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초록글 7.12 15:50 l 촉테 해볼래 122 •••
l조회 273l 0
 
익인1
내가 지금 먹고싶은건 찹쌀탕수육 vs 닭강정
•••답글
글쓴이
찹쌀탕수육
•••
익인2
아이폰 갤럭시
장발 단발
솔로 커플

•••답글
글쓴이
아이폰 장발 커플
•••
익인5
아이폰만 맞았다 ㅠㅠ
•••
글쓴이
흑흑
•••
익인3
대학생 고등학생
여동생 남동생
빨강 노랑
커플 솔로

•••답글
글쓴이
대학생 남동생 빨강 커플
•••
익인6
오왕 남동생 빼고 다 맞아!
•••
글쓴이
다행이닷
•••
익인4
집 밖
단발 장발
아이폰 갤럭시!

•••답글
글쓴이
집 단발 갤럭시
•••
익인7
집 맞췄다!!💕
•••
글쓴이
익인8
지금 드라마보게 영화보게
커피 녹차
과자 사탕

•••답글
글쓴이
드라마 녹차 과자
•••
익인11
오 다 맞앗엌ㅋㅋㅋㅋㅋ대박
•••
글쓴이
찡긋
•••
익인12
물어봐도 될라납?!?!
•••
글쓴이
12에게
웅!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조만간 올꺼야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2-3주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조금 바빠보여! 안부 물을 것나 아님 지금 익인이 뭐하냐고 물어볼 것 같아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 그럼 하고 있어 문득문득 떠오르는 상태?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합쳐질 가능성이 좀 커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사진!
•••
익인28
글쓴이에게
내가 찍고 보정한거긴 한대 이런거면 되료나!
마지막으로 그럼 그 사람 아직 미련 있다고 믿어도 되는 거겠지 나한테..?

•••
글쓴이
28에게
웅 너한테 미련 있어 복채 고마워!
•••
익인9
갤럭시 아이폰
침대 쇼파
바지 치마
놀이동산 동물원

•••답글
글쓴이
아이폰 참대 치마 놀이동산
•••
익인23
침대 빼고 정답!!
•••
글쓴이
다행이다
•••
익인10
짬뽕 짜장면
고양이 강아지
태국 필리핀(가본곳)
유쌍 무쌍

•••답글
글쓴이
짜장면 고양이 태국 유쌍
•••
익인19
오오 다맞았어!!!! 질문해도 돼???
•••
글쓴이
익인30
지금 관심있는 사람하고 잘될수있을지 궁금해ㅠ! 그리고 준비하는 진로가 나랑 잘맞을까??
•••
글쓴이
30에게
우선 내 느낌상으로 익인이가 관심만 갖고 있고 바라만 보고 있는 것 같아 적극적으로 말도 걸어보고 하면 잘 될 수 있을 것 같아 그리고 진로는 처음에 예상햤던 것과 다름 느낌이여서 익인이가 혼란스러워 하지만 그것만 잘 넘기면 행복할 것 같아!
•••
익인34
글쓴이에게
고마워!!!💕💕 복채는 뭐가 좋아?
•••
글쓴이
34에게
사진!!
•••
익인39
글쓴이에게
고마워!😘😘
•••
익인15
강아지 고양이
일본 중국
아이폰 갤럭시
장발 단발

•••답글
글쓴이
강아지 중국 아이폰 장발
•••
익인16
헐 뭐야 소름 다 맞췄어....... 진짜 대단하다 혹시 질문해도 괜찮을까??
•••
글쓴이
익인17
나 다음학기에 중국 유학가서 잘 지낼까?? 뭐 조심해야 할건 없을지 궁금해 ㅠㅠ
•••
글쓴이
17에게
잘 지낼 수 있어! 근데 물품 도난? 그런 거 조심해유!!
•••
익인18
글쓴이에게
헐 물품 도난이면 누가 훔쳐갈 수도 있다는거지??? 알겠어 물건 잘 챙길게!! 혹시 나 연애 언제 할지도 보이니...?ㅜㅜ
•••
글쓴이
18에게
올해보단 내년 초에 가능할 것 같아!
•••
익인24
글쓴이에게
헉 그렇구나 고마워 혹시 걔랑 재회운은 어때보여...? 너무 많이 질문해서 미안해 복채는 어떤게 좋을까???
•••
글쓴이
24에게
지금 보단 한 몇달 지난 후에야 가능성이 올라가는 것 같아! 복채는 사진!
•••
익인27
글쓴이에게
촉인아 고마워 항상 행복해❤️
•••
익인21
남동생 여동생
여름 겨울
무쌍 유쌍
155 165

•••답글
글쓴이
남동생 여름 유쌍 165
•••
익인25
무쌍에 155!
•••
글쓴이
반타작해서 다행이다ㅠㅠ
•••
익인29
유쌍 무쌍
장발 단발
앞머리 유무

•••답글
글쓴이
유쌍 장발 앞머리 유
•••
익인32
헐 맞았어 혹시 질문해도 될까??
•••
글쓴이
익인36
혹시 나 언제쯤 썸이라도 탈거 같앙??
•••
글쓴이
36에게
올해 말이나 내년 1-2월에!
•••
익인40
글쓴이에게
오 고마워!! 혹시 어떻게 만날거 같아?? 복채는 뭐 필요해??
•••
글쓴이
40에게
자연스러운 만남! 아마 익인이가 먼저 관심가지게 될 것 같아 복채는 사진으로 부탁햐!
•••
익인43
글쓴이에게
고마워!!
•••
익인31
염색유무
커플 솔로
키 155 164

•••답글
글쓴이
염색유 솔로 164
•••
익인33
염색 빼고 다 맞앙!! 나도 질문해도 될까ㅠㅠ
•••
글쓴이
웅웅!
•••
익인37
나 언제쯤 연애할까?? 22살 모쏠익이야ㅠㅠ
•••
글쓴이
37에게
내년 여름!
•••
익인35
강아지 고양이
장발 단발
안경쓴다 안쓴다

•••답글
글쓴이
강아지 장발 안경쓴다
•••
익인38
오 안경빼고 맞앙 질문해도 될까ㅠㅠ
•••
글쓴이
익인41
나 남소 올해안에 들어올까..?
•••
글쓴이
41에게
그럼!
•••
익인42
글쓴이에게
혹시 언제쯤 들어올거 같앙?? 복채 뭐 필요해?
•••
글쓴이
42에게
9-10월? 복채는 사진으로 부탁햐!
•••
익인44
글쓴이에게
고마워!
•••
익인45
남친 유 무
안경 유 무
앞머리 유 무

•••답글
글쓴이
남친무 안경유 앞머리유
•••
익인49
오이 앞머리 빼고 맞았오 혹시 질문해도 돼?
•••
글쓴이
익인51
혹시 나 올해 대학 갈 것 같아?
그리고 옆 반 담임쌤 나 어떻게 생각하실까?

•••
글쓴이
51에게
어 올해 대학 가! 옆 반 담임쌤은 널 착하고 바른 학생으로 생각하셔
•••
익인52
글쓴이에게
ㅜㅜ 이성적인 건 하나도 없나..?
•••
글쓴이
52에게
웅 없어ㅠㅠ
•••
익인53
글쓴이에게
흑 땡큐
•••
익인46
단발 장발
앞머리 유무
흑발 갈발

•••답글
글쓴이
장발 앞머리무 갈발
•••
익인50
장발 맞았당!!!
•••
글쓴이
흑흑 미안
•••
익인47
갤럭시 아이폰
탈색 검정
미국 중국

질문해도 될까??

•••답글
글쓴이
아이폰 검정 미국
•••
익인57
다 맞아!!!! 그 사람 나 뭐라고 생각해?? 몇월쯤 잘 될 수 있어??
•••
익인48
단발 장발
문과 이과
솔로 커플

•••답글
글쓴이
단발 이과 솔로
•••
익인64
장발이양! 질문해도 될까?!
•••
익인54
짜장 짬뽕
고기 회
솔로 커플
바다 산

•••답글
글쓴이
짬뽕 회 커플 바다
•••
익인61
오 3개 맞았어!!
•••
글쓴이
오 뭐 틀렸어? 회?
•••
익인62
오... 맞아!! 회 잘 못 먹어서 고기 더 좋아해!!
•••
글쓴이
62에게
역시 그게 제일 가물가물했는뎅 힝ㅜㅜ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
익인63
글쓴이에게
오히려 시간 내서 맞춰줘서 고마워!!
•••
익인55
이상형 맞춰봐
까만 사람 하얀 사람
향수 섬유유연제
윤두준 박찬열
깔끔 화려

•••답글
글쓴이
하얀사람 섬유유연제 윤두준 깔끔
•••
익인56
속쌍 겉쌍
일본어 중국어
키 165 이상 이하
미술 음악

•••답글
글쓴이
속쌍 일본어 이하 미술
•••
익인58
ㅅ 이랑 ㅈ !!
•••답글
글쓴이
익인59
글쓴이
익인60
토요일 일요일
핸드폰 뒷자리 2 5
아빠 엄마
누텔라 피넛버터

•••답글
글쓴이
토요일 3 아빠 피넛버터
•••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촉 봐줄께💕 202 10:10 92 0
오랜만에 촉 봐주러 왔어요~! 47 07.17 19:49 223 0
촉테할래요 74 9:35 59 0
촉테 39 07.17 22:18 51 0
나 몇살이게? 14 07.17 22:29 52 0
32347174촉 봐줄께💕 21210:10960
32347001촉테할래요 749:35600
32346960번호가 바뀐걸까 차단한걸까?9:27150
32346957나 낫기는 하는걸까?9:26110
32346832연락올까?8:5140
32346540나 고백받을 수 있을까  회원전용6:59120
32346331그래서 걔는 내 앞에서 지 여친이랑 연애질 하겠다는거야?5:20210
32346251혹시라도 그 사람이 연락을 해줄까?4:5390
32346230연락올까ㅠㅠㅠㅠㅠㅠ...4:4670
32346145걔가 나 좋아하는거야?? 24:23270
32346137걔한테 연락해도 될까? 34:22160
32346060연락 올까?3:5880
32345969걔는 나를 좋아하는걸까? 13:37110
32345885나 남자친구 언제 생길까ㅜㅜ 23:23250
32345802촉인들아 내가 걱정하는 일이 일어날까?3:1150
32345447연락 기대해봐도 될까? 12:21150
32345259촉인 있니?2:0190
32345185나 모솔인데 올해안에 남자친구생겨? 61:54440
32345176그쌤이랑 연애 가능성 있어??1:531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소득분위형준이들블링조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8 11:00 ~ 7/18 11:0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촉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가 감독이라면 캐스팅할 배우 10명을 고르시오 l 734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