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100l 0
음료수 요청했는데 아무것도 안왔거든 그럼 리뷰 딱히 안적어도되려나? 그래도 적어야되나?
 
익인1
글쓴이
오키 마음편하게안적어랴지 고마어
•••
익인2
안 적어도 될 듯
•••답글
글쓴이
안적을게! 휴 마음편하군
•••
익인3
ㄴㄴㄴ안적어도 돼
•••답글
글쓴이
오키오키 고마옹
•••
익인4
ㄴㄴ 안해도 됨
•••답글
익인5
나같으면 리뷰 몇마디쓰고 리뷰이벤트쓴다고 했는데 안왔네요ㅠ 할듯?
•••답글
익인6
222그러면 보통 담번에 더 챙겨주셔!
•••
익인8
익인11
익인12
익인13
익인16
익인21
익인22
익인26
익인27
익인31
익인32
익인33
 
익인7
맛있으면 쓰고 아님 안 쓰고
•••답글
익인10
익인9
거기선 챙겨줬다고 생각하는데 리뷰 안 쓴 걸로 오해할 수 있으니까 쓸래! 안 왔다고는 말씀드리고
•••답글
익인15
익인18
33 나중에 만약 또시켜먹으면 예전에 먹튀한줄 알듯
•••
익인14
난 쓸래 어땠는지 쓰고 리뷰요청했는데 리뷰서비스는 안왔다라는 마지막 말도 쓰고
•••답글
익인17
음료수 안 왔다고 리뷰씀
그럼 다음에 준다고 하는 사장님도 있고
그냥 미안하다고만 하는 사장님도 있어

•••답글
익인19
만약에 전에 시켰는데 리뷰안쓴 상태면 먹튀라 생각하고 그럴 수도 이써 ㅠㅠ 그런건 아니지!?
•••답글
글쓴이
아냐아냐 오늘 처음시킨곳이야
•••
글쓴이
허거덩 사실 귀찮아서 리뷰안쓸생각하고 물어본건데 쓰고 음료수 안왔다고 적으라는 익들이 많구만 그럼 적어야지
•••답글
익인20
어차피 보통은 체크 못해.. 못받았으니까 안써도 될거같아
오히려 안받았다고 별점 다섯개 안주면 그게 미안하면서도 속상하는 일이라 그냥 안쓰는게 쓰니도 편하구 사장님도 좋을거같엉!
대신 다음번에 시킬때 지난번에 리뷰이벤트 서비스 안왔어요ㅠㅠ 챙겨주세요 꼭 리뷰 남길게요~~! 이렇게 하면 가게입장에선 괜시리 더 맘 쓰여서 조아

•••답글
글쓴이
허거덩 쓰려고했ㄴ데 그럼 어카지 아나 또 고민되네
•••
익인20
앜ㅋㅋㅋ귀욥당 근데 내가 알바 해보니까 리뷰 하나 하나 신경쓰이거든ㅠㅠ
서로 귀찮고 맘쓰느니 담에 영수증에 주절주절 써서 어필해죠 ㅎㅎㅎ

•••
익인23
난 그럼 음식 리뷰는 안 쓰고 그거 안왔다고만 씀
•••답글
익인24
맛은 별다섯개면 다섯개주고 내용엔 안줫다구 쓸랭
•••답글
익인20
오 이래주면 진짜 고맙지ㅠㅠ
진짜 고맙고 미안해서 나라면 담에 꼭 영수증에 써달라고하고 더 챙겨줄듯

•••
익인28
익인25
근데 그거 어차피 그사람이 리뷰썼는지 안썼는지 모른다던데
•••답글
익인25
담에 시킬맛이면 쓰고 아니면 안써도될듯
•••
익인29
익인30
나는 리뷰이벤트하기로 했는데 서비스가 안왔다
먹튀라고 생각할까봐 리뷰 남긴다 이러고 별점 조금 낮게 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친구랑 내기했는데 너네 레이디버그 몰라 ?676 2:03 7889 0
남동생이 키가 158인데 성장판 닫혔대 며칠째 방에서 안나와669 09.19 21:05 24378 0
이성 사랑방 잘생겼는데 담배피우는 남친vs 평범한데 담배 안피우는 남친409  09.19 15:28 6089 0
‼️배민에서 *대충* 주문 제일 많은 가게 찾는법‼️415 12:22 9561 0
익명뷰티 본인표출남익인데 궁금한거 물어보면 답해줄게 (인증있음)593  09.19 22:41 5223 0
38719522 포토위젯 두개 사진 다르게 할 수 있어? 14:23 1 0
38719521 턱 계속 자란다는 거 ㄴㄴ래 14:23 14 0
38719520 20대 후반부터는 얼굴 바뀌지 않지? 14:23 10 0
38719519 나 아울렛에서 사서 이거 10만원도 안나옴ㅋㅋㅋㅋ빤스주의  14:23 26 0
38719518 연애중 500일 만난 남친이 카톡전화로 이별통보했다 14:23 25 0
38719517 나 하늘 보면 약간 머 움직이는 그런거보이는데 비문증인가?? 14:22 9 0
38719516 반올림됐다ㅜㅜㅜㅠ 14:23 6 0
38719515 요즘 곽두룹이 잘생겨보인다  14:23 6 0
38719514 머리 매직하는데 얼마나걸림?4 14:22 13 0
38719513 사진 용량이 너무 차서 삭제하려는데 삭제가 안돼????????!!!!!!!!!!!!.. 14:22 12 0
38719512 애플 리퍼는 어떻게 받는거야? 수리센터로 제품 보내야해?2 14:22 13 0
38719511 근데 훈련소에 있을 때 안 친한 사람이 편지 쓰면 좀 당황스러워...? 14:22 9 0
38719510 전자담배도 간접흡연 되는건 똑같지??1 14:22 13 0
38719509 아이폰 업뎃하지말걸 ㄱ- 14:22 28 0
38719508 부모님 바람 피는 그런거 의심가는 익 있어?2 14:21 16 0
38719507 익들은 연인 만나는데 있어서 운명이 있다고 믿어?3 14:21 20 0
38719505 나 이런옷 너무 좋아하는데 못입음 ㅠㅠ2 14:22 56 0
38719504 익드라 ㅜㅜ ios 14 포토위젯 2개까지밖에 안됭??  14:21 12 0
38719503 숙주랑 팽이버섯으로 뭐 할 수 있을까...?4 14:21 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14:18 ~ 9/20 1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0 14:20 ~ 9/20 1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