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627l 0
 
익인1
사장님 멋지다ㅠ
•••답글
익인2
우린 전에 20개 들어온 거 17개가 점장이 가져갔는데...^^..
•••답글
익인3
와,, 우리는 공구하자고 하던데 ^^^^^^^ 공구도 왕 비쌈
•••답글
익인4
ㅋㅋㅋ 우리 사장님은 회사로 지원들어온 마스크랑 소독제 지가 다가져감
•••답글
익인5
홀랭 2천개 대박..
•••답글
익인6
오오ㅠㅠ
•••답글
익인7
👏🏻👏🏻
•••답글
익인8
사장님 나이스!!
•••답글
익인9
사장님 멋져요
•••답글
익인10
사장님이 매번 하나씩 주셨음 좋겠다
요즘 세상 흉흉해서 마스크 들고 튀면 어떡해 ㅠㅠㅠ
쓰니 이야기 절대 아니야 오해말아 ㅠㅠㅠㅠ

•••답글
익인11
나도 좀 껴주라....ㄲㄱㅋㄱ
•••답글
익인12
와 사장님 멋지다
•••답글
익인13
크으으 쁠렉스
•••답글
익인14
우와ㅠㅠㅠ
•••답글
익인15
우린 사장이 마스크 들어오자마자 다 호록 했음
•••답글
익인16
ㅋㅋㅋㅋㅋㅋ 우린 연구실에서 손소독제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와 짱이시댜
•••답글
익인18
우리 아빤가..... 우리 아빠 맨날 집에 있던 마스크 회사로 가져가다가 며칠 안가져가던데
•••답글
익인19
사장님 짱 멋지다
•••답글
익인20
익인21
사나샷~~~~~~~~~~~~!!!!
•••답글
익인22
익인23
우리 아빠도 그렇게 하던뎅 대구에 있는 지점에도 구호물품? 으로 손소독제랑 마스크 대량으로 보내주니까 엄청 좋아했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3살 해외여행 5번 경험했다고 하면 어때? 603 13:37 7790 0
동숲하는애들아 쪽팔린줄알아... 2144 15:55 13173 22
약 17금))여익들만 들어와서 투표해줘!!😭 394 15:00 4525 0
이성 사랑방 이거 나만 질투나..? ㅜㅅㅠ 352 04.07 23:59 12565 0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HQ연애시뮬레이션] HQ in Hogwarts !! Ch... 4284 04.07 21:32 1838 15
35896579 익들아 나 불매 관련 짤 이해 안되는데 설명이라도 해줄 사람 18:41 2 0
35896578 난 팀플 싫어서 강의 드랍한거 후회중... 18:41 2 0
35896577 에스티로더 갈색병 호불호 갈리던데 살까 말까  18:41 2 0
35896576 이거 CCTV 음성도 들려?  18:41 5 0
35896575 예전에 이 개콘 코너 기억하는 사람 있어? 18:41 6 0
35896574 와 나 손 새삼 짱크다 18:41 3 0
35896573 나 30분만에 여론조사 전화4번이나 옴 18:41 2 0
35896572 이성 사랑방 얘만큼 꼬인 애 있나ㅋㅋㅌㅌㅌㅋㅋㅋ  18:41 12 0
35896571 배민 리뷰 굳이 왜 안좋게 적는거야...? ㅠㅠ 18:41 12 0
35896569 프블 입문용 맞아? 18:41 10 0
35896568 짝눈40 1 18:41 25 0
35896567 평생 적응하지 못할 맛 18:41 7 0
35896566 로판 추천하고갈게 18:40 6 0
35896565 불닭비빔면 1봉 끓일까 2봉 끓일까 1 18:40 10 0
35896563 나만 그래??? 집안에만 있다보니까 18:40 10 0
35896562 나 강아지 고양이 사슴 여우 다 나와ㅋㅋㅋ큐ㅠㅠㅠ 2  18:40 18 0
35896561 이분 누군지 아는 샤람 ㅠㅠ 외국인분 1 18:40 17 0
35896560 날씬한 편인데 승모근이 있어.. 이 옷 어떨까.. 18:40 14 0
35896559 옆집 설거지하면서 노래부르네 18:40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8 18:37 ~ 4/8 18:3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8 18:36 ~ 4/8 1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