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Bebe Rexhaa  T홈ll조회 5755l현재 l 6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나르샤  브라운아이드걸스
저 영상은 사이다 없이는 못봅니다ㅋㅋㅋ 특히 시민 논객이라는 사람의 표정 보면...
4개월 전  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4개월 전  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중권 교수님 존경합니다 모바일
4개월 전  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Mr.Scamander  Revelio
역시 사람은 배워야 일단 배워야 ㅠㅠㅠㅠ 어떤 말이든 반박할수잇는듯 멋지십니다ㅠㅠㅠ 나도 공부해야지ㅠㅠ 모바일
4개월 전  8:4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ㅅ' 규  해씨해씨
역시 내 편이면 스파클링인 진교수님..크으
4개월 전  9: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청정구역이라니..동성애가 바이러스도 아니고 무슨...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1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중권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저 영상은 진짜 사이다임ㅋㅋㅋ
4개월 전  1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주태무  B1A4 비정상회담
22222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개월 전  20: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3333333333333333
4개월 전  20: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444444444444444크 스프라이트샤워
4개월 전  22:5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55555
4개월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말 왕시원하게 해 주시네 ,,,
4개월 전  1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4개월 전  1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NAVILLERA  여친이들 컴백대박♥
상대방 진짜 너무 답답하다.............
4개월 전  14:06 l 스크랩  신고   답글
NAVILLERA  여친이들 컴백대박♥
저렇게 토론해봤자 저 상대편 생각 1도 안바꼈을거같음
4개월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BB 지코  꿀벌탄
진짜 사이다 ㅠㅠ
4개월 전  15: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후 스파클링
4개월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성애 청정국이었다니ㅋㅋㅋㅋ 수많은 동성애자들이 핍박받을까봐 숨기고 상처입었던 거겠죠
4개월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독교인이지만 솔직히 동성결혼에 대해 찬성하고 동성애가 잘못됐다는 생각은 전혀 없음 가끔 학교가 기독교 학교이다보니 동성애 반대 싸인을 받으러 학교앞으로 사람들이 피켓들고 서있는데 은근 싸인하는 학생 많더라.. 모바일
4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들의 시선이 무서워서 숨어다닌건데 청정국이라니 말도 안되는 소리고요. 뻔뻔하게 표현의 자유라는 말 안쓰셨으면 좋겠고, 제발 그만 괴롭혔으면 하네요.
4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래서 어디 갈때 기독교인이라고 안 밝히는 이유 중 하나임ㅋㅋ 동성애가 뭐가 잘못 된것마냥 보는 게 명백한 차별인데 차별이 아니라고 그들은 원래 그르다! 라고 우기는 게 너무 싫음.
4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두뷰  포동포동
진짜 답답하다 목사.. 모바일
4개월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답답한 반대분... 모바일
4개월 전  1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 저 목사님 고구마 제대로네요 아 진짜 답답해
4개월 전  19: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사이다
4개월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0: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씽크빅♩  아닌데;;
저래도 안바뀔 사람은 안바뀜 모바일
4개월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베이스신준기  준기크다
기독교가 다 저러진않죠??ㅠㅠ 제가 다니던 교회도 동성애가 죄라고했거든요 충격먹어서 바로 그만뒀어요 .. 모바일
4개월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참... 기독교인이라고 하지 말았으면. 자기가 기독교 대표인줄 아는 모양이네 모바일
4개월 전  2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중권 님 말씀 진짜 잘 하시네요
4개월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바오바오  명왕성
청정이란게 저럴때 쓰라고 있는 말이 아닌데..
참.. 답답하네요
모바일
4개월 전  2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야 진짜 로지컬 대박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중권 별로안좋아하는데 가끔보면 내가해주고싶은말 겁나게 잘 말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2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저래도 안바뀔사람은 ㅂ안바뀌죸ㅋㅋㅋㅋㅋㅋㅋ 아후 그래서 제가 그런얘기 자체를 보통안꺼내욬ㅋㅋㅋ
4개월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저 목사님 앞에서 진짜 제대로 하느님을 모욕하고싶어지는 충동이 일어납니다. ㅋㅋㅋㅋ 앞에서 진짴ㅋㅋ 그래서 성경이 어떻게 생겨났죠? ?? 하면서 인간의 역사 >>>> 성경 이라는거 진짜 알려주고 싶네옄ㅋ
4개월 전  2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선태  비스트 방탄소년단
크...너무나 사이다ㅠㅠㅠㅠㅠㅠ하지만 기독교분들은 절대 생각을 바꾸시지 않겠지만요...ㅠㅠ
4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목사님이 지혜롭게 말을 못하신거 같네요...
4개월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대박이다...와 소름돋아 모바일
4개월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말씀이 전부 사이다!!!!!!!!!!!멋져요!!!!!!!!!!!
4개월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ㄹㅇ막혀있네 자기와 다른 사람들을 의미없이 혐오하는게 ㄹㅇ 노답이고 잘못된거라는걸 의식못함 모바일
4개월 전  2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독교인앞에서는 그냥 저런 얘기 자체를 안꺼냄.... 어차피 안바뀔거라서
4개월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잣뚜  잣뚜의 작업실
진중권 교수님 좋아함
4개월 전  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2002년 논란이였던 MBC 뉴스데스크 보도(살인사건 충격주의) 61WINNER 승훈05.27 08:06296563
(강아지에게 장난감 노트북을 줘봤다) 15潤娥05.27 14:4920961
예쁘면 노래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도 다 옛말이라는 요즘 걸그룹 실력 10몬스타 엑스05.27 16:5650260
세상에 이런 일이 - 고자 아저씨편 8비포 정진영05.27 07:4941700
보고나면 밤길 무서워지는 영상 (거미 주의) 6고객센터05.27 05:1141301
833185소혜랑 게임하기 싫어서 발악하는 유희낙락 아재들 어른콘1:38720
833184여자친구 - 사랑별(Luv Star) 1수빅1:30550
833183'하이큐!! 끝과 시작' 더빙판 메인 예고편 오늘부터 내1:18620
833182[영국남자] 외국인이 한국말로만 목소리 게임 하면?!! 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 선희아니곳 ㅅ1:02870
8331819인조 개편 이후로 하필이면 파트 분배가 더 비교돼서 문제인 두 그룹 2몬스타 엑스0:555290
833180힐링프로젝트 - 하나 KlMJONGIN0:51340
833179[프로듀사] 본인 안티카페 가입하는 아이유.swf SVT_지훈_0:441480
833178[오버워치] APEX 열린마이크 루나틱하이 화장실메타가 만든 역스윕 2_순영0:441590
833177오버워치 감사제 영웅들 춤 패러디 IKON 준회0:36730
833176오늘 자 오빠생각 사나 하이라이트 BTS_꾹0:341410
833175뮤지컬 배우를 위해 태어난것같은 옥주현 ㄷㄷㄷ 체리모토유타05.27 23:453530
833174어제자 경기장 뚫고나오는 함성소리 ㄷㄷ 2고객센터05.27 23:337171
833173여름철 아이들과 할 수 있는 예술놀이 강추!! 안쟇05.27 22:151830
833172[무한도전] 정신 못차리는 돌+i 전정국#BTS05.27 22:062550
833171리암 갤러거 신곡 wall of glass 티저+30초 유출 3융귱상,05.27 21:531920
833170양파 - 오로라 (맨투맨 OST Part.6) 김태형_V05.27 21:51250
833169빈지노, "'고등래퍼'서 가장 괜찮은 래퍼? 장용준" 성뀨05.27 21:466980
833168오늘자 실물공개된 아이돌.jpg Eninyn05.27 20:5615540
833167이번주 키셒 신곡 KlMJONGIN05.27 20:48118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프로듀스101 13
인스티즈 트렌드 l열어줘네버오리걸재환어땠어정치질가고싶투픽ㅇㅇㅁ팬싸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