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안동찜딱 ll조회 508l 2
팝니다
최대 8,500 원 새 물건
ⓘ 위 판매가는 물품이 여러 개인 경우 그 중 최고가입니다
시세 검색
거래 문의 (비회원 가능)



워너원) 수요조사! 필립스 캐릭터 무드등 필요하신 분 있으신지요! | 인스티즈

워너원) 수요조사! 필립스 캐릭터 무드등 필요하신 분 있으신지요!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공구요청이 들어왔는데 혹시 같이 사실 분 있으신 가 해서 모집해봅니다.

필립스에서 캐릭터별로 무드등을 파는데 여러 캐릭터 중 스파이더맨 하고 올라프 관심있는 분 계신지요!

건전지 작은거 두개 들어간다고 합니다!


가격은 올라프 만이천원, 스파이더맨 8500원 입니다!

택배비 3천원에 배대지비용 천원 정도 추가될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에서 손들어주세요!

https://www.amazon.com/Philips-799940-Spider-Man-SoftPal-Portable/dp/B00Z0TR0H2/ref=pd_ybh_a_3?_encoding=UTF8&psc=1&refRID=862MFXFNRYCQYNYSEARG


움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 강토끼와 강다니엘


워너원) 수요조사! 필립스 캐릭터 무드등 필요하신 분 있으신지요! | 인스티즈

워너원) 수요조사! 필립스 캐릭터 무드등 필요하신 분 있으신지요! | 인스티즈

거래 문의 (비회원 가능)안동찜딱님의 회원 정보
닉네임안동찜딱 쪽지 l 1:1 대화
레벨4 (1~9까지 있으며, 1이 가장 높습니다)
판매자 유형사업자
상태정상 (쪽지, 1:1등 연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활동량많음
최초 판매2018년 12월
인스티즈앱사용 중 (빠른 응답 가능)
본인 인증완료
가입일2013년 5월  사기 의심 대처법
사기 확인 확인
안동찜딱 l 글쓴이의 전체글
신상 알림 신청  알림 관리
'신상 알림 신청'을 눌러두면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드려요
첫글과 막글
· [막글] 워너원) 스파이더맨 캐릭터 무드등 더 필요하신 분 계신가요?  27  7일 전
· [현재글] [첫글] 워너원) 수요조사! 필립스 캐릭터 무드등 필요하신 분 있으신지요!  21  19일 전

위/아래글
· 워너원) 스파이더맨 캐릭터 무드등 더 필요하신 분 계신가요?  27  7일 전
· [현재글] 워너원) 수요조사! 필립스 캐릭터 무드등 필요하신 분 있으신지요!  21  19일 전

공지사항
없음
 
저 스파이더맨 두개용 ❤️
18일 전  6: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원보다딱하루만더  ❤생일축하한다녤❤
스파이더맨 하나요😊
19일 전  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스파이더맨 하나요❣️
19일 전  15: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스파이더맨 하나요❗️ 모바일
19일 전  15: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파이더맨 1개요! 모바일
18일 전  5: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스파이더맨 1개요!!!! 모바일
18일 전  6: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스파이더맨 하나요!!
18일 전  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파이더맨 하나요!!!
18일 전  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파이더맨 한개요!
18일 전  1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파이더맨 1개요! 모바일
18일 전  1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파이더맨 1개요
18일 전  1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파이더맨 1개요! 모바일
18일 전  1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파이더맨 1개요!
18일 전  14: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스파이더맨 1개요 모바일
17일 전  2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손이요!
16일 전  18: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파이더맨 1개요! 모바일
16일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KANG FLAC  역시, 강다니엘
저도 스파이더맨 1개요ㅠㅠㅠㅠㅠ 찾고있었어요ㅠㅠㅠ
16일 전  1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스파이더맨 1개요!!!
12일 전  2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동찜딱  l  글쓴이
안내 드립니다!
글 올리고 나서 제가 쓰차당하는 바람에 폼 올리지 못하고
비회원 문의로 연락처 주신 분 들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차로 최저가로 올린 판매자꺼 진행하고 그 다음 비싼 분 꺼까지 했는데

이거 마무리되고 나면 다시 한 번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1일 전  12:54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꼭 해주세요ㅠㅠ구하고싶었는데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일 전  22:32
연예인 관련 물품을 보려면 체크해 주세요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아크릴 키링 공구 입금을 시작합.. 142  회원전용 민덩방아 왼쪽 01.11 20:19 2055 0
패션잡화 방탄소년단) 지민 & 윤기 귀걸이 공구 시작.. 72  회원전용 체리쿠키 01.14 20:10 867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입금 공지📒 84  회원전용 민슈가천재짱 01.10 02:57 2205 0
굿즈/티켓 방탄소년단) 🚨공지🚨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먼.. 42  회원전용 민덩방아 왼쪽 01.15 20:54 728 0
패션잡화 방탄소년단) 지민 & 윤기 귀걸이 중간공지 30  회원전용 체리쿠키 01.17 21:05 236 0
1.7천원방탄소년단) 태태 실반지 도착했습니다! 1  회원전용미인윤기14:42210
0천원기타노태현) 스밍이벤트 깊티 기부  회원전용JBJ 김상균11:1690
3.5천원방탄소년단) ​♥ 스포츠 서울 신문 공구합니.. 244  회원전용18학번 수호01.18 22:484370
8천원방탄소년단) ✨LIBRA, JIMIN BADGE 입금폼✨.. 5메릴01.18 20:162700
3.5천원방탄소년단) 2020 수능특강 표지 스티커 입금 시작! 14별담01.18 01:292810
5천원방탄소년단) 지민 & 윤기 귀걸이 중간공지 30  회원전용체리쿠키01.17 21:052360
완료워너원) 너블봉코드 리본 공구합니다! 10  거래완료큐티섹시대니01.17 20:011060
1.5천원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전차스 재고 정리 합니다 💜다랑01.17 11:172860
1.4천원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입금 마감/기.. 11  회원전용민슈가천재짱01.17 02:254170
완료방탄소년단) 태태 실반지 공구합니다 45  거래완료/회원전용미인윤기01.16 12:235780
6천원뷰티/미용세븐틴) 세븐틴 립밤 배송 공지부승관 워더01.15 23:41420
1.7천원방탄소년단) 태태 실반지 공구 수요 조사합니.. 27  회원전용미인윤기01.15 23:373010
3.5천원방탄소년단) 🚨공지🚨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먼.. 42  회원전용민덩방아 왼쪽01.15 20:547290
3.5천원방탄소년단) 💜 남준 모노 레터링 키치 스티커팩 공지사항 .. 13윤기얼굴윤기01.15 00:392980
3.5천원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홀로그램 컷팅 스티커 배송공지😊 7아 졍구가01.14 23:001560
2.5만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보조.. 1스며든사랑01.14 21:03790
5천원방탄소년단) 지민 & 윤기 귀걸이 공구 시작.. 72  회원전용체리쿠키01.14 20:108670
1천원굿즈/티켓세븐틴) 세븐틴)🐰세븐틴 토끼 스티커 두번째 공지🐰도겸이형01.14 19:331570
4천원엔시티) 💚혹시... 심이세요? 심인물 현장 수령 관련 추.. 8DSEGNO01.14 18:293350
0천원엔시티) 💚혹시... 심이세요? 심인물 입금 .. 31  회원전용DSEGNO01.13 16:5312114
1천원데이터/디지털갓세븐) 브이앱 채플 공구해요!  회원전용피닉쓱01.12 18:07240
1.4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덕질 다꾸 스티커 추가 입금 공.. 24  회원전용민슈가천재짱01.12 16:176480
1.16만원워너원) 스파이더맨 캐릭터 무드등 더 필요하신 분 계신가.. 27안동찜딱01.12 01:242170
3.5천원굿즈/티켓방탄소년단) 키링 공구 현재상황입니다. 🚨.. 37  회원전용민덩방아 왼쪽01.12 00:278490
0천원방탄소년단) ✨LIBRA, JIMIN BADGE 수량조사.. 8메릴01.11 20:299020
3.5천원방탄소년단) 🍓아크릴 키링 공구 입금을 시작합.. 142  회원전용민덩방아 왼쪽01.11 20:1920550
3.5천원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홀로그램 컷팅 스티커 중간공지😊 14아 졍구가01.11 13:163300
2.5만원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보조배터리 4차 공.. 8스며든사랑01.11 11:038930
완료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글씨 각인 목걸이 2차 공구 입금..  거래완료윤기철철윤기01.11 02:333550
1만원방탄소년단) 🌸란도린 공구 배송 현황입니다🌸 1Forever bts01.11 01:541240
0천원방탄소년단) J-HOPE 호석이 다람쥐 뱃지 수량조사참깩01.10 22:312800
0천원엔시티) 💚혹시... 심이세요? 심인증물품 도.. 19  회원전용DSEGNO01.10 11:52950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참여자가 10명 이상이면 제목이 굵게 강조됩니다
사기 거래시 경찰 고발 조치될 수 있습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디아이콘하고싶은데궁금한거쇼케이스추천해줘운전면허고속버스ㅋㅋㅋㅋㅋ보이스키링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9 16:02 ~ 1/19 16: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공구(연)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3
신설 메뉴 l 백호 l JR l 황민현 l 노태현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한국에서 금수저로 살기 vs 원하는 나라에서 중산층으로 살기 l 84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