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554l 0
 
익인1
일단 칸막이너비때문에 수가적음
남자는 지퍼만 내리면 되는데 여자는 바지면 다내려야하고 치마도 주섬주섬...가방도 신경쓰이고 겨울되면 외투도 주섬주섬
남자는 털고나오는데 여자는 닦아야해서

•••답글
익인3
??? 남자 지퍼만 내리고 볼일 봐 ??! 남자도 바지 내려야하는줄 ...
•••
익인47
안내리는사람두 있엉
•••
익인65
바지를 완전 내리기보다는 궁댕이 안보이게 지퍼 내리고 살짝 앞쪽만.. 내가 왜 이걸 알고 있지
•••
익인4
+생리하면 생리대 간다고 더 오래걸림
•••
익인2
아 근데 몇 명은 들어가면 엄|~~~~청 늦게 나오더라 나올 생각을 안해,,ㅠㅠ
•••답글
익인5
화장실에서 옷 매무새 정리하구 화장하구 등등등등
•••답글
익인6
생리도 한몫함... 겨울엔 패딩입엇으면 패딩벗고 바지내리고싸고 닦고 옷맵시 하고 패딩입으면 어우 쓰는데도 절레절레
•••답글
익인7
남자는 대소변 분리되어잇는데 그렇지 않아서?
•••답글
익인19
그럴수도있겠다
•••
익인8
남자는 변기에 안데이는데 여자는 데여서 신경쓴다고 더 늦는것도 있ㄴ는것 같아
•••답글
익인9
변기 닦고 앉았다 일어났다하니까..?
•••답글
익인10
나도 들어가면 빨리 나오는 편이라 다른 여자들 거 안에서 뭐하느라 오래 걸리는지 너무 궁금함 ㅜㅜ 줄 너무 길어서 답답
•••답글
익인15
걍 가방 고리에 걸고 바지 내리고 앉아서(난 변기 더러워서 투명 의자 자세로 쌈) 싸고 다시 올리고 물 내리고 끝 아닌가??? ㅜㅜ 너네는 프로세스가 어캐 돼??? 화장이야 칸 안에서 하는 거 아니고 나와서 하는 거구 ㅜㅜ
•••
익인39
가방걸고 휴지로 변기한번닦고 옷내리고 싸고 닦고 변기도 다시한번닦고 뚜껑닫아서 물내리고 뚜껑 다시 열고...
•••
익인40
나도나도,, 나진심 들어갓다 나왔는데 바로 내뒷사람이 아직도 기다리고있더라
•••
익인77
나는 옷입는게 엄청 오래걸리더라.. 맨날 옷 넣어입어서 그거 주섬주섬 입는게 너무 오래걸려ㅠ 대충넣고 나오면 바지안에서 뭉쳐서 불편하고,,
•••
익인11
변기한칸 차지하는 공간이 소변기 몇대보다 넓으니까 수가 적지않음?
•••답글
익인12
생리랑 옷매무새 이런거때문인듯
•••답글
익인13
변기댓수가 다르지
설치공간이 다르니

•••답글
익인14
나 처음으로 광화문에 남자화장실줄 긴거 봣는데 신기햇음 ㅋㅋㅋㅋ
•••답글
익인16
나도 여잔데 나는 빨리 나오는편이거든 근데 진짜 줄 서있을때 도대체 안에서 뭐하길래 안나오나 싶은 사람들 엄청 많긴함...
•••답글
익인17
실제로 인체학적으로 여성이 볼일 보는데 더 오래 걸린다고 책에서 봤엉 그리고 변기 설치하는 넓이랑 칸막이 이런 것도 있구 또 아무래도 아직까진 육아 같은 것도 여성들이 하니까 화장실 안에서 애기 기저귀 간다든가 등의 볼일 보는 이외의 일들도 이뤄져서 더 오래 걸린대
•••답글
익인18
평균적으로 여자가 더 볼일보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21
거울보는거랑 화장실 줄은 아무 관계없오!!
•••
익인55
이건 뭐여..
•••
익인22
또 계절이 겨울이면 옷 껴입은게 많아서 시간 더 걸림 ㅠㅜ
•••답글
익인24
아까 ㅇㅍ글 때문에 그런거면 콘서트는 대부분 여자팬이라서 그런거야 여자들은 다들 손을 씻고 나오는것도 있고
•••답글
익인25
난 여자분들 화장실 오래걸리는건 이해함
•••답글
익인26
진짜 인정 콘서트 갈 때마다 줄을 엄청 서야해
•••답글
익인27
공간상 수용인원이 달라서?
•••답글
익인29
대소변 구분 없는 것도 있을 듯
•••답글
익인30
아 근데 남자화장실은 내가 안 써봐서 모르겠는데 여자화장실은 들어가서 지이이이인짜 오랫동안 안 나오는 애들 꽤 있더라...대체 안에서 뭐하는지ㅠ
•••답글
익인31
익인32
남자는 지퍼만 슥 내려서 이 탈탈 지익 이게 끝인데.. 여자들은 바지내리고 빤쓰내리고 앉아서 수이이ㅣㅇ이ㅣ익 휴지뜯 닦 팬티올려 바지올려...^^ 거기다가 위에 셔츠같은거 바지에 껴입는거면 ㄹㅇ ㅋㅋ 안나옴 화장실에서
•••답글
익인33
그냥 다른 이유가 있나? 쉬 쌀 때 취하는 행동이며 싸고 나서 하는 행동이며 여자가 더 많지 않낭
•••답글
익인34
남자는 대소변기가 분리돼있으니까!!
•••답글
익인35
걍 남자화장실은 소변기따로 변기따로 있어서 변기수가 더 많아서 그런거 아냐?
•••답글
익인36
나도 빨리 일보는 편이라서 왜 오래걸리는지 궁금해...
•••답글
익인37
남자화장실 여자 화장실 같은 공간일때 칸 수가 적음 + 대소변 구분 없음 + 볼일보는 자세 상 가방, 긴 옷 앞에 걸고 볼일봐야해서 옷벗고 다시 입고 시간 + 생리하면 생리대가는 시간 + 닦는 시간 등등 어쩔수 없이 더 걸림...
•••답글
익인41
모든 이유를 시원하게 다써주다니 오늘밤 편안히 잘수있겠어
•••
익인42
진심 겨울에 큰백팩에 롱패딩 입고있을 때 화장실 가야면 세상 귀찮아
•••
익인38
나는 옷에 따라서 시간 마니차이남 변기닦고 이런건 안하는데...
•••답글
익인43
난 걍 편한 옷 입으면 엄청 빠른데 티를 바지 안에 넣어입거나 롱패딩이나 막 주섬주섬하는 그런 옷은 쫌 걸리는 듯..
•••답글
익인44
딱붙는 긴치마에 코트 입은날 오래 걸리는날..... 치마올리는데 한참 걸리고 코트 걷어서 앉는데 한참 걸림 그거 또 조심해서 닦고 일어나서 치마 내리면 팬티도 같이 내려감 그럼 다시 올리고 내리고 올리고 내리고 오백년걸림
•••답글
익인45
생물학적요소가 1순위겠지? 근데 진짜 대책없이 안에서 오래있는사람도 꽤 있더라 ㅠ
•••답글
익인46
난 화장실 물건?벽이라든가 변기에 안 닿으려고 조심하고..그러다보니 좀 늦어져 한 1~2분 있게 됨
•••답글
익인48
남자는 변기칸에서 대변보고있을때 소변기에 회전이 빠른데 여자는 모두 대변기니까 세칸중 두칸만 응가하시는분들 있어도 나머지 한칸으로 모든걸 해결해야하니까 느린듯 ㅠㅠ 만약 세칸 다 응가하시는 중이면 걍 끝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9
맞아 그래서 신기해
•••답글
익인50
생리대 갈기도 하고.. 옷도 번거롭고.. 화장도 하고....
•••답글
익인51
뜬금없는데 빨리 싸고 나오는 애들 넘 부러웡 난 참다가 가도 쫄쫄쫄 길게 싸지 빨리 안 나와서 빨리 못 나감..
•••답글
익인52
나 되게 오래 걸리는편인데 그냥 옷매무새 정리하고 생리대 가는거 밖에 안해..ㅠㅠ 행동이 느려 걍 ㅠ
•••답글
익인53
옷때문에 오래 걸리는거같음
•••답글
익인54
생리면 오래걸리기도 하고 옷정리나 이런것도 좀 걸리니까
•••답글
익인56
칸에 들어가서 가방걸기+겨울이면 코트벗기+변기뚜껑 올리기+바지내리기+볼일보고 휴지로 닦기+(생리하면 생리대 갈고 닦느라 더오래걸림)+옷입기+변기뚜껑내리기+물내리기+짐챙기기
하고 나오면 5분 순삭

•••답글
익인57
좀 할게많아
•••답글
익인58
남자화장실엔 대변기 소변기 따로이니까..

우선나는 들어가면 가방 어디 올리거나 걸고
구멍이런거 있나 쓰윽 스캔해 휴지통이랑
변기 물티슈나 휴지로 닦거나 깔고..(투명의자는 내가못해섴ㅋㅋㅋㅋ)
벨트하고잇으면 벨트풀고 바지내리고 팬티내리고 변기최대한안닿게 조심히 앉아서 쉬싸고 닦고
바지올리고 변기에 다음사람위해 엉덩이닿는부분 정리하고 물내리고 가방챙기고 나와
남자친구는 지퍼내려서 쉬야하고 털고 지퍼올리고 끝

•••답글
익인59
내 친구는 몰카 때문에 필름으로 일일이 확인한다고 늦는다던데
•••답글
익인60
난 일단 들어가면 가방 걸어넣고 변기 티슈로 한번 닦고 그 위에 티슈 깔고 몰카 있나 확인하고 바지 내리고 팬티 내리고 볼일보고 팬티랑 바지 올리고 변기에 깔았던 티슈랑 다 정리하고 가방 챙기고 나옴 생리할땐 생리대도 갈아야되고
•••답글
익인61
나는 볼일보는 시간보다 가방걸고 옷벗고 다시입고 정리하는 시간이 더 길더라..
•••답글
익인62
여자가 남자보다 화장실 가는 주기가 더 짧다고 하는것도 있을듯
•••답글
익인63
화장실에서 소요되는 시간들이 많아서 가방 걸고 옷 정리 주섬주섬 생리대 가는 시감 또 따로 주섬주섬 이래섴ㅋㅋ그런거 아닐깤ㅋㅋ
•••답글
익인64
변기개수가 달라서 그래
•••답글
익인67
겨울 되면 특히 오래걸림
가방이랑 겉옷 벗어서 걸고 변기 휴지로 좀 닦아주고 바지 내리고 특히 치마 입으면 스타킹 속바지도 있고.. 머리가 길면 머리도 묶어줌.. 볼일 보고 물 내리고 빤스 올리고 스타킹 올리고 속바지 올리고 치마 정리하고 겉옷 입고 가방 매고 나온다.. 새삼 오래걸리네

•••답글
익인68
볼 일 보는것도 신체구조상+치마 속치마 스타킹 옷 특성 상 더 오래걸리고 대소변뿐만아니라 생리대 교체목적으로도 더 자주 화장실을 이용하니까?
•••답글
익인69
변기개수 + 옷 입고벗고 시간 + 닦기
겨울철엔 더 그럼. 남자들은 걍 지퍼내리면 끝인데 여자는 가방 벗고 겉옷 벗고 바지 내리고...

•••답글
익인70
그래서 여자 변기를 늘리자는 의미로 남녀화장실 변기 갯수 똑같이 하라고 하니 남자 소변기를 줄이는 건축주들ㅋ 좀 있으면 남자들도 줄 설 것 같아요
•••답글
익인71
스타킹신은날엔 더오래걸림
•••답글
익인72
나도 여자지만 진짜 오래 걸리는 사람들은 안에서 뭐하는지 궁금해. 응가냄새도 안나고 옷이나 생리면 뽀시락거리는 소리라도 들려야 하는데 그것도 아니고 한참을 있다가 나옴
•••답글
익인73
진짜ㅠㅜㅜㅜ 칸 좀 늘렸으면 좋겠어
•••답글
익인74
옷입는데 시간 오래걸림 스타킹이라도 신은날은 그거 올리는데 한세월이여 휴
•••답글
익인75
나는 냉 나와서 그거 닦느냐고 남들보다 오래걸려 ㅜㅜ 나도 눈치 보여서 화장실에 사람 많으면 거의 안 가는 편 헝헝
•••답글
익인76
스타킹 올나갈까봐? 변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친이 혼전순결이라고 고백하길래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이기적인 거야.. 1090 01.22 17:51 31154 0
새내기들아 공대=노트북, 그 외 과=아이패드 1120 01.22 22:15 17980 1
이성 사랑방 짬뽕먹었어ㅎㅎ 이말에 대한 대답 익들 스타일로 답글 달아쥬라 546 01.22 19:03 7455 0
진짜 중국홍콩대만 가지마... 345 01.22 21:30 15181 3
만화/애니 드림 🏐닝들은 몇 번?🏐 102 01.22 17:13 1199 0
34600972 여동생 너무 정이 없는듯 14:21 1 0
34600971 여행 나 소매치기 당했어ㅋㅋ... 14:21 1 0
34600970 설날이나 그럴 때 올리브영 문 닫나...? 14:21 1 0
34600969 🌺부산사는 익들아 지역화폐 동백전 발급받자🌺 14:21 1 0
34600968 익들 태블릿 배경화면 자랑좀해주라 14:21 1 0
34600967 아이폰 살때말이야 14:21 1 0
34600966 ㅋㅋ 나한테 중고거래 사기쳤던 애 프로필 바뀌는 거 너무 웃겨 14:21 1 0
346009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장님 제발ㅋㅋㅋㅋㅋㅋ 14:21 1 0
34600964 2월이면 서울 많이 추울려나? 14:21 1 0
34600963 강아지 털로 강아지모양 만들었다 14:21 1 0
34600961 유혜주 진짜 이쁘다 14:20 3 0
34600960 이렇게 입는거 색 조합 많이 이상해???4040 14:20 6 0
34600959 악 무의식적으로 샀는데 일본꺼였네 14:20 6 0
34600958 이쯤되면 중국에서 야생동물 금지 시켜야하느누거 아닌가 14:20 3 0
34600957 익들 스펙이 170/53이라면 옷 어떻게 입을 것 같아? 1 14:20 9 0
34600956 렌즈 양쪽 90개씩 사면 10개를 더 준대 그 10개가 양쪽 도수 다.. 1 14:20 8 0
34600955 다음주에 대만가는데 14:20 13 0
34600954 엄마가 가족 다같이 피자 먹자해서 퇴근하면서 피자 사왔는데 엄마 갑자.. 14:20 26 0
34600953 영잘알 익들아 이거 뭔 뜻이야? 14:20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14:19 ~ 1/23 14:2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14:18 ~ 1/23 1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