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2091l현재 l 42
맨날 막 꽃무늬 짜잘짜잘 이런것만 봤는데

디자이너 바뀌고 대박이다 넘 예뻐...

살면서 입을일은 없겠지만... .ㅎ...

구찌 옷 겁예보스 됨..... 대박이야.... | 인스티즈

구찌 옷 겁예보스 됨..... 대박이야.... | 인스티즈

구찌 옷 겁예보스 됨..... 대박이야.... | 인스티즈

구찌 옷 겁예보스 됨..... 대박이야.... | 인스티즈

구찌 옷 겁예보스 됨..... 대박이야.... | 인스티즈

구찌 옷 겁예보스 됨..... 대박이야.... | 인스티즈

구찌 옷 겁예보스 됨..... 대박이야.... | 인스티즈

구찌 옷 겁예보스 됨..... 대박이야.... | 인스티즈



모바일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l 꾸미기 l 맞춤법

12345678

익인965
너무예쁘다ㅠㅠㅠㅠ진짜 입고싶다 모바일
2개월 전  6:54 l 스크랩   답글
익인967
홀..진짜예쁘다 모바일
2개월 전  7:53 l 스크랩   답글
익인969
연에 모바일
2개월 전  8:11 l 스크랩   답글
익인970
우아..... 모바일
2개월 전  8:13 l 스크랩   답글
익인971
헐 진짜 예쁘다
2개월 전  8:17 l 스크랩   답글
익인972
우아 예브당 모바일
2개월 전  8:56 l 스크랩   답글
익인973
짱예임ㅇㅇㅠㅠㅠㅠㅠ꼭살거임ㅜㅜ 모바일
2개월 전  9:00 l 스크랩   답글
익인974
오 진짜 이쁘다
2개월 전  9:06 l 스크랩   답글
익인975
세번째 옷 원피스 인티에서 어떤익이 예쁘다는 글 있었는데 구찌옷이었구나 모바일
2개월 전  9:12 l 스크랩   답글
익인976
와 진짜 봐도봐도 예브다... 연예인들이 입어주믄거 구경이나해야지ㅠ 진짜 취저.. 모바일
2개월 전  9:27 l 스크랩   답글
익인977
이뻐이뻐 ㅠㅠㅠ겁예네 모바일
2개월 전  9:40 l 스크랩   답글
익인978
예쁘다
2개월 전  9:47 l 스크랩   답글
익인979
우와 예쁘디 모바일
2개월 전  9:51 l 스크랩   답글
익인980
힝ㅠㅠ넘이뿌다ㅠㅠㅠㅠ 가격이 문제네 모바일
2개월 전  10:08 l 스크랩   답글
익인981
아가씨가입을 곳 가타ㅠㅜㅜ예부다 모바일
2개월 전  10:10 l 스크랩   답글
익인982
엄청이쁘다ㅜㅜㅜ살면서 내가 입게될 일은 없겠지만말야ㅎ... 모바일
2개월 전  10:30 l 스크랩   답글
익인983
이쁘다 ㅠㅠㅠㅠ
2개월 전  10:37 l 스크랩   답글
삭제된 댓글  l  
(2017/1/15 12:35:4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1:09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익인1048
그분은 여기있는거 다잘어울릴듯.... 모바일
2개월 전  22:21 l 스크랩   답답글
익인985
못입고다니것네.. 모바일
2개월 전  11:13 l 스크랩   답글
익인987
짱예... 모바일
2개월 전  11:17 l 스크랩   답글
익인988
와 이뻐...ㅜ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1:27 l 스크랩   답글
익인990
예쁘다... 모바일
2개월 전  11:36 l 스크랩   답글
익인994
와 예쁘다
2개월 전  12:15 l 스크랩   답글
익인995
세번째 옷 가격 알고싶은데 어떻게 찾아...?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2:25 l 스크랩   답글
익인1002
2016년 가을 컬렉션이라 공홈에는 없는데 구찌 케이프 원피스라고 치면 나온다! 지금 사려면 대략 770만원정도에 구할수있을듯해!
2개월 전  12:55 l 스크랩   답답글
익인1018
아아 고마워!! 770....ㅎ 모바일
2개월 전  14:08 l 스크랩   답답글
익인996
되게 중세 교복느낌? 모바일
2개월 전  12:28 l 스크랩   답글
익인998
아니 그 막 프린세스메이커 느낌? 모바일
2개월 전  12:29 l 스크랩   답답글
익인997
와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세번째거 진짜 취향저격...!!
2개월 전  12:29 l 스크랩   답글
익인1000
세번째거 어디서 찾을수있니ㅠㅠㅠ 얼만지나 알고 깔끔하게 포기하고싶...!!
2개월 전  12:40 l 스크랩   답답글
익인1003
2016년 가을 컬렉션이라 공홈에는 없는데 구찌 케이프 원피스라고 치면 나온다! 지금 사려면 대략 770만원정도에 구할수있을꺼야!
2개월 전  12:55 l 스크랩   답답글
익인999
으..으응..?
2개월 전  12:39 l 스크랩   답글
익인1001
진짜 이쁘다... 모바일
2개월 전  12:48 l 스크랩   답글
익인1006
진짜 예쁘다.. 모바일
2개월 전  13:23 l 스크랩   답글
익인1007
가격이 안예쁘지...ㅎㅎ 모바일
2개월 전  13:26 l 스크랩   답글
익인1008
이뿌당 모바일
2개월 전  13:28 l 스크랩   답글
익인1009
헐 진짜 예쁘다 대박... 모바일
2개월 전  13:28 l 스크랩   답글
익인1010
와 핵예... 모바일
2개월 전  13:32 l 스크랩   답글
익인1011
너무 예뻐.. 내가 돈만 있었으면 샀어... 모바일
2개월 전  13:41 l 스크랩   답글
익인1012
오 헐 진짜 내스타일 모바일
2개월 전  13:43 l 스크랩   답글
익인1016
가방도 진짜이쁨 모바일
2개월 전  13:55 l 스크랩   답글
익인1017
와 넘이쁘다 모바일
2개월 전  14:02 l 스크랩   답글
익인1019
와진짜예뻐......... 모바일
2개월 전  14:09 l 스크랩   답글
익인102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비싸닿ㅎㅎㅎㅎ 우리 집 내다놔야 살 수 있을 듯 모바일
2개월 전  14:21 l 스크랩   답글
익인1022
예쁜 등록금임ㅣ... 모바일
2개월 전  14:28 l 스크랩   답글
익인1030
ㅋㄲ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5:22 l 스크랩   답답글
익인1025
와 진짜 너무 내 스타일인데 가격이 어마무시하구만!!!!!!!
2개월 전  14:49 l 스크랩   답글
익인1026
리본성애자이신가보다 모바일
2개월 전  14:59 l 스크랩   답글
익인1027
세번째 ㄹㅇ 취저
왠지 짜가 많이 나올 것 같다
모바일
2개월 전  15:16 l 스크랩   답글
익인1028
색감 지린다ㅎㅎ 모바일
2개월 전  15:21 l 스크랩   답글
익인1029
오.. 예뿌당 모바일
2개월 전  15:21 l 스크랩   답글
익인1031
아진짜예쁘다...갖고싶어ㅠㅠㅜㅜㅜ
2개월 전  15:24 l 스크랩   답글
익인1032
아 지이이이이잉짜 예뻐 모바일
2개월 전  15:27 l 스크랩   답글
익인1033
구찌 가방도 너무 예뻤다..ㅠ 모바일
2개월 전  15:29 l 스크랩   답글
익인1034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모바일
2개월 전  15:29 l 스크랩   답답글
익인1035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모바일
2개월 전  15:29 l 스크랩   답답글
익인1036
우와.......... 넘 예쁘다
2개월 전  15:31 l 스크랩   답글
익인1037
와 예뻐ㅠㅠㅠㅠ
2개월 전  15:32 l 스크랩   답글
익인1038
면세찬스 모바일
2개월 전  15:40 l 스크랩   답글
익인1039
아 진짜 너무 예버 모바일
2개월 전  15:51 l 스크랩   답글
익인1040
근데 강남 신세계 구찌 매장 가보면 정신없던데 모바일
2개월 전  15:57 l 스크랩   답글
익인1041
원피스 예쁘다!!! 모바일
2개월 전  16:10 l 스크랩   답글
익인1042
와 진짜 ㄹㅇ 겁예 이런 풍 너무 좋아 모바일
2개월 전  16:11 l 스크랩   답글
익인1043
세번재꺼 티쁘다 모바일
2개월 전  16:26 l 스크랩   답글
익인1044
ㄹㅇ 다 내취향 ...돈이없다.. 모바일
2개월 전  16:37 l 스크랩   답글
익인1045
진짜 예뿌다 내 취저ㅜㅜ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6:43 l 스크랩   답글
익인1046
짭 진짜 많이 나오더라... 모바일
2개월 전  16:59 l 스크랩   답글
익인1047
부자되면 산다 (의미없음
2개월 전  17:18 l 스크랩   답글
12345678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카테고리
  1 / 3 
날짜조회
익명뷰티나 태연 팬이라 태연이 썼던 화장품들 거의 다 사모으는 중인데.... 72303.27 20:53220940
남친이 누나랑 똑같은 폰케이스 끼면 어떰? 48803.27 18:26159140
익이니들아! 이것 또한 불법이야! 77903.27 23:481937314
파데 이만큼 짜쓰는데 너무 많이 쓰는거야..?8ㅅ8 23803.27 21:37119670
익명촉촉 봐줄까??? 28703.27 20:3412080
20100203익잡 귀요미 라면 끓입니다 17:1910
20100202진짜 짜증난다 왜 나한테만 뭐라그랰ㅋㅋㅋㅋㅋㅋ 17:1920
20100201와 익들 강의시간에 폰 하지마 진짜 17:1930
20100200꽃동네 학교에서 가는 익들아 17:1920
20100199익명웹툰암살교실 극장판 보러가는 닝들 꿀팁 17:1920
20100198얘들아 왼쪽으로 절하면 뭔줄 아니? 17:18100
20100197버스안에 향수냄새.. 17:1870
20100195어제 병원간거 진단서 안떼왔는데 오늘가서 떼달라해도되나?ㅠㅜ 117:1870
20100194혹시 경기도 용인 원룸 사는 익들있나...? 17:1850
20100193세븐일레븐 알바할건데 돈계산 기계가하지?ㅠㅠ 117:18120
20100192기숙사 비상계단을 안 열어줘 ㅠ 불이라도 나면 어쩌라고 하..   회원전용17:1830
20100191이 날씨에 롱패딩 오바? 17:1840
20100190아 안마의자 나를 안마해주는게 아니라 패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17:18110
20100189맥도날든데 너무 춥다...   회원전용17:1890
20100188지금 버스안인데 어떤 사람때문에 미치겠음 317:17280
2010018740 옷 공주병 같아...? 617:17530
20100186과cc 디게 즐겁당 17:1790
20100185아이폰 게임 추천 좀 ㅠㅠ 17:17120
20100183여익들 남자 몸vs얼굴 1217:1637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호서대세월호잠실유해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김연아' 발음하고 들어오세요 l 185표 참여
투표 참여 l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