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947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백아저씨 전체글ll조회 142
상황 이어갈 정신이 없네.
피곤해서 그냥 간단한 사담 좀 하다가 가려고 합니다.
내일이나 주말에 또 올테니까 상황은 그때 더 하기로 하고...
새로 본 아가들도 있는 것 같은데 반가웠습니다.
아저씨와 간단한 사담이나 나누다가 자러가세요, 아가들.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버블
이양! 3연속 1등!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대단하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오늘 좀 되는 날이었나봐요.ㅋㅋㅋ 좋다, 좋아.⊙♡⊙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오늘은 우리 버블이의 날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 버블이가 수정이라는 이름으로 올지는 정말 몰랐네. 잘 어울려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그런가봐요.ㅋㅋㅋ 짱죠움! 근데 이모티콘 왜 저렇게 망가져있을까요...(눈물) 오, 잘 어울린다니. 감사해요:D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버블이라면 뭐든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윽... 오늘 아저씨한테 어택을 몇 번이나 당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서방님 부인되는 사람이니까 뭐든 잘 어울려야죠.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제 부인이니까 제 눈에는 당연히 다 잘 어울려요. 먼저 자러갑니다. 얼른 자요. 잘 자.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응, 네. 안녕히 주무셔요, 서방님♥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쫑쫑!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윽, 쫑쫑이. 상황도 오늘 귀여웠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상황 오랜만에 하는데 아쉬웠어요. TT 아저씨 사람 많아서 힘들었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맞아요. 되게 오랜만이었는데. 별로 힘들지는 않았죠. 아저씨를 기억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 감사했는걸.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아저씨 짱짱맨! 오늘 오래 보니까 좋아요.. (๑´ ▽ `๑) 구쨥.. b 일기에 써야지.. ♥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6에게
아저씨가 변태라는 내용만 안 쓴다면 일기에 써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백아저씨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몰래 변태라는 것도 써야지♬) 변태여도 쪼아. (๑ '-'๑)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9에게
아저씨 그러면 그 일기장 쫑쫑이 자는 사이에 불로 태워버릴 겁니다. 장모님이 보셨다가 아저씨랑 결혼 안 시켜주면 어떡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백아저씨에게
헐. 안 돼요! 지울게요! ㅠㅠ 아저씨 앙 대영.. 우리 엄마가 보면 앙 대영.. TT 그럼 아저씨는 목욕을 좋아한다! 라고 쓰는 거는요?_?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1에게
그 정도면 장모님도 못 알아보실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백아저씨에게
쪼아. 그럼 아저씨는 목욕을 좋아한다고 쓸 거예요! ㅎㅎ 목욕을 좋아한다! 목욕탕을 좋아한다. 흐흥..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윽, 그래요. 아저씨는 그냥 변태니까. 아저씨 먼저 자러 갑니다. 잘 자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백아저씨에게
네에. 또 봐요, 아저씨! 잘 자요. ♥♥♥♥♥♥♥♥♥♥♥ 하트하트.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많이 피곤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오늘도 일하다가 왔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조금 피곤했죠. 아가는 안 피곤합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노아예요.. 아저씨 굿밤:)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노아 자러갑니까. 잘 자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두 달 전 톡 잇던 독자에요, 오랜만에 봐서 좋았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두달 전 톡에서는 박찬열이었던 것 같은데 맞나 모르겠어요. 저도 오랜만에 상황해서 좋았네요. 다음에 또 왔을 때 불판 들고 찾아오세요. :)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네, 그래요. 다음에 봐요, 굿나잇!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잘 자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쭈. 이제 봤어요ㅠㅠㅠ.. 오늘은 조금 더 말할 수 있었는데 아쉽다ㅠㅠ 잘 자요. 아저씨!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금요일인데 출근해야 되나
5:50
악몽꿨더니심장너무뛰어
5:49
이게 출근에 적용되다니
5:45
와...... 드디어 금요일이네 진실로 멀고도 험했다 그래서 말인데
5:45 l 막가파
세 시간이 지났으니까 이제는 열어도 되는 거겠지 셔터 엽니다
5:45 l 방가방가 햄토리
안녕하세요~ ^^ 2
5:41 l 냐냐냥!!
자자
5:39
가끔 물리가 정답일 수도 있음
5:32
여름철 인간 곁에서 자는 것을 기피하는 털뭉치인지라 어디에서 어찌 숙면 취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너희가 제일 잘 잤으면.. 2
5:28 l 냐냐냥!!
[헤딩/넺] 366 나쁜 남자 코어 밖에서는 인기 멤버인데 우리 집만 오면 그냥 일본 남자로 변하는 것 언제 안 웃김 #NP.. 1
5:21 l 헤피 엔딩
새벽반 출석 ㄱㄱ 4
5:19
나를 스쳐 지나간 모든 여자가 1
5:12
사랑의3요소 4
5:10
주훈 형 잘 자요 꿈에서라도 쮸엄 좀 하시고
5:04
인수인계 일지 일필휘지로 내려썼음.. 불세출의 명문이고 이제 임만 오면 됨
4:55
와 진짜 지랄
4:5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6
444 1
4:44
아직 너를 그리워해 1
4:44
무원조는 어떻게 저걸 살아서 원트에 깬 거임? 26
4:34
ㅊㅎㅈㅇ 나 건호랑 별로 안 친해 3
4:27
몇십 년을 각자 살아온 인생인데 당연히 다른 점이 훨씬 많지...... 때때로 서로를 이해하기 어려운 순간도 마주할 테고 그.. 1
4:20
아침형인간이되어야지정신병에서벗어날수있다고함
4:20
배고픈데 이 시간에 밥 먹는 것 개에반가 23
4:1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4
패턴 돌리기 하루 성공하고 삼 일을 이렇게 사네 1
4:09
유우시 ama 6
4:06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