해야지..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9년 전
비회원76.181
남우현 겁내설랜다요ㅠㅠㅠㅠㅠㅠㅠ 남사친도 없는나는 우럭우럭....ㅁ7ㅁ8 비회원이라 암호닉 받으실진 모르지만 일단 '설탕' 신청하고갑니당! 그나저나 아플때 아무도 없으면 되게 서러운데... 뚜기는 부럽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나한테 우현이같은 남사친 한명 던져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꼴뚜기밥
비회원이라고 왜 안받아요!당연히 받지.설탕 꼭 기억할게요.비회원이면 그냥 눈팅하고 가시는 분들 많으신데 이렇게 댓들 달아줘서 오히려 고마워요.나도 우현이같은 남사친은 없어 ㅋㅋㅋ
9년 전
독자32
코쟁이예요 !!!!!!!! 아 짱설레ㅠㅠㅠㅠㅠㅠ 나도 아프면 저렇게해줄수 있는 남사친 갖고싶다..
9년 전
꼴뚜기밥
코쟁이 왔어요?ㅋㅋ보니까 정주행 했구나.나이 좀 들면 생기지 않을까..사람은 다 짝이 있으니까!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3
저희학굔 분반이라 .. 남사친 생길 겨를이 없네요 ^*^. 정주행항거 들킴 !!!! ><
9년 전
독자34
뭐야뭐우머우무어무 야ㅜㅁ엄 야ㅜㅁ야 니가 왜 고마워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더 고맙다니까 우현하?ㅇ으,ㅡㅇ? ㅋ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아 둘다 귀욤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들이싸우는거같다
9년 전
독자37
아ㅜㅜㅜㅜㅜ우혀나ㅜㅜㅜㅜ짘짜 너는 사랑이야ㅜㅜㅜㅜㅜ으엉ㅇ...ㅠㅠㅠㅠ우혀나ㅜㅜㅜ
9년 전
독자38
으악... 우현이 뭔데 자꾸 저 설레게 하죠? ㅜㅜㅜㅜㅜㅜㅜㅜ 우현니 확 망태기에 넣어서 데려갈까보다ㅜㅜㅜㅜ(((남우현))))
9년 전
꼴뚜기밥
ㅠㅠㅠㅠ망태기ㅠㅠㅠ내 망태기가 어딨더라 우현이 키에 맞춰서 생산해 놨는데..(주섬주섬)어휴..이래도 데려갈수가 없죠..
9년 전
독자39
하 지금 진짜 현기증날거같아요 그냥 둘이 사귀게해주세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꼴뚜기밥
으엌ㅋㅋㅋㅋ이렇게 애원하시면 곤란합니닼ㅋㅋㅋㅋㄱ..그래도..그..그럴까요..?(솔깃)
9년 전
독자40
설!!!렘!!!!사!!!!우현아...현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와저도아토피있어봐서아는데진짜괴롭거든요ㅜㅜㅜ그런데우현이가옆에서간호해준다니..지금은거의나았지만만약있었음우현이가옆에있었음좋겠어요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3 한반도서식자 06.07 00:18
엑소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8 (부제 ; 오해,그리고 고백)80 짱아 06.07 00:0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7 은하철도999 06.06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조각글] 단 한번만1 모킹제이 06.06 23:44
엑소 [EXO/백현경수] 촌에서 전학 왔는데 학교 짱이랑 얼떨결에 친구 됨 359 윤치킨 06.06 23:33
샤이니 [샤이니/온유] 내가 다 설레는 발라드그룹 'some'일화17102 썸팬 06.06 23:23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3>258 변리게이트 06.06 23:17
엑소 [EXO/디오] 제 오빠는 도경수입니다. (45; 혼자 있는 밤)20 y. 06.06 23:16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522 XOXOEXO 06.06 23:00
인피니트 [인피니트/남우현] 팀장님.kakao9 아이스 06.06 23:00
엑소 [EXO] 로맨틱 코미디5 라이플 06.06 22:52
블락비 [블락비/표지훈] Give Love11 ㅇ~ㅇ 06.06 22:32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416 XOXOEXO 06.06 22:21
엑소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622 별명 06.06 22:13
엑소 [EXO/공포/추리/로맨스/찬열민석백현종인세훈] HORRORTIC SIGNAL 043 OM 06.06 21:47
엑소 [EXO/세준] 학교에서 이상형봤는데..1047 고추밭등교 06.06 21:06
엑소 [EXO/민석세훈종인찬열백현] *블라인드(Blind)*018 블라인드 06.06 20:34
인피니트 [인피니트/남우현] 애정공세 장난아닌 남우현이랑 친구인 썰470 꼴뚜기밥 06.06 20:11
엑소 [EXO/비밀] 카이를 잡아라 152 잉여징어 06.06 19:53
엑소 [EXO/세훈] 오세훈, 복덩이 첫 시작 ssul.386 일로오센냉큼오.. 06.06 19:40
엑소 [EXO/공포/추리/로맨스/찬열민석백현종인세훈] HORRORTIC SIGNAL 034 OM 06.06 17:56
빅스 [VIXX] 잭 더 리퍼 (비오는 날 그를 따라가지 마시오) : : PROLOGUE125 루시드드림 06.06 17:44
엑소 [EXO/징어] 불알동생 오세훈이 츤츤데고 데레데레한 썰 1027 데레데레 06.06 16:56
엑소 [EXO/누구할까ㅠ] 연극영화과 입시생 너징×연기학원 선생님인 ㅇㅇ!2 두비두밥바라.. 06.06 16:17
엑소 [EXO] 너징이_종인이_친_누나인_썰3333333335 넝~담~ㅎ 06.06 15:25
엑소 [EXO/변백현] 버스에서_훈남_봤당_심봤당!_(≥∇≤)ノミ116 솜솜솜 06.06 14:50
엑소 [EXO/징어] 아빠여섯 엄마하나,좌충우돌육아일기03(넌씨눈)8 징어엄마 06.06 14: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7:08 ~ 5/24 1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