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743l 0
 
익인1
익인2
나도 내친구대학얘기나오면 내가알려주면 너가어떺게 나보다빨리아냐곸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나도 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 내친구한테 야 너희
학교 뫄뫄 한다며? 하니까 친구 그제야 ?????????? 하면서 찾아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는 어떻게 아냐곸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
ㅋㅋㅋㅋㅋ그럴때 뭐라말해?? 인티하는거 알아?
•••
글쓴이
응 ㅋㅋㅌㅋㅋㅌㅋㅋㅋ 인티에서 봤오 하면 야 나도 좀 보자..! 링크좀! 하고 답장와
•••
익인3
ㅇㅈㅇㅈ
•••답글
익인4
ㅇㅈㅇㅈ 소식 듣고 직접 팩트 체크하면 딱 좋아
•••답글
익인5
난 요즘 뉴스 챙겨봐서 그런가 인티가 소식 느리다고 생각해ㅛ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
ㅇㅈㅇㅈ
•••답글
익인7
ㅁㅈㅁㅈ
•••답글
익인9
익인10
ㅁㅈㅁㅈ 빨리 뭐 알아봐야되면 인티 들옴
•••답글
익인11
ㅇㅈㅇㅈ 생생인티통임
•••답글
익인12
익인13
익인14
ㅁㅈㅁㅈ 우리학교 개강 밀린것도 여기서 봄 ㅋㅋㅋㅋ
•••답글
익인15
나도 인티하다가 우리학교 개강밀린거앎ㅋㅋㅋㅋㅋㅋ 어디개강연기됐대~해서 들어가니까 우리학교래 에?????이러고 애타들어감ㅋㄱㅋㄱ
•••답글
익인16
맞어 난 궁금한거 있으면 바로 알려주는게 좋아
•••답글
익인17
맞아ㅋㅋㅋ 인티에서 웬만한 정보 다 아는듯
•••답글
익인18
ㅇㅈ 그래서 내가 돈주고 가입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
ㅇㅇ나보고 엄마가 너는 왤케 정보가 빠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ㅇㅈ ㅋㅋㅋㅋ
•••답글
익인21
ㅇㅈ 답 지식인보다 빨라 ㅠㅠㅠ 모르는 거 사진찍어서 올리면 뭔지 알려줌
•••답글
익인22
나도 애들한테 휴학생이 왤케 잘 아냐는 소리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
•••답글
익인23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4
익인25
학교보다 빠른 공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혹시 엄니가 70년생이신 익? 1524 05.27 22:13 15566 0
여자들 생리 잠깐이라도 자력으로 못 참음? 1365 05.27 11:26 37379 0
대딩들아 제일 친한 친구 생각하면서 들어와봐 🥰🥰 953 1:33 7092 0
이성 사랑방 남자 키 166 어때? 489 05.27 17:26 7455 0
만화/애니 🏐나 고1 미자 닝.... 187 05.27 16:36 1778 0
36691411 베이지색 롱치마가 있눈데 9:59 1 0
36691410 비대면 수업이긴한데 온라인으로도 한다하면 9:59 1 0
36691409 내동생 철들었나 9:59 5 0
36691408 이성 사랑방 둥들아 너넨 헤어진 사람이랑 9:59 3 0
36691407 토익 830에서 950정도로 올리려면 학원 필수야? 9:59 3 0
36691406 시도때도없이 거울 보는 친구 어때  9:58 9 0
36691405 인천익들아,,, 인천 확진자 최소 몇명일까.... 9:58 8 0
36691404 나때매 귀찮은 일 한 학원선생님한테 커피 9:58 4 0
36691402 버스 안에서 마카롱 먹는 거 좀 그래? 5 9:58 20 0
36691401 내 기준 뭔가 성형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ㄹㅇ 비추 3 9:57 15 0
36691400 이성 사랑방 남친 취미가 사진 찍는건데 1  9:57 13 0
36691399 폐기 둘중에 뭐먹지,,,????? 아 쫌 고민되네404040 11 9:57 37 0
36691398 애들 개학하는 거 더 안미뤄지려나.. 1 9:57 7 0
36691397 늦게 잤더니 지금 일어났어 9:57 8 0
36691396 회사에서 제발 나좀 짤라 줬으면 좋곘다 1 9:57 13 0
36691395 속눈썹 펌은 하고난 후에 바로 티 안나? 연장처럼 1 9:57 8 0
36691394 벌집이 주먹크기인데 119 불러도 될까? 2 9:57 20 0
36691393 전 남친 사진 불태우는거 무서운데 어쩌지 2 9:57 19 0
36691392 겨스밈,,,, 입시미술 별로안좋으해ㅡㅜㅜㅜ 9:57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9:56 ~ 5/28 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8 9:56 ~ 5/28 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10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