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8345l 0
 
익인1
알쥐알쥐
•••답글
익인2
이강순!!!!
•••답글
익인2
니가 내 별이닥!!!!!!!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
익인3
늑대의 유혹?
•••답글
글쓴이
마쟝ㅇ
•••
익인4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
알지알지,, 요즘애들은 -_-^ 이게 남주인거 모른다며,,? 라떼는말이야~~~
•••답글
글쓴이
라떼 자동재생 가능 진심 ㅎ
•••
익인6
알지아맂
•••답글
익인7
문명특급에 나오셨었음 짱웃김
•••답글
글쓴이
헐진짜?!?? 당장 봐야징
•••
익인40
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6
헐 진짜 본인이 나왓어??? 대박 봐야지 ㅋㅋㅋㅋㅋㅋ
•••
익인192
헐 2년전꺼 저거 맞아????헐 보고온다
•••
익인8
집에 아직도 책있음ㅋㅋㅋㅋㅋㅋ아웃사이더랑 늑대의 유혹이랑 도레미파솔라시도
•••답글
익인9
익인9
책까지 사서봤었다구.... 신드롬 좋아했었어 흑흗
•••
글쓴이
모르는 애들은 몇살이닝
•••답글
글쓴이
다들 ..한번 2000년대 갬성찾아 읽어보길..추천한다ㅎ
•••
익인10
익인11
나 98인데 인소를 아예 몰라
•••답글
익인12
섭남 ^_^ 이겅ㅋㅋㅋ
•••답글
글쓴이
익인13
아직도 늑대의 유혹 책장에 꽃혀있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
00인데 늑대의유혹 봄ㅋㅋㅋㅋㅋㅋㅋㅋ책도 집에 있어
•••답글
익인15
ㅋㅋㅋㅋㅋㅋ우리학교 선밴님이셔
•••답글
익인16
도레미파솔라시도,,,
•••답글
익인17
유명하셨지 근데 작품들 다 내취향 아니라서 보다가 다 하차함
•••답글
익인18
그그그그 내 남자치늑ㆍ에게? 은겸에게? 뭐 엄청 많이 봤던 것 같은데 내 추억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8
인소는 mp3에 텍스트본 담아서 밤새 이불 속에서 몰래 보는게 국룰이었지
•••
익인83
와 이거 ㄹㅇ임
•••
익인19
그 나쁜남자가끌리는뭐뭐뭐 이거도 이 작가님껀가??
•••답글
익인22
백원인가 백묘인가 그랬던거 같아
•••
익인21
그건 백원님일껄?
•••
익인66
그건 백원님!
•••
익인20
나도 초딩때 보고 성인 되면서 오랜만에 봤는데 오글거려서 몇페이지 읽다가 조용히 책 덮었음 ㅋㅋㅋ
•••답글
익인21
남자친구에게 보고 학교에서 오열함 ㅠㅠ
•••답글
익인23
내남자친구에게인가??ㅌ ㄹㄹ 보면서 젤많이울었음ㅌㅌㅋㅋㅋㅋㅋ 아 인소정주해야지
•••답글
익인24
내남자친구에게 ㅠㅠ
•••답글
익인24
늑대의유혹 ㅠㅠ
•••
익인25
하....... 뭐였더라 지은성 뭐더라!!!
•••답글
익인25
그놈은 멋있었다!!!
•••
익인65
ㅋㄱㄱㅋㅋㅋ아ㅋㅋ추억ㅋㄱㄱㅋ이름들도 인소스러움
•••
익인26
말끝마다 이모티콘 붙는거 알G -_-^
•••답글
익인27
쿸 귀여니 작가님 잘 알즤^_^
•••답글
익인28
-_-^ ^_^.. >_<
•••답글
글쓴이
-_-^ 사랑해
•••
익인29
익인30
당연하지ㅠㅠ
•••답글
익인31
-_-^ 알지알즤
•••답글
익인32
늑대의 유혹 흡
•••답글
익인33
도레미파솔라시도
•••답글
익인34
그놈은 멋있었다,도레미파솔라시도 ㅠㅠㅠㅠㅠㅠ 나 인소 완전 많이봤는데 고딩때도 그랬고 00년생인 내동생도 인소 엄청좋아했엌ㅋㅋㅋ
•••답글
익인35
그놈은 멋있었다 늑대의 유혹 도레미파솔라시도
•••답글
익인35
진짜 나 보면서 울었어ㅠㅠㅠㅠㅠㅠ
•••
익인36
익인37
알지ㅠㅠㅠㅠㅠ 권은형ㅠㅠㅠㅠ
•••답글
익인38
알아ㅋㅋㅋㅋㅋㅋ인터넷소설!
•••답글
익인39
..ㅎ 늑대의 유혹 열심히 읽었당
•••답글
익인41
pmp에 넣어서 밤에 읽고 그랬지..
•••답글
익인42
학창시절 추억ㅋㅋㅋㅋㅋㅋ이얌
•••답글
익인43
이름은 너무 잘 앎ㅋㅋㅋㅋ 근데 읽어본 적은 없다
•••답글
익인44
소설로 대학 가지 않았어? 그때 신기했는데
•••답글
익인45
익인46
누군지는 아는데 소설이 노잼이었어((((나)))
•••답글
익인47
익인48
익인40
늑대의유혹읽고 운거 나뿐인가 그때는 진심으로 읽었다곸 ㅋㅋㅋㅋ
•••답글
익인49
그그 아웃싸이더 작가가 누구지?? 그거 보고 울었는데
•••답글
익인40
귀여니맞을걸
•••
익인60
귀여니..나 그거 초3때보고 꺼이꺼이 울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0
다들 엠피쓰리에 인소 담아서 다녔지?
•••답글
익인51
당연히 알지 >_<
•••답글
익인52
익인53
익인55
사랑하다보니 너더라...였나 늑대의 유혹
•••답글
익인56
보다가울었다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7
난 20대 중반인데 인소 오글거린다고 생각하면서 팬픽읽었었어 ㅋㅋㅋㅋ
•••답글
익인57
귀여니 알기는 한데 한번도 본적이 없다..ㅋㅋㅋㅋ
•••
익인58
ㄹㅇ 문학적 가치는 모르겠지만 한국 문학사에 한획을 긋기는 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9
알지알지~ 근데 난 ㅇ0ㅇ 이런거 땜에 그분꺼 많이는 안봄 ㅋㅋㅋ
•••답글
익인61
ㅇ_ㅇ...>_<!!!
•••답글
익인62
모르면 간첩이다
•••답글
익인63
진짜 너무 귀여우셬ㅋㅋㅋ
•••답글
익인60
-_-^ 무조건 남주
•••답글
익인64
자기 전에 mp4에 담아서 읽다가 .. 잠들면 꿀잠
•••답글
익인67
^-^ >_< -_-^
•••답글
익인66
귀여니 백원 백묘 쿠키조아 자연퐁퐁 청몽채화 가그린
•••답글
익인66
갠적으로 쿠키조아랑 청몽채화 소설 좋아했다ㅋㅋㅋㅋ
•••
익인69
청몽채화ㅠㅠㅠ래전드ㅜㅠㅠㅠ
•••
익인86
지금은...춘추전국시대....나 조아햇다...ㅎ
•••
익인66
나도나도ㅠㅠ 그거 내 최애인소 나 그거 최근에도 봤다ㅠㅜㅜㅠ
•••
익인68
익인70
알지ㅋㅋㅋ
•••답글
익인71
익인72
익인73
담배피는 공주님..?
•••답글
익인79
이건 귀여니님 아닐걸?
•••
익인73
그렇군ㅜ
•••
익인74
RGRG
아직도 집에 내남자친구에게 책이 있다구~

•••답글
익인75
RGRG~~ 내남자친구에게 만화책으로도 봄ㅋㅋㅋㅋ
•••답글
익인76
이강순-_-^
웅 은형아ㅠ0ㅠ

•••답글
익인77
익인77
개인적으로 난 청몽채화 젤 조아했음 그래서 다음 카페 가입도 돼있더라 ㅎ...
•••
익인78
99인데 이름만 들어보고 모르겠당ㅠㅠ 고딩때 학교 도서관에 책 꽂혀있던데 읽어볼걸
•••답글
익인80
울 학교 선배 ㅠㅠㅠㅠ
•••답글
익인81
"너 내 남자친구해라!"
"싫어"
"그래...기대도 안했어-_- 어쨌든 내기 이긴거 축하하고 잘자라"
"니가 내 여자친구해"

-도레미파솔라시도 / 귀여니-

•••답글
익인79
나이에 상관 없이 인소 관심 있으면 알듯 초딩들도 인소보던데ㅋㅋㅋㅋ
•••답글
익인79
신드롬이 젤 재밌었음ㅜㅜ
•••
익인82
내가 니 별이다!!!!
•••답글
익인84
똥배엄마..
•••답글
익인85
나는 MP3 전자사전 이런거 없어서 내남자친구에게 온새미로 같은거 프린트해서 애들이랑 돌려보고 그랬는디ㅠㅠ
•••답글
익인228
헐 신기햌ㅋㅋ 그러면 메모장을 프린트한가야??? 몇장정더나어ㅏ??
•••
익인85
책 제본하듯이 어마어마했어
•••
익인87
권은형,,,, ㅁ7ㅁ8
•••답글
익인88
신드롬도 짱좋아했어ㅜ해태지몽
•••답글
익인89
내 첫 인소 입문 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내남친에게...
•••답글
익인90
알지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1
ㄹr떼는... 귀여니 아냐고 묻지도 않았ㄷr...당연히 아는 것....
•••답글
익인91
귀여니 작품 중 최애가 뭐냐고 물었었는데...
•••
익인92
우리집에 그분 책 다 있음ㅋㅋㅋㅋ 어릴때 맨날 봤는데
•••답글
익인93
내남자친구에게 외전까지 다 읽었는데
•••답글
익인94
옛날엔 '이런 거 뭐 나도 쓰겠네' 했는데 지금 보면 나름 기승전결도 있고 잘 쓴 작품이었어ㅠㅋㅋ
•••답글
익인95
정원아..사랑해서 미안해
•••답글
익인97
나만 모르는 구나ㅋㅋ쿠ㅠ
•••답글
익인98
도레미파솔라시도 진짜 좋아했는뎈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9
휴... 아빠가 된 일진짱 좋아해서 5번넘게 읽음
•••답글
익인100
익인101
이강순!!!!!!!!!!!!!!! -0-
•••답글
익인102
늑대의 유혹ㅠㅠㅠㅠ
•••답글
익인103
가그린 ㅎ...
•••답글
익인103
내 첫번째 인소 작가
•••
익인104
그 지금은 교수 하고있지않나?
•••답글
익인228
할 대박
•••
익인105
도레미파솔라시도 이것도 귀여니 작가님 작품인가? 이거보고 초딩때 눈물흘렸난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0
22 책보면서 첨울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6
예쁜 게 죄라면 사형감??? 무기징역?? 암튼 그거 아는 사람ㅠㅜㅜㅜ
•••답글
익인140
나ㅜㅜ예쁜게 죄라면 난 사형감입니다?아니야?
•••
익인107
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남자친구에게 보고 엉엉 울었었다..
•••답글
익인109
아흑.. 난 백묘 팬이었는데
•••답글
익인109
하느님을 빽으로 세상과 맞짱뜬다
- by 백묘

•••
익인133
아 헐 난 이게 그렇게 간지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4
와 개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13
뭔가 이거 다시 봐도 멋진 듯 ㅋㅋㅋㅋㅋ
•••
익인158
ㅋㅋㅋㅋㅋㅇㅈ ㅋㅋㅋㅋㅋ
•••
익인194
나도 백묘 팬이었어ㅋㅋㅋㅋㅋ
•••
익인19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0
아웃사이더 최곤데...외톨이의 죽음을 기억해주길........
•••답글
익인169
와 나이거읽고 펑펑울었었는데ㅋㅋㅋㅋㅋ추억이다
•••
익인110
진좌...기억 잃는거 진좌슬퍼ㅜㅜ
•••
익인208
와 나 여기서 나온 노래? 그거 겁나 좋아햤엌ㅋ
•••
익인111
라떼는 말이야 나쁜남자가끌리는이유가 그때 최대로 야한 인소였음
•••답글
익인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
익인112
04 몰라용
•••답글
익인112
우리는 카카페 세대..
•••
익인113
온새미로 아는 살암..
•••답글
익인114
청몽채화,동경바라기,백묘님 엄청 많았지...^^
•••답글
익인115
모를수가 없는 나이..ㅠ
•••답글
익인116
청몽채화 아는 사람...?
•••답글
익인178
와 청몽채화 짱 좋아했는데 ㅋㅋㅋㅋ
•••
익인117
-_-^ ^_^ >_< ㅇ_ㅇ
•••답글
익인117
남주와 친구들 이모티콘,,,
•••
익인164
처음엔 네가지 없지만 나만 바라보는 남주
늘 밝고 내가 힘들 때 도와주지만 날 위해 남주랑 이어지는 걸 도와주는 서브남주
귀엽고 분위기 메이커
그냥 같이 다니는 친구 별로 비중 없음
정답~?~? ><??

•••
익인1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캐해석 완벽해
•••
익인110
근데 다 짱 잘나가는애들이야ㅋㅋㅋㅋ화나면 겁나무섭고 각자 아픔이 하나씩 있어야 함...
•••
익인164
맞앜ㅋㅋㅋㅋㅋ글구 ^_^ 얜 오래된 남사친이거나 암튼 젤 속마음 많이 얘기해야해 근데 정작 사귀는 건 -_-^ 얘
•••
익인110
남주 -_-^ 이건 찐법이다 진짜...
•••
익인118
중딩때ㅠㅠ 맨날 소설 읽었는디 -_-^
•••답글
익인119
RGRG 나는 하얀고양이도 좋아햇엇음 아빠가 된 일진짱은 아직도 집에 책 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7
아빠가된일진짱 ㅠㅠㅠㅠ ㄴ쯔 ㅠㅠㅠㅠ 최애
•••
익인219
마자 하얀고양이 내 최애ㅠㅠㅠㅠㅠ 하얀고양이꺼 다 재밌어 진짜 스토리 개탄탄 진짜 다 모았었는데..
•••
익인121
남주는 항상 화가 나있지
•••답글
익인122
익인123
난 쿠키죠아 ㅠㅠ
•••답글
익인224
아 쿠키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억이다진짜..
•••
익인124
난 백원님. ㅠㅠ
•••답글
익인151
나도ㅠㅠㅠㅠ
•••
익인125
와쉬
당근빠따 알지~~~~!!!!

•••답글
익인125
온새미로 납작한 컴퓨터 모니터 메모장으로 보면서 울던게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 휴 ㅋㅋㅋㅋㅋㅋ
•••
익인125
ㅏ 근데 그때 너무 좋았어 맨날 배경음악 마룬파이브 payphone 깔아두고 읽었음 ㅜㅜ
•••
익인126
난 백묘파 ㅠㅠ
•••답글
익인127
rgrgㅠㅠㅠㅠㅠ하지만 난 백묘파였지,,,강지한 잊지모태,,,
•••답글
익인128
백묘 ㅠㅠㅠㅠ
•••답글
익인129
이름은 아는데 본 적은 한 번도 없숴
•••답글
익인130
귀여니 백묘 백원 청몽채화
•••답글
익인131
알지 ㅋㅋㅋㅋ
•••답글
익인132
난 백묘님 소설 읽었었징.. ㅋㅋ
•••답글
익인134
ㅇㅅㅇ??, ^/////^, ^, ^____^
•••답글
익인135
아웃사이더 진짜 눈물콧물와라랄라ㅏㄹ라야ㅠ 아직도 못 잊어
•••답글
익인136
관계자외출입금지... 난 이거 젤 좋아했어.......
•••답글
익인189
나도나도 ㅠㅠ
•••
익인138
알쥐알쥐,, 근데 나는 쿠키조아 팬이었어.......
•••답글
익인147
와 나도!!! 흔하지 않았는뎅 왠지 반갑당 ㅋㅋㅋ
•••
익인139
으윽 나으ㅡ 흑역사여....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1
바람둥이 왕자님의 100번째 부인찾기 페스티벌 안 읽은 익들 꼭 읽어봐라... 제목 진짜 띠용이지..? 스토리는 레게노야.
•••답글
익인142
전자사전에 넣어가꼬 학교에서 단어찾는척 하면서 맨날 봄ㅠㅠ
•••답글
익인143
아는데 귀여니 소설 내 취향 아니라서 안 봤음ㅋㅋㅋㅋ이모티콘이 너무 적응 안됐다...이모티콘이 나한테는 장벽이었음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5
익인146
나는 귀여니 거는 하나밖에 안 봄... 청몽채화, 가그린 내 최애
•••답글
익인148
아 추억이다 하얀고양이였나 하느님저를죽여주세요 보고 펑펑 울었는데ㅠ
•••답글
익인149
난 쿠키조아님 짱조아했는데ㅋㅋㅋㅋ
•••답글
익인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또래에 모르는 사람 진짜 단 한 명도 없을듯
•••답글
익인152
난 청몽채화님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53
귀여니한테 진심이었었다... 양장본으로 전권 소장중이야.:
•••답글
글쓴이
와..부럽다
•••
익인154
-_-^ 남주
^-^ 섭남
-_- 무뚝뚝한 친구
>_< 귀요미친구(꼭 키가 작아야됨)

•••답글
익인198
이거 ㄹㅇ..
•••
익인155
조폭탈출기? 이거 누구껀지는 모르는데 개좋아했음 유은하ㅋㅋㅋㅋ 그리고 그거 번외로 나온 조폭과 몽상가 그들만의 연탄곡 이거는 아직도 가끔씩 찾아본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6
익인157
내남자친구에게 진심... 이거 외전 본 사람ㅋㅋㅋㅋㅋ나중에 은형이 다른 사람 몸에 빙의돼서 돌아오잖앜ㅋㅋㅋㅋ
•••답글
익인159
온새미로가 최고지
•••답글
익인160
내 남자친구에게 책도 있다 나...
•••답글
익인161
내 인생 인소는 나끌이랑 잘입내키
•••답글
익인161
백원님 사랑해...
•••
익인161
아 그리고 위험한 학교 아직도 하랑이 너무 좋아
•••
익인162
난 가그린님 혼수상태,,,,
•••답글
익인163
알쥨ㅋㅋㅋㅌ
•••답글
익인165
알지알지 잘 알지ㅋㅋㅋㄲㅋㅋ
•••답글
익인166
다들 하얀고양이는 모르니...? ㅠㅠㅠㅠ
•••답글
익인164
혼.수.상.태.
•••답글
익인167
난 가그린
•••답글
익인168
당연히 알지
•••답글
익인170
내가 본 인소 중 최고는 하느님저를죽여주세요 개기면죽는다
•••답글
익인171
청몽채화 나비야 이리날아오너라였나? 그거 보고 엉엉 울엇디..
•••답글
익인172
초등학생때 엠피쓰리랑 전자사전에 다운받아서 열심히 봤는뎈ㅋㅋㅋㅋㅋ추억이다
•••답글
익인173
표정 이모티콘 있는 인소는 오글거려서 안봤는데 유일하게 본 사람..
•••답글
익인174
아빠가 된 일진짱도 재밌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5
알짘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6
나는 한때 세계서열~ 들어간거 엄청 읽었는뎈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83
내 인생인소다... ㅠㅠㅠㅠ
•••
익인179
지금까지 생각나는 건 도레미파솔라시도 밖에 없긴 한뎈ㅋㅋㅋㅋㅋㅋ 은규였나
•••답글
익인178
쿠키조아랑 청몽채화님 팬이었다 ㅋㅋㅋㅋ..
•••답글
익인180
익인181
도레미파솔라시도 진짜 재밌음...
추억

•••답글
익인182
나는 백원!!!!!!! 잘난 척하는 입술로 내게 키스해랑 또 ㅠ머 있었는데
•••답글
익인184
댕연 내 원핏
•••답글
익인186
하얀고양이 좋아햇음 나는 ㅋㅋㅋㅋ
•••답글
익인187
나 리얼 귀여니 작품 본거 하나두 없다...ㄷㄷ 그때 그 시절 인소 이모티콘이 너무 많아서 안 봤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8
도레미파솔라시도 내 돈으로 처음 산 책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0
심지어 책으로도 구매해서 소장했었다 -_-^ㅋ
•••답글
익인191
그놈ㅁ은 멋있었다 승태였나? 남주말고 남주친구였나? 여튼 승태 생각나네...★
•••답글
익인193
알지알지,,, 부모님 몰래 밤에 불 꺼놓고 침대에 누워서 엠피쓰리로 보는데 베개에 떨어지는 눈물 한 방울이 포인트
•••답글
익인195
rgrg🙋🏻‍♀️
•••답글
익인196
운명을 믿으세요 아는 사람... 지은태 개좋아했다ㅜㅠ 같은 작가님이 쓰신 7이라는 숫자 아는 사람 있냐!
•••답글
익인197
왜 가그린 언급 안보이냐 ㅠㅠ 엉엉엉 샏앤딩 장인...
•••답글
익인197
+ 쿠키조아 지금은춘추전국시대 진짜 지금봐도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98
온새미로....ㅋㅋㅋㅋㅋㅋ아 95년생 추억회상하다가 창피해하고간다...
•••답글
익인200
백묘님 회색하늘붉은달 엉엉엉엉엉
•••답글
익인201
익인202
럭키스타였나? 글빨쩌는 작가님 있는데 기억이 안난다ㅜㅜㅠ 스토리 대충 여주 솔로가수 연예인이고 남주가 여주 캐스팅한 기획사 사장인가 매니저였어 남주 하얗고 맨날 선글라스 쓰고다닌거 나중에 알고보니 알비노여서 홍채 빨간거 안들킬라고 선글로 가리고 태닝 자주하고...소설속에서 여주가 뜰라고 예능도 나가고 그 예능에서 킬힐신고 미끄러운 젤 같은거 깔려있는 바닥에서 춤추는 장면도 있었는데ㅜㅜㅜ 이거 옛날 인소들이 그랬듯 엔터 막 친 고딩체 아니고 소설처럼 긴 문장으로 쓰셔서 유입장벽있는데 글빨때문에 나름 유명했었다 근데 제목이랑 작가님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어 다 잊어버림..ㅜㅜㅜㅜㅜ..
•••답글
익인203
난 귀여니님이랑 가그린님 좋아했는데 ㅋ刁ㅋ☆°•ヲヲ㉪刁ヲㅋ刁㉪㉪ㅋヲ刁ヲ ☆°ヲ㉪㉪ㅋヲヲ㉻㉻㉻ㅋㅋㅋ刁ヲㅋ☆°•ヲヲヲ刁ㅋヲ㉪ㅋㅋㅋㅋㅋ刁ㅋ☆°•ヲヲ㉪刁
•••답글
익인204
나 중딩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엄청봄ㅋㅋㅋ
•••답글
익인205
갑자기 댓에 있는 분들
지금 다 뭐 하고 있을지 궁금하다

•••답글
익인206
제일 처음 읽은 인소가 그놈은 멋있었다... 그시절 왜 집에 그 책이 있었는지... 나는 그걸 왜 그렇게 열심히 읽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7
비디오방 가서 책 빌려서도 읽었었지..
•••답글
익인194
난 귀여니님 보다는 백묘님을 더 좋아했었어ㅋㅋㅋ 사악소녀 시리즈랑 스타와나 재밌게 읽었었지ㅋㅋㅋ
•••답글
익인209
근데 난 책을 직접적으로 읽진 않음ㅋㄱㄱ 영화만 봄 늑대의 유혹
•••답글
익인210
나 인소보고싶어져서 엠피 오기로 찾았다,,,
•••답글
익인211
이강순!!!! 내가 니 별이다!!!
사랑한다고...마지막으로 해주지 그랬냐...은형이..가장 듣고 싶은말이 이강순이 해주는 사랑한다라고..했는데...

•••답글
익인211
근데 걔네들 성..박씨말고 권씨 됐으면 좋겠다....
내가 써놓고도 완전 추억이다ㅜㅜㅜㅋㅋㅋㅋㅋㅋ

•••
익인212
쿠.키.조.아
•••답글
익인214
나 신드롬 보고 오열했잖아 사실 아직도 종종 재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15
열병 좋아햇는데^^...
•••답글
익인216
워너비콤플렉스 아는 사람,,,??? 진짜 펑펑 울어싸
•••답글
익인217
내 남자친구에게 책으로 소장 중
•••답글
익인217
내가 니 별이다!!!!!ㅠㅠㅠㅠㅜ
•••
익인218
난 귀여니 -_-^ 이런거 넘 싫어서 백원 좋아했는데
•••답글
익인219
백원 하얀고양이 투탑
•••답글
익인221
맨날 읽으면서 담배냄새에 대한 환상을 심어준분...(???)
•••답글
익인222
동경바라기님 최고....
•••답글
익인223
하얀 고양이님ㅜㅡ
•••답글
익인225
난 가그린이랑 하얀고양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25
아 백원도
•••
익인226
소설은 한 번도 본 적 없지만 이름은 들어봄 ㄹㅈㄷ
•••답글
익인227
나 책도 샀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꺼내 읽는데 언제봐도 재밌음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28
청몽채회가 진짜 짱이얌 ㅠㅠ 문학이였지
•••답글
익인229
엠피쓰리에 넣어놓고 수업중에 멀래 보다가 들켜서 뺏겨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하얀고양이님이랑 하루이틀님 쿠키조아님 좋아했다..☺☺
•••답글
익인230
심지어 좋아했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1
인소 얘기하니까 궁금해서 그런데 혹시 반하다 아는사람? 나 최애캐릭이 동경이거든...혹시 나같은 사람 있나 싶어서ㅠㅠㅠㅠ
•••답글
익인232
교수되지 안ㄹ았나
•••답글
익인233
귀여니 모르면....찐애기 아냐?
•••답글
익인234
너익들 청몽채화 워너비 콤플렉스 아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옆집 아가 고민편지 답장왔어ㅠㅠㅠㅠ1324 08.03 11:20 35292 94
나 말투에서 30대인거 티나?1251 08.03 16:19 20313 13
근데 진짜 교정 미용이 목적이면 하지마.....690 08.03 19:42 16299 2
이성 사랑방 20대 초반 익들아 40살 남자랑 결혼전제로 사귀는거 가능해?454  08.03 16:28 8512 0
익명뷰티 ❣️여드름8년시달리고 일주일만에 좋아졌는데 팁 적어줄까??❣️130 08.03 15:17 4107 3
37770561 많은 국가들이 사촌과의 혼인이 합법인게 너무 신기하다 5:35 4 0
37770560 카드캡터체리 우익인데 모르는 사람 많음 5:35 4 0
37770559 오늘 진짜 일찍 자려고 했는데.. 5:35 2 0
37770558 이게 낮잠을 잔 자의 최후인가.... 5:35 11 0
37770557 문복희는 왜 광고받은걸 협찬이라 구러냐1 5:35 43 0
37770556 다들 우유보면서 힐링하세욥2 5:34 21 0
37770555 수빙수 몽자 토모토모 모카우유2 5:34 34 0
37770554 뷰티유투버쪽도 진짜 광고많대ㅋㅋ2 5:34 45 0
37770553 다들 내가 조아하는 유튜버들 봐주라... 💕2  5:34 50 0
37770552 오늘 밤샜는데 몬스터 마시면2  5:34 9 0
37770551 스펙 봐줄 수 있을까.. 5:33 17 0
37770550 부산날씨 엉망진창이다 정말2 5:33 25 0
37770549 지금 유튜버들 보면서 제대로 사과하는 게 진짜 중요하다고 느끼게 된다 5:33 41 0
37770548 귀곰님 같은 분들도 많아져야하는데 5:33 7 0
37770547 12시학원인데 잠이안오ㅑ ㅇ 5:33 3 0
37770546 나는 뒷광고 인줄도 모르고 햄지랑 문복희 친한가 했음1 5:33 88 0
37770544 근데 유튜브 먹방쪽이 스케일 크긴하네5 5:32 62 0
37770542 덧없다 토모토모가 짱이다 5:32 40 0
37770541 지금 시간 하늘이 제일 예쁜 것 같아 5:32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4 5:32 ~ 8/4 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4 5:30 ~ 8/4 5: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허광한 l 슈퍼스타 l 강동원 l 쥬빵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