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세훈]한글도 모르는 깡패랑 연애하는 썰06
사람이 병신되는건 진짜 한순간인 것 같다.
나름 도경수앞에서 이미지관리에 힘썼었는데 이렇게 한순간에 모든게 망했다.
도경수는 시선을 피할 생각이 없어보여서 어쩔수 없이 식기를 정리하고 식당을 빠져나왔다.
이미지고 나발이고 그렇게 나를 들켜버린마당에 도경수랑 같은 공간에 있으면 또 흑역사 남발할까봐
두입밖에 못먹은 내 돈가스야...미안해...언니가 다음에 찾으러 올게..안녕ㅠㅠ
교문을 나와 카페에서 시간이나 때울까 했는데 자기 검은차앞에 딱 서서 전화를 하는
오세훈이 보인다. 쟤는 대체 무슨일을 하길래 시간개념이 없이 저러고 있냐...
솔직히 개부럽다. 나는 취업난을 겪고 유치원선생님이 돼도 박봉에 원장눈치만보면서 쭈구리고 살텐데...
쟤는 저나이에 차도몰고 돈도 많아 보이고,나는 오늘도 심각한 빈부격차를 실감한다...
왜 인상을 팍 쓰고 전화를 하고있는건진 모르겠지만
오세훈의 패션이 심히거슬린다. 바야흐로 한여름이거늘. 검은모자를 푹 눌러써 얼굴의 반을 가리고 검은티에
축구하는중고딩이랑 야외에서 일하는 아저씨들이 하시는 팔토시를, 심지어 그것도 검은색이다.
거기다 검은 긴바지. 더 놀라운건 검은 마스크가 손에 들려있다.
혹시 지옥에 끌려갔다가 잠깐 과외받으러 온거니? 지옥도 문맹은 안받아줘?ㅠㅠ
그럼 더 훌륭한 선생님을 쓰지 왜 나를 써...난 쭈구리 대학생인데ㅠㅠㅠㅠ
저 모습을 보고있자니 우리가 처음만났을 때 스스럼 없이 씨발이라고 내뱉었던 오세훈이 떠오른다.
그 때 말고는 그냥 모성애 자극쩌는 귀여운 동생같았는데 저러고 있으니까 갑자기 낯설다.ㅎ
나란년은 겉모습으로 사람단정짓는 그런년이었나...☆
"그런거 신경안쓰셔도 오늘안에만 해놓으면 되잖아요. 괜찮습니다."
몰래몰래 살금살금 다가가니 통화내용도 뭔가 심상찮은것 같다. 깍듯하게 예의를 갖추면서 사무적인 목소리는 처음들어본다.
완전 애인줄 알았더니, 아니, 스무살이면 애지.
내 또래 남자애들한테 저런목소리를 들은 적이있나.
전화를 끊은것같아 옆에서 콕콕 찔러 나의 존재를 확인시키니 ,
"아,깜짝이야"
"...야! 너 얼굴 그거 뭐야!"
오세훈을 못본사이에 오세훈얼굴은 그야말로 떡이 돼있었다. 이건 달리 표현할 수 없고 걍 떡.
오른쪽 눈한덩이는 멍이 짙게져있어 부어가지곤 눈을 제대로 뜨지도 못했고, 입술은 다터져있었고 볼은 팅팅부어있었다.
진짜 이게뭐야.
"이거 그냥 별거 아닌데..."
"아파? 너어디가서 싸움질했냐?이게 뭐야, 너 이게, 하,...그래서 이겼어,졌어"
오세훈얼굴이 밤탱이가 돼있는건 돼있는거고 이 나에대 남자애들이 싸움을 안하고 살순없다.
우리학교애들도 종종싸운다던데 뭘. 물론 안싸우면 제일 좋은거지만 싸웠으면 이렇게 얼굴이 밤탱이가됐으면!
이기기라도 해야 덜 억울하지!
"이겼어요"
"그래, 그럼 된거지뭐, 그래도 이게뭐야"
"아, 누나 아파,아파!"
"헐, 아파? 미안해! 는 무슨 너 이자식 이겼어도 싸움질을 어떻게 했으면 이렇게 눈탱이가 밤탱이야? 어?어?"
"아,미안해요 아! 누나 등! 아파! 등때리지마! 악!"
누나가 쌈박질하고 온 동생을 보는기분이 이런건가, 복장터지고 답답하고 속상하다.
덜 맞고 들어오던가 애를 이렇게 묵사발로 만들어놔. 어떤 그스끄으...
심지어 약도안바른것 같다. 이럼 덧나는데.
"오세훈"
"네,으...아파"
"너 약도 안발랐지. 얻어터진지 얼마 되지도 않은것 같은데"
"싸나이는 이정도 아픔은 감수해야죠"
"지랄한다...야, 운전해."
"어디로요?"
"우리집"
"에?"
오늘 과외및얼굴치료는 우리집이다.
"아, 따거"
왜 때문에 따갑다면서 웃고게시죠? 혹시 새..새..디스트?
이거 소독약이라 꽤 아프텐데도 말로는 따가워따가워하면서 미간만 간간히 찌푸리지 입꼬리는 계속 올라가있다.
새디스트데쓰까?
"따갑다면서 계속 처웃냐"
"아니, 누나얼굴이 웃기잖아요, 악!!!"
"소독약 얼굴에 부어버리기 전에 득츠르..."
깝쭉대시네요? 깝쭉이세여?
"근데 누나 나름 혼자사는집인데 깔끔하게하고사네요?"
"엉, 나 원래 더러운거 별로 안좋아해, 니네집은 드럽드만"
"전 깨끗한거 별로 안좋아해서요"
"그래, 드러운 니네집에서 천년만년 살아라"
"근데 깨끗한것도 나름 좋네요"
어디서 줘 터지고 오더니 정말 병신이 된건가 싶어 입술에 연고를 바르던걸 멈추고 올려보자
"그냥 좀 깨끗하면 사람안사는집같잖아요. 근데 사람하나 더 있다고 깨끗해도 집이 안 적적하네요"
하긴, 혼자살면 외롭긴하다. 나도 혼자사는게 괜찮으니까 고향떠나 서울로 올라온거지만 가끔 진짜 외로울때가있다.
나는 그래도 혼자사는게 얼마안되고, 돌아갈 집이있으니까 그렇게 외롭진 않은데 쟨 그냥 혼자사는게 일상이겠구나 싶었다.
"뭐 꼭 집이 더럽다고 안적적하겠냐, 혼자살면 다 적적한거지"
"그렇죠"
"너무 혼자있기 그럴 땐 나부르고 그래, 스파르타로 괴외하게. 스무살이 한글딱지도 못떼고"
"네 ㅋㅋㅋㅋㅋㅋ"
"뭘 웃어"
"말했잖아요, 누나 얼굴이 웃겨...악!!"
후, 힘조절해야지. 난 유아교육과다. 나중에 이런일 셀수없을정도로 많을텐데 그 때마다 응징할순없지, 그렇고 말고, 암, 상대는 오세훈이다.
오세훈=유치원생
대충 오세훈얼굴이 다 치료된 것 같았다. 여기저기 밴드를 붙이고 약을 바르고 해서 얼굴이 뭔가 덕지덕지 붙었지만.
빨리 나으려면하루에 한번씩 약도바르고 밴드도 꼬박꼬박 갈으라고 으름장을 놓았는데 오세훈이 들을지는 미지수다. 다시한번말하지만 오세훈=유치원생
아무튼 이제 진짜 한글을 알려줄까 해서 앉은뱅이책상을 끌고와 오세훈을 앉히고 깍두기공책이 없어 대충 공책에 깍두기를 그리고 가부터 하까지 맨윗칸에 쓴 뒤
오세훈에게 하나하나 짚어가며 설명했다. 자음은 대충아는 것 같았으니까.
"봐,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가,나,다,라,마,바,사,아,차?"
"자"
"자"
옳지, 잘한다. 대충 읽는걸 외운 것같아서 쓰면서 외워라 하고는 오세훈에게 연필을 쥐어주고 페북을 했다.
생각보다 머리가 좋은 것 같다. 아예 머리가 나쁜것도 아닌데, 왜 그랬대...안타까울 따름이다.
페북을 두어개 정도 넘기다가 오세훈을 슬쩍보니 공책에 머리를 처박고 열심히 글씨를 따라쓴다. 쓰면서 중얼중얼거리는거보니까
외우면서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존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만 하면 한글은 금방떼고 검고도 준비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고등학교 졸업장은 따야지. 나중에 살짝 말해봐야겠다.
암호닉확인하세요! 없으면 댓글 ㅇ_<
초코칩♥공주♥아이♥삐용삐용♥낯선이♥해바라기♥설렘♥리드비나♥응딩이♥고고싱♥@)-(♥팬더
뀨뀨루♥민트♥루루♥세훈♥ 스피커♥깹송♥모카♥시카고걸♥됴랑♥가지♥뭉이♥듀크♥뾰로롱♥b아몬드d
심키♥츄파츕스♥공주♥쇼리♥독자12♥차분♥깹쉥♥예헷♥하린♥부들면♥세젤빛♥예찬♥*디유*♥예찬
잭프로스트♥뾰로롱♥너구리걸♥팝콘♥페북훈년♥숏다리♥니베아♥이퓨리♥세니다니♥설블리♥끼꼬♥지훈이훈!
솜캉♥엠씨엠오구후나♥푸딩♥thㅔ훈♥부기♥바닐라라떼♥민석이부인♥햄버거♥막살아♥도도한됴덕♥라임동운코끼리
+나름 달달한편이라고 써봄 독자님들이 너무 경수때문에 암유발 되신 것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 항암제투척!
*쉬어가는편입니다. 물론 세훈이상처를 보면 아시겠지만 ㅠㅠ 하나씩 여지를 뿌리고있네요ㅠㅠ흑흑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EXO/세훈] 한글도 모르는 깡패랑 연애하는 썰06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e/a/5/ea5c1b34de7f25c57fffeaa7087122ef.png)
![[EXO/세훈] 한글도 모르는 깡패랑 연애하는 썰06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9/8/7/9879d9fff1099fbecf01856e46d29d92.png)
![[EXO/세훈] 한글도 모르는 깡패랑 연애하는 썰06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d/2/1/d215d1831982c61e9ce5a91a8392cd8f.png)
![[EXO/세훈] 한글도 모르는 깡패랑 연애하는 썰06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a/8/4/a8485abc9d1bce05d8153bdf64709335.png)
![[EXO/세훈] 한글도 모르는 깡패랑 연애하는 썰06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9/7/2976dccdccd08a7a5dc33d4546a8973e.png)
![[EXO/세훈] 한글도 모르는 깡패랑 연애하는 썰06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0/b/d/0bda711ab86a1dca9250e5963d46272a.jpg)
![[EXO/세훈] 한글도 모르는 깡패랑 연애하는 썰06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f/3/5/f35797d8d18cca463c1635ab210fa2f9.gif)

[단독] "주사이모는, 링거왕"…박나래, 불법의료 증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