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861l 0
뿌링클먹으러 달려가야겟다ㅠㅠㅠ눙물
 
익인1
오잉 어디서??
•••답글
글쓴이
카카오! 4000원할인해준당
•••
익인1
고마워!!♥
•••
익인2
선물하기 가면 돼!?
•••답글
글쓴이
응응!!
•••
익인2
꺄 고마워
•••
익인3
헤헤 샀어 고마웡 💗
•••답글
익인4
못찾겠다 ㅠㅠㅠ 검색해도 왜 원래 가격으로 뜨지??
•••답글
익인2
그래서 나 비에치씨 들어가서 찾음
•••
익인5
익인6
카카오톡 선물하기 > BHC검색
가격대 1만원대로 검색하면 15,000원짜리에 있다

•••답글
익인50
넌 정말 천사야
•••
익인7
어딨는지 알려주라ㅜ
•••답글
익인8
만 오천원 할인 그건가?
•••답글
익인9
하 엊그제 선물했는데...
•••답글
익인10
근데 bhc 깊티 잘 안받아줘서 고민된다..
•••답글
익인13
깊티 잘 안받아줘??
•••
익인10
응.. 우리동네만 그럴수도있는데 깊티로 시키면 배달취소돼..
•••
익인25
bhc 그거 사이트에서 깊티로 결제하지 않아!?
•••
익인10
ㅇㅇ 맞옹 근데 그냥 배달은 되는데 e쿠폰 결제로 하면 매번 취소당해..
•••
익인11
익인12
헉 샀다ㅜㅜ 고마워ㅜㅜ
•••답글
익인14
헉 왜하필 뿌링클이여 나 뿌링클 안좋아하는데
•••답글
익인15
골드킹도 있어! 16000원
•••
익인16
헉 난 왜 안 뜨지
•••답글
익인16
헉 찾았다
•••
익인18
나도 안 떠ㅠㅠ
•••
익인16
내리면 떠!
•••
익인18
고마워!!!!
•••
익인17
이ㅣ거 순살로 바꿀 수 있어?
•••답글
익인24
우리동네는 안해주더라,,!!! 다른곳은 모르겠어 참고만해죠!
•••
익인30
나도 우리동네 2개지점 전화해봤었는데 못바꿨옹
•••
익인59
우리 지역은 바꿔줬어!
•••
익인19
고마워❤❤
•••답글
익인20
나두 샀어!!
•••답글
익인21
이거 나중에 주문할 때 금액 추가하면 다른걸로 교환할 수 있나..?
•••답글
익인22
bhc 깊티쓰면 무조건 배달비 받고
기프티콘 안해주는 곳도 있으니까 꼭 사용가능한 지점인지 확인하고 사!!

•••답글
익인23
쫙 내렸는데 옶오ㅠㅠ
•••답글
익인18
금액대를 16000이하로 해봐 뜬다
•••
익인23
찾아써><
•••
익인23
아 만오첨원!!!! 찾아따
•••
익인26
히히 샀다>_< 고마워ㅠㅠㅠ
•••답글
익인27
샀다 고마여💜💜💜
•••답글
익인28
헐 ㅠㅠㅠ 나 그것도 모르고 1시에 샀어ㅠㅠ 짜증나..
•••답글
익인29
샀당 🤍🤍 고마워 🙇
•••답글
익인31
e쿠폰 사용하기 사이트에 매장 있으면 기프티콘 받아주는거지
•••답글
익인6
친구 생일선물로 줘야징 헤헿
•••답글
익인32
고마워어ㅓ 샀당
•••답글
익인33
웅웅 고마워 잘목을겡
•••답글
익인34
사놓는게 이득이려나 ?
•••답글
익인27
22골드킹도 살까 고민중..
•••
익인34
골드킹은 더 맛있는 부위네 ?골드킹은 안 먹어봤는데 ! 뭔맛이야 ?
•••
익인27
나도 안먹어봤어ㅋㅋㅋㅋㅋㅋ근데 그냥 샀다 허니콤보랑 비슷하다 들었어
•••
익인35
갹 검마웡
•••답글
익인36
헉 어차피 자주 먹으니까 사둬야겟다 고마워 익인이!!!
•••답글
익인36
근데 이것도 최초유효기간에는 100퍼환불되겠지,,?!
•••
익인37
나에게 선물하기.
•••답글
익인38
골드킹 먹어봐야지
•••답글
익인39
2천원 할인 아녀??
•••답글
익인41
뿌링클+콜라라 19000원인데 15000원으로 할인!
•••
익인40
고마워 친구 선물로 주고 왔당!!
•••답글
익인42
난 구매완료!! :)
•••답글
익인43
나도 먹고 싶어져서 엄마한테 사달라고 해봤옹!
퇴짜 맞을 것 같긴 하지만,,,,

•••답글
익인44
오예 주문 완료
•••답글
익인45
난 지마켓 요기요에서 시키고 스마일클럽? 그거 할인 받아서 맨날 3000원 할인해서 시켜서 이건 통과 ... 아쉽다 ...
•••답글
익인46
살까밀까 고민되네
•••답글
익인47
고마워♡♡♡
•••답글
익인48
우앙 알려줘서 고마워 덕분에 사놨다 몇개❤️
•••답글
익인49
고마웡 4개 질렀엉 ~~
•••답글
익인50
이거 먹을때 치즈볼 추가해서 주문할수있나 해본사람
•••답글
익인52
사이트로 주문하면 추가 가눙!
•••
익인50
사랑해요
•••
글쓴이
엇 근데 뿌링클에다 치즈볼들어간메뉴도 이벤트중인가바!! 참고참고!
•••
익인57
아에 치즈볼 포함된걸로 콜라 뿌링클 치즈볼 이렇게 2만원에 팔더라
•••
익인50
헉 이럴수가,,, 벌써 결제했는데 취소되나 🥺🥺🥺🥺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57
흠 .. 근데 그냥 추가해도 가격은 똑같지 않아?! 그냥 결제한거에 사이트로 시켜서 추가결제하면 될거같은데!!
•••
익인50
응응 그러려규 살려고 달려가보니까 그러네!! 이잉 고마어
•••
익인51
이거 매장에서 먹을때 써도 돼?
•••답글
익인53
홀랭ㅇㅅㅇ-!! 고마무어엉-!!!!
•••답글
익인54
고마워~골드킹이랑 뿌링클 나한테 선물하고 왔당!!!
•••답글
익인55
고마워 골드킹시켰다!!!
•••답글
익인56
언젠가 나중에 먹을 나에게 선물하고왔다ㅋㅋㅋㅋㅋ
언젠간 먹지않을까?

•••답글
익인58
이거 배달말고 직접 가서 쓰는건 안되겠지??ㅠㅠ
•••답글
글쓴이
된당!! 난그렇게하려고!! 매장 가기전에 전화해서 미리 쿠폰번호만 말하면된당:D
•••
익인58
헐 ॱଳ͘... 고마워!!!!
•••
익인60
고마워 쓰나!!!! 덕분에 삼 ㅎㅎ
•••답글
익인61
고마워 두개아 삿엉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명뷰티 진보걸 나시 골라주면 A+받음 1434  07.05 21:52 17353 1
우울증은 바쁘면낫는다, 바쁘면 우울할 시간도 없다 이말 공감해?? 1061 07.05 14:50 18329 0
본인표출40알바카톡왔다는 사람인데 나 그만둬야겠지.. 1017 07.05 13:53 37455 0
학교 다닐 때 쌤들 은근 양아치 애들 좋아하지 않냐 688  07.05 14:58 17977 1
이성 사랑방 아쿠아리움 데이트 재밌을까?? 235 07.05 15:13 16480 2
37292105 손정우 변호해준 변호사 누군지 알 수 없나? 13:39 1 0
37292104 신전 치킨덴터 시킬까 오뎅튀김 시킬까 ??? 13:39 1 0
37292103 이성 사랑방 헤르페스2형 진짜 이렇게 아픈거였어,,? 13:39 1 0
37292102 변기에 뭐 들어가서 막혔다가 뚫긴 했거든? 13:39 2 0
37292101 첫끼 비빔면에 삼겹살 괜찮을까 13:39 3 0
37292100 반에 지적 장애 친구가 있는데 어떡해야돼? 13:38 7 0
37292099 이제 드라마나 영화에서 성범죄 관련 사이다 나와도 팍식일 거 같음 13:38 9 0
37292098 다이어트익 닭가슴살 먹는데 나트륨 함량 463mg 이면 많은거야? 13:38 5 0
37292097 가족들때문에 살기 싫다 13:38 4 0
37292096 국비지원 교육어때? 사설이랑 비슷행? 13:38 3 0
37292095 엄마가 너무 짜증나 13:38 5 0
37292094 친구랑 갈만한 홍대 맛집 추천좀!!!!! 13:38 7 0
37292093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거 모르는거 ㄹㅇ이다,,, 13:38 12 0
37292092 ㅅㅈㅇ24살인데 왜 아버지가 기사에 나온거야? 1 13:38 12 0
37292091 아니 자존심을 세울 걸로 세우라고 13:38 8 0
37292090 아오 지금 진짜 분노 대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8 20 0
37292089 원피스 기장 수선하는거 얼마정도해?? 13:38 4 0
37292088 일하기싫다 13:38 2 0
37292087 사진 속 저 짤들 있는 익들 나눠주라(월급 안들어와서 프사바꾼 친구) 13:38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6 13:35 ~ 7/6 13: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6 13:34 ~ 7/6 1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