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327l 0
오늘 바퀴나옴 그 택배상자 온지는 한달정됐고

엄지손가락길이가 나왔어..

이건 유입일까 택배상자때문일까
 
익인1
택배상자는 제때제때 버리즈아ㅠㅠ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항상 그렇게 버리다가 저건 나중에 본가에 택배보낼때 또 써야지 하고 안버렸어..
•••
익인2
유입일듯..알까고나온거면 엄청작은애들부터 보지않았을까..??
•••답글  
글쓴이
오늘 딱 배까고 죽어있었어ㅠ
•••
글쓴이
그렇겠지? 또 알에 한마리만 있는게 아닐테니..
•••
익인3
다른집이 청소 안하고 그러면 우리집으로옮겨올수도있대ㅐ.. 혹시 자취해? 빌라 아래층에 음식점있으면 거기서온거일수도..! 음식점에서 약치면 다 위로 올라가거든ㅜㅠㅠㅠㅠ
•••
글쓴이
나 자취맞는데 건물 하나가 다 원룸이얌 ㅠㅠㅠㅠ흐엥 일단 어늘 업체불럈는데 잠이안와서 못자고이쿄어...
•••
익인4
택배 때문만은 아닐 걸 ..
•••답글  
글쓴이
그러면....?
•••
익인5
나는 모르징 ㅜㅜ 상황상 박스가 아니라 밖에 나갔다 들어오면서 유입된 거 같은데 택배 박스 나둔지 오래 됐을 거 아니야 .. 근데 업체가 그 집만 청소한다고 되는 건 아니래 할 거면 다 해야한다더라구 그래도 안 부르는 것 보단 나을테니까 일단 안심하고 자자 😢
•••
글쓴이
헐. 잠쉬뫈. 그러면 밖에 나갔다 들어오면서 유입이라니. 내 옷에 달라붙어서 들어왔을 수도 있다는 말은 아니겠지 에이 설망 ㅎ
•••
익인9
으악
•••
익인11
으악
•••
익인15
으악
•••
익인16
으악
•••
익인6
바퀴벌레ㅔ는 틈만 보이면 들어와 ㅠ 보일러 쪽이나 배수구 등등 근데 한 번 뚫리면 이제 거기로 계속 유입되니깐 찾아서 막아야해
•••답글  
익인8
큰 바퀴벌레면 밖바퀴일꺼야 지금 많이 들어올 시기여
•••
글쓴이
막 크지는 않았고 중간 크기같아써...
•••
글쓴이
나 진심 욕나왕 ㅎㅎ 나 일단 계약기간 끝나서 한달후에 이사가는데 다.행.이.다.
그래도 한달동안은 맘편하고싶어서 어디로들어온건지 왜 죽어있던건지 물어보려고.. 업체한테ㅠㅠㅠ 그리고 좀 막아달라구...

•••
익인10
바퀴벌레들이 택배상자를 좋아한대 ... 그래서 택배상자 바로바로 버리는거 추천 ...
•••답글  
익인12
할 택배상자 바로 버려야 하는구나 내일
바로 버려야겠다

•••답글  
익인13
매미처럼 큰 바퀴는 그냥 다 바깥유입임
택배상자로 들어올 바퀴는 집바퀴라 커도 엄지 손가락만하진않아

•••답글  
글쓴이
그럼 엄지만한 바퀴는 유입인거맞지..? 나 청소진짜 잘하는데 어디로 들어온건지 2년동안 초파리도 안나오고 구멍이란 구멍은 다막았고든.. 그래서 의문이야..
•••
익인14
쓰니가 모르는 구멍이 있을수도 있고 창문에 조그마한 틈 있거나 현관문에 틈 있으면 요리조리 들어옴.
우리집에도 작년까지 외부유입 바퀴때문에 극성이였고, 업체부르고 그랬는데도 나아지지 않아서 나무 창틀이라 틈이 있어서 들어오는 것 같아 샷시 다시 싹 하고 현관문에 보조문 하나 설치해서 틈 싹다 막으니까 안 보이더라

•••
익인17
바퀴벌레가 택배상자좋아해??? 우리집 상자 개많은데 바퀴 한번도 안나왔는데..
•••답글  
익인18
아 나 갑자기 몸 간지러움ㅠㅠ아ㅠㅠ
•••답글  
익인19
택배상자에 바퀴알이 눈으로는 안보였어도 엄지손가락만한게 나온거면 이미...
•••답글  
글쓴이
아진쩌 제발
•••
글쓴이
이미... 뭐야! 뭐냐구! 투비컨티뉴야?!
•••
익인20
평소에 집에서 바퀴벌레를 본적이 없고, 택배상자를 오래둔것외에는 청결하다는 가정하에 택배상자에있는 알들이 까고 나온거고 그중 한마리를 봤을 가능성이 커.. 경험담임
•••
글쓴이
아. 진짜 미챴다. 낼 업체오는데 .. 근데 그러면 걔 왜 배까고 죽어있던걸까...?
•••
글쓴이
나오늘 창문 열고 학교다녀오깅해써... 물론 방충망은 닫고!
약 12시간 만에 집들아오고 씻고 침대밑에 청소하려고 침대 밀엌ㅅ더니 두둥

•••
익인21
하 요즘 큰바퀴벌레 엄청많아 동네 골목 돌아다니면 큰것들 기어다님 ㅜㅜ
•••답글  
글쓴이
미쳤다진짜 다 박멸해야돼진짜 동물복제도 하는판에 바퀴죽이는 기술 언제나와 하
•••
익인22
헛! 일본바퀴일 수도 있어! 우리집도 얘때문에 고생중인데 다 성충이구 외부바퀴야! 집에서 서식할 수가 읍써서 집에 들어와도 죽는데ㅠㅜ그래소 울집에서도 죽은채로 마니봣다! 모시기 얘네가 화분을 조아한다 하드라고.. 거기서 자란다구 외부유입은 다양해! 배수관, 외벽 창문, 환풍구 등등 기사님 오시며눈 유입경로나 무슨바퀴고 특징이 뭔지 여쭤봐! 꼭 박멸하기를ㅠㅜㅜ!!
•••답글  
글쓴이
사진같은거 없는데도 기사님이 아실수있을까? 나진짜 너무무서워서 사진도 못찍었거든...? 이렇게 댓글 달아줘서 너무고마워ㅠㅠㅠㅠ 혹시 바퀴가 지나다닐때 어떤소리 나는지 말해줄수이쓸까😿😿 지금 집에서 조금이라도 소리나면 너무 예민해져서ㅠㅠㅠ힝
•••
익인23
헐ㅠㅜㅜ나랑 똑같아 나도 그래서 방에서 못자구 거실에서 자고 막 밤새고 예민했거둔! 나도 바선생 소리를 막 들어본 거는 아니라소 말해주기가 으렵지마눈 난 몬가 어디로 들어가려는? 벌레가 좁은 틈 들어가려고 파바박! 하는 소리를 들은 적 있어ㅎㅂㅎ..
•••
익인24
사진이 없어도 아마 대략적으로는 아실 거야! 외부바퀴라고 판단되며눈! 그 모냣 쓰니가 본 애는 한 마리지만 또 살펴보다가 구석에 나올 수도 있고 그래서!
•••
글쓴이
유ㅏ 진짜 상상만해도 싫다 만약 더 나오면 그건 외부가아닌거지...? 더 나오면 나 어떡해..? 그래도 업체 다녀가면 잠이라도 잘 순있게ㅛ지..? 나 원룸이거든..
•••
익인26
엇 더 나올 수도 있어! 걔네가 들어올 수 있는 통로가 생겨쓰니 말이얏! 그냥 창문으로 들어오기도 하구ㅠㅜ 근데 집에 서식하는 애들이 아니라서 집안에서 번식하고 그러진 않을 거야! 보여도 다 성충... 일다눈 물구멍 막는 게 최선일듯 해 8ㅅ8
•••
글쓴이
26에게
나 여기 입주하자마자 물구멍 다막았오ㅠㅠㅠ성충 하 상상만해도 나 너무 죽고싶어 ... 나 만약 오늘 업체오거 어떻게됐는지 여기에다 다시 달아도돼...?
•••
익인29
글쓴이에게
응응! 된다눈!! 업체 나도 지금 이용중인데 전보다 빈도수가 줄었어ㅠㅜ우리집은 건물자체에 퍼진거라 아예막긴 힘들 것같더라구...☆ 모드라 벌레도 녹이는 거 락스? 모짓 그것도 주기적으로 싱크대랑 화장실 배수관에 부어주면 좋대!
•••
글쓴이
29에게
창문은 문틈 있는거같고 현관은 꽉 막혀있어ㅠㅠㅠ! 와 진짜 도움 너무많이됐어... 나 초파리도 못잡거든.... 그래서 오늘 엉엉울고 소리지르고 난리였다.. 시체였는데도 생애 처음 본 바퀴를 자취하면서 혼자 맞닥뜨리니까 미치겠더라..ㅎㅎㅎ
•••
익인33
글쓴이에게
나도 자취한 적 있어서 너모 공감된다 ㅜㅠㅠ나도벌레정말무서워하거든.. 8ㅅ8 일다눈 바퀴전용 에프킬라를 사두는 거시 조을 것같아! 혹시 모르니까ㅠㅜ주변에 벌레 안무서워하는 사람이 가까이 살면 조을 텐뎃 말이짓 너모 스트레스받겠지만ㅠㅜㅠ최대한 생각을 환기시키는 거시 나아! 지금까지 잠두 몬 잔 것같은데ㅠㅜㅠ세상 고생해쏘
•••
익인27
우리집도 난리난리 쳤었다..진짜 내 생애 저리 큰 바퀴를 보다니ㅠㅜ 현관문도 틈새가 있으면 그냥 막 들어온다더라구! 문 틈이 꽤 있다 싶으면 문풍지 붙이는 걸 추천햇...☆
•••
익인25
아 원룸이면 택배때문만 아님 나도 오피스텔식 원룸 사는데 자꾸 바퀴벌레 나와서 세스코 불렀는데 이게 건물에서 계속 나오는거라 완전히 박멸은 힘들다도라 문열고 닫을때도 들어오는 경우 많고 그렇대
•••답글  
글쓴이
진짜 건물내에 퍼진거면 답없깅한데..... 만약 그러면... 아예 그럼 문도 안열고 살면 되는거야?ㅠㅠㅠㅠ
•••
익인30
...? 집밖에 왓다갔다 할때 문을 열게 되잖아 웅 자비로 불렀지 세스코가 업체에서 약같은거 치고 나서 육개월인가?내에 또 나오면 as 무상인데 원룸은 완전 박멸 힘들어서 나올 수 있대 우리집만 없앤다고 해도 이 건물에는 드글드글 한거니까 그리구 걔네는 배수관 타고 올라오기도 하고 하여튼 집으로 유입되는 방법이 엄청 많으니까 그냥 반은 포기상태 하여튼 난 세스코 부르고 나서는 집 밖에서 보고 집에서는 한번밖에 못봤어
•••
글쓴이
바퀴나오면 익인이는 어떻게해써...? 업체부른거 자비로한거지.?.
•••
익인28
우리집 택배박스 쌓아두는데 바선생 나온적 한 번도 없어 외부에서 들어온 거 같은데
•••답글  
익인31
진짜 택배박스에서 바퀴 나어ㅏ?? 나 집에 몇개 그냥 뭐 담아둘때 쓸려고 두는데 한 번도 나온 적 업ㅁㅁ어서 나오나ㅠㅠㅠㅠ
•••답글  
익인32
우리 집 택배 박스 큰 건 분리수거 통으로 쓰는데 바퀴 나온 적 한 번도 없어
•••답글  
익인34
쓰나 나 익 22인뎃 물구멍 잘 되잇나 확인하믄서 풍지판 다이소에서 팔거둔 이것도 추천햇..☆ 진짜 좁은 틈으로도 막 들어오더라거.. 너모 걱정하지 말곳 8ㅅ8 업체 올 때까지 맛난 것도 먹고.. 밖에소 시간보내는 거슬 추천 자꼬 집에 있으니 생각나더라고ㅠㅜㅠ 힘냇!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내일 학교 와? 라는 질문에 철벽으로 답해줘 익들아 1527 06.18 23:08 24736 0
첫째 이름이 하늘, 둘째가 하루면 셋째는? 788 15:11 14534 0
익명뷰티 쀼들 나 이거 하나는 타고 났다는 부위있어? 607 1:44 6013 0
카카오페이로 돈 주는 애들 진짜 싫다 704 9:15 29874 0
사랑방-이성 솔직히 나 전애인 외적인거때문에 헤어졌다..... 193 10:38 10995 0
32023236황윤성 연합 유가릿이야 움직여야???22:1010
32023235나는 의대만 생각하면 예전 과외쌤 얼굴이 생각나서 넘 웃프다22:1010
32023234bj관련해서 뭐 터졌어 ?22:1020
32023233동영상 편집 같은거 할 줄아는 익들있오?22:1040
32023232사랑방-이성나너무변태같아ㅜㅜ 베개에서 남친냄새남  회원전용22:1050
32023229수영복 예쁜 쇼핑몰 추천해줄 익!!22:1040
32023228멜론지니벅스 11223322:09110
32023227다들 속옷 어디꺼 사입어?? 222:09110
32023226파불/콩불 골라쥬라22:0950
32023225요새 허언 얘기가 많네ㅠ22:09130
32023224렌즈 안꼈는데 오늘... 눈 충혈 된 것 같아 ㅠㅠ 40 222:09190
32023223혹시 알라딘 포디 여의도cgv에서 본 익 있어?22:0980
32023222대구익 궁물 받아여! 2  회원전용22:0960
32023221바람피고싶어22:0980
32023220기침 너무 많이 해서 목소리 나갓는데 ,,,22:0960
32023219이 치마 살말 ????? 💖 1122 122:09160
32023218눈썹 문신 얼마나 아파??22:0920
32023217징그러운 거 못 보면 기생충 비추천이야??? 422:09130
32023216아이폰 메모에서 스캔한거 갤러리에 어떻게 저장해??? 122:09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짐살라빔레드벨벳ㅅㅍㅈㅇ아크릴스탠드포토프롭이뻐이뻐[드림]이미지플래그ㅠㅠㅠㅠㅠㅠ미니포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9 22:07 ~ 6/19 22:0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9 22:08 ~ 6/19 22:1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아이돌 데뷔 임박!!뭐 맡을래요? l 108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