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3822l 46

🐼홍콩 지름샷🐼 | 인스티즈

이번 여행 진짜 액기스만 샀당,,!희희🐼 딤섬 먹는데에 돈 더 쓴거같아🤣

모바일
잘 봤어!  46
*비회원 참여 가능
 
먀1
헐 미니마우스 귀만 보고 내렸는데 얼굴이 랏소야
7일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미니마우스 머리띠 씌어줬어!!ㅎㅎㅎ랏소 귀여워 모바일
7일 전  13:21
먀2
헐 저거 기화병가야?????? 모바일
7일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먀4
크리스마스패키지 넘 기엽따ㅠㅠㅠ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3:20
글쓴먀
웅 12월은 크리스마스 틴케이스인거같아 귀여유ㅓㅠㅠ 모바일
7일 전  13:21
먀3
헐 귀엽다 모바일
7일 전  1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귀염뽀쨕행☄ 모바일
7일 전  13:22
먀5
헐 대박 ㅠㅠ 3박4일가는데 환전 얼마가 적당할까? 4일내내 딤섬 먹을거고 뭐 많이 사올듯한데ㅠㅠ
7일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나는 35만원 환전했어! 명품 살거면 얼마 환전해야할지는 모르겠다🤣,,!45면 넉넉할거같아! 모바일
7일 전  13:23
먀7
홍콩 물가 비싸돈데ㅠㅠㅜ! 그전도면 될까? 쓰니는 저거말고 다른거 더 사왓어?
7일 전  13:23
글쓴먀
아니아니 딱 저것만 샀어! 홍콩 교통비 싸구 음식은 7000원대부터 시작하궁 딤섬은 좀 더 싸거 ! 저런 기념품만 살거면 45면 될거같구 아니면 카드도 같이 가져가봐! ㅎㅎ 모바일
7일 전  13:24
먀6
와 기화병가 쿠키 케이스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따흐흑 모바일
7일 전  1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기허ㅏ병가 귀염뽀쨕이야 ㅠㅠ원래 팬더가 치파오 입은거 살라했는데 크리스마스 틴케이스밖에 없도라고 구래서 귀여웅 ㅠㅠ 모바일
7일 전  13:23
먀8
흑흑 인형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혹시 홍콩 맛집이나 재밌었던 곳 추천해줄수 있어? 모바일
7일 전  1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맛집은 딤딤섬, 딘타이펑(딤섬집들) 웡치케이(마카오에 있고 완탕면이랑 계란볶음밥 맛있어) 규진(훠궈)상하이포포(탄탄면) 맛있어!!!
재밌었던 곳은 디즈니랜드랑 마카오랑 헤리티지1881 이쁘더라 ㅎㅎㅎ
모바일
7일 전  13:28
먀9
헐 ㅠㅠ 이렇게 정성스럽게 ㅠㅠ 고마워 꼭 다 가볼게!!❤️ 모바일
7일 전  13:27
먀10
우와 나도 2월 말에 홍콩 가는데 혹시 뭐 추천해주고 싶은 거 있어?! 나 홍콩은 아예 아는게 없어서 뭐라도 좋아! 장소든 살 것이든 볼 것, 먹을 것 다!!!! 모바일
7일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먀8한테 답댓 단것들이랑 음 살거는...아시아에 홍콩마카오만 구찌 립스틱 판다해서 샀었구..훔 마카오 좋았어! 모바일
7일 전  13:30
먀12
호오 그렇구나!! 사진에 있는 케이스들은 유명한 과자? 맞나? 그거랑 인형들이야?! 모바일
7일 전  13:32
글쓴먀
웅 기화병가랑 제니쿠키 유명해! 인형들은 디즈니에서 산거랑 제니쿠키 옆 건물에 기념품 가게에서 팬더 인형들 산거야 ㅎㅎㅎ 모바일
6일 전  22:36
먀37
팬더 인형 너무 귀엽다ㅎㅎㅎㅎ 나도 얼른 가서 구경하고 싶어!! 고마워 추천해준 곳 꼭 가볼게!! 디즈니랜드도 친구들 꼬셔서 꼭 가야딩ㅎ힣 모바일
6일 전  22:37
글쓴먀
37에게
웅 꼭 친구들이랑 디즈니랜드 갔음 좋겠다💕 모바일
6일 전  22:40
먀11
경비는 대략 얼마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숙박이랑 경비 식비 다 합쳐서 전체적으로 얼마 들었어??????
7일 전  1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나 홍콩익스 13만원 + 숙소 에어비앤비 3박에 7만원+환전 35+디즈니 5.8+마카오 페리 4만원+교통카드 1.3+ 공항전철 8700+와이파이 9천원 =63만원정도? 식비는 환전 35에 포함되서 잘 모르겠너 ㅠㅠ 모바일
7일 전  13:32
먀14
와 100만원이면 충분하네? 진짜 저렴! 설명 완전 상세하다... 고마워ㅠㅠ
7일 전  13:34
먀28
에어비앤비 괜찮앗어? 난 다 호텔만 예약햇는데ㅠㅠ찾아볼걸 그랫나
7일 전  13:53
글쓴먀
움 그냥 자는 환경 신경 별로 안쓰이면 에어비앤비에서 자도 될 것 같아 모바일
7일 전  13:55
먀13
우왕 나두 홍콩 가고싶다 ㅠㅠㅠ
7일 전  1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홍콩 좋더라 ㅎㅎ 지금 날씨도 가을 날씨라 좋은거같아! 모바일
7일 전  13:36
먀15
스크랩해야게땅 저 빨강색은 디즈니랜드에서 산거양? 귀여위ㆍ
7일 전  1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어떤거?? 모바일
7일 전  13:36
먀17
제일왼쪽 빨간미키마우스인형?
7일 전  13:36
글쓴먀
머리띠 말하는고야!? 머리띠 디즈니랜드에서 샀어! 모바일
7일 전  13:37
먀16
나도 다음달에 홍콩 간다!! 재밌었엉?? 모바일
7일 전  1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웅웅 마카오랑 홍콩 디즈니 세개 다 가니까 좋더라구! 모바일
7일 전  13:36
먀18
헐 인형너무귀여워ㅜㅜㅜ 모바일
7일 전  1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뽀쨕이들 데리고왔어👼 모바일
7일 전  13:41
먀19
알린 뭐야? 팝콘통이야? ㅠㅠㅠㅠㅠㅠ
7일 전  1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웅 디즈니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팔고 있오! 모바일
7일 전  13:41
먀20
아앗 랏소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야 저거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318홍딸이니까 우리나라 돈으로 4만5천원! 모바일
7일 전  13:42
먀21
나두 2월에 간다!!! 홍콩 1도 몰라서 이제 슬슬 찾아봐야지... 모바일
7일 전  1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홍콩 넘 죠아 좋은 여행 되길 바라👼💕 모바일
7일 전  13:43
먀22
앗 제일 궁금했는데 언어는 영어쓰면 되니..? 모바일
7일 전  13:43
글쓴먀
웅 영어 통해~~ 모바일
7일 전  13:43
먀23
오오 영어도 못 하지만 노력해보겠으 ㅋㅋㅋㅋ 모바일
7일 전  13:44
먀24
헉 팝콘통 크리스마스라고 옷입었어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7일 전  1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구치ㅠㅠㅠㅠ살까말까하다가 그냥 샀어✊ 모바일
7일 전  13:53
먀25
ㅇㅇㄹ...? 모바일
7일 전  1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웅..?아이린..? 모바일
7일 전  13:53
먀26
나도 홍콩 디즈니 가구싶다ㅠㅠㅠ 홍콩 영어 통하지?ㅠㅠㅠ 일본갔울때 영어 한마디도 안통해서 힘들었따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웅 영어 잘통해,,!!!근데 홍콩식 영어라 조금 이해하는데 몇초 걸리긴해도 대부분 영어 잘하시는거 같더라구! 모바일
7일 전  13:54
먀27
구찌 뭐 샀엉? 자랑해조라 ㅠㅡㅠ 모바일
7일 전  1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나 구찌 립스틱 샀어!360호 샀어 ㅎㅎ 레드코랄색! 모바일
7일 전  13:54
먀29
기화병가 쿠키 어때? 맛있어? 난 제니쿠키는 지인짜 좋아하거든ㅠ 모바일
6일 전  15: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버터링맛 나!!난 괜찮았어 ㅎㅎ 버터맛 좋아해서 모바일
6일 전  15:38
먀31
꺄 그러면 나도 좋아하겠다! 사먹어봐야지 고마워!! 아 하나만 더 물어보면 제니쿠키랑 기화병가 쿠키 중에 쓰니는 뭐가 더 맛있었어?! 모바일
6일 전  16:48
글쓴먀
움..둘 다 맛이 버터링이깅한데 역시 제니가 더 맛있었오😊!!!! 모바일
6일 전  16:52
먀32
그러면 제니도 같이 사야겠닼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쓰니야 맛나게 먹어❣️ 모바일
6일 전  17:28
먀30
헐 저 랏소 나도 데려왔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 큰 거 안 산 거 후회한다 ㅜㅜ 모바일
6일 전  16: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랏소 넘 귀여워 ㅠㅠㅠㅠ엄마가 애 왜케 꼬질하냐거 해서 좀 머쓱했지만🤣 큰거 엄청 귀엽더라 ㅠㅠ잘 때 안고 자고 싶어😂😂 모바일
6일 전  16:53
먀33
나 이제곧 홍콩가는데ㅠㅠㅠㅠㅠㅠ이글 보니까 더 떨린다 패키지인데 재미있겠지ㅠㅠㅠㅠㅠㅠ 모바일
6일 전  17: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꺅 재밌을고야 ㅎㅎㅎㅎㅎ좋은 여행 되길 바라♡ 모바일
6일 전  22:35
먀34
구찌구찌!!
6일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구찌 립스틱 발림성이랑 색깔 이뻐..!꾸쯰~~ 모바일
6일 전  22:36
먀35
나 홍콩에서 2년 살았었는데 추억추억ㅠ
6일 전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와아 홍콩에서 2년이라니 ㅎㅎㅎ홍콩 사람들 불친절하다고해서 많이 걱정 했는데 친절하신 분들이 대부분이여서 너무 좋았었어😊!! 모바일
6일 전  22:37
먀38
난 정확하게 반반이었다!! 관광지에서는 친절했고 완전 로컬 식당에서는 불친절..근데 나같아도 그럴듯
6일 전  22:38
먀36
나두 저랏소샀는데! 모바일
6일 전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랏소 완전 인기쟁이~🐻💕 모바일
6일 전  22:38
먀39
맛난 쿠키♡♡♡♡♡ 모바일
6일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헛 방금 제니쿠키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행복한 돼지 실천 중.. 모바일
6일 전  2:06
먀40
우왕 ! 담엔 홍콩 꼭 가보야겠다ㅜㅠ 모바일
6일 전  1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먀도 홍콩 가는거 추천할게👼💕 모바일
6일 전  11:30
먀41
제니쿠키 제일 부럽다,,, 진짜 홍콩 다시 가면 제니쿠키 엄청 많이 사올 거야,,,ㅠㅠㅠ
6일 전  1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제니쿠키 너무 맛있어ㅠㅠ2개밖에 안사온 나 매우 친다..ㅎ 모바일
5일 전  15:34
먀42
명품 홍콩에마니싸?? 모바일
6일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웅 !그리고 12월말에 연말 세일하는데 겁나 싸다고 하더라구 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5:35
먀43
제니쿠키ㅠㅠㅠ
5일 전  15: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먀
ㅠㅠㅠ넘 맛있어...쿠키계의 혁명.. 모바일
5일 전  15:35
먀44
홍콩 꼭 갈래😂😂 모바일
5일 전  17:00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도 내 이상형도 낯가리는 아기 토끼래 ㅋㅋ 1729 12.13 19:44 30451 2
ㅅㄹ 마렵다 왜 아무도몰라 ?? 1235 12.13 16:50 32216 0
친구 립밤 부쉈는데 이거 내가 물어줘야해?? 698 12.13 21:42 13541 0
익명촉 우리엄마 촉 지인짜 좋은데 161 12.13 18:39 7018 0
익명뷰티 여돌+설리 색조화장 뿜뿜하는 사진들 (쓰니는 블러셔 좋아합니다..) 113 12.13 19:50 6102 11
29513332익명마이달 사진1:59540
29513007익명마이육공 먼슬리 속지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1:31170
29510221익명마이디즈니 볼펜 드래곤볼 해쓰🧜🏻 712.13 22:271582
29507730익명마이데싱디바 붙인 쓰니 손! 312.13 19:281601
29504814익명마이책갈피 이쁘지🤭 312.13 15:341391
29496819익명마이다이소 전구로 방에 트리만들었다!🎄 9  회원전용12.12 20:312210
29496184익명마이나 익인이가 만든 귀걸이 볼랭 ? 612.12 19:401120
29495858익명마이행거쓰면 먼지 많이 쌓여? 212.12 19:15540
29495840익명마이이런벽지 하고싶은데 가구 목재할까 철제할까 712.12 19:141441
29493504익명마이10분 플래너 추천좀!!12.12 16:09290
29488261익명마이6공 다이어리에 80g 종이 몇장정도 들어가? 112.12 02:36950
29487716익명마이인스 제작 사이트 어디가 좋아?? 312.12 01:481030
29487650익명마이본인표출레포트 쓰기 싫어서 올리는 보정법 6  회원전용12.12 01:422321
29486379익명마이링 큰 6공다이어리 커버 추천해주라ㅠ 212.12 00:17470
29485375익명마이다이어리 다들 어디서 샀오??? 712.11 23:101070
29484371익명마이6공다이어리 다꾸 40 💜💟🦄🔮 112.11 22:113515
29484139익명마이인스타에서 인스 파시는 분 추천 좀!!12.11 21:55200
29483970익명마이육공다이어리 쓰는 먀들! 펀치 기계?? 그거 어디서 사? 512.11 21:451200
29482046익명마이그냥 이것저것 내가 찍은 사진들4012.11 19:33117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스카이캐슬크리스마스ㅋㅋㅋㅋㅋ국가장학금아이패드공인인증kpma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4 14:08 ~ 12/14 14:1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익명마이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돈 쓰는 재미 vs 돈 모으는 재미 l 226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