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152l 0

아빠가 크게 불려서 다른거 뭐 해준거엿슴
 
익인1
뭔소리지..?
•••답글
글쓴이
내 통장에 250정도가 있었어! 근데 어젠가? 보니까 78밖에 없는 거야! 그래서 뭐여 하고 봤더니 아빠가 다르게 보관해 놓은 내 돈을 채워서 다시 다른데에 보관했다고!
•••
익인3
오이이이잉ㅇ 쩐다 아버지 최고
•••
글쓴이
마쟈,, 근데 나한테 말 좀 해주지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한 번씩 확인하는데 갑자기 없어져서 을매나 놀랐는지...
•••
글쓴이
아니 이거 왜 댓도 없으면서 인기글임
•••답글
글쓴이
아니 이거 왜 급상승임
•••답글
익인2
순간 250만원있었는데 78원만 남았다는줄
•••답글
익인4
나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
나도 ㅋㅅㄲㅋㅋㅋ
•••
글쓴이
아니 근데 이거 댓글도 몇 개 없는데 왜 인기글임
•••답글
익인6
통장이 아버지 명의로 되어있는거야??
•••답글
글쓴이
아니 내 거! 아빠가 은행에 계셔서 관리 해주셨어 애기때부터
•••
익인7
아아 그랬구나!
•••
글쓴이
글로만보면 상당히 이상할 수 있는 약간 그런 구조긴 하겠다ㅎㅎㅎ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빌딩' 소리내서 읽어봐 1234 11.18 14:55 22027 0
대학생 노트북으로 그램 쓰는 게 그렇게 별로야❓?❓?❓?.. 790  11.18 13:18 15268 0
고등학생인데 한 달 용돈 32만원 너무 적어ㅠㅠㅠㅠ 503  11.18 21:50 10911 0
이성 사랑방 자취하는데 남자친구한테 돈 얘기해서 다 차단 당했어... 381 11.18 12:49 17407 1
익명뷰티 이 치마 살말 해주면 5키로 빠진다!!🔥🔥 56 11.18 22:41 848 0
33833031 광주광역시에 첫눈 왔엎 1 0:48 10 0
33833030 유튜브 보다가 젤 소름돋았던일은 2 0:48 25 0
33833029 서울 지금 비와? 1 0:47 8 0
33833028 교정 브라켓 박는다고 낼 예약했는데 갑자기 취소 가능해..? 치위생 .. 1 0:47 7 0
33833027 와 나 비번 까먹어서 두달 동안 비회원으로 살았다 0:47 11 0
33833026 건성익들아 나 이거 산다?  0:47 12 0
33833025 이거 좀 부해보일 수도 있으려나?? 사고싶은데 봐주라.. 1 0:47 20 0
33833024 1학기 질병휴학 할 것 같은데 학자금 대출 받을 수 있을까...? 1 0:47 4 0
33833023 이성 사랑방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5 0:47 40 0
33833022 오늘 김장했음🙌🔥🙌🔥🙌🔥🔥🙌 5 0:47 46 0
33833021 페이스톡 3명이서 할 수 있어? 0:47 4 0
33833020 🍎아이폰🍏쓰는 익들 한가지만 물어볼게 0:46 42 0
33833019 근데 홍콩시위에 무조건적인 지지는 옳지 않다고 생각해 1 0:46 26 0
33833018 아이폰11 이나 pro 쓰는 사람들아 9 0:46 32 0
33833017 이성 사랑방 끝이라는 게 실감 나는 거뿐인데 왜 눈물이 나냐 아휴 0:46 15 0
33833015 언니글 무슨 내용인지 아는 사람? 1 0:46 34 0
33833014 완전 롱패딩 각 이겠지? 0:46 7 0
33833013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의심이 너무많은데 0:46 13 0
33833012 이거 어떻게 생각해 !?! 친구들끼리 4 0:46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심야아이돌겨울앨범크리스마스고등학교생일선물이상하게이모티콘가능할까본보야지1122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9 0:46 ~ 11/19 0: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19 0:46 ~ 11/19 0: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