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650l 0
잘됐다고 자랑이라고 올렸는데 내눈엔 너무 과해보이거나

망했다고 올렸는데 내눈엔 잘돼보이거나

그런적 많더라고ㅌㅋㅋㅋ결과도 자기만 만족스러우면 되는거같애
 
익인1
ㅁㅈㅁㅈ
•••답글
익인2
ㅇㄱㄹㅇ임
친구 한 명이 이래
다른 친구들도 그 친구한테만 말 안하는데 진짜 성형은 자기만족인거 같다 하드라

•••답글
글쓴이
맞아 내친구도 내가보기엔 망..한편이라 생각하거든? 근데 본인은 훨씬나아졌다고 자신감생겼어ㅋㅋㅋ자기만 만족하고 원하는대로 된거면 그게 성형잘된거지뭐
•••
익인3
근데 내 친구는 자신감을 넘어서 자기가 엄청 예쁜 줄 알어...
몇 번 받아주다가 이제 중....

•••
익인4
하도 그런 얘기만 하니까 받아주기 지치드라
•••
글쓴이
ㅋㅋㅋㅋ친구가..성형전에 굉장히 외모에 자신감이 없으셨나보다..맨날그러면 피곤하겠다 남자들한테 물어보지그래?라고해
•••
익인5
내 친구도 그렇닼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
맞아! 어차피 자기가 만족스러우면 되는 거니까~!~!~!~!~! 피해 주지 않는 이상 나도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기는 중이야
•••답글
글쓴이
응응 나도 주변에선 다말리는데 꼭 하고싶은 부위가 있어서..자기만족이니깐!!
•••
익인7
마자 ㅋㅋㅋㅋ 그리고 반대로 남들은 너무 잘 됐다고 생각하는데 본인은 불만족스러워하는 경우도 많더라
•••답글
글쓴이
맞아 구러다 중독이 되는건가ㅠㅜㅜㅜ무섭다 나도그럴까봐
•••
익인8
내친군그전에도엄청예뻤는데수술하고진짜더이뻐졌어ㅠㅠ예전에는되게위축되보이고그래서안타까웠는데요즘은만족도하고자신감있어보여서내가다뿌듯해
•••답글
글쓴이
이쁜애>여신이 되셨군ㅊㅋㅊㅋ
•••
익인9
내친구도 쌍커플없이 큰눈에 동공도 크고 진짜 예뻣는데 쌍커플 엄청크게하고 앞트임 해서 소세지눈 됐는데 본인은 굉장히 만족해..
그래서 다들 아무말도 안하고 그냥 예쁘다고해 본인이 만족하면 됐지뭐

•••답글
글쓴이
본인 눈에는 컴플렉스가 심했나봐ㅜㅜㅜ그래도 만족했다니 다행이네
•••
익인10
나도 그래~ 막상 하고 엄청 만족스러우면 주위반응 별로 신경 안쓰게 된다ㅎㅎ 사람마다 얼굴 취향은 다른거니까!!
•••답글
익인11
익인이 마인드 멋지당 ㅎㅎㅎ 축하혀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헐 대소름; 이시계 집에 있던 사람..? 585 12:17 24791 0
익명뷰티 풀메하고 도서관 가는 건 무슨 이유 때문이야? 429 05.21 22:01 16349 0
동기가 자꾸 나보고 너 레즈지? 안 숨겨도 돼 이래 335 15:07 15203 0
친구가 학교에 virgin티를 입고왔는데 458 13:52 17844 0
사랑방-이성 아 짝남이거 나만 설레? 40 답뭐라보내 713 0:40 9976 1
31691546맥북으로 심즈하는 익들앙21:5010
31691545교정익들 원래 간호사들이 이름 외워줘???21:5010
31691544사랑방-이성읽씹당했당ㅎㅎ21:5020
31691543피아노 치다가 손 멍들었네...21:5020
31691542기성용 딸이 기성용 페디큐어 해줬대 ㅋㅋㅋㅋㅋㅋ21:50140
31691541체육대회했는데  회원전용21:5040
31691540남사친 여사친 우정링 가능?̊̈111가능222불가능21:50100
31691539월~금 알바하는데 사랑니 발치 하려면  회원전용21:5030
31691537카톡하가가 답장했믄데 좀 끊겼다가21:5030
31691536생리할 때 아메리카노 먹으면 머리 아파?21:5020
31691535일부러 술자리에서 물 마시고 택시비 2만원 내고 왔더니21:49140
31691533익명촉촉인아 나 불안한거 언제 완치될까? 시기상으로..!21:4920
31691531똑부러지게 생겼다는게 어떻게 생긴거야?? 221:4970
31691530인생 진짜 너무 어렵고 힘들다21:4950
31691529도와줘 신발교환 ㅠㅠ21:4950
31691527익덜아 이 택배 내일 도착할까?ㅜㅜ21:4990
31691526혼자 도쿄 갈건데 좋았던 곳이나 맛있었던 곳 추천해주라!!😭21:4950
31691525내일은 도서관가야지21:4940
31691524사랑방-이성26일 사겼는데 첫연애거든.. 진도 빠른거지.. 621:486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에이비식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달의소녀대박이네커버한거ㅠㅠㅠㅠㅠ우리학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2 21:47 ~ 5/22 21:4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사랑방-이성의 인기글 l 안내
5/22 21:48 ~ 5/22 21: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l 대탈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이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배우는?(남자) l 379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