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289l 0
아니 불빛 때문에 창문 내리니까 바로 다시 올림.. 가면서 자려고 했는데 짲응...
 
익인1
나도 답답해서 창문 커튼치거나 하는거 시러해..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아휴 개별커튼 아닌 거 알았으면 이거 안 탔을텐데... 밤새고 좀 자려고 했더니 진짜 눈갱 서 강제로 기상중ㅎㅎㅎㅎ 저 분도 이런 거면 이해하겠는데 내 입장은 누가 이해해주냐..
•••
익인2
할ㅜㅜㅜ 나두 그럴때 겉옷같은걸루 그냥 얼굴 덮구 잔다ㅜㅜㅜㅜ 다시 커튼칠 수도 없궁 ㅜㅜㅜ
•••답글
글쓴이
ㅠㅠㅠ 겉옷 덮고 자려고 했는데 안 그래도 히터 틀어서 답답한데 숨을 잘 못 쉬겠어서 포기했당.. 몰라 다시 한 번 내려보고 또 올리면 어쩔 수 없지..
•••
익인3
해보구 안되면 옷 소매부분만 눈가리구 자장 ㅜㅜㅜ
•••
글쓴이
희희 내렸는데 다시 올리시네 역시.. 걍 포기하고 자야겠어ㅠㅠ 집 가서 자던가 해야지 뭐.. 4시간 눈 뜨고 간다
•••
익인4
2시간동안 가만히 있다가 2시간 지나고 다시 내려봥...총 4시간이니까 반반씩 서로 원하는대로ㅋㅋ쿠ㅠ...내릴 권리도 있지 않나
•••답글
익인5
따로 된 커튼 아니면 먼저 물어보는게 예의 아닐까...?
•••답글
익인6
폐소공포증같은거 있을수도 있지,,, 너무 씅내지말고 앞에분한테 한번 물어봐 잠을 못자서 그러는데 좀 내려도 되겠냐구
•••답글
익인7
아,,근데 빛이 여러 사람한테 가니깐
좀 답답해도 참는게 나는 맞다고 생각함..

•••답글
익인8
담엔 안대같은거 챙겨다녀ㅠㅠ
•••답글
익인9
대중교통인데 어쩔수 없지 모
•••답글
익인10
난 커튼 치면 답답하더라 혹시 앞사람도 그런거 아닐꽈...?
•••답글
익인11
나라도 짜증날듯.. 쓰니이해함
•••답글
익인12
자기가 답답해도 햇빛 비치는 시간대에는 내린 채로 둬야된다고 생각함..ㅠ
•••답글
익인13
익인14
익인15
444444
•••
익인16
난 그래서 완전 쪼꼼만 올려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아니 이게 눈으로만 봤던 잠깐 안 본 사이에 인기글..? 아까는 내가 밤 샌 상태라 많이 예민했나봐 마지막에 짜증나서 확 내리고 좀 있으니까 다시 올리시더라고 그래서 아유 모르겠다 싶어서 그냥 뒀엉 어두운데 가로등 조명들은 밝아서 눈을 빡 때리니까 더 그랬는데 차라리 밝아지니까 낫더라고 그래서 나도 모르게 자버렸엌ㅋㅋㅋㅋㅋㅋ 아까 보니까 앞 분도 주무시던데 윗댓들처럼 그냥 창문 내리면 답답해서 싫으신 분이신가봐 난 다시 자러 가야지 후후 이렇게 댓글 많이 받은 거 너무 오랜만인데 짜증내는 글이라 너무 미안하다 아침부터 좋은 글 보러 왔을텐데 내 짜증 보고 기분 나빠지지 않았길 바라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는 꽃받침하면 어디까지 와? 670 1:23 12891 0
🤔mbti유형별 안어울리는 직업이래🤔 599 1:45 11314 0
마스크 사고싶은 사람들 있어? 447 02.20 23:05 5296 0
여행 다들 인생 여행지가 어디야?ㅠㅠ 216 02.20 23:00 3353 0
이성 사랑방 썸남 정 툭 떨...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다고 하니까 184 18:28 11252 0
35059172 신천지 확진자들 그냥 방 하나에 다 같이 격리시켜두면 안되나? 19:31 1 0
35059171 부산어디병원인지 아직안떴지? 19:31 1 0
35059170 이쯤되면 대전은 진짜 뭘까,,, 끝에 있는 것도 아니고 거의 한가운데.. 19:31 1 0
35059169 이성 사랑방 전남친한테 연락오는거 국룰인가봄 19:31 2 0
35059168 아 김해익 돌아버리겠네 19:31 1 0
35059167 부산 코로나 확진자 청도병원에서 부산대병원으로 이송했대 19:31 12 0
35059166 하....컴활 최신기출 다 90점 넘으면 놀아도 되지?? 19:31 2 0
35059165 마스크 샀는데 엄마가 뭐라 함  19:31 3 0
35059164 컴활 20개 맞는 사람이 일주일 뒤 필기 합격할 확률은? 1 19:31 5 0
35059163 부산 확진자 위치부터ㅠㅠㅠ 1 19:31 20 0
35059162 창원익 ㄹㅇ 무섭다 19:30 11 0
35059161 아 망했다 울동네 확진자 썰 돌음 19:30 35 0
35059160 나 진짜 문찐같음... 19:30 11 0
35059159 부산뚫렼ㅅ네 19:30 18 0
35059158 방금 꿈에서 어떤 남자를 봤어 19:30 3 0
35059157 헐 코로나 완치라는 개념 없나봐 3 19:30 57 0
35059156 통신비 미납해본사람 ㅠ 4 19:30 17 0
35059155 그,, 기생충,, 19씬 엄마랑 보기 좀 많이 심해,,? 5 19:30 16 0
35059154 고민글 말 몇번 안 해본 이모가 나한테 이거 장난인척 디스하는거 맞지? 1 19:30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19:26 ~ 2/21 19: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고민글의 인기글 l 안내
2/21 19:28 ~ 2/21 19: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