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809l 0
1학년 1학기 아니면 언제 샤넬디올 받아보겠어^^~하하하~! 앞으로 잘하면 되지~!~!!
 
익인1
익인2
F..f..
•••
글쓴이
페라가모....?
•••
익인6
익인8
펜디!!!
•••
익인3
씨는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답글
글쓴이
그렇더라..
•••
익인4
에프도 받아봐야 대학생활 아님니까~~~
•••답글
글쓴이
회색티~~~
•••
익인7
차라리 에프가 낫더라 나는 디쁠 받아봄 백 ㅓ 교수님이 ㅍ을 주신 거였어 시험 보러 안 갔고든
•••
글쓴이
헐 난 시험쳤는데 D제로야... 근데 다시해도 잘할자신 없어서 재수강안하려구......
•••
익인9
1학년 1학기야? 그래 그 댄 그렇게 생각할 수 ㅇㅆ어
•••
익인12
헐 나야? 나 중간,기말 다 안보러 갔는데 디쁠 주심ㅎㅎ
•••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겨수님 차라리 에프를 주세요ㅠㅠㅠㅠㅠ
•••
익인5
2학년은요...
•••답글
글쓴이
괜찮아 안죽어요!
•••
익인10
난 A야~ 가슴이가...
•••답글
글쓴이
....나도..
•••
익인11
F도 받을수 있지,, 따흐흐흑
•••답글
글쓴이
흐흑...
•••
익인14
누가,,, F받기 어렵다고 했는가,,
•••
익인13
와 나 1학년인데 F받아서 오늘 재시험봄,,,ㄸㄹㄹ 원래대로면 어제 시험끝났는데,,,, 하필 어려운 인체해부학걸려서 밤새고 있다
•••답글
글쓴이
헉...ㅠㅠㅠㅜㅠ 힘내고 이번엔 꼭 좋은점수 받아!!!!
•••
익인15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글쓴이
너두나두 야.나.두~
•••
익인16
난 출석도 만점이였구 시험도 다쳤는데 D+,,,,,항의하면 F라고해서 울었다 쒹쒹
•••답글
익인18
와 다들 벌써 나옴? 우린 오늘 시험 끝났는디
•••답글
익인19
아니지 어제구나
•••
익인20
2학년이고 지금 두 과목 점수 나왔는디 둘 다 씨쁠 실화냐... 눈물나네 물론 출석 말아 먹었지만,,,
•••답글
익인21
난 아직 하나 남았는데 씨 받으면 교수님한테 절해야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서로의 이름 문신하자고 했는데 759 07.18 11:41 24135 1
난생 첨으로 편의점에서 강아지 안아달라는 말을 들어보네...ㅎ 632 07.18 23:13 15167 0
여행 첫 해외여행 어디로 갔어? 425 07.18 14:17 2474 0
1년 좀 넘게 사귄 남자친구가 알고 보니 게이야 462  회원전용 07.18 15:10 20810 0
이 맛에 회사 못그만두나봐ㅋㅋㅋㅋㅋ 288 07.18 20:03 26985 2
32359234나 회사 생활 망하게 생겼는데 제발 도와주라8:2920
32359233원래 회사 지원서 경력 부문에 아르바이트 쓰는거 아니지..?8:2920
32359232아 친구 자기만 잘나온 사진 올리는 거 스트레스 받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8:2820
32359231이거 12시에서 15시 사이에는 비 짱 많이 오는거 맞지??8:2840
32359230약국ㅇㅔ서 알바하는데 약에 치여 죽을거 같아  회원전용8:2860
32359229이성 사랑방남친이랑 동거하는데 잠깐 떨어져서 살고 싶어8:2870
32359228라면 면으로 비빔국수 해 먹으먄 맛없으려나 2  회원전용8:2870
32359227면허있으신 멋진 분들... 28:27110
32359226요즘 더워서 하루에 샤워 2번해 28:27130
32359225생리하면 진짜 이뻐지나?? 48:26210
32359224애인이 진짜 생기기는 할까8:26110
32359223오늘 심야영화 보기로 했는데 태풍온대8:2680
32359222저녁애 비온다고해서 우산 챙겼는데 익들이 보기엔 어때? 38:25140
32359221제2외국어 뭐가 좋을까?? 18:25120
32359220이성 사랑방애인이 술먹구 늦는거 왜 싫어하는거야?? 38:25290
32359219나 오늘 실습 마지막날이야 ^_^_^__^ 18:25120
32359218작년에 알바 그만둔곳 다시 할래? 해서 나왔더니 한달만에 짤렸어 48:25330
32359217왜 할머니들은 잔소리가 많을까8:2550
32359216아 오늘 스벅 갈랬는데 28:241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데뷔하자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9 8:26 ~ 7/19 8: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19 8:26 ~ 7/19 8: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유머·감동 2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전설의 레전드 가요대전 색깔팀 고르기 l 609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