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큰방
SK

두산

한화

키움

KIA

삼성

롯데

LG

KT

NC
l조회 572l 0
ㅈㄱㄴ!
 
신판1
올해 김원중 무조건 보낸다!!!!! 킹원중 올스타 가즈아
•••답글
신판12
222222 꼴빠들의 힘을 보여주자
•••
신판25
333333 빛원중 가자!!!!!!
•••
신판30
44444 가자
•••
신판2
이성열 정은원 올해 올스타 꼭 보낸다... 쒸익쒸익.... 캡틴 올해는 진짜 보내준다
•••답글
신판3
22 이성열 정은원 무조건 보낸다
•••
신판4
33 이성열 정은원 올스타 이거 머릿속에 박아야함
•••
신판6
44 캡틴 아들 무조건 진짜로 정말로
•••
신판19
4555
•••
신판27
666 무조건 보낸다
•••
신판32
7777
•••
신판34
8888
•••
신판40
99999
•••
 
신판5
박세혁 이영하 보낸다 ✊🏻✊🏻✊🏻✊🏻
•••답글
신판7
류지혁 이현이를 봐야됩니다
•••답글
신판9
22 두산 그대의 이름은 이현~
•••
신판21
ㅇㅈ...
•••
신판22
ㅇㅈ
•••
신판23
배운사람...
•••
신판28
타팬 인정하고갑니다
•••
 
신판8
최정 알아서 가겠지 뭐.. 광현이 보내고싶다 우리팀 선수들은 애기를 안데리고 오더라ㅠ
•••답글
신판10
박세혁 류지혁
•••답글
신판15
222 이현이 보고싶다구!!!! 그리고 영하도!!!!!!
•••
신판11
김하성!!!!!!!! 하성아아랄ㄹㄲ!!!!!!
•••답글
신판13
김원중 신본기 보내고싶다!!
•••답글
신판14
우리 웨시퍼 보내고 싶다!!!!!!
•••답글
신판16
빡세!!!!!!!!!!!!!!!!!!!!
영하!!!!!!!!!!!!!!!!!!!!

•••답글
신판17
우리백호
•••답글
신판31
22222222ㅈ
•••
신판35
333
•••
신판36
44444
•••
신판18
울의지
•••답글
신판20
자욱자욱
•••답글
신판24
원태인 가자꾸
•••답글
신판26
웨시퍼 전부다 보내는게 소원입니다.... 민재도 보고싶지만... 김에이스는 걍 쉬었으면 좋겠고..
•••답글
신판29
빡세 꼭가자
•••답글
신판33
타팀팬) 김원중, 정은원, 강백호 무조건 보고싶습니다!!!!!
•••답글
신판37
도리인데 강백호
•••답글
신판38
세혁이!!!
•••답글
신판39
이성열 작년에 못간거 실화냐 무조건 가야한다
•••답글
신판41
우리팀(ㄱ10ㅏ) 보내고싶은 선수들 없으니까
강백호 박치국 함덕주 박세혁 박민우 손아섭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스포츠-야구 헐 이거 봄? 임창용 오재원 위협 견제구 사건 25  회원전용 0:08 776 0
익스포츠-야구 올스타 드림 선발투수 2루수 포수 미리 추천 받습니다 9 05.21 22:54 167 0
익스포츠-야구 세상이 이렇게 아름다웠던가 15 05.21 22:24 253 3
익스포츠-야구 누가 우리 찐따 하이파이브 좀 해주라 7 05.21 22:21 159 0
익스포츠-야구 진짜 너무 눈물난다😭 7 0:33 286 0
31691872익스포츠-야구뉴 유니폼에 파야겠다22:1720
31691857익스포츠-야구ㄱ10ㅏ탈출22:1580
31691855익스포츠-야구오늘 포수데이다ㅠㅠㅠㅠㅠㅠㅠ22:1590
31691848익스포츠-야구ㅠㅠㅠㅠ기아가 끝내기라니22:1450
31691839익스포츠-야구범수 뛰어나오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14100
31691829익스포츠-야구와 끝내기 122:1370
31691826익스포츠-야구기아가 끝내기요...? 122:1390
31691825익스포츠-야구빠졌다 122:1390
31691768익스포츠-야구끝내기각 822:08360
31691741익스포츠-야구선발투수가 승투 조건 갖추고 내려간후에 622:06270
31691716익스포츠-야구🤦🏻♂ 222:04260
31691661익스포츠-야구기아 불펜 왜이래,,, 122:01330
31691604익스포츠-야구만약에 정규시즌 끝났는데 1.2등이 승률이 같아서 공동1등하면 어케됨? 221:56330
31691472익스포츠-야구이우성은 실력이 그렇다치지만 제일 화나는건 감독임 421:44390
31691466익스포츠-야구이팀 요새 루친 구다주 빼고 사람구실 하는 애 없움 121:43180
31691463익스포츠-야구테이블세터가 신나게 밥차리면 뭐함? 나머 다 걷어차는데 221:43250
31691442익스포츠-야구이우성 혼자 잔루 8개니 9개니 ㅎ 521:41180
31691440익스포츠-야구잔루 혼자 11개래 221:41360
31691411익스포츠-야구와 KKK21:392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에이비식스ㅠㅠㅠㅠㅠ이달의소녀어떡하지대박이네우리학교ㅋ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2 22:14 ~ 5/22 22: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익스포츠-야구의 인기글 l 안내
5/22 22:14 ~ 5/22 22:16 기준
1위 ~ 10위
신설 메뉴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l 대탈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히트곡 다른 가수 타이틀곡이였다면 가장 흥할것 같은 곡은? l 499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