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79l 0
난 서바 뛸때는 러프 나머진 다 하랑! 갠적으로 여캐들은 너무 가벼워서 좀 불편하더라ㅜㅜ
 
런너1
나는 시호자주껴!
•••답글
런너2
템전할땐 히렆 다른때는 카이 베라
•••답글
런너3
미호 히렆
•••답글
런너4
런너5
히렆 카이 번갈아 가면서 써
•••답글
런너6
라라 베라
•••답글
런너7
런너8
배라 라라 미호
•••답글
런너49
런너9
런너10
라라 연오
•••답글
런너11
하랑 아벨
•••답글
런너12
배라 히렆
•••답글
런너13
큰 캐릭 쓸땐 오공 작은 캐릭은 베라!
•••답글
런너14
난 밍밍 좋아행
•••답글
런너15
미호! 남캐는 헤어 예쁜게 없어서ㅠ 안하게되더라
•••답글
런너16
라라! 넘 이뿌 ㅠ
•••답글
런너17
라라 ㅎㅎㅎㅎ
•••답글
런너18
베라 라라
•••
런너19
요즘엔 연오! 원래는 남캐들 자주썼오
•••답글
런너20
하랑 미호
•••답글
런너21
베라하다가 라라로 갈아탔어 난 가벼운 애들 취향이라
엊그제 아벨 미션할때 같은 스탯인데 착대 안되서 넘 스트레스받더라 무게감도 다르고ㅠㅠ

•••답글
런너22
런너23
라라 연오
•••답글
런너24
연오 넘 예뿌..
•••
런너25
시호 베라 미호
•••답글
런너26
런너27
런너28
런너29
런너30
런너31
런너32
런너33
배라 아니면 라라
•••답글
런너34
배라는 배스킨 이구나 베라 랑 라라 써!
•••
런너35
베라 라라 시호 미호
•••답글
런너36
베라 연오 하랑
•••답글
런너37
디앤디 쿠로
•••답글
런너38
라라 쓰다가 연오 나오고 연오로 바꿨어!
•••답글
런너39
런너40
런너41
시호 라라
•••답글
런너42
하랑! 왠진 모르겠는데 여캐 잘 안씀,,
•••답글
런너43
오공 넘 잘생겼어 캬
•••답글
런너44
런너45
미호랑 베라
•••답글
런너46
런너47
런너48
런너50
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런너51
알 무조건 알
아주 가끔가다가 하랑이나 카이

•••답글
런너52
런너53
카이 시호
•••답글
런너54
여캐는 라라 남캐는 하랑
•••답글
런너55
연오 베라 하랑
•••답글
런너56
미호 라라 알
•••답글
런너57
바다랑 리나. 도위는 바다인데 지불은 리나한당 컨트롤 중요도의 차이랄까..
•••답글
런너58
런너59
런너60
시호 오공 카이
•••답글
런너61
난 밍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코끼고 밍밍 하는거 괘좋아함
•••답글
런너62
히렆 베라 라라
•••답글
런너63
베라 라라 시호
•••답글
런너64
런너65
온리베라 ^^♡
•••답글
런너66
베라라라
•••답글
런너67
베라 하랑
•••답글
런너68
난 원래 처음에는 미호였다가 라라였는데 이ㅔㅈ 연오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테일즈런너 테런에 돈 질러 익들아??????????? 9 17:50 68 0
테일즈런너 얘들아 복귀유전데ㅜㅜ 타임코인은 어디에 쓰는게 좋아?? 8 14:58 57 0
테일즈런너 이번 여름 업데이트 아누비스겠다 4 0:06 116 0
테일즈런너 아 테런에 진짜 현질하지마.. 그리고 도박하지마... 4 4:35 141 0
테일즈런너 테런 닉넴 하나 바꿨다고 이상한애 꼬엿다; 15 0:56 183 0
35208396 테일즈런너 이매망량 끝나면 다음 이벤트맵 언제쯤 나올까?... 22:00 4 0
35208081 테일즈런너 와우 기사단이 빙정 물어왔어 21:45 9 0
35205539 테일즈런너 혼자하니까 슬슬 심심해지기 시작했다 2 19:31 25 0
35203663 테일즈런너 테런에 돈 질러 익들아??????????? 9 17:50 68 0
35200265 테일즈런너 얘들아 복귀유전데ㅜㅜ 타임코인은 어디에 쓰는게 좋아?? 8 14:58 57 0
35200020 테일즈런너 성주신 검에 필요한 아이템들 어디서 나와??? 2 14:44 33 0
35199351 테일즈런너 테런 다시 시작했는데 혼자 하니까 별로 재미 없다 ㅠㅠㅠㅠㅠㅠ 1 14:05 45 0
35198816 테일즈런너 칼날 뭔데? 왜 자꾸 나오는데? 1 13:30 37 0
35198801 테일즈런너 드디어 원하는 옷 얻었다!!! 2 13:29 82 0
35198391 테일즈런너 도분 선9 알x 이게 뭔 뜻이야..? 11 13:03 67 0
35197061 테일즈런너 갖고 싶던 템 다 부계에 뜨는 중,,, 1 11:27 78 0
35195944 테일즈런너 테런 처음 해보는데 2 9:37 62 0
35194664 테일즈런너 아 테런에 진짜 현질하지마.. 그리고 도박하지마... 4 4:35 141 0
35193506 테일즈런너 근데 슈는 레벨이랑 속도랑 상관없어? 4 2:36 87 0
35192220 테일즈런너 테런 요즘 배탐에 뭐 뛰어야돼? 3 1:10 80 0
35191936 테일즈런너 테런 닉넴 하나 바꿨다고 이상한애 꼬엿다; 15 0:56 183 0
35191576 테일즈런너 나 진짜 테런 하면서 제일 열심히 뛴 이벤트는 이매망량일듯 2 0:34 99 0
35191246 테일즈런너 초보인데 월하장인이랑 백야월 살만할까? 4 0:15 85 0
35191108 테일즈런너 이번 여름 업데이트 아누비스겠다 4 0:06 1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22:10 ~ 2/28 2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테일즈런너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이찬원 l 댗청 l 린당 l 대구FC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