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Bebe Rexhaa  T홈ll조회 5912l현재 l 6
l 꾸미기 l 맞춤법

나르샤  브라운아이드걸스
저 영상은 사이다 없이는 못봅니다ㅋㅋㅋ 특히 시민 논객이라는 사람의 표정 보면...
6개월 전  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6개월 전  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중권 교수님 존경합니다 모바일
6개월 전  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Mr.Scamander  Revelio
역시 사람은 배워야 일단 배워야 ㅠㅠㅠㅠ 어떤 말이든 반박할수잇는듯 멋지십니다ㅠㅠㅠ 나도 공부해야지ㅠㅠ 모바일
6개월 전  8:4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ㅅ' 규  해씨해씨
역시 내 편이면 스파클링인 진교수님..크으
6개월 전  9: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청정구역이라니..동성애가 바이러스도 아니고 무슨...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1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중권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저 영상은 진짜 사이다임ㅋㅋㅋ
6개월 전  1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주태무  B1A4 비정상회담
22222ㅋㅋㅋㅋㅋㅋ 모바일
6개월 전  20: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3333333333333333
6개월 전  20: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444444444444444크 스프라이트샤워
6개월 전  22:5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55555
6개월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말 왕시원하게 해 주시네 ,,,
6개월 전  1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6개월 전  1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NAVILLERA  여친이들 컴백대박♥
상대방 진짜 너무 답답하다.............
6개월 전  14:06 l 스크랩  신고   답글
NAVILLERA  여친이들 컴백대박♥
저렇게 토론해봤자 저 상대편 생각 1도 안바꼈을거같음
6개월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BB 지코  꿀벌탄
진짜 사이다 ㅠㅠ
6개월 전  15: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후 스파클링
6개월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성애 청정국이었다니ㅋㅋㅋㅋ 수많은 동성애자들이 핍박받을까봐 숨기고 상처입었던 거겠죠
6개월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독교인이지만 솔직히 동성결혼에 대해 찬성하고 동성애가 잘못됐다는 생각은 전혀 없음 가끔 학교가 기독교 학교이다보니 동성애 반대 싸인을 받으러 학교앞으로 사람들이 피켓들고 서있는데 은근 싸인하는 학생 많더라.. 모바일
6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들의 시선이 무서워서 숨어다닌건데 청정국이라니 말도 안되는 소리고요. 뻔뻔하게 표현의 자유라는 말 안쓰셨으면 좋겠고, 제발 그만 괴롭혔으면 하네요.
6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래서 어디 갈때 기독교인이라고 안 밝히는 이유 중 하나임ㅋㅋ 동성애가 뭐가 잘못 된것마냥 보는 게 명백한 차별인데 차별이 아니라고 그들은 원래 그르다! 라고 우기는 게 너무 싫음.
6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두뷰  포동포동
진짜 답답하다 목사.. 모바일
6개월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답답한 반대분... 모바일
6개월 전  1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 저 목사님 고구마 제대로네요 아 진짜 답답해
6개월 전  19: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사이다
6개월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ㅠㅠㅠ 모바일
6개월 전  20: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씽크빅♩  아닌데;;
저래도 안바뀔 사람은 안바뀜 모바일
6개월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베이스신준기  준기크다
기독교가 다 저러진않죠??ㅠㅠ 제가 다니던 교회도 동성애가 죄라고했거든요 충격먹어서 바로 그만뒀어요 .. 모바일
6개월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참... 기독교인이라고 하지 말았으면. 자기가 기독교 대표인줄 아는 모양이네 모바일
6개월 전  2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중권 님 말씀 진짜 잘 하시네요
6개월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바오바오  명왕성
청정이란게 저럴때 쓰라고 있는 말이 아닌데..
참.. 답답하네요
모바일
6개월 전  2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야 진짜 로지컬 대박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중권 별로안좋아하는데 가끔보면 내가해주고싶은말 겁나게 잘 말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2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저래도 안바뀔사람은 ㅂ안바뀌죸ㅋㅋㅋㅋㅋㅋㅋ 아후 그래서 제가 그런얘기 자체를 보통안꺼내욬ㅋㅋㅋ
6개월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저 목사님 앞에서 진짜 제대로 하느님을 모욕하고싶어지는 충동이 일어납니다. ㅋㅋㅋㅋ 앞에서 진짴ㅋㅋ 그래서 성경이 어떻게 생겨났죠? ?? 하면서 인간의 역사 >>>> 성경 이라는거 진짜 알려주고 싶네옄ㅋ
6개월 전  2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선태  비스트 방탄소년단
크...너무나 사이다ㅠㅠㅠㅠㅠㅠ하지만 기독교분들은 절대 생각을 바꾸시지 않겠지만요...ㅠㅠ
6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목사님이 지혜롭게 말을 못하신거 같네요...
6개월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대박이다...와 소름돋아 모바일
6개월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말씀이 전부 사이다!!!!!!!!!!!멋져요!!!!!!!!!!!
6개월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ㄹㅇ막혀있네 자기와 다른 사람들을 의미없이 혐오하는게 ㄹㅇ 노답이고 잘못된거라는걸 의식못함 모바일
6개월 전  2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독교인앞에서는 그냥 저런 얘기 자체를 안꺼냄.... 어차피 안바뀔거라서
6개월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잣뚜  잣뚜의 작업실
진중권 교수님 좋아함
6개월 전  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어벤져스:인피니티워] 러닝타임 2시간 30분 넘을 듯 23풀썬이동혁07.24 23:5441070
미국 ABC채널에서 방영예정인 한국드라마 리메이크작 두 편 15e)(o lucky on0:3163250
한혜리 갤러리... 왜곡된 덕질.... 11보이프렌드 동18:0213030
멀쩡한 애니를 게이물로 만드는 주범들 10She10:3542250
엑소 패다가 배터리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4따온19:006051
837969솔직히 엑소가 낫다 vs 뉴이스트가 낫다 김상연20:442430
837968클래식한 여성 R&B곡 추천 펄스20:44340
837967[오버워치] 미로가 멋있게 거점 비비는 법 Tony Stark20:42800
837966리쌍록에서 나온 레이스 인생 컨트롤 큐랑둥이20:38650
837965요즘 누가 더 에리같아짐???????????????????????????????.. 20:232290
837964프듀 연습생한테 오글거리는 거 시켰을 경우 흔히 일어나는 참사.avi 낄루룩19:483191
837963터보 신곡 '뜨거운 설탕 (Hot Sugar)' M/V 더보이즈 영19:11290
837962요즘 기자분들 기사사진이 예전과 많이 다른듯? 4ttlDI19:086151
837961170724 울산 음악중심 라붐 - 두바둡 율희 직캠 hwikaii19:03580
837960엑소 패다가 배터리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4따온19:007541
837959나는 솔직히 백과사전 핫플글에서 에리를 패봤다 vs 에리들 무서워서 안팼다 Tony Stark18:321170
837958크고 아름다운 뉴'이스트 W18:28690
837957한혜리 갤러리... 왜곡된 덕질.... 11보이프렌드 동18:0214000
837956요즘 어느 팬덤이 더 엑소팬같다? 투표 시작! 17:511590
837955이동수업 할때 쉬는시간 10분이 모자란 학교 들어봤니? 그게 바로 "이화.. S.COUPS.17:502710
837954술 게임 벌칙으로 '31도' 무더위에 '패딩' 입고 떡볶이 먹는 마마무 3미쇼씽17:1213381
837953엑소 엠알제거 후 나타난 집게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無地태16:5513931
837952이 엑소, 에리 패는 글 올리면 좋다 vs 싫다 2서로가 서로에16:544370
837951솔직히 백현 잘생겼다? 못생겼다? 16:41204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5 21:28 ~ 7/25 21: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영상의 인기글 l 안내
7/25 21:28 ~ 7/25 21: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인포아이유초동코코밥짱구운송장지니홍석천님탄생화공구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다시 재결합해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은 가수는? l 3657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