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김한빈네꽃밭 전체글ll조회 1318l 1



 

 

 

[Team B. 헝거게임]

 

『김한빈네꽃밭』

 

 

 

아무도 기다리지 않고, 기대하지 않는 추첨날이 다가왔다.

아침을 알리는 서벅서벅한 빗자루 소리에 눈을 뜨니, 익숙한 천장과 옆에서 곤히 자고있는 종대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지끈거리는 머리를 부여잡고 인상을 깊게 찌푸렸다. 종대가 울던 모습이 자꾸만 눈에 겹쳤다.

윤형이에게 말해두었지만, 걱정되는 건 사실이다. 유려되는 모습과 불안증세는 어느덧 호전되었다고 하지만...

이불을 약간 끌어모아 이 차갑고도 아늑한 집의 온기를 더 느끼고 싶었다.

 

 

추첨날의 전날, 시장을 다녀왔다.

마지막으로 해주는 저녁과 식량, 그리고 물품들을 챙기기 위해서 쭈뼛거리며 시장문을 열었다.

쾌쾌한 냄새와 다르게 북적거리는 사람들, 그리고 여기저기서 거래되는 물건들이 내 눈길을 사로잡았으나 빨리 돌아가야겠다는 생각에

종이에 자그맣게 적어놓은대로 집어들었다. 가장 구석진 곳까지 빠른걸음으로 걸어가며 가격도 확인하고.

가장 후미진 곳에서 어떤 할머니가 파시던 악세사리에 흥미를 가질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

 

 

할머니는 다른 상인들과 다르게 부들부들 떠는 손길로 자신이 내놓은 장신구들을 정리하고 있었다.

아무말없이 툭툭 먼지를 터는 모습, 수수한 손짓이 나름의 관심을 유발하게 했으니까.

할머니 옆에 있던 채소가게를 지나고 장신구를 힐끔 보았다. 딱 봐도 낡아보이는 것들과 벗겨진 금칠들이 주를 이루었다.

멍 하게 서있던 나를 손길로 이끈것도 할머니였다. 할머니는 나긋한 목소리로 구경이나 해보라며 씩 웃었다.

천천히 부스럭거리며 장신구를 담아놓은 통을 휘저었다.

 

 

"아가씨, 그건..."

 

"이건 뭐죠?"

 

손바닥에 올려놓아도 작은 증표가 두 손 가득들어왔다.

할머니는 멈칫하더니, 그 중 드문드문 금이 섞인 것을 빼시면서 중얼거렸다.

 

"...은색의 증표."

"은색의 증표?"

"정확하게 말하자면 실버블레스쪽 사이에서 신을 숭배하던 유일하게 남아있던 어깨박이 문양들이야."

"그런 사람들이 아직도 남아있나요."

"지금은 보잘것 없을 수도 있다네. 하지만..."

 

할머니는 내 모습을 한번 슥 훑고 기분나쁘게 웃었다.

 

"아가씨가 가져가도 괜찮을 것 같아..."

"..."

"조만간 파도가 덮쳐올 것이군."

 

 

둔탁한 총소리와 대포소리가 하늘을 찔렀다.

이제 2시간 뒤면 광장에 사람들을 모으고, 추첨을 한다. 그 사실이 매번 받아들이면서도 괴로웠다.

창백하게 질린 얼굴로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억지로 끌려가는 건, 보는사람도 가는사람도 동시에 비통했다.

종대와 아침식사를 하면서 어제 그 할머니가 준 어깨박이 문양을 기억해냈다.

치렁치렁하지도 않고 누구나 알맞게 쓸수있는 그런 장신구였다. 특히나 어깨박이는 말로만 들었다.

 

 

먼저 씻는다는 종대의 말을 뒤로하고 1년만에 다시 꺼내놓는 옷을 찾아냈다.

매번 헝거게임 추천을 할때마다 나와 종대가 입던 옷은 몇 년이 지나도 같은 디자인과 같은 소재였다.

빡빡 씻어내는 몸의 재와 머릿결, 얼굴을 단정히 하고 내가 제발 걸리지않기를 기도하면서.

눈을 천천히 깜빡이고 심호흡을 했다. 종대의 말이 틀렸을 것이다.

하지만 불현듯이 스쳐지나가는 할머니의 표정과 말. '조만간 파도가 덮쳐올 것이다.'

 

 

대체, 무슨 말인거죠?

 

 

"엄마, 다녀올게요."

 

3일동안 보지못한 엄마의 표정은 가관이였다. 깊게내려오는 다크써클에 움푹패인 몰골, 쪼그라든 입술과 핏기잃은 피부.

종대의 손을 꼭 부여잡고 엄마에게 작별인사가 될지도 모르는 말을 건넸다.

종대는 내 뒤에 숨어서 고개만 까닥거렸다. 엄마의 표정이 미묘하게 굳어졌다.

잘 될거야. 엄마는 속삭이듯이 말했다. 너희가 걸리더라도 나는 울지않을 게다. 정말이야.

엄마의 비정상적인 사고에 진절머리가 난 건 오래전이다. 난 익숙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말을 흘려들었다.

 

 

"확률의 신이 너희의 편이기를."

 

 

 

엄마는 다른 아줌마들과 올 모양이였다. 차가운 종대의 손을 여전히 잡은채 정부가 오라고 하는 곳인 광장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다시한번 둔탁한 총소리가 두어번 울려퍼졌다. 올해로 10살이 된 아이들은 겁먹은 얼굴로 두 귀를 막으며 주저앉았다.

하지만 대부분의 아이들은 멍 하니 광장만 바라보며 터벅터벅 걸어가기만 했다.

광장을 지나 10분만 좀더 걸으면 내가 자주가던 숲속이 나오는데. 이 길을 항상 기억해두자는 의미로 세게 짓밟고 갔다.

종대는 점점 발걸음이 느려졌다. 차가운 겨울인데도 이상하게 호흡이 점점 빨라졌다.

 

 

"ㄴ, 누나."

"..."

"나... 못가겠어..."

"그런 소리하지마."

"진짜란말이야. 나 못가겠어... 살려줘, 살려줘...!"

 

급기야 종대는 울음을 터뜨렸다.

크게 울지는 않고, 무서워서 우는 공포어린 울음에 모두들 힐끔거리며 딱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저 자식들, 자기일이 아니라고 나몰라라 하는거다. 순간 기분이 매우 나빠졌다.

주머니속에 넣어두었던 어깨박이를 꺼내며 종대와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잠시 무릎을 굽혔다.

 

 

"종대야."

"누나... 나 부탁이야."

"안돼. 이건 어쩔수 없어."

"..."

"대신 이걸줄게. 이걸 갖고있으면, 내가 널 보호해줄게."

 

 

단정하게 빛이나는 어깨박이를 종대에게 건넸다. 아직 15살인 터라 좁은 어깨를 갖고있는 종대에게는 너무나 버거워보였다.

눈앞에 물이 차서 숨을 약간 멈추고 종대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종대야, 누나믿지? 누나가 구해줄게. 너무 무서워하지마. 누나가 있어. 걱정하지마.

이 어깨박이가 너한테 행운을 줄거야. 누나가 믿어. 무서우면 이걸 꽉 잡아. 아무한테도 들키지말고, 혼자서.

 

 

"어이, 거기 너!"

"..."

"빨리와!"

 

 

정부의 사람이 거칠게 소리쳤다. 종대는 울음을 그치고 조금 진정된 얼굴을 가졌다.

내가 준 어깨문양이 위안이 됐는지, 계속해서 쳐다보며 나와 함께 걸었다.

광장의 바리게이트가 가까워질 수록 쿠웅 거리는 심장소리가 유난히 크게 들려왔다.

종대의 손가락에 전기를 일시적으로 통하게 해서 피를 내는 모습을 보고 나도 손가락을 내밀었다.

붉은색 피가 흐르는 모양에 감시관들은 감정없이 종이에 푹 누르고 가보라며 고개짓을 했다.

 

 

성별이 다른터라 종대와 멀어졌다. 아마 윤형이가 데려갔을테지.

터벅터벅 걷는 소리가 사방에서 들려온다. 사람들은 모두 질린다는 얼굴을 하며 억지로 온것을 티냈다.

입술을 잔뜩 굳힌채 시선은 앞쪽만 바라보고 있었다. 종대쪽을 바라보다가 천천히 앞으로 시선을 옮겼다.

철컥철컥 거리는 소름끼치는 소리가 빙 둘러싼 정부의 사람들 손에서 들려왔고, 웅장한 음악이 울려퍼지기 시작했다.

새하얀 가면과 갑옷으로 둘러입은 사람들. 아니, 사람들이 아니다. 그냥 무기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나오는 커다란 화면. 커다란화면에는 굵직한 남자목소리가 경이로운 목소리로 읊조리고있었다.

자극적인 장면들이 하나둘씩 스쳐지나가고, 잔인하게 죽이는 모습과 더불어 피를 그대로 노출시키고 있었다.

 

 

[Hunger Game!]

 

[캐피톨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헝거게임, 94주년을 맞이하여 이번 지역은 대한민국이 선정되었다.]

[이태껏 우승자들의 화려한 후기를 보았는가? 그들은 칭찬받아 마땅하다. 우승자라는 이름 아래에 정의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노라.]

[모두들 박수를 보내라. 우승자가 되고싶은가? 그럼 이겨라.]

[모두에게 열려있는 행운의 관문! 올해의 행운은 누가 거머쥘 것인가! 환호하라, 시민들이여!]

[그대들에게 행복한 헝거게임 시즌이 되기를!]

[확률의 신이 당신의 편이기를!]

 

 

화면은 잠시 검은화면이 되었다가, 다시 여자의 모습이 나왔다.

단상을 비추고 있었다. 여자는 우리 지역의 시장이였다.

괴상망측한 화장을 하고, 온 몸이 꽃무늬로 둘러싼 옷을 칭칭 동여맨채 가증스러운 웃음을 흘리고 있었다.

손짓도 얼마나 여상스러운지. 눈을 깜빡거리며 볼 때마다 여자의 표정은 호호, 웃으며 손을 흔들고있었다.

 

 

"행복한 헝거게임!"

 

"..."

 

"확률의 신이 당신의 편이기를."

"..."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시장, 앨리스 리예요."

"..."

 

앨리스 리는 뻘쭘하지도 않은 모양이였다.

 

 

"올해로 94주년을 맞이한 헝거게임에 우리나라가 선택된 것은 크나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만."

 

"..."

"추첨의 날까지 기다려온 사람은 없지않겠죠?"

 

"..."

"흐흥, 모두들 기뻐하시길. 우리 시를 대표할, 아니 우리 지역을 대표할 두 남녀를 뽑아야하니까요."

 

앨리스 리는 꺄르륵 웃어대며 기대만빵이라고 지껄였다.

 

"정말 매우매우 기대되요. 우리 지역을대표할 이번의 영광스러운 두 남녀는 누구일까요?"

"..."

"흐흥, 뽑아봅시다."

 

 

요상한 구두를 또각또각 옮기며 손짓은 굉장한 여우짓으로 살랑살랑 걸어온다.

고민하는 척을 하더니, 동그란 투명한 통 속에 손을 푹 집어넣어 잔뜩 휘젓는다.

마치 꿀통을 휘젓는다는 것처럼.

 

그리고 하나를 뽑아들었다.

 

 

"...흐음."

"..."

"남자가 먼저나왔네요."

"..."

"김, 종대군?"

 

 

종대 쪽으로 눈을 돌렸다.

종대는 창백하게 질린 얼굴로 단상을 쳐다보고있었다.

주변 아이들은 힐끔거리며 종대로부터 멀어지고 있었다.

경멸의 눈빛과 내가 걸리지 않았다는 안도의 눈빛이 섞여 종대로 향해있었다.

종대는 떨고있었다.

 

 

"김 종대군? 어디있나요?"

 

여자는 눈을 가증스럽게 돌리며 콧소리를 뿜어냈다.

정부의 무기들이 빠르게 종대쪽으로 다가서며 총구를 들이밀었다.

종대는 아..아 거리며 숨넘어갈 듯한 호흡을 삼키지못하고 있었다.

총구를 들이밀어대는 정부의 무기들이 보는 사람마저 경악을 자아냈다.

 

 

"누, 누나!"

"종대야!!!"

"살려줘!"

"종대야!!! 김종대!!!!"

"살려줘, 살려줘!!!"

"김종대!!!!야, 야!!! 비켜봐, 비키란 말야!!!!"

 

 

다른사람들의 만류에도 나는 종대만 바라보고 그 쪽으로 달렸다.

종대는 울먹거리며 힘껏 저항하고 있었다.

어깨박이가 힘없이 그의 바지주머니에 꽂혀있었다.

말 그대로, 눈이 뒤집힐 것같았다. 워낙 겁도많은 아이인데 살인가르쳐서 뭘 할려고할까.

 

"이런 망할 새끼들아!!!!"

"..."

"젠장, 더러워서 내가한다. 내가해!!!!"

"..."

"김종대 대신, 내가 한다고!!!!"

 

 

헉.

모두들 입가를 틀어막았다.

 

 

앨리스 리는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이건 무슨상황인지 파악을 하고있었다.

종대를 거세게 잡아쥐던 손길들이 천천히 풀렸다.

아픈 싸한 공기들을 몰아쉬며 저벅저벅 종대에게 다가갔다.

정부의 무기들은 힘없이 떨궈져 나갔다.

종대는 눈만 껌뻑거리며 입가를 덜덜 떨었다.

 

 

"김종대, 들어가."

 

"...이런, 지원자가 나왔군요. 여자 쪽에서 뽑을 필요가 없겠네요."

"..."

"지원자는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인데..."

 

 

이리와요, 라고 손짓하는 여자의 목소리에 뒤늦게 소리치는 종대를 뒤로하고 빠르게 걸어나갔다.

가면 안됀다며 만류하는 종대의 높은 목소리가 오늘따라 쿡쿡 찌르는 느낌이였다.

입술을 세게 깨물고 주먹을 꽉 쥐었다. 나도 사람인지라 몸이 덜덜 떨려왔다.

누나, 누나! 누나 가지마! 누나!!!!

나를 자꾸만 부르는 목소리에 다리가 마비에 걸린듯, 버벅거리며 단상에 가까워졌다.

 

 

"흥미로운 아이구나."

"..."

"대단한데. 그 용기는 내가 칭찬해주지."

"..."

"신사숙녀 여러분, 이 아이를 보세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지원자가 나왔습니다! 그것도, 우리지역에서!"

"..."

"남자 쪽을 뽑아보겠어요. 호호."

 

 

앨리스 리는 호들갑을 떨며 다시 투표함으로 다가갔다.

다시한번 마약한 얼굴로 휘젓더니, 이거다! 하며 아무도 반하지않을 괴상한 웃음을 날렸다.

한 표를 더 뽑았다는 것에 감사하세요. 앨리스는 아무말이나 지껄이며 종이를 펄럭거렸다.

 후회하지 않는다,나는. 종대를 지켰으니까 그걸로 됐다. 무사히 돌아오기만을 기도해야한다.

종대 쪽으로 눈을 돌리니,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윤형이의 곁에 울고 있었다.

윤형이는 눈짓하며 괜찮을 거라고 종대를 토닥였다.

 

 

"신사 숙녀 여러분-!"

"..."

"이 아이에 이어서, 누가 뽑혔는지 궁금하십니까?"

"..."

"젠틀맨, 남자가 뽑혔단 말입니다."

"..."

"그럼, 단상으로 모셔볼까요?"

 

 

 

침이 말라온다.

윤형아, 너는 아닐거야.

 

 

"아, 동갑이군요."
"..."

"축하합니다, 우리구역의 대표자여."

"..."

 

 

 

 

"김, 지원 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작가님 글 진짜 잘 쓰시는듯 ㅠㅠㅠㅠㅠㅠ헝거게임 보고싶어졌어요ㅠㅠㅠ작가님 덕분에ㅠㅠㅠㅠ다음편 얼른 올라오길 바랄게요!와ㅠㅠㅠㅠㅠ지원이가.......여주랑.....꼭 같은동네사람도 죽여야하나요?한사람만 남아야하나요ㅠㅠㅠㅠ동네사람끼리 같은팀하면 좋을텐데ㅠㅠㅠㅠㅠ 다른지역에서 비팀애들나오려나ㅠㅠㅠ신알신할게요!추천두...ㅎㅎㅎ
9년 전
김한빈네꽃밭
감사합니다 독자1님! 앞으로 좋은댓글 부탁드릴께요~^♥^!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
큐앤에이안되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같은동네 사람도 죽이고 본인 혼자 남아야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김한빈네꽃밭
헝거게임 규칙상 24명의 참가자들 중 한 명만을 가리기때문에 자기구역의 동료도 죽여야함이 원칙입니다^^
9년 전
독자8
헐헐허러ㅓㄹ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서로죽여야한다니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김한빈네꽃밭
8에게
걱정하지마세요^^ 앞으로 제 글 보시면 되니까요!♥

9년 전
독자2
헝거게임 정말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헝거게임 덕후인건 어떻게 아시고 이런 글을 ㅣㅠㅠㅠㅠ소재부터 정말 발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여주랑 지원이 모두 살 길ㅠㅠㅠ영화처럼 둘 다 살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김한빈네꽃밭
감사합니다 독자2님! 제글봐주셔서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글에보답할게요~
9년 전
독자15
안녕하세요 김한빈네꽃밭입니다 본 아이디는 불미스러운 일로 삭제되어 다른아이디로 연재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
9년 전
독자33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
ㅜㅡㅜㅡㅜ

9년 전
독자3
와..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소재도짱이고
작가님 글도짱이에요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다음편이 더더 기대되네요!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9년 전
김한빈네꽃밭
감사합니다 독자3님! 먼저 댓글감사드리구요 다음편도 기대많이해주세요~
9년 전
독자17
안녕하세요 김한빈네꽃밭입니다 본 아이디는 불미스러운 일로 삭제되어 다른아이디로 연재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32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김한빈네꽃밭
감사합니다 독자4님! 이로써 남자주인공은 김지원이될까요 또다른누군가가 될까요? 칭찬갑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안녕하세요 김한빈네꽃밭입니다 본 아이디는 불미스러운 일로 삭제되어 다른아이디로 연재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ㅠ
9년 전
독자31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7.110
오오..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되네요!ㅠㅠ
9년 전
김한빈네꽃밭
감사합니다 다음편 구상하고이ㅛ어요~
9년 전
독자30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ㅜ
9년 전
비회원163.118
와.. 헝거게임 내용을 알고있음에도 흥미진진하게 만드네요! 재밌게 보고가요!
9년 전
김한빈네꽃밭
감사합니다~ 다음편 기대해주세요!
9년 전
독자18
안녕하세요 김한빈네꽃밭입니다 본 아이디는 불미스러운 일로 삭제되어 다른아이디로 연재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ㅜㅜ
9년 전
독자29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
!!!!!!!!!ㅠㅠ

9년 전
독자5
와 진짜 재밌네여 남주는 지원이군요! 앞으로 어떤 내용이 나올까 궁금해요 ㅠㅠㅠ 완전 흥미진지
9년 전
김한빈네꽃밭
남주고를때 고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독자 5님!
9년 전
독자19
안녕하세요 김한빈네꽃밭입니다 본 아이디는 불미스러운 일로 삭제되어 다른아이디로 연재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ㅜㅠ
9년 전
독자28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
!!!!!!!!!!

9년 전
독자6
헐ㅠㅠㅠㅜㅜㅠㅠ진짜재밌어여ㅠㅠㅠㅠ영화보는것같아요
9년 전
김한빈네꽃밭
안녕하세요 독자6님! 극찬의말씀이십니다^^
9년 전
독자23
안녕하세요 김한빈네꽃밭입니다 본 아이디는 불미스러운 일로 삭제되어 다른아이디로 연재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ㅜ
9년 전
독자27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
!!

9년 전
독자9
하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거게임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김한빈네꽃밭
감사합니다! 최신글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22
안녕하세요 김한빈네꽃밭입니다 본 아이디는 불미스러운 일로 삭제되어 다른아이디로 연재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
9년 전
독자26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
!

9년 전
독자10
세상에...... 지원이라니요?! 지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ㅠㅠㅠㅠㅠ 종대야ㅠㅠ우리 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참 멋있는데... 우리 여주 지원이랑 비팀 애들 다 데리고 살아돌아와서
새로운 역사로 모든걸 끝내주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김한빈네꽃밭
그건모두가 원하는 결말이 아닐까요ㅠㅠ 지원이를 남자주인공으로 해야할지 한빈이를 남자주인공으로해야할지 고민이많았는데요! 추첨결과 지원이가...ㅎㅎ 종대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라서 넣어봤습니다^^
9년 전
독자21
안녕하세요 김한빈네꽃밭입니다 본 아이디는 불미스러운 일로 삭제되어 다른아이디로 연재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
9년 전
독자25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
9년 전
독자11
헝거게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갈수록기대되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안녕하세요 김한빈네꽃밭입니다 본 아이디는 불미스러운 일로 삭제되어 다른아이디로 연재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ㅜㅠ
9년 전
독자24
[김한빈의정석] 이라는 닉네임으로 연재하게 된 [김한빈네꽃밭] 입니다! 지금 막 총 편을 올렸으니 보고 댓글을 달아주세요ㅠㅠ 독자님들과 소통하고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면 텍파를 만들었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어서어서 와주세요!
9년 전
독자12
헐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편읽고 커ㅁ퓨터로 넘어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지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헐 지워낭...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35
지원이도 뽑혔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헐...지원..송윤형이걸릴주류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아이콘 [TeamB/김한빈] 아이돌로 데뷔한 전 남자친구 만난 썰 <번외>116 저격주네 10.19 21:46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4168 개로피자 10.19 21:39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202 함빔 10.19 20:36
아이콘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1장43 김한빈네꽃밭 10.19 16:38
아이콘 [TeamB/구준회] 소꿉친구 구준회랑 연애하다 헤어졌는데 또 썸타는 썰 0026 푸디 10.19 15:53
아이콘 [TeamB/김지원] 동갑 바비랑 연애하다. 1 11 주네야사랑해 10.19 15:37
아이콘 [TeamB/김한빈] 01. 특별한 내 연하남8 달디단 봉숭아 10.19 14:50
아이콘 츤데레 썰 쓰는 주뇌홀릭입니다. 죄송합니다36 주뇌홀릭 10.19 14:31
아이콘 [TeamB] 남사친 단체 KAKAO TALK 4 55 KONKON 10.19 13:02
아이콘 [TeamB/김한빈] 선본남자(첫만남)015 선본여자 10.19 12:43
아이콘 [TeamB/김한빈] 너삐잉 김한빈 모솔타이틀 깬 썰 262 삐아 10.19 11:48
아이콘 [TeamB/김한빈] 신호등에서 미친놈한테 플랫치노 뺏긴 썰 741 빕빈 10.19 09:01
아이콘 [TeamB/김한빈] 조연배우, 심야영화보다 썸타는 썰 0211 10.19 04:12
아이콘 [TeamB/김한빈] 너삐잉 김한빈 모솔타이틀 깬 썰 186 삐아 10.19 00:56
아이콘 [TeamB] 헝거게임의 서막 3장44 김한빈네꽃밭 10.18 22:29
아이콘 [iKON/구준회] 1년 동안 짝사랑하고 있는 현재진행형6666666666657 꾸쭌횜 10.18 21:14
아이콘 Happen to you(구준회랑 헤어진 썰)0638 위트 10.18 20:38
아이콘 [TeamB/너삐잉] YG막내 여자 연습생인 썰57 주네러버 10.18 20:13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7 (내조의여왕)244 함빔 10.18 18:17
아이콘 [TeamB/구준회] 무뚝뚝한 구준회랑 연애하는 썰 _0350 섹시한나쵸 10.18 12:49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핫밤 10.18 10:32
아이콘 Happen to you(구준회랑 헤어진 썰)0542 위트 10.18 07:30
아이콘 [TeamB] 헝거게임의 서막 2장49 김한빈네꽃밭 10.18 01:40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7 꽃피고 봄이 오.. 10.18 00:43
아이콘 [TeamB/동혁] 안녕하세요, 김동혁입니다 (첫사랑인가요?)9 생크림와플 10.18 00:07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156 개로피자 10.17 23:28
아이콘 [TeamB/김한빈] PROLOGUE. 특별한 내 연하남23 달디단 봉숭아 10.17 2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