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51l 0
 
익인1
구구구팔 모바일
2개월 전  5: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하... 모바일
2개월 전  5:30
익인2
그냥..9998
2개월 전  5: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하... 모바일
2개월 전  5:30
익인3
밀레니엄이라 특별히 빵빵이라구><
2개월 전  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난 대혼돈이었던게 19학번이라 단톡에 있는데 나이 물어보는게 빵빵이세요 비둘기세요? 이랬음 98은 그냥 98이라 부르고
2개월 전  5: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데 웃기지 모바일
2개월 전  5:34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 묻는 건지 분위기 모르먄 헷갈릴수도 모바일
2개월 전  5:35
익인6
헐 난 빵빵이라고 부르는 것도 첨알았어... 모바일
2개월 전  5: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22 공공이라고 하는줄 모바일
2개월 전  5:45
익인8
근데 빵빵 이게 00년생들 부른다고 생긴 말이 아니라 원래 옛날부터 남자들끼리 많이 하던 말로 아는데ㅋㅋㅋㅋㅋ
군대에서 일병? 인가 그때 일빵빵이라고... 뭐든 하는 일빵빵!
모바일
2개월 전  5: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삼십대 대학교 쉴틈이 없는? 과는 어디있지 860 03.22 22:26 9447 1
카페 왔는데 커플이 자고(sleep) 있어ㅋㅋㅋㅋ당황 491 03.22 14:32 24977 3
외국사는데 내 기준 문화충격인거 ...... 342 03.22 16:38 17998 1
헐 새내기가 손흔들면서 안녕이래 445 03.22 23:30 18849 0
고민글 술 먹고 의식 없는데 남자친구가 그거 했어 116  회원전용 03.22 09:10 11077 0
30974963내기준 긴머리 자극짤 갑5:2710
30974962예민한 사람들 너무 싫어5:2640
30974961치아 중심선 안맞으면 백퍼 교정해야돼?5:2530
30974960인티에서 맘먹고 홍보하면 되게 잘될 것 같음5:25110
30974959파데바를때 때처럼 밀리는 건 이유가 뭐지? 15:2490
30974958야 진짜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너무 재밌는거 아니냐고5:2450
30974955하객룩 이 원피스 괜찮아? 25:18700
30974954원래 허벅지 근력운동하면 허벅지 굵어지니...?5:1870
30974953너네 소개받은 사람이 마음에 안들면 다음에 언제만나자고 물을때 뭐라그럴거야? 35:17630
30974952아 엥이란거 너무 싫어 325:161830
30974951한번에 라면 두봉지 먹을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5:1680
30974950알바구하기힘들다 15:16200
30974949오늘 서울 날씨 춥겠지? 15:1640
30974948미친 타인은 지옥이다 보고잇는데 너무 무서워........5:1680
30974947울 고양이 자다 깨서 공 돌리고 놀아5:14110
30974946라면은 역시 열라면... 115:13420
30974945익명촉그 사람 나 어떻게 생각해?5:1240
30974944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 저장 해놓은거 15:1290
30974943잘생기 사람들 너무 무서워 25:125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3 5:24 ~ 3/23 5: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3 5:24 ~ 3/23 5: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슈가맨 시즌3하면 꼭 나왔으면 하는 가수는? l 544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