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1123l 0

카페같은곳에서 유튜버가 특이한 상황 연기하고 옆자리에 그걸 옆에 지켜보는 사람 리액션따는거 거의 주작임

5~6분을 자리 이동 안하고 유튜버들 대화에 일일이 리액션해주는거 주작 맞음

왜냐면 내가봄 ㅎ 미리 양해구하거나 섭외된 사람 앉혀놓더라



 
익인1
이거 맞다
•••답글
익인2
마자 영상만 봐도 티나,,
•••답글
익인3
솔직히 너무 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
그냥 개콘보는느낌으로 봄..
•••답글
익인5
재밌지도 않던데 그런 주작 계속 하는 영상 많더라..
•••답글
익인6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 알고 걍 보는거지
•••답글
익인7
ㄹㅇ 솔직히 볼 때마다 오글거림...
•••답글
익인8
주작 노잼
•••답글
익인9
ㅇㅈ 공감성수치임.... 그리고 일단 재미가없음 넘 티나서
•••답글
익인10
아는 사람 데려다 놓는거야 아님 그냥 카페에 있는 사람 섭외하는거야? 주작인건 알았는데 이거 항상 궁금해써
•••답글
익인10
아 막줄에 있구나 둘다..... ㅎㅎ 머쓱
•••
익인11
ㅇㅇ누가봐도 주작,, 그래서 절대 소비안해
•••답글
익인12
수상한녀석들은 안 그런것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봐바 재밌어 진짜 ㅁㅁ하기 몰카! 이러면서 썸네일만 화려한 다른 영상들이랑 차원이 다름
•••답글
익인17
수상한녀석들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것만 봐 그래서 제대로 리액션?안해줄때 많은데 그럼 내가 대리수치ㅠㅜㅜㅜ
•••
익인18
사이비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
익인34
마자 내가 유일하게 보는 유투벜ㅋㅋㅋㅋㅋ특히 마스크 끼고 침대 누워있는거 젤 웃김
•••
익인35
아 사이비ㅋㅋㅋㅋㅋ그 홍대에서 따라가는 거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
•••
익인40
사이비 참교육 진짜 웃겨
•••
익인55
아 그 채널 유일하게 본다 ㅋㅋㅋ
•••
익인79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카유튜버 수상한냐석들만 봄
•••
익인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 분들만 봄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97
그건 다른 사람 아니야?
•••
익인96
아 그러네! ㅠㅠ 미안 그건 비슷해보이즈네!! ㅜㅜ
•••
익인100
다른데임
•••
익인107
이름만 봐도 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3
댓글에 믿는 사람 은근 많더라
•••답글
익인14
티가 나긴 하더라 ㅠ
•••답글
익인15
계속 쳐다보는것만 해도.. 나라면 안쳐다봄
•••답글
익인16
ㅇㅈ 말이 안됨 나같으면 시끄러워서 나갈듯
•••답글
익인19
알바몬에 뜨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액션 해줄 사람....
•••답글
익인20
사실 그런거 주작이라 재밌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1
익인23
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1
구냥 개콘 보는 느낌으로 봄ㅋㅋ
•••답글
익인22
정말??? 헐 몰라따 그 애기 대표님 그거 웃기던데
•••답글
익인24
난 약간 그런거 카스썰 같아서 안보게듀ㅐ
•••답글
익인25
솔직히 너무 티나는데 그냥 꽁트보는 느낌으로 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3
22 티나도 대화가 웃김ㅋㅋㅋㅋ 몰카 당하는 사람 반응 보다 그 사람들 대화 자체가 웃겨서 보는 것도 있엌ㅋㅋ
•••
익인26
남얘기 엿듣고 막 오바하면서 박수치고 뒤로 넘어가고 하는거 현실에서 누가그랰ㅋㅋㅋ 걍 들려오는거 듣다가 풉 하고 웃는 경우는 있어도 ㅋㅋㅋㅋㅋ오글거림,,
•••답글
익인27
동네놈들도 주작같애,,? 나 유튜브 거의 안보는데 여긴 어쩌다 보게돼서 한참 재밌게 봣었는데 ㅋㅋㅋ
•••답글
익인51
주작찾는 유튜버가 한거보니까 주작이더라
•••
익인52
주작판별사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주작이라고 했어

앗 내가 댓글 달고 있었는데 늦었군ㅋㅋㅋ

•••
익인61
와 주작이라니...젤잼나게봤는데
•••
익인28
몰카는 다들 너무 발연기 티나서 걍 안봐 수상한녀석들 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는 진짜임
•••답글
익인29
수상한 녀석들은 나 아는 사람도 당해서 주작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9
헉진짜?? 어떤거??
•••
익인29
헤어진 사람이라ㅋㅋㅋㅋㅋ
어떤 채널인지는 모르겠고 몰카당했다고 얘기하길래 며칠 지나고 검색해보니까 수상한 녀석들 채널에서 나오더라구

•••
익인39
아항 ㅋㅋㅋㅋ 답 고마워! ㅎㅎㅎ
•••
익인30
주작인거 아는데 대화가 웃겨서 본다 ㅋㅋㅋ
•••답글
익인31
수상한은 진짜같애
•••답글
익인32
엥 누가봐도 주작,,,, 그걸 모르는 사람도 있구나,, 와우 세상 사람들 너무 믿음이 강하다..!
•••답글
익인33
익인36
티 많이 나더라
•••답글
익인37
그냥봐도 티나... ㅋㅋㅋㅋㅋㅋ오글거려서 절대못보겠음 ㅠㅠㅋㅋㅋㅋㅋ그래서 수상한녀석들만봐
•••답글
익인38
수상한녀석들은 찐일걸 예전에 두분이서 어슬렁거리면서 돌아다니는거 봄ㅎ 나머지는 약간 개콘 콩트 보듯이 보면 재밌을 듯
•••답글
익인41
낄낄상회같은것도 그런가?? 재밌게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2
근데 어떤건 주작이어도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3
ㅁㅈ..... 진짜 그런거 다 너무티나......
•••답글
익인44
근데 어차피 주작인거 알고봐도 웃겨서 그냥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5
너무 티나서 재미없더라
•••답글
익인46
근데 그건 주작 겁나 티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는 사람 없을 것 같음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56
ㅋㅋㅋㅋ맞앜ㅋㅋㅋ
•••
익인48
ㄹㅇ너무뻔해
•••답글
익인49
근데 그럴거같은게ㅋㅋㅋㅋ나만해도 카페에서 옆자리 사람들 진짜 바로앞에서 춤추지 않는 이상 얘기 듣지도 않고 아예 관심을 안가져서 뭔 말 하는지 들리지도 않던데 영상보면 늘 리액션 만땅이더라ㅋㅋㅋㅋ
•••답글
익인50
당연히 다 주작으로 알고 있는 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진짜 믿는 사람들 있어?

•••답글
익인54
맞아... 무조건 주작 넘 티나
•••답글
익인57
근데 나는 그 탈북자 몰카는 재밌게 봤어... ASMR 진짜 웃겼는데
•••답글
익인52
주작 같은 영상들 보면 다들 반응이 비슷해. 몰카 초반부부터 반응 크게 하드라. 나같으면 다른거 하느라 듣지도 못할거 같은거
•••답글
익인58
마자 근데 컨셉 잘 짜면 리액션이 아니라 연기하는 사람이 넘 웃곀ㅋㅋ
•••답글
익인59
근데 우리아빠는 주작인 거 알아도 그런 거 너무 재밌어하더라... 그래서 그 뒤로 그냥 생각이 좀 바뀌었어 주작이든 유치하든 남한테 피해만 안주면 돼
•••답글
익인59
퇴근할 때랑 산책할 때 너무 재밌어하셔서 그냥 나도 같이 봄
•••
익인76
맞아 나두 엄마아빠가 재밌어하니까 그냥 나도 좋았음 자기들끼리 피해안주고 짜고치는거면 뭐ㅠ
•••
익인60
ㅋㅋㅋㅋ 나두 아는 개그맨 분들이 그런 영상들 올리길래 주작이네~ 하고 넘겼당 그래두 재밌으면 됐지 머 ㅎㅎ
•••답글
익인62
주작노잼 티나 ㅋㅋㅋㅋ오글거려
•••답글
익인63
나는 대충 알아도 소재가 너무 신박해서 그냥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어도 재밌어서 콩트 보는 느낌으로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4
그 논란땜에 들어간 비슷해보이즈? 걔네는 진짜던데
•••답글
익인65
주작왜하는거야..노잼..
•••답글
익인66
어머난다믿었는데
•••답글
익인67
진짜 노잼인데 왜하는지 모르겠음
•••답글
익인68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집에서 머 얘기하고 양쪽에서 리액션 보는거 너무 티나..
그 사람들 얘기하는 동안 왜 다른 사람들은 말 안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머 강연 경청수준

•••답글
익인69
주작이어도 웃긴건 웃김ㅋㅋㅌㅌㅌㅋㅋㅋ ㅋ ㅋ ㅋ 주작같은데 걍 하는짓이 웃기달까,,
•••답글
익인70
나도 몰카 당해봣는데 홍대에서 한번 여의도 한강에서 한번 근데 똑같은 사람이라 내가 먼저 알아봄 ㅅㄱ
•••답글
익인71
ㅁㅈ 현실적으로 너무 티나더라..
•••답글
익인72
그런거 주작 넘 티남ㅋㅋㅋㅋ계속 흘깃흘깃 쳐다보다가 대놓고 쳐다보고 대화 훔쳐듣다 빵터지고 누가 그래ㅋㅋㅋㅋㅋ 찐몰카 아는 곳은 수상한녀석들이랑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버린....ㅂㅅㅎㅂㅇㅈ랑 런앤런...다른채널두 있으면 추천해주세용
•••답글
익인73
피식대학 탈북자몰카 아는 사람~~

1편 개웃김 ㅠㅠ

•••답글
익인74
누가봐도 주작이구나 싶은데 또 댓글 보면 모르는 사람들 많더랔ㅋㅋㅋㅋㅋ모르는건지 그냥 좋은건지,,
•••답글
익인75
맞아 내 친구들도 섭외당해서 촬영했더라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7
썸네일만 봐도 알 수 있음
돈안내고 밥먹기-계산하고 가야지!!
포장마차 하시는 분한테 이거 다주세요- 고마워ㅠ
무한리필 집에서 내쫓길 정도로 먹기 - 제발 나가주세요ㅜ
근데 막상 들가면 아무것도 아님

•••답글
익인78
그런거 너무 오글거려ㅠㅠㅠㅠㅠ 리액션 잔잔하게 풉 이런것도 아니고 나 웃는다 크게 웃는다!!!! 이런느낌이라
•••답글
익인80
헐 그거 하는 유명? 한 유튭 그거? 역시 주작이구나
•••답글
익인81
나도 그런거 싫어하기도 했고 연기자체가 어색해서 안봤는데 꾸러기였나 거긴ㄴ진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ㅣ
•••답글
익인80
그냥 모르는 사람한테 어디 가지 말고 우리 뭐 하는 지 듣고 리액션 해달라ㅡㄴ 거면 ㄱㅊ한 거 같은데
•••답글
익인82
처음엔 재밌었는데 이젠 노잼...
•••답글
익인83
난 너무 공감성수치땜에 못보겠음...오글거려
•••답글
익인84
근데 먼저 양해 안구하고 선몰카하고 후에 양해구하는 사람도 있다... 남의 얼굴 영상 다 찍어놓고 반응 좋다고 올려도 되냐고 그래서 내가 보는 앞에서 영상 지우라함 기분 진짜 안좋았음..... 그래서 그런 몰카 영상 안봐
•••답글
익인85
걍 딱봐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5
개인적으로 주작컨텐츠는 너무 오글거려서 못보겠음ㅜㅜ
•••
익인87
남사친앞에서 섹시한 옷을 입는다면??이런것도 다 주작이야 ㅋㅋㅋ 내친구가 실제로 촬영도와주고옴..
•••답글
익인88
그런 주작은 재밌는데 주변사람 반응이 주작일텐데 그건 안궁금하고 그냥 웃기려고 하는 말이나 행동들이 웃겨서 가끔 뜨면 본다
•••답글
익인89
엥 다 아는거 아니였어? 속는사람이 잇다니.. 난 이런 몰카 넘 오글거려
•••답글
익인90
친구가 트젠된다고 하는 몰카도 주작인가?? 겁내 재밌게 봤었는데...
•••답글
익인91
근데 그 연기가 재밌어서 보게 되더라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나 같은 사람도 있으니까 그걸 겨냥한 듯? 솔직히 차라리 찐몰카라 피해 주는 것보단 차라리 협의된 내용의 몰카가 더 나은 것 같아
•••답글
익인92
근데 나는 진짜 모르는 사람 데려와서 하는것도 이상하다 생각해
당하는 사람 입장에선 기분 나쁘지 않을까

•••답글
익인93
보물섬 진짜재밌는데ㅋㅋㅋㅋ주작아니고찐인거같은뎈
•••답글
익인94
피식대학 짱웃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5
보물섬도 주작일까 ㅠㅠ?
•••답글
익인98
진짜 개노잼
•••답글
익인99
당연히 전부 짜고하는거 알고서 보는데
티비 개그프로 본다는 느낌으로

•••답글
익인101
알면서도 재밌어서 계속 보게되더람ㅋㅋㅋㅋㅋㅋㅋ현실성은 없다생각하는데..
수상한녀석들은 ㄹㅇ찐같애

•••답글
익인102
ㅁㅈ 막상 진짜 내 옆에서 그러면 걍 모른척 내 할일 할듯 오히려 웃으면 대화 엿듣는 느낌나고ㅠㅠ
•••답글
익인103
몰카가 시청자 몰카였던것..
•••답글
익인104
주작 그런거 신경 안쓰고 보면 웃을수있다..ㅎ 어차피 아이디어 짜서 영상 만드는거니까 개그프로 보는것처럼 봄ㅋㅋㅋㅋ
•••답글
익인105
근데 티나는 유튜버 분들은 보는게 민망할 정도로 티나더라...ㅎ... 너무 말 하나하나에 리액션이 커서 ...
•••답글
익인106
글서 나는 수상한녀석들만본닼ㅋㅋㅋㅋ
•••답글
익인108
누가 봐도 주작인게 누가 그렇게 옆에 사람들 얘기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자기들끼리 얘기하느라 바쁘지 누가 관심있게 듣냐고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9
나 저번에 카페에 있는데 유튜버가 리액션 영상 찍어도 되냐고 먼저 물어봄! 글구 끝나고 치킨깊티 주더랔ㅋㅋㅋㅋ
•••답글
익인109
근데 난 차라리 먼저 말하는 개 나은 것 같아,, 주작아닌것들은 진짜 몰카잖아 어찌됐단 허락 없이 먼저 몰래 찍는거니까
•••
익인110
2222 처음에 허락없이 찍었다는 것 자체가 무례하다고 생각해서 몰카 영상 일절 안 보는데, 차라리 이런 주작인거면 다행인 것 같다...
•••
익인111
엇 난 아니더라.... 저번에 우리학교에서 어떤 사람이 이상한 행동 보여서 우리가 반응 보이니까 우리가 반응하는거 혹시 써도되냐고 찍는 사람이 와서 물어봄...
•••답글
익인112
혹시 ㅍ
•••
익인111
유튜버 이름이야....? 사실 이제 기억이 안나 유튜버 이름 그때 알려줬는데...
•••
익인112
ㅍㅍ
•••
익인111
응 봤어! 이 분 아니야!!
•••
익인112
난 그 컨텐츠 진짜 오글거리고 섭외된거 티나서 이제 보기 싫더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솔직히 요새 다들 마스크 쓰고다녀?1530 08.06 17:51 15764 0
⭕️배민 만원쿠폰의 방입니다⭕️614 08.06 11:52 10491 1
십몇만원 주고 콘서트 가는 이유 ㄹㅇ 공감함539 08.06 21:25 11821 0
이성 사랑방 30대 의사 인턴?이랑 소개팅 하기로 했는데325 08.06 11:51 11585 0
메이플스토리 용들아 다들 자기 주스탯이랑 선인바위 몇개 먹는지 알려줘ㅠㅠ101 08.06 16:06 518 0
37821084 뒷광고로 어떤 유튜버들은 떡상하게따 0:34 1 0
37821083 2학기때 정시 공부하는 애들은 교실 중앙에 앉으라는데 0:34 1 0
37821082 게임스트리머는 걸러야할사람없는거지?? 0:34 2 0
37821081 홍사운드님 라이브키셨다 0:33 10 0
37821080 나도 내가 이번년도에 뭐하는지 모르겠다 0:34 3 0
37821079 혹시 아빠가 회사 그만두거나 잘리신 적 있는 사람...1 0:33 17 0
37821078 맥주 추천 점1 0:33 9 0
37821077 컴활 다 마스터 못했는데 그냥 볼까. 취소할까4 0:33 17 0
37821076 나 무턱에 돌출입인데 교정하면 조금이라도 갸름해질 수 있을까?1 0:33 8 0
37821075 일찍 잤는데 지금 일어났어;1 0:33 7 0
37821074 넷플 루시퍼 본 익 있니?? 0:33 5 0
37821073 와 나 버스타면서 무공해 버스 첨 타봐 0:33 26 0
37821072 가만안둬3 0:32 20 0
37821071 쌍수 상담갈때 친구도 가도 돼?3 0:33 10 0
37821070 이 브랜드 아는 익 있어??1 0:32 22 0
37821069 익들아 매운오뎅 꼭 해먹어봐 0:33 20 0
37821068 이성 사랑방 아니 남친 자기같은 남자 없다고 할때마다ㅜ정털려3 0:32 35 0
37821067 왜 친구만나러 가는데 이 고생을 하는거지... 0:32 10 0
37821066 요즘도 여자 담배 인식 별로야...?24 0:32 7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7 0:31 ~ 8/7 0:3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7 0:32 ~ 8/7 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 O 9
신설 메뉴 l D.O.(도경수) l DRX l 허광한 l 슈퍼스타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