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445l 0
 
익인1
익인2
저거 안맞는 사람도 있어ㅠㅠㅠ 대표적으로 나...
•••답글
글쓴이
헐 왜 안 맞아 ??
•••
익인7
나는 따가웠어ㅠㅠㅠㅠ
•••
익인3
대체품없나ㅠㅠ
•••답글
익인4
쓰니 맘은 좋은데 뭔가 이시국템이긴 하다
•••답글
글쓴이
헐 맞다
•••
글쓴이
버려 다른 거 해야겠다
•••
익인9
익인5
난 커피같은거 주면 조켓당.... 6주 실습 밤샘....
•••답글
글쓴이
흑 친구가 커피를 못 마셔ㅠㅠㅠㅠㅠㅠ
•••
익인6
노노 휴족시간 차갑던데ㅠㅠ별로였어 싫ㄴ다싫다 물병좋아 물병
•••답글
익인8
간호학과니?
•••
익인10
물병이나아니면...압박스타킹...볼펜....뭐 등등
•••
글쓴이
압박스타킹은 왜?!
•••
익인13
하고있으면 다리덜붓고 좋아!
•••
글쓴이
물병?!은 필ㅇ요없을 구 같은데 왜냐면 같이 실습 나가서 알아.... 흑
•••
익인20
다른익인데 나 치과에서 일하는데 텀블러나 물병도 조앙 쉬는 공간이 따루 있는데 텀블러에 물 담아서 거기서 쉬면서 물 엄청 잘 마신당ㅎㅎ 다른 쌤들도 항상 같이 텀블러 들고다니면서 거기에 물 떠서 마셔!
•••
익인11
간호학과면 압박스타킹
오래 서있기 때문에 필요....

•••답글
글쓴이
간호학과는 아니구 치위생...! 오래 서있긴하지
•••
익인12
헉 나는 저거 붙인 부분에 빨갛게 올라왔어 원래 그런거야...?
계속 서 있는 거면 압박 스타킹 추천!
다리 부종에도 좋구 의료용으로 서있는 사람들 많이 신나보더라

•••답글
글쓴이
헐 그럼 안 사야겠다 안그래도 이시국이라 안 사려구...! 압박스타킹 고마워 참고할게!
•••
익인14
간호사익인데 나 실습 때 생각하면 저런 거 괜찮았음 간식도 좋고 핸드크림 혹은 압박스타킹 이런 거
•••답글
익인15
병원 실습 같은 거 하면 아무래도 손 자주 씻고 하니까 핸드크림고 좋음
•••
글쓴이
압박스타킹 효과 좋아?!
•••
익인17
웅 나는 응급실 일하는 익인데 압박스타킹 효과 많이 봤어 안 하고 일하면 아예 못 걸을 정도
•••
글쓴이
어떤 거 샀오 ??
•••
익인18
글쓴이에게
뽀너스에서 샀엉
•••
글쓴이
18에게
고마오!!!!
•••
글쓴이
18에게
혹시 요고야?
•••
익인29
글쓴이에게
저거 아니면 비싼 거 둘 중 하난데
•••
익인16
난 진짜 압박스타킹ㅠㅠ 늦게 산 거 후회했다 진짜...마지막때 되니까 저것도 효과 없더라...ㅎ
•••답글
글쓴이
헐 진짜?? 어떤 거 샀어?
•••
익인40
나는 널스캠퍼스에서 샀는데 지금은 구매할 수가 없다네ㅠㅠ 도움 못돼서 미안해ㅠ
•••
익인19
치과위생사익인데 난 저거 효과 잘 모르겠더라.. 압박스타킹이 훨 낫구 다리붓는것도 있지만 서있다보니 첨엔 발바닥도 진짜 아프고 허리까지 엄청 아프더라구ㅠㅠㅠ
•••답글
글쓴이
압박스타킹은 어때?
•••
익인24
압박스타킹 조아융ㅎㅎ
•••
익인22
혹시 어디꺼 샀어??
•••
익인26
나 엄마가 샀는데 안쓰는거 내가 쓰는거라 어디껀지는 모르겠어ㅠㅠ
•••
익인21
난 저거 너무 차가워서 ㅜㅜㅜㅜㅜㅜ 안쓴다
•••답글
글쓴이
오키 내가 효과를 봣어서 할랫는데 ㅠㅠ
•••
익인23
압박스타킹도 안맞는 사람 있어 사이즈도있고.. 난 그냥 맛난거 기프티콘이면 된다생각행
•••답글
글쓴이
맛난 거... 참고할게!
•••
익인25
난 간호산데 이제 압스 없이 일못해 ㅜ
•••답글
글쓴이
진짜 압스가 효과가 좋구나 몰랐어 ㅠㅠ
•••
익인27
종아링은 어때?!
•••답글
글쓴이
이건 모야?
•••
익인28
종아리에 끼우는 운동기구? 마사지기구? 같은 건데 종아리 근육 풀어주는 그런거야! 요즘 sns에서 많이 보이는거 ㅎㅎ
•••
익인30
압스 최고 진짜ㅜㅜ 나 맨날 실습갔다오면 절뚝거릴정도로 다리 아팠는데 압스 사고 걷게됐다....올리브영에도 여러종류 있어!
•••답글
글쓴이
너익은 올영거 샀었어?
•••
익인31
나는 실습때 압스 여러개 써봤는데 이게 제일 좋았어! 올리브영 파는건 발 쪽이 조이기만 하고 붓는건 똑같았어ㅜㅜ
•••답글
글쓴이
고마워 참고할게 ♥️
•••
익인32
간호학과면 유튜브에 간호사 꿀템 같은거 검색해봥! 집게나 실내화 물건 연결 줄 같은 템들 많더랑!
•••답글
글쓴이
헉 근데 간호학과가 아니야ㅠㅠ 그래도 비슷하려나
•••
익인33
실내화나 막 그런것들은 비슷할거 같앙!
•••
글쓴이
아아 학교에서 실내화는 맞춰서 ㅠㅠㅠㅠ 고마워!
•••
익인34
흡 반바지입고일하면 압박도 못신겠군..
•••답글
글쓴이
반바지 입고 일해? ?
•••
익인35
실습에 압박스타킹 선물로 좋아! 아님 흰양말 여러개 선물로 주는 것도 좋아. 오래 서있는 실습이면 신발 탈취제 뿌리는거 파는데 그것도 좋고. 또 뭐가 있으려나...
•••답글
익인37
볼펜, 형광펜, 네임펜, 매직,화이트 등등 펜쓸일이 많아서 펜 선물도 좋을 것 같고. 커피도 진짜진짜 좋아ㅜㅜ
•••
익인36
잘 몰라서 그러는데 압박스타킹 효과가 뭐야?? 나두 오래 서있는데 혹시 괜찮으면 하나 살까싶어서ㅜ
•••답글
익인38
나 8시간 서서 일하는디 폼롤러 추천! 집에 돌아와서 침대에 누우 다리에 대고 문질문질하면 잘풀린당!! 손으로 만져서 절대 안풀리길래 사서 해봤더니 좋더라 이제 이거 없이 못잠ㅜㅜ 종아리뿐만 아니라 모든 신체 부위 스트레칭 되니까 최고임
•••답글
익인39
난 간호실습 나가는데 신발탈취제 좋았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다들 보는 순서 적고 가 1 외모 2 키 3 성격 4 스타일(옷 같은.. 774 02.18 15:08 5005 0
내기준 화장 못한다 특징 675 02.18 16:11 36141 0
익명뷰티 익들은 어떨 때 자기가 살쪘구나 느낌?? 412 02.18 11:29 9702 0
친구 금팔찌 들고있다가 하수구에 모르고 빠뜨렸는데 얼마 물어줘야돼??.. 568 02.18 21:33 24310 1
코로나 끝난듯 335 02.18 19:15 24419 0
35005739 넷플릭스는 왜이렇게 시즌2만 되면 캐붕이 되는가 6:55 6 0
35005738 금요일에 시킨 신발이 오질 않아요..... 옥천허브에...... 6:53 8 0
35005736 모델하우스 카페테리아 외모 많이 봐....?? 1 6:52 14 0
35005735 예전에 중딩때 내 새로 산 가방 자기 화나서 화풀이로 쓰던 애 있었는.. 6:50 26 0
35005734 이성 사랑방 20대후반인데도 짝사랑을 해? 여둥이들아? 4 6:50 29 0
35005733 5일동안 일케먹었는데 많이적게먹은건가 6:50 14 0
35005732 새내기 시간표 어때??? 3 6:49 29 0
35005731 진짜 내 옷 땡기는애들 진짜 싫어 6:49 22 0
35005730 졸업선물 이런 거 좋을 때 반응 괜찮았다! 6:49 11 0
35005729 쌍수 후 가만히 있어도 눈물 나는 거 괜찮은 거니 4 6:49 18 0
35005727 성인되서도 다들 교복입어? 5 6:47 43 0
35005726 회사첫출근중.. 2 6:47 15 0
35005724 내친구 금수저같은데 본인만 모름 2 6:46 72 0
35005723 요즘 시대에 혼전순결은 거의 없을까? 6:46 10 0
35005722 근데 진짜 새벽에 부모님 몰래 나가는거 해본 익 있어??? 6:46 14 0
35005721 빈 속에 타이레놀 머고 얼그레이티 먹는데 괜찮겠지? 4 6:46 9 0
35005720 와 나 스스로 4년전에 나에게 쓴 메일이 있네 2 6:44 77 0
35005718 아 엎드려서 잤더니 목 넘아프다 6:44 4 0
35005717 엄마몰래 서울가는거 첨이다 ㄷ ㄷ 4 6:43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9 6:54 ~ 2/19 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9 6:54 ~ 2/19 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