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초록글 7.22 18:20 l ㅜㅡㅜ 1054 •••
l조회 42072l 0
화이팅!!ㅠㅠ
 
123456

익인1113
하 쯔양 불쌍해 20살때 한거래...........
•••답글
익인1114
네이버 변호사분 지식인 글 봤는데 청소년에게 판매하는 행위가 불법이고 청소년이 술을 구입하는 건 법적으로 제재가 되어 있을 뿐 구매하고 음주 하는 행위 자체로는 처벌을 안 받는다고 함. 그래서 불법이라고 하기가 애매하대. 모르는 사람인데 불법이다 아니다 갈리길래 찾아봄
•••답글
익인111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1120
그러니까 본인 혹은 청소년인 사람이 구한 게 아니라 성인을 통해서 구해서 음주하고 흡연한 걸로만은 불법이 아니고 처벌도 안 받는다는거
•••
익인112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1115
이야 역시 상세설명 없으면 믿으면 안되구나 쯔양 지금 울먹거리는데...
•••답글
익인1117
왜 밝히냐는 댓글 많은데 아프리카 보다보면 뜬금으로 채팅으로 담배 펴봤냐 언제 시작했었냐 그런 질문 꽤 많이 올라와서 답했을 수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번에는 타싸에서 루머유포랑 같이 올라와서 그거 해명하면서 말한 거
•••답글
익인1129
아 쯔양 몇분전에 생방했는데 1년 꿇어서 성인으로 술담배 했었대 고3신분이긴한데 여튼... 나도 방송 안보고 그냥 글보고 미자때 한줄 알았네..ㅠㅠ 순간 실망해서 미안하네ㅜㅜ
•••답글
익인1131
다시보기 보는데 자기 과거 얘기하면서 울먹이는거 너무 안쓰럽다...ㅠㅠㅠ쯔양에 대해 오해한 익인들 혹시 시간있을때 쯔양 아프리카 방송국가면 다시보기 있는데 한번 봐보는 것도 좋을거같아..
•••
익인1132
아 슬프다
•••답글
익인1133
쯔양 사례랑 별개로 미자가 술담배하면 업주가 처벌받는 법이 이상한거지.
결국 민폐잖아, 미자들이 술먹고 담배피면 업주한테 피해가 가니까 당연히 하면 안되고 민폐지 ; 법 좀 고쳤으면

•••답글
익인1136
22222 소년법이랑 업주 법 좀 개편됐으면 함... 왜 우리가 처벌받는지 모르겠음 사먹는 미자가 처벌받아야 하는데
•••
익인1137
와 역시 잘 모르면 가만히가 최고구나.... 안타까워...
•••답글
익인1139
1년 꿇어서 20살 때 한거면 상관 없는거 아닌가
•••답글
익인1140
❌❌❌❌❌학폭피해자 신분으로 유급때문에 20살때 한거임 불법 전혀 아냐❌❌❌❌❌❌
•••답글
익인1141
글쓴익아 수정해조ㅠㅠ
•••
익인1142
쯔양 좋아하기도 하고 미자 술담배 별 생각없어서 가만 있었는데 참..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잘못 알고 간 애들 중에 몇 명이 다시 제대로 알고 아 그런 거였구나 할까 물론 고3때 스무살이었다는 얘기 한 건 오늘이지만..
•••답글
익인1143
스무살 땐데 상관 없다 아님?
•••답글
글쓴이
수정할게!
•••답글
익인1157
영상봤는데 나도 엄청 울었다 아픈 과거사가 있었다니...
•••답글
익인1158
잘모르면 뭐다?가마니가 답이다
•••답글
12345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0살에 SM 연습생되기 vs 20살에 SKY 입학 857 14:49 13447 0
visual 읽으면서 들어와 봐 683 12.11 23:54 21093 0
아이엠그라운드 전공소개 하❗기❗ 847 3:04 3435 0
이성 사랑방 키스할 때 진짜 설렜던 거 335 12.11 20:23 16265 1
고민글 다들 왜 살아? 어떤 이유가 있어? 229 1:48 2970 0
34102909 우리엄마 대상포진이라는데 어떡해 20:22 1 0
34102908 톰보이코트 할인하길래 flex해버렸다🖤 20:21 9 0
34102907 고민글 나 신입사원인데  20:21 3 0
34102906 근데 평균 몸매라는게 뭐야? 20:21 6 0
34102905 거꾸로 가는 남자 본 사람???? 20:21 4 0
34102904 아이폰 사진첩 20:21 8 0
34102903 쿨톤인 줄 알고 살았는디 웜톤이 더 잘 받을 때의 심정,,,, 20:21 3 0
34102902 인서울 학생이랑 지방대 학생 20:21 6 0
34102901 볼드모트랑 디멘토는 무슨 관계야?? 20:21 5 0
34102900 배달음식 훔쳐간 건 어케 못찾나 20:21 10 0
34102899 내가 회사가서 무슨 일 할 거 같아? 20:21 9 0
34102898 이성 사랑방 남친 혹은 여친이 이런말하면 속상해? 20:21 15 0
34102897 담배 입에 넣는 부분이 갈색? 누런색? 으로 변했는데 이거 펴도 돼?.. 1 20:21 13 0
34102896 아 불편한데 엄마 친구 집 왓어 20:21 8 0
34102895 아 옷 충동구매했더니 돈이 하나도 없어 큰일났다.... 20:21 17 0
34102894 퇴근 길 버스안 치킨냄새가 난다앙 20:20 4 0
34102893 야탑역근처 맛집 추천해줄수이써?????? 20:20 5 0
34102892 신용카드 쓰는 익들아 질문있어! 1 20:20 11 0
34102891 이성 사랑방 카톡 프로필 눌러볼때 송금? 돈표시 뜨면 차간한거 아니지? 2 20:20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2 20:19 ~ 12/12 20:2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12 20:20 ~ 12/12 2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