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40l 0
forget-me-not이래 나를 잊지 말아요
 
익인1
헐 그게 꽃말이잖아 물망초 대박이당
•••답글
익인2
내 최애 꽃... 꽃말부터 꽃까지 너무 이뻐...
•••답글
익인3
흑..흑윽... 헁미야....흐윽...
•••답글
익인4
노래 중에... sing me 라는 노래 있는데 거기에 ‘물망초’ 단어 나와ㅠㅠㅠ 진짜,,, 의미있어서 너무 좋아...
•••답글
익인5
이 노래 진짜 좋은데..
•••
익인6
노래 진짜 조아ㅜㅜ 물망초 의미가 와닿았다ㅜㅜ
•••
익인7
누궄거야?
•••
익인8
ㄷㅇㅅㅅ 노래야
Sing me 검색하면 바로 떠

•••
익인9
이거 진짜 내 최애노래 ㅠㅜㅜㅜㅠ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 색상 요 5개중에 골라주쎄요!!!!✊✊ 951 02.28 13:50 17797 0
뿌링클 사줄게에 띠껍게 대답해봐 854 02.28 21:16 12452 0
이성 사랑방 185 귀염상 훈남 vs 180 짱잘 525 02.28 22:58 6353 0
아이폰 특유의 그 가벼움과 깔끔함을 좋아하면 갤럭시 절대 가지 마라 724 02.28 10:49 16327 0
디자인 왘 제니 너무 넘사야.. 얼마나 노란게 강하면 이러냐,, 341 02.28 12:42 34016 30
35215725 이거 명품 카피 제품이야?? 10:20 1 0
35215724 확진자 594명 늘어났어 10:20 25 0
35215723 하루밤 사이에 594명 추가 무슨일이야.... 10:20 8 0
35215722 유ㅏ 2900명이래 1 10:20 15 0
35215721 코로나 이거 갈수록 1 10:20 19 0
35215720 약국7개랑 다이소도 갔다옴  10:20 15 0
35215719 앞에 망있는 백팩 브랜드 추천 좀 10:19 7 0
35215718 일단 2,3일 내로 확진자 많을 수 밖에 없어 1 10:19 40 0
35215717 지금 kbs에서 신천지얘기나오는데 10:19 17 0
35215716 편의점에 민트 요구르트 보이길래 마셨는데 10:19 18 0
35215715 헤라 블랙쿠션 써 본 익들 도와줘ㅜㅜ 1 10:19 14 0
35215714 대구 떠나고 싶다 1 10:19 14 0
35215713 아침에 운동하니까 뭔가 힘딸려 2 10:19 9 0
35215712 이성 사랑방 연락문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도와줘... 10:19 8 0
35215711 인티공구 현금영수증 가능해? 1 10:19 14 0
35215710 아 나 진짜 가고 싶은 카페 너무 많은데 1 10:19 7 0
35215709 밤사이 600명 늘음...ㅠㅠㅠㅠㅠㅠㅠ 10:19 16 0
35215708 헐 2931명이래... 1 10:19 55 0
35215707 와 대구 오반데 1 10:19 7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10:16 ~ 2/29 1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9 10:18 ~ 2/29 1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35
신설 메뉴 l 이찬원 l 댗청 l 린당 l 대구FC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