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2/95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로맨스 SF/판타지 공지사항 단편/수필 실제연애 애니/2D BL GL 개그/유머 실화 게임 미스테리/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6

[주술회전/시뮬] 백일몽 白日夢 <1> | 인스티즈    

백일몽 白日夢    

부제;돌아오지 않는 청춘   

  

   

  

  

  

 

「누구나 잊지못할 여름을 지내곤 하죠. 당신도 그런 여름이 있었나요?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여름을 담은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딸깍-!  

  

  

  

  

  

  

  

  

  

[주술회전/시뮬] 백일몽 白日夢 <1> | 인스티즈  

 

“너 바보냐 진짜?”  

 

웃고, 울고, 화내고, 빛나던 그 시절  

  

  

  

[주술회전/시뮬] 백일몽 白日夢 <1> | 인스티즈  

 

“그건 좋아하는거라니까?”  

 

하지만 빛나는 걸 몰랐던 그 시절  

  

  

  

[주술회전/시뮬] 백일몽 白日夢 <1> | 인스티즈  

  

“그래, 비밀로 해줄게! 그대신에...”   

 

지나가버린 여름이 아니야, 푸르름은 지금 여기 있으니까!  

  

  

  

  

  

  

  

지금도 푸르름이 살고있어  

  

지금도 푸르름이 맑아있어  

  

  

  

  

  

  

  

  

[주술회전/시뮬] 백일몽 白日夢 <1> | 인스티즈  

  

〈당신의 이번 여름은 어떠할까요?>  

  

8.5일! 당신의 여름이 시작됩니다!  

  

  

  

  

  

  

  

  

  

  

  

지금의 년도는?  

1.2006년  

2.2017년  

3.2018년

1234567

대표 사진
독자436
센세 사랑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토우지… 너무 사랑 못받고 자라서 처음엔 까칠고양일거에요 근데 그거 계속 사랑으로 품어줘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37
딱대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38
코스튬도 빨리 짜고싶어요 담에 오셔서 코스튬 짤때까지 디자인 생각하고있을게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닝 귀엽당 기대할게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1
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하진 마세요..ㅠ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0
학 그럼 난 무임승차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닝 같이 디자인 생각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39
딱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이프로 재학생부터 시작하는 주술고전 생활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2
학 재학생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4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근데 애들이 너무 매달릴 것 같아서 포커포카가 안될 것 같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5
와 분위기가 더 진지해지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6
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용 선배가 어울릴 것 같고 토우지랑 묘한 분위기 내는 닝 보고 고죠 타들어가는 거… 많이 나올 듯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7
와 선배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8
맛있지만 마음 아프네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9
맛있어서 어지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에 안익숙해서 관심끈다는게 자꾸 닝 심기 건드리고 닝이 정색하면 미안하다고 낑낑거리는 그런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0
지금은 전학생이고 닝 성격도 밝아서 그나마 포카포카한거죠..?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1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아직 하이바라도 안죽었구 게토도 탈주안했구 주술계의 거지같음을 아무도 못느꼈어요 토우지 빼고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2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3
아 재학생이면 애들 죽고 탈주하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4
초반부에서요 그건 아닌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학생이어도 전학생 루트랑 똑같이 밟아요! 나중에 죽고 탈주~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7
하이바라 살리고 게토 탈주 안 하게 할 순 없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되죵 근데 만약 그 세계관을 따라간다면 죽는 경우의 수가 훨씬 많긴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1
글쓴이에게
아하..그래도 살릴 순 있군요 다행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본문과 첫장면에서 강조한게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여름! 이잖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5
아하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6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거때문에 엔딩을 세개정도 만들어놨는데 두개가 새드고 하나가 해피야 너무 포카포카로 가면 재미없잖아요!! 아닌가… 아예 포카포카 아니면 후반으로 갈수록 진지한 분위기로 가고싶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8
흑흑 맛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9
햅피햅피햅피...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0
너무 포카포카가 재밌는 나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2
닝들 우리 하이바라 살리고 게토 탈주 꼭 막자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3
아 가보자고가보자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둡게 가면 닝이 많이 굴러야하고.. 밝게 지금처럼 가면 그냥 진짜 한여름의 꿈처럼 나중에 그렇게 셋이 같이 크지 않을까요? 누구랑 결혼했고 자식이 있고 누구는 뭘 하고 이게 갈리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한참후의 얘기고 지금 아직 한여름이니까!! 다들 걱정하지 말어요 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4
후하후하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5
해피엔딩 가보자고 셋이 나란히 크게 해주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진짜 질문 없겠죠?!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6
ㄱㅂㅈㄱ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딩 하나 짜놓은거는 닝들 다 좔좔 울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7
헉ㅠ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8
이이이이잉ㅇ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9
외전으로 보여주세요 본편은 해피엔딩 가보자고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0
이거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외전으로 해피엔딩 해야 더 짜릿하잖아욬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1
흑흑흑흑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2
ㅋㅋㅋㅋㅋ아니에요 센세 본편은 해피엔딩이어야 되요 본편이 세드면 너무 슬프잖아요ㅜㅠ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3
물론 외전을 나중에 보긴 하지만 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은 포카포카만 한참인데다 우리 아직도 첫날이니까… 걱정말어잉 ㅎㅎ 진도를 좀 짝짝 빼야겠어 세번째 오고있는데 아직도 첫째날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4
오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튼 이제 다들 질문 없는거죠?! 나 간다??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5
옥께...일단 즐겨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6
보내줄게욮흑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들 잘자고 오늘 같이 달려줘서 너무 고마워요!! 다음에 꼭 봅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7
센바닝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의 푸르름이 끝이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8
달리게 해줘서 감사🥹🥹 다음에 봐 센세닝들💖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9
하 이걸 왜 못달렸지ㅜㅜㅜㅡㅠㅜㅜㅜㅜㅠ 다음엔 꼭 제시간에 온다!!!!!!!!!! 센세 사랑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80
ㄱㅇㄱㅇ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81
ㄱㅇㄱㅇ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82
ㄱㅇㄱㅇ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83
ㄱㅇ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84
오랜만이다! 잘 지내시죠 센세??
2년 전
1234567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HQ/시뮬] 마법사 닝 메이커(Wizard's Child)2427 이왜진06.17 21:57617 13
[HQ/시뮬] 마녀 닝, 하트를 모아라! 12993 마녀06.20 21:55370 8
[HQ/시뮬] 𝐖𝐞𝐥𝐜𝐨𝐦𝐞 𝐭𝐨 𝐖𝐨𝐧𝐝𝐞𝐫𝐋𝐚𝐧𝐝194 06.21 16:33115 2
계화탕 뒤풀이방9 옥토끼06.19 22:5437 1
         
[HQ/시뮬] 𝐖𝐞𝐥𝐜𝐨𝐦𝐞 𝐭𝐨 𝐖𝐨𝐧𝐝𝐞𝐫𝐋𝐚𝐧𝐝194
06.21 16:33 l 조회 115 l 추천 2
[HQ/시뮬] 마녀 닝, 하트를 모아라! 12993
06.20 21:55 l 조회 370 l 추천 8 l 마녀
[HQ/드림] EDELWEISS3
06.20 19:49 l 조회 53 l 추천 3 l 마녀
[HQ/시뮬] 마법사 닝 메이커(Wizard's Child)2428
06.17 21:57 l 조회 618 l 추천 13 l 이왜진
[HQ/시뮬] 궁녀에서 여제로2732
06.17 00:58 l 조회 612 l 추천 7 l 옥토끼
[HQ] ? ¿ ؟ ・•✗ 하트시그널﹖✗681
06.16 23:58 l 조회 254 l 추천 6 l 이왜진
제 글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면 이리로 오세요13
06.13 17:37 l 조회 221 l 추천 4 l 김닝
[HQ/시뮬] 오늘도 깨끗하게 치워드립니다! 95
05.31 00:09 l 조회 246 l 추천 1 l 청소부
[HQ/시뮬] Prom Queen 10673
05.30 00:26 l 조회 827 l 추천 14 l 프시케
[HQ/시뮬] 서핑 가르쳐 드리고 몸은 만지지 마세요;223
05.25 15:28 l 조회 291 l 추천 2 l
[HQ시뮬] 갈래 뒤풀이 162
05.16 00:58 l 조회 80 l 추천 1 l
[HQ시뮬] 갈래500
05.14 23:28 l 조회 470 l 추천 6 l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6
05.01 21:15 l 조회 353 l 추천 6 l 에로
[HQ/시뮬] 시라부와 켄지로의 우울4
04.28 00:03 l 조회 161 l 추천 1 l 시라부약혼녀
[HQ/시뮬] 당신의 살인을 위하여 5
04.24 01:29 l 조회 149 l 추천 3 l
[HQ/시뮬] 마법사에게는 정령이 필요합니다! 01496
04.05 15:04 l 조회 507 l 추천 6 l 푸름
[HQ/시뮬] 모솔이어도 환승연애 나가고 싶어 [1]306
03.26 19:11 l 조회 507 l 추천 11 l 엑스
[HQ/시뮬] 마녀 닝, 하트를 모아라! 1118583
03.12 21:57 l 조회 7961 l 추천 11 l 마녀
[HQ/시뮬] 신비한 동물사전과 닝 下 681
03.02 23:20 l 조회 751 l 추천 9 l 니플러
마녀 닝, 하트를 모아라! <오프 더 레코드 2>1667
03.02 21:41 l 조회 970 l 추천 7 l 마녀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