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Bebe Rexhaa  T홈ll조회 5737l현재 l 6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나르샤  브라운아이드걸스
저 영상은 사이다 없이는 못봅니다ㅋㅋㅋ 특히 시민 논객이라는 사람의 표정 보면...
3개월 전  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3개월 전  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중권 교수님 존경합니다 모바일
3개월 전  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Mr.Scamander  Revelio
역시 사람은 배워야 일단 배워야 ㅠㅠㅠㅠ 어떤 말이든 반박할수잇는듯 멋지십니다ㅠㅠㅠ 나도 공부해야지ㅠㅠ 모바일
3개월 전  8:4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ㅅ' 규  해씨해씨
역시 내 편이면 스파클링인 진교수님..크으
3개월 전  9: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청정구역이라니..동성애가 바이러스도 아니고 무슨...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1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중권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저 영상은 진짜 사이다임ㅋㅋㅋ
3개월 전  1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주태무  B1A4 비정상회담
22222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개월 전  20: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3333333333333333
3개월 전  20: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444444444444444크 스프라이트샤워
3개월 전  22:5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55555
3개월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말 왕시원하게 해 주시네 ,,,
3개월 전  1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3개월 전  1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NAVILLERA  여친이들 컴백대박♥
상대방 진짜 너무 답답하다.............
3개월 전  14:06 l 스크랩  신고   답글
NAVILLERA  여친이들 컴백대박♥
저렇게 토론해봤자 저 상대편 생각 1도 안바꼈을거같음
3개월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BB 지코  꿀벌탄
진짜 사이다 ㅠㅠ
3개월 전  15: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후 스파클링
3개월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성애 청정국이었다니ㅋㅋㅋㅋ 수많은 동성애자들이 핍박받을까봐 숨기고 상처입었던 거겠죠
3개월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독교인이지만 솔직히 동성결혼에 대해 찬성하고 동성애가 잘못됐다는 생각은 전혀 없음 가끔 학교가 기독교 학교이다보니 동성애 반대 싸인을 받으러 학교앞으로 사람들이 피켓들고 서있는데 은근 싸인하는 학생 많더라.. 모바일
3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들의 시선이 무서워서 숨어다닌건데 청정국이라니 말도 안되는 소리고요. 뻔뻔하게 표현의 자유라는 말 안쓰셨으면 좋겠고, 제발 그만 괴롭혔으면 하네요.
3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래서 어디 갈때 기독교인이라고 안 밝히는 이유 중 하나임ㅋㅋ 동성애가 뭐가 잘못 된것마냥 보는 게 명백한 차별인데 차별이 아니라고 그들은 원래 그르다! 라고 우기는 게 너무 싫음.
3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두뷰  포동포동
진짜 답답하다 목사.. 모바일
3개월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답답한 반대분... 모바일
3개월 전  1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 저 목사님 고구마 제대로네요 아 진짜 답답해
3개월 전  19: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사이다
3개월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ㅠㅠㅠ 모바일
3개월 전  20: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씽크빅♩  아닌데;;
저래도 안바뀔 사람은 안바뀜 모바일
3개월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베이스신준기  준기크다
기독교가 다 저러진않죠??ㅠㅠ 제가 다니던 교회도 동성애가 죄라고했거든요 충격먹어서 바로 그만뒀어요 .. 모바일
3개월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참... 기독교인이라고 하지 말았으면. 자기가 기독교 대표인줄 아는 모양이네 모바일
3개월 전  2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중권 님 말씀 진짜 잘 하시네요
3개월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바오바오  명왕성
청정이란게 저럴때 쓰라고 있는 말이 아닌데..
참.. 답답하네요
모바일
3개월 전  2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야 진짜 로지컬 대박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중권 별로안좋아하는데 가끔보면 내가해주고싶은말 겁나게 잘 말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2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저래도 안바뀔사람은 ㅂ안바뀌죸ㅋㅋㅋㅋㅋㅋㅋ 아후 그래서 제가 그런얘기 자체를 보통안꺼내욬ㅋㅋㅋ
3개월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저 목사님 앞에서 진짜 제대로 하느님을 모욕하고싶어지는 충동이 일어납니다. ㅋㅋㅋㅋ 앞에서 진짴ㅋㅋ 그래서 성경이 어떻게 생겨났죠? ?? 하면서 인간의 역사 >>>> 성경 이라는거 진짜 알려주고 싶네옄ㅋ
3개월 전  2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선태  비스트 방탄소년단
크...너무나 사이다ㅠㅠㅠㅠㅠㅠ하지만 기독교분들은 절대 생각을 바꾸시지 않겠지만요...ㅠㅠ
3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목사님이 지혜롭게 말을 못하신거 같네요...
3개월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대박이다...와 소름돋아 모바일
3개월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말씀이 전부 사이다!!!!!!!!!!!멋져요!!!!!!!!!!!
3개월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ㄹㅇ막혀있네 자기와 다른 사람들을 의미없이 혐오하는게 ㄹㅇ 노답이고 잘못된거라는걸 의식못함 모바일
3개월 전  2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독교인앞에서는 그냥 저런 얘기 자체를 안꺼냄.... 어차피 안바뀔거라서
3개월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잣뚜  잣뚜의 작업실
진중권 교수님 좋아함
3개월 전  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프로듀스101] Sorry Sorry 2조 전원 개인 직캠 53탱멍뭉04.24 20:30658821
[프로듀스101] Sorry Sorry 2조 합본 14YG 블랙핑크2:017513
셋쇼마루 디스하는 쟈켄 7&shy권순04.24 16:0317350
현재 유튜브에서 반응 좋은 DNCE 신곡 속 니키 미나즈 랩핑.swf 4산들04.24 21:4712930
응답하라 1994 1~21화 나레이션.jpg 5신혜성 (102동04.24 04:4027101
830179[프로듀스101] 대박인 내꺼하자 2조 MR제거 2김힘찬.3:10950
830178김어준의 뉴스공장 대선 TV토론 후기 - 이철희, 이용주, 장제원, 정태옥 배켠켱2:04170
830177[프로듀스101] Sorry Sorry 2조 합본 14YG 블랙핑크2:017513
830176오늘 엄청난 호응을 얻은 프듀 연습생 1엔(빅스)1:534210
830175"문길동"문재인의 6.4 지방선거 전국 각지 지원유세.avi 엔(빅스)1:37280
830174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Hwayi : A Monster Boy, 2013.. 긷종읻1:34540
830173야당도 박수 쏟아낸 유승민 원내대표 시절 연설 조셉고든레빗1:26430
830172[천안유세] 이해찬 엄청난인기. 멋진연설 호식이두마리1:1890
830171JONGHYUN (SHINee) - Lonely (Feat. TAEYEON) ASTRO박진우1:07270
830170왼쪽 가슴 이후 잊혀졌던 케이윌을 기사회생 시켜준 노래 1B1A4신동우0:504050
830169히사이시 조가 작곡한 한국 드라마ost 창ㅁㄴ0:272240
830168안타까울정도로 좋은 봄 노래 시상에이게무0:191970
830167이 중에서 취향이 무조건 한 명 이상 있다는 모무스 기수별 비주얼 멤버들 몬스타 엑스04.24 23:271160
830166생각보다 커버 무대만 보고 입덕할 정도로 레전드 커버 무대가 많은 그룹 몬스타 엑스04.24 23:273860
830165한때 인티에서 댓글 1,000개 가까이 달릴 정도로 난리 났었던 16살 훈남 몬스타 엑스04.24 23:266230
830164한국판 로스트 만들려다가 남주 대사 그대로 똥만 투척하고 끝난 드라마 몬스타 엑스04.24 23:252860
830163현직 걸그룹 중 평균 연령대 막내 라인을 도맡고 있는 두 팀의 평행 이론설 몬스타 엑스04.24 23:243120
830162손에 땀을 쥐고 봤던 16대 대선 Lv04.24 23:101850
830161LG 폰 굿모닝 알람 드럼 버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로 테츠로04.24 23:06123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잔잔합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시험김재환2조동호임영민용국옹성우황민현권현빈잘까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제주도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관광지는? l 56표 참여
투표 참여 l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