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163l 0

보자마자 눈물나오는 문자 보여줄까? | 인스티즈

+

보자마자 눈물나오는 문자 보여줄까? | 인스티즈

누가 나에게 희망을 줘
 
익인1
아... 주륵
•••답글
익인2
익인3
교수님... 살려주새요
•••답글
익인4
아아ㅠㅠㅠㅠ
•••답글
익인5
먼 소리예요??
•••답글
익인20
강의 인원 꽉차서 허가서 내고 수강하려다 두분이나 안 받아주신 상황,,,또륵....
•••
익인59
귀여워 ㅋㅋ
•••
익인6
야이 교수면 다냐!!!!
•••답글
익인7
시간표 정정을 못 한다는 거야?
•••답글
익인9
인원 풀방인거 더 받아달라고 한듯 ㅠㅠㅠㅠ
•••
익인8
교수님 교수님이 교수면 다야.....! 돈은 내가 낸단 말이야.......! 나 한명 넣는건데 수업 질이 얼마나 달라진다구.......!
•••답글
익인44
ㄹㅇ 내 돈 내고 내가 듣겠다는데
•••
익인47
진짜 인정
•••
익인56
그게 허가서를 여러명이 내니까 다 못받아줘서 그런거 아닐까...?
•••
익인58
한명 받아주면 두명 세명 다 받아줘야 하기 때문 아닐까...ㅠㅠ
•••
익인62
그건 구렇지... 근데 돈은...저희가 내잖아욧....!
•••
익인70
이미 성공한 학생들도 돈 내고 다니는 학생들이니 양질의 수업 들을 권리가 있긴 하지...ㅠㅠㅠ
•••
 
익인10
아이고... 타과 허가받는거야..?ㅠ 어떻게 두분다 거절이냐ㅠ
•••답글
익인11
와 첫번째 문자말투 진짜 내가생각하는 전형적인 교수님 말투야
•••답글
익인84
22 몬가 소설 같아
•••
익인12
제발 제 영혼을 팔게녀ㅠㅠ퓨ㅠㅠ
•••답글
익인13
졸업반 아니지? 내가 졸업반이라 넘우 무서운 글이야
•••답글
익인14
익인15
ㅠㅜㅜㅜㅜㅜㅜㅜㅜ나 4학년인데 오늘 수강신청했는데 저러면 어떡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공 1개빼고 다 터졌다고 ㅠ ㅠ ㅠ
•••답글
익인16
수업학생 많은거 짱싫어하더라ㅠ
어떤수업은 1.2학년 학점 안줄꺼니까
나가라고 하는 수없도 있었음....ㅎ

•••답글
익인17
대박
•••
익인19
마자 우리 교수님은 본인 실수로 인원수 잘못넣어서 많이 해놓고 오티날에 이번에 출석도 꼼꼼하게 보고 엄청 빡세게할꺼니까 웬만하면 나가라고 함..저도 교수님 수업 ㄹㅇ 싫은데 시간이 그것밖에 안되는데 우짜라고요 참내
•••
익인27
익인18
흐헝ㅠㅠㅠ교수님 너무 하세요ㅜㅜㅜ좀 받아주세여ㅜㅠ
•••답글
익인21
우린 대학원생 안받는 교수님도 있었움ㅋㅋㅋ큐ㅠ
•••답글
익인22
우리는 타학부교수 우리학부 수업인거 있었는데 우리 과 완전 대놓고 싫어했음 자기학부 학생들 학점 못받아 간다고 꼬우면 지들 학부 애들이 열심히 해야지 왜 우리를 싫어하냐구ㅠㅠ
•••답글
익인23
익인24
ㅜㅡㅜ~ 물결 이거때문에 더 슬퍼보여
•••답글
익인25
이거보니까 불안해진다..담학기 막학긴데 3학년거 들어야되는데..ㅜㅜㅜ우리과는 대부분 받아주는 분위기긴 하지만..저거보니까 벌써 숨이 턱 막힌다..
•••답글
익인26
익인28
힝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9
ㅠㅠㅠ둘 다 하나도 안 미안해보임
•••답글
익인64
ㅇㄱㄹㅇ
•••
익인30
퓨ㅠㅠ ㅠㅠㅠㅠㅠㅠ 눈물나요....
•••답글
익인31
하 나도 수강허가서 내야하는데 저럴까봐 걱정이야...4학년이라 이번 학기에 꼭 들어야하는데
•••답글
익인32
익인33
교슈님...
•••
익인34
수신 전인 새내기라 무슨 소린지 잘 모르겠는데 그럼 다른 수업 못 찾고 아예 학점 펑크나는 거야...?
•••답글
익인40
정정기간에 찾아서 넣어야지
•••
익인35
후.... 돈내고 학교다니는디 듣고싶은 수업도 제대로 못듣는 현실..^^
•••답글
익인36
교수님...ㅜㅜㅜㅜ
•••답글
익인38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9
빌넣 너무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1
오열했다..
•••답글
익인42
익인43
나 지금 교수한테 메일 보냈는데 읽었는지도 안 읽었는지도 모르겠고 답도 없어서 똥줄 타는 중...
•••답글
익인45
좀 받아주시지...ㅜㅠㅠㅠㅠ
•••답글
익인46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8
익인49
눈물 주르륵....
•••답글
익인50
익인51
ㅠㅠㅠ앗ㅠㅠ눙물ㅠㅠㅠ
•••답글
익인52
어쩔 수 없지..
•••답글
익인53
이해 안 된다 진짜 삼백이나 내고 다니는데 원하는 강의도 마음대로 못 듣고...ㅜ
•••답글
익인54
슬퍼 ㅜㅠ 돈은 돈대로 내는데 강의도 못 듣구 치여야 되나
•••답글
익인55
생각해보면 돈은 우리가 내는 건데 갑질 오ㅈ ㅕ....
•••답글
익인57
아 교수님 제발요... 사람 하나 살려주세요...
•••답글
익인60
아,,,빌넣 실패
•••답글
익인61
겨수님......
•••답글
익인63
익인65
ㅈ런경우는 보통 분반 만들어주던대 우리과는 저런식으러 내치는건 진짜 융통성없더고 생각함
•••답글
익인66
아 진짜 눈물난다
•••답글
익인67
왜 내돈 내고 듣지도 못 해 이런거네..나도^^
•••답글
익인68
이번학기에도 하러간다 빌넣...
•••답글
익인69
교수님 싫은데 교수님 보려고 티켓팅 해야되는 현실 제길쓰
•••답글
익인71
아... 주륵...
•••답글
익인72
아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3
아.........
•••답글
익인74
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ㅜㅠ 주루르르극
•••답글
익인75
내돈내고 듣고싶으거 못듣는
•••답글
익인76
ㅋ. ㅋㅋㅋ. ㅠㅠ
•••답글
익인77
솔직히 못듣는 강의는 인강으로라도 열어줘야 된다고 생각..돈을 얼마나 내는데 그정도 서비스는 해줘야지!!!
•••답글
익인78
이럴땐 진짜 어떡해야함?ㅠㅠ 다 안받아주셔서 최저학점도 안넘는 경우에..
•••답글
익인83
처ㅚ저 못넘는거 우린 과사에 연락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80
오잉 ...???.....
•••
익인81
익인82
왜 내 돈 내고 내가 듣고 싶은 수업 못듣는 거죠...?
•••답글
익인85
쓰니야 혹시 학교가 경북쪽이야?
•••답글
익인86
대학교 진짜ㅜ이해 안가는게 내 돈 내고ㅠ다니는건데 왜 수업은 듣고싶은대로 못듣냐고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7
등록금도 한두푼이 아닌데
•••
익인89
진짜.. 정원을 늘려주던가 수업 자체를 늘려주던가..ㅠ 그리고 더 어이없는건 교양이면 몰라 전공은 제에발 듣게 해달라고요ㅠㅠㅠㅠㅠ 나 졸업하지말고 등록금 더내고 학교다니라는건가ㅠㅋㅋ 이 도둑놈의 심보
•••
익인88
익인90
나도 전쟁다닐 생각하니끔찍하네ㅋㅋㅋ
•••답글
익인91
중간에 아버님 있어서 더 짠해.. 쓰니 힘내렴
•••답글
익인92
돈은 엄청나게 뜯어가면서 왜 전공 수업조차 얼마 안 열어주냐고 진짜 돈값은 해야할 거 아니야
•••답글
익인93
그럼 졸업 시켜주던가 뭐야 짜증나게
•••답글
익인94
진심 내돈내고 다니는데, 꿀같은 시간표를 짜려고 애쓰는갓도 아닌데, 좀 수강인원 좀 늘려주세요 제발. 취업계 안 받아주는 교수님들은 제발 사전에 미리 강의계획서에도 좀 써주세요. 안받아주시는건 알겠는데 미리 메일건의해도 안읽으시면서 오티하고나서야 알려주시는건 무슨상황 ㅋ
•••답글
익인95
교수님...저에게는 남은 학기가 2학기 밖에 없습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형제관계 중에 그나마 높은 확률로 사이좋은 건 649 03.29 19:22 18004 0
피씨방 사장님이 유니폼이라고 이거 입으라는데 정상 아니지 696 03.29 17:36 17989 6
익명뷰티 제일 말랐을때-쪘을때 차이 얼마야??? 454 03.29 21:42 2923 0
엥 4월부터 입국자 140만원 자부담 좀 너무한거아니야??? 561 03.29 20:29 16229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이혼가정이면 '결혼은 좀...'이라는 생각들어? 322 03.29 15:22 6371 0
35738663 사촌언니 성격 넘 부러워 3:47 1 0
35738662 엄마랑 진짜 심하게 싸웠는데 3:47 1 0
35738661 밤에 lo-fi 감성 노래 들으니까 좋구먼 3:47 2 0
35738660 난 진짜 여쿨이 너무부러워 3:47 2 0
35738659 명지대가면 어느정도 공부했네 그 정도야? 3:47 4 0
35738658 서브웨이 라즈베리 치즈케익쿠키 vs 초코칩 쿠키 1 3:47 5 0
35738657 ❗️성형할 사람들은 꼭 한번씩 봐주면좋겠어❗️ 3:47 25 0
35738656 생리할 땐 탐폰이 최고다 진짜.. 제발 다들 써 줘.. 3:46 10 0
35738655 간호사익 있어? 1 3:46 10 0
35738654 나 오늘 슈니언 버거 먹을 거임 ㅎㅎㅎ홓 3 3:46 12 0
35738653 야밤에 사람 열받게 하네 진짜 3:46 7 0
35738652 와 부부의세계 재밌다 3:46 6 0
35738651 나 교수님이 신기한거 알려주셨어 3:46 9 0
35738650 나 곱창밴드 주문했다  3:46 6 0
35738648 11굽네스윗볼케이노 22비비큐자메이카 33푸라닭블랙알리오 2 3:46 9 0
35738647 익들아 나 다음 웹툰 처음볼건데 재밌는거 있니??? 12 3:46 17 0
35738646 알바해야하는데 일머리 없어서 좀 겁나서 못하겠어 ㅠㅠㅠ 2 3:45 14 0
35738645 서성한 생명관련 자과대 3:45 10 0
35738644 1122 내사진 뭐가더자연스러워? 6  3:45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0 3:44 ~ 3/30 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30 3:44 ~ 3/30 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