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957l 0
 
익인1
월공강 못줄여?
•••답글
글쓴이
세시간 공강 많이 힘든가?ㅠㅠㅠㅠ
•••
익인6
밥먹는시간 1시간말고 할거없어
•••
글쓴이
오전 수업 고민해봐야겠다... 지정반이라 좀 그랬는데
•••
익인18
익인2
화수 점심 못먹겠다...
•••답글
글쓴이
심지어 화수는 전부 조교님이 짜주신 수업들이라 어이없어... 밥 언제 먹으라는 거지...
•••
익인3
월화수 무슨일...
•••답글
익인4
ㄱㅊㄱㅊ
•••답글
익인5
월요일이별로
•••
익인7
월요일 우주공강 오바고 화수는... 배고플각오하고 다녀야할듯
•••답글
익인8
괜찮은거 아니야? 월요일 하루만 1교시면 좋은거지
우리과는 강제로 4일 내내 1교시였는데,, 전필전선이 죄다 1교시라서

•••답글
익인9
월요일 ㄱㅊ아 밥먹는거 생각하면 3시간 괜찮
•••답글
익인10
새내기면 세시간 공강쯤이야 동기들하고 밥먹고 동기하나 붙잡고 시간때우면 순삭이지~!~!
•••답글
글쓴이
그래??ㅠㅠㅠ 도서관도 가고 하면 되겠지...??
•••
익인11
웅! 과방에 있으면서 사람들ㅇ랑 노닥거려두 되구 휴게실 가서 자도 되고 저거 밥먹고 오면 그렇게 견디기 힘든건 아냥 과제해두 되고
•••
글쓴이
고마워 ㅎㅎㅎㅎㅎㅎㅎ 설렌당
•••
익인12
난 ㄱㅊㄱㅊ 공강때 도서관가면 꿀임
•••답글
익인13
좋아보이는데?
•••답글
익인14
익인15
공강 3시간 ㄱㅊ아
•••답글
익인16
밥 먹고 폰하면 금방 감 시험기간엔 공부 좀 하고
•••
익인17
괜찮은데??화수 점심시간 없는것만 빼면
•••답글
익인19
익인20
화수가 좀 그런데 조교님들이 짜 주신거라니 뭐 ㅠㅠㅠ생각보다 밥먹구 도서관에서 과제하거나 폰 보면 시간 금방가 !! 난 공강 저렇게 있는 거 좋았어 복습이랑 레포트 같은 것도 바로바로 쓸 수 있어서
•••답글
글쓴이
응응 복습이랑 과제하면 되겠다!!
•••
익인21
화수 밥시간 없는거 꽤 고통스러울거야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수업전에 아무리 미리 먹어두,, 다음수업들으러 헐래벌떡 가면 또 허기진다..
•••답글
익인22
몇학점인지 물어봐도 될까??
•••답글
글쓴이
21학점...인것같아!!
•••
익인23
고마워 나도 새내기라 궁금했오!!
•••
익인24
수요일은 밥시간 있을듯 교수마다 다르지만 세시간 풀강하는 교수는 거의 없어서... 월공강빼곤 다 조은데?
•••답글
익인25
공강3시간나름괜찮아!나는 공강3시간있는날 도서관에 누워서쉬는곳있어서 거기서2시간잤어ㅎㅎ
•••답글
익인26
그냥 무난한것 같은데..? 화 수가 일교시는 아니라서 밥 챙겨 먹고 가면 다닐만 할꺼고 월요일 공강같은경우는 시험기간에 오히려 공부할 시간 있어서 괜찮을꺼야
•••답글
익인27
오 다들 시간표 어떻게 짜는거야..난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다..
•••답글
익인28
월,화 에바,,
•••답글
글쓴이
화보다 수가 나아??
•••
익인31
웅 나는,,,
•••
익인29
저정도면 괜춘. 내가 1학년때 너무거지같아서 그릉가 저거 너무좋아보이는데
•••답글
익인30
헤르미온느야?
•••답글
익인32
와 나는 절대 못 해
•••답글
익인33
6시간 연강 ㄱㅊ음 난 밥먹으면 자는 사람이라 저렇게 듣는 게 더 좋더라
•••답글
익인34
3시간 공강 생각보다 갠차늠 점심먹고 카페가서 좀 놀다보면 순삭
•••답글
익인35
나는 괜찮다고 생각.. 밥먹고 마시면서 6시간 쭉듣고 저녁먹으면 딱일거같은디
•••답글
익인36
공강 세시간은 괜찮아! 동방가서 놀거나 밖에서 카페가고 그러면 되구 밥은 중간에 샌드위치같은거 먹자ㅠㅠ
•••답글
익인37
월공강 무슨일이야ㅋㅋㅋㅋ
초반엔 어찌어찌 놀면서 시간때우지만 곧 할거없어지겠다..

•••답글
글쓴이
기숙사인데 그러면 좀 괜찮을까?ㅠㅠㅠ
•••
익인46
와 그럼 끝이지.. 통학러는 이럴때 긱사생이 제일 부럽습니다 친구 공강때마다 자고오더라ㅋㅋㅋ
•••
익인38
어우 시험기간 아니면 3시간 공강 힘들어 친구가 많지않으면,,
•••답글
익인39
으아아아 너무힘들어보여
•••답글
익인44
아 근데 1교시가 얼마없구나 그럼 ㄱㅊ
•••
익인40
ㄱㅊ 무난해 세시간 공강 할거없어도 걍 도서관에서 공부하거나 돌아다니거나 카페 가
•••답글
익인41
저정도면 쏘쏘
•••답글
익인42
저 정도면 ㄱㅊㄱㅊ
•••답글
익인43
너무 빡세
•••답글
익인45
익인47
기숙사면 월요일은 괜츈 수요일은 일찍 밥 먹어야겠고 화요일이 빡세지만 그래도 나름 쏘쏘..?
•••답글
익인48
저정도면 그냥 할만함
잘 짜지도, 망하지도 않은 평범한 시간표ㅇㅇ

•••답글
익인49
아니 난 솔직히 오 잘짰네 생각했는데 여기 댓글들은 얼마나 좋은 시간표를 가지고있눈거야ㅠㅠㅠ 진짜 시간표 괜찮은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 색상 요 5개중에 골라주쎄요!!!!✊✊ 942 02.28 13:50 17602 0
뿌링클 사줄게에 띠껍게 대답해봐 839 02.28 21:16 12167 0
이성 사랑방 185 귀염상 훈남 vs 180 짱잘 499 02.28 22:58 5908 0
아이폰 특유의 그 가벼움과 깔끔함을 좋아하면 갤럭시 절대 가지 마라 710 02.28 10:49 15868 0
디자인 왘 제니 너무 넘사야.. 얼마나 노란게 강하면 이러냐,, 340 02.28 12:42 33773 30
35215473 진짜 카페쿠팡 5년하면서 이런진상 첨본다 으으으ㅡ🤬🤬 9:47 1 0
35215472 편순이인데 손님이 계속 기침하신다..하.. 9:46 5 0
35215471 역대급으로 9:46 7 0
35215470 나 반배정 망해서 잠이 안와 9:46 12 0
35215469 꿈 해석 할 줄 아는사람 ㅠ 9:45 9 0
35215468 왜 약 먹고 두드러기 더 심해졌지  9:45 7 0
35215467 다이소에서 가습기 사본 익? 9:45 3 0
35215466 그 비밀일기 그거 아는 사람 이거 많이 함? 1 9:45 15 0
35215465 오늘 1시에 도로주행 시험인데 심장 바깥으로 튀어나올 것 같아.. 1 9:45 10 0
35215464 송도 확진자 실화니...? 9:45 28 0
35215463 에탄올 5개나 샀다 후... 9:45 10 0
35215462 편순이들아!!!! 9:45 8 0
35215461 원래는 이번주말 눈물로 지냈겠네..... 9:44 28 0
35215460 여론조사 전화 왤케 오냐 1 9:44 13 0
35215459 22살 생로랑 가방 뭐 살지 골라주라!! 40 6 9:44 51 0
35215458 난 갤럭시 기능이 넘사라 절대 아이폰으로 못 돌아가겠음... 1 9:44 20 0
35215457 근데 구미는 맨날 뭐 아파트에 확진자 생겼다고 하는데 왜 확진자 문자.. 9:43 13 0
35215456 성형외과 9:43 4 0
35215455 코로나 잠잠해지고 신천지 포교활동하면 사람들이 욕 겁나할듯 2 9:43 3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9:44 ~ 2/29 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9 9:44 ~ 2/29 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1
신설 메뉴 l 이찬원 l 댗청 l 린당 l 대구FC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