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135l 0
햄버거랑 비교하면서 500밖에 안되냐고 완전다이어트 식품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한 사고방식이라 놀랐다,,,
 
익인1
예..?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난생처음 들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우리는 거기에 토핑 추가하고 밥도 말아먹지롱
•••답글
글쓴이
아 ㅇㅈ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살찌는거구나,,,, 아하,,
•••
익인8
톸ㅋㅋㅋㅋㅋ핑ㅋㅋㅋㅋ추갘ㅌㅋㅋㅋㅋㅋㅋ
•••
익인3
실제로 라면을 건강식으로 챙겨먹는 외국 레슬러도 있을걸???
•••답글
익인4
걔들 뭐든지 튀겨먹는거 생각하면 그럴만하겠다ㅋㅋㅋㅋ
•••답글
익인5
맞아 칼로리는 크게 안 높은데 정제 탄수에 나트륨 짱이지
•••답글
익인6
네에? 나트륨 함량을 보여줘봐 근데 라면도 결국 튀긴건데
•••답글
글쓴이
근데 얘 살빠졌댘ㅋㅋㅋㅋㅋㅋㅋ 미국 나트륨량 비교도 안되서 평소식단보다 나트륨 낮을수도 있을거같음ㅋㅋㅋ
•••
익인36
지나가던인데 미국 나트륨량 생각해보면 이거도 낮은 거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익인7
난 한국 교환학생 온 애가 자기는 맨날 라면만 먹는다고, 라면만 먹어도 되니까 좋다고 하길래 깜짝 놀라서 뭐라고 한 적 있음ㅠ 야채도 안 들어간 게 건강식일 리가 없는데 왜 그렇게 착각했을까..
•••답글
익인9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 식품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르긴 하다 다이어트 할 때 라면은 무조건 고 생각했는데 햄버거 같은거에 비교하면 확실히..
•••답글
익인11
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
라면만 먹으면 영양실조 오는데..
•••답글
익인13
영양성분이 아주 망했제...
•••답글
익인14
라면도 벌벌 떨면서 먹는데..
•••답글
익인15
햄버거능 보통 몇이지..?
•••답글
익인29
세트 먹으면 800 좀 넘지 않앙?
•••
익인31
감자에 콜라까지 근데 미국은 기본 콜라랑 감자 양이 많아서 한국 1.5 배정도는 생각해야될듯ㅋㅌㅋㅋ
•••
익인16
외국음식 짜기도 엄청 짜지 않낰ㅋㅋㅋㅋㅋㅋ 친구분한테는 확실히 신세계일듯
•••답글
익인17
국물 안 먹으면 ㄱㅊ은데 국물에 밥 말아먹고 호로록 바닥 비워서 문제 후
•••답글
익인18
오호오오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
라면+ 김치 먹으면 700은 훌쩍갈거같은뎈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근데 라면은 일단 튀긴면이고 나트륨 함량도 높고 영양소 불균형 쩌는데 햄버거가 균형면에ㅛㅓ 오히려 더 낫지 빵 탄수화물에 단백질에 채소도 들어가있궁 그리고 칼로리도 그냥 기본적인 햄버거면 500에서 그렇게 크게 높지도 않을텐데
•••답글
익인26
익인30
22 오히려 300대 있음 ㅋㅋ
•••
익인20
오 검색햐보니까 그렇네 덧붙이자면 햄버거는 세트로 먹어서 살 찌는 것... 감튀 콜라때문에
•••
익인30
감튀만 없어도 성공아야 진짜 ㅠ
•••
익인32
33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5
44단품 칼로리 얼마 안함ㅋㅋㅋㅋㅋㅋ
•••
익인21
500원으로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완벽한 음식
•••답글
익인22
음..미국음식이 정말 짜서 그런것같은데.. 엄청짜게 먹자너
•••답글
익인23
아 근데 진짜..미국 첫끼로 인앤아웃 햄버거 먹었었는데 한입 물자마자 이해했다..왜 채식주의가 많은지..
•••답글
익인23
참고로 나 햄버거 짱 좋아해..ㅋㅋㅋ
•••
익인24
앜ㅋㅋㅋㅋ 라면은 다이어트 식퓸
•••답글
익인25
미국가서 라면먹음 라면도 다이어트 식품이되는구나
•••답글
익인27
나 미국에 있을 때 라면 많이 먹었을 때는 체중 줄고 학식 많이 먹었을 때는 살 찜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서 라면은 다이어트식..

•••답글
익인28
이ㅡ햄버거먹고싶어!!!!!!!!!!!!!!!!!!
•••답글
익인32
나..햄버거 그거 먹고파...필렛오휠레...
•••답글
익인33
엥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네 거기는 햄버거 세트가 주식이니
•••답글
익인34
상대적 건강식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6
그러고보니 ㄹㅇ 상대적 건강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네 입장에선 라면 나트륨량도 적은편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7
하지만 한국인은 라면에 이것저것 넣고 밥까지 클리어한다구~
•••답글
익인38
게다가 우리나라 햄버거랑도 또 다르게 엄청짜고 양도 많아서 더 그런듯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배경/잠금화면티즈 하장💖💓❤💞 1847 06.01 20:59 9076 0
와 mbti J랑 P 차이 이거 대박임 575 06.01 23:54 17339 1
본인표출🐒🙊🙈🐵🙉진심으로 각잡고 다이어트할익들만 들어와2🐵🙈🙉🙊🐒 547 06.01 22:57 3759 2
이성 사랑방 솔직히 부모님 중 한 분 돌아가신 애인이면 결혼 할 때 약간 그럴 것.. 321 06.01 11:00 10082 0
익명뷰티 살면서 봤던 사람 중에 실물 갑 누구였어 ? 327 06.01 21:40 4638 0
36767258 아 알바 가기 싫당 7:38 1 0
36767257 애들아 나 인성 안 좋은 거야? 7:38 3 0
36767256 일기장 어플 추천해줘!! 갤럭시여 7:38 5 0
36767255 외투입을껄.... 7:37 11 0
36767254 글씨 쓰는데 손바닥 안쪽이 쿡쿡 쑤시는 느낌이야 왜 이러지 7:37 6 0
36767253 8시에 일어나려했는데 7:36 9 0
36767252 제주도 4박 5일 갈때 렌트 숙박 다포함해서 90 많이 쓰는거야? 2 7:36 13 0
36767251 원룸 바이올린 몇시부터 켜는게 좋을깡 1 7:36 8 0
36767250 향수냄새 가라앉히는 법 없나?? 2 7:36 10 0
36767249 출근해야되는데 배탈나서 화장실 못 벗어나는중.. 7:35 5 0
36767248 밤샌 결과물 봐죠.... 4 7:35 65 0
36767247 배달앱 안쓰는 익들 많아? 1 7:34 13 0
36767246 6974이거 성적인 숫자지? 6  7:34 106 0
36767245 이성 사랑방 남친이 이렇게 말하면 어떨거같아? 7:34 18 0
36767244 칼국수라면 먹을건데 오리고기 구울까 제육볶음 데울까 4 7:34 15 0
36767243 안녕하세요~^^ 6 7:34 24 0
36767242 나 트위터 안 하는데 >>이게<< 트위터 표현이.. 1 7:34 27 0
36767241 나 영화 하나만 찾아줘ㅠㅠ 2 7:33 21 0
36767240 오늘 서울 날씨 어때? 1 7:33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7:36 ~ 6/2 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 7:36 ~ 6/2 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8
신설 메뉴 l 연른 l 연숩 l EXO-SC l TOO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