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128l 0
 
익인1
익인2
익인3
딱히 뭐 아무 감정도 안드네
•••답글
익인3
위안부 피해자 쉼터나 정의연, 정대협 그쪽에 비리가 적당히 많아야지..
•••
익인4
익인5
헐..................
•••답글
익인6
익인7
익인8
익인9
갑자기?ㄷㄷ
•••답글
익인10
익인11
ㅠㅠㅠ 헐ㄹ
•••답글
익인12
익인3
글쎄...?
•••
익인16
약간 의심되긴함...영화를 많이 봐서 그런가 ㅋㅋㅋ
•••
익인13
왜 무서운거야?
•••답글
익인14
16-17이후로 여당 관련 사람들 비리 수사 시작되면 꼭 한명 이상 죽고있음
•••
익인13
??? 그,,그래,,
•••
익인15
이거 진짜야? 정확한 근거 없는 말이면 심각한 루머유포인데
•••
익인14
익인13
내용이 아무 증거도 없이 자살할 이유가 있나? 이게 끝인데... 니 정치색이 어떤진 알겠는데 돌아가신 분까지 끌고 오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글 쓰기 전에 유족들 심경이나 생각해보고 써
•••
익인14
너가 검색만 해봐도 이런 사건 한두건이 아닌거 알수있어
•••
익인17
진짜 이거 유야무야 덮지 말고 다 밝혀져야 할텐데ㅜㅜ 다들 제발 관심 좀 가져 줘... 생각보다 조용해서 진짜 의문이다
•••답글
익인24
22 진짜 이번에 인티도 조용하고 그래서 깜짝 놀랐잖아..
•••
익인28
3333 맞아....
•••
익인18
전에도 비슷한일 있지않았나..???
•••답글
익인19
기사들에 타살이다 자살 위장이다 고 노무현 때처럼 여당이 꼬리 자르려고 벌인 짓이다 이런 댓글 많은데 정상적인 사람들인 거야? 아님 여당 욕하고 판치고 다니는 그런 사람들인 거야?
•••답글
익인13
그 사람들 아이디 눌러보면 이때까지 쓴 댓글 나오거든?? 그걸로 판별 가능
•••
익인19
내가 인터넷으로 본 게 아니라 ㅍㅂ에서 봐서 ㅜㅜ 거기에 이상한 사람들 많은 건 아는데 반대의견 하나도 없이 모든 사람이 다 그런 말하고 있길래 그게 진짜 우리 시민들의 의견인 건지 그쪽들이 선동을 하는 건지 혼란스러워서... 인터넷 기사로 들어가서 그 방법 한 번 써봐야겠다 고마엉
•••
익인20
익인21
민주당인지 모르겠는데 민주당 지지하는 시민단체쪽에서 자살종용 꽤 하드라ㅋㅋ 예전에 미네르바 그 분도 당신이 자살해야 이명박정권 (소고기 촛불시위중이었음) 무너뜨릴 수 있다며 자살 종용했다고 인터뷰한거 봤어
•••답글
익인22
찾아보니 타살 흔적은 없다네.. 이것과 상관없이 정의연 비리의혹은 계속 수사해야됨
•••답글
익인23
익인25
타살 정황도 안나왔다는데 함부로 말하는 거 정말 무례하다 댓글보고 눈을 의심했어
•••답글
익인26
타이밍이 묘하긴 하네 정의연 비리 밝히자마자
•••답글
익인27
타이밍이 묘한 사건들이 자주 일어나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 피자스쿨 피자 한 판 가능이야???? 896 07.06 18:03 11354 0
본인표출청첩장 디자인 마지막이야!!!!뭐가더이쁜지 골라죠.. 537 7:57 7422 0
팬티삿는데 친구들이 남친없는애같다고 놀림 466 07.06 19:45 15220 0
익명뷰티 보통 언니보다 동생이 예쁘지않아?? 262 07.06 23:09 5821 0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ㅁㅌ인데 도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4 07.06 16:23 16679 0
37308520 마라탕 칼로리가 그렇게 높아??? 14:51 1 0
37308519 무릎이 너무 아프다 파스 붙여야하나ㅠㅠㅠㅠ 14:51 1 0
37308518 내가 맨날 욕하던 동네로 이사가니까 머쓱하다 14:50 1 0
37308517 안동익들!! 안동에 음식가져가서 먹을수있는 카페있어?ㅜㅜ 14:50 1 0
37308516 이렇게 입으면 별로야? 14:50 1 0
37308515 나 부지런해지는 방법 찾은 거 같아 14:50 6 0
37308514 외국인 사귄다고 무조건 걔 옐로우피버야 그러는거 ㄹㅇ 짜증난다 14:50 12 0
37308513 커플티 반팔 뭐가 괜찮아?? 14:50 10 0
37308512 알바모집에 올라온 가게가 네이버에 없어ㅠㅠ  14:50 8 0
37308511 비 오는 거야 마는 거야ㅠ 14:50 3 0
37308510 나원래 치킨다리날개만 먹는데 다같이먹을때는 그러면안돼? 눈치 주는 행동.. 1  14:50 15 0
37308509 사람이 아니라 다른 동물이 문자를 발명했으면 1 14:50 8 0
37308508 다이어트익들 하루에 몇칼로리씩 먹어? 14:49 5 0
37308507 이거 합리적의구심인지봐주라 2 14:49 10 0
37308506 아진짜 진상손님들 싫다 14:49 5 0
37308505 피부과 여드름 가격 이정도면 괜찮은거얌,,,? 3 14:49 12 0
37308503 아 헐 어떡해 육년전에 카스에 저겨글 올린거 생각남 14:49 19 0
37308502 와 오늘 스케일링 진짜 아팠ㄷ 와 14:49 17 0
37308501 헐 슈가슈가룬 프랑스에서 인기 많데 5 14:49 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7 14:46 ~ 7/7 14: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7 14:48 ~ 7/7 1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