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036l 0
 
익인1
나는 시큐
•••답글
익인2
익인3
익인4
익인5
익인6
익인7
시큐리티
•••답글
익인8
익인9
익인10
익인11
익인12
나도 시큐리티
•••답글
글쓴이
외국익 없나...? 뭐가 맞는 발음인가여???
•••답글
익인13
2 근데 둘다 상관없어보임 입모양은 2인데 소리는 1임
•••답글
익인19
22 이거인듯
•••
글쓴이
이게 한국말로 써서 시큐인겅데 진짜 발음은 나도 이래 ㅋㅋㅋㅋ
•••
익인14
난 그 사이
•••답글
익인15
익인16
익인17
굳이 따지자면 약간 시도 세도 아니고 싀 아닐까..?
•••답글
익인18
익인20
1과 2의 사이
•••답글
익인29
익인45
익인127
익인148
익인21
익인22
익인23
익인24
익인25
익인26
익인27
시도 아니고 세도 아니여...
•••답글
익인28
익인30
2 근데 뭔가 ㅣ도 아니고 ㅔ도 아닌 발음인
•••답글
익인31
익인32
약간 ㅓ랑 ㅔ 사이로 발음한다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3
시큐러티
•••답글
익인41
익인78
익인132
익인34
익인35
익인36
익인37
익인39
익인40
익인42
나는 약간 시에큐리티인데 시에를 겁나 빨리해
•••답글
익인44
세는 아님
•••
익인43
세큐리리
•••답글
익인48
약간 시에~이런식으로 발음하뉸뎅
•••
익인46
익인47
익인49
난 1이랑 2 사이 ㅆ ㅡㅓ큐리티 일케..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0
다음사전에 등록된 발음 이거야 [sikjúərəti]
2는 절대 아님

•••답글
익인51
익인52
익인53
익인54
익인55
미국익인데 2는 아냐
•••답글
글쓴이
오 그럼 그나마 시큐가 맞아?
•••
익인56
1과 2 사이 어딘가
•••답글
익인59
시큐리티보단... 시ㅔ큐리티..?
•••
익인57
세큐러티
•••답글
익인58
익인60
스ㅓ큐리티
•••답글
익인61
익인62
익인63
1과 2의 중간...
•••답글
익인64
익인65
익인66
익인67
1과 2사이 그래서 약간 스큘ㄹ뤼티 이런식으러
•••답글
익인68
익인69
세큐러티
•••답글
익인70
근데 못알아들을 정도인가...??? ㅜ 난 1과 2의 중간
•••답글
익인77
나도
•••
글쓴이
그치,, 진짜 당황했자나ㅠㅠ
•••
익인71
쎄큐어리리
•••답글
익인98
익인72
익인73
시큐리티
•••답글
익인74
호주익 시큐리티
•••답글
익인75
익인76
서큐리티
•••답글
익인79
익인80
익인81
익인82
호주익 1과 2 그 사이 언저리 어딘가...
•••답글
익인83
익인84
익인85
익인86
미국익 쓰큐리디....? 시큐도 아이고 세큐도 아인디
•••답글
익인87
익인88
스도 아니고 서도 아닌 (s)큐뤼리
•••답글
익인89
영어전공익인데 se부분이 원래 강세가 없어서 대충발음해도 알아들어
•••답글
익인90
익인91
익인92
익인93
세큐리티2222222
•••답글
익인94
익인95
익인96
익인97
익인99
ə 로 미국발음으로는 표기하는데 ㅓ 와 ㅡ 중간으로읽음
•••답글
익인100
세큐러티
•••답글
익인101
근데 저정도 차이가지고 못알아듣는건 오반데 ㅋㅋㅋ 맥락이 있자나.... 걍 친구가 쓰니 망신주고싶었나봄
•••답글
글쓴이
그런가...ㅠㅠㅠㅠ
•••
익인103
익인104
익인105
세큐리티
•••답글
익인106
익인107
미국익인데 1에 가까운듯 정확히 '세'큐리티로 발음하는 건 못 들어본 것 같은데..
•••답글
익인108
익인109
시큐뤼뤼
•••답글
익인110
나만 서큐리티라 읽음?
•••답글
익인158
2222,,,,
•••
익인170
익인111
익인112
익인113
스에큐리리
•••답글
익인114
캐나다익. 써큐리티
•••답글
익인115
익인116
쓰ㅔ큐리티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7
씌큐어리티?
•••답글
익인118
씨에큐리리
•••답글
익인172
나도 이게 읽음
•••
익인119
익인120
시큐리티
•••답글
익인121
익인122
시랑 세 사이의 애매한 소리 난다
•••답글
익인123
익인124
사전 발음은 1이라고 나오는데 미국 살다온 언니는 2라고 발음하더라
•••답글
익인125
익인126
익인128
익인129
익인131
1과 2사이 어딘가...
•••답글
익인133
1.5ㅋㅋㅋㅋ
•••답글
익인134
익인135
익인136
3. 쓰ㅣ큐리티
•••답글
익인137
익인138
익인149
쎄큐리릐
•••
익인139
시큐뤼티
•••답글
익인140
익인141
익인142
1과 2의 중간
•••답글
익인143
미국익 보안 관련 일 2년 했었는데 2는 절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4
시큐리ㅇ티
•••답글
익인145
호주익인데 써큘리티로 걍 쓰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6
익인147
익인150
1과 2사이... 근데 1에 더 가깝게
•••답글
익인151
익인152
프랑스익 2
•••답글
익인153
씨 큐리리
•••답글
익인154
세큐뤼리
•••답글
익인155
씨큐리티
•••답글
익인157
근데약간 씨랑 써 씌 다 붙인?발음 쓰ㅓ큐리티
•••
익인156
씌ㅔ큐뤼리
•••답글
익인159
익인160
씨 ㅣ와 ㅔ 발음 사이 큐뤼리
•••
익인161
익인162
쎄큐어리디
•••답글
익인163
영국익 1.5
•••답글
익인164
시와 세 사이...
•••답글
익인165
익인166
익인167
시큐리뤼
•••답글
익인168
둘중 고르라면 2
•••답글
익인169
쓰 ㅓ큐러티
•••답글
익인171
쓰ㅣ큐릐티
•••답글
익인173
쓰 와 씨의 사이 어딘가
•••답글
익인174
약간 쓰?씨?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
•••답글
익인175
나는2 근데 덕질할때 경호원분들은 시큐라고 불렀뎌
•••답글
익인176
시큐리티
•••답글
익인177
2 근데 난 내 영어발음 틀린거 많아서 ㅋ ㅋ ㅠ
•••답글
익인178
씨큐뤄티
•••답글
익인179
씨에큐리티
•••답글
익인180
씨큐러티
•••답글
익인181
ㅣ와 ㅔ 사이의 어디쯤인 것 같은데 꼭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ㅣ에 더 가까운 느낌!
•••답글
익인182
익인183
쓰어큐리티 혹은 써큐리리
•••답글
익인184
익인185
익인186
익인187
써큐러티..ㅋㅌㅋㅋㅌ
•••답글
익인188
한글로 쓰니까 왤캐 구식발음 같짘ㅋㅋㅋㅋ
•••
익인189
쓰ㅔ큐리티
•••답글
익인190
익인191
익인192
서큐러티인듯
•••답글
익인193
쒜큐리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전라도 광주가 기분 나쁨? 2490 02.20 16:55 24691 0
문재인 탄핵감 아닌가 중국 입국 왜 안막아 1203 02.20 17:58 26444 6
헐 아이폰 이모티콘 생리도 있네? 623 02.20 15:33 18355 0
익명뷰티 21살 통통익 입학식 옷 봐주고 가줘❤️❤️❤️ 513 02.20 17:01 12693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여자 아이돌 콘서트 가는거 허락해 줄 수 있어? 203 02.20 18:50 4556 0
35051029 자다일어났는데 우리지역 뚫렸네 12:10 1 0
35051028 전주 확진자 동선 12:10 1 0
35051026 정부에서 코로나 대응가능하다고 방금 속보 나왔는데 12:10 2 0
35051025 신천지 아줌마는 오래 살겠다~ 12:10 3 0
35051024 신천지 코로나 틈타 우한 가서 포교활동했대 12:10 27 0
35051022 코로나 진주 12:10 14 0
35051021 나 이거 좀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2:09 11 0
35051020 ???겨드랑이쪽 점을 짜냈는데 빠졌어 40 4 12:09 35 0
35051019 이성 사랑방 군인 제외 한달이상 안 만날 수 있어? 12:09 10 0
35051018 혹시 신천지 아줌마는 어디서 옮은 거야? 1 12:09 13 0
35051017 생리 거의 마지막 날인데 왜 배가 아프지..? 12:09 9 0
35051016 눈썹문신 많이 아파???ㅠㅠㅠ 2 12:09 12 0
35051015 이 시국에 짜파구리 파티라뇨 문재인 대통령님... 3 12:09 74 0
35051014 익들아 고기사유인 글을 내가 신고했는데 글을 삭제해버리면 3 12:09 14 0
35051013 우리 가족들이랑 일가친척들 마스크 구입여부 다 확인했다! 12:09 11 0
35051012 펜션은 가도되나? 다되어있는곳 12:09 10 0
35051011 근데 사귀면서 포교 어케해..? 12:09 17 0
35051010 증평 코로나 그 분은 자가용 타고 다니신 거 같은데 12:09 18 0
35051009 창원 신월 보건소 확진자 나옴?? 1 12:09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12:06 ~ 2/21 1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1 12:08 ~ 2/21 1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